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시체 꿈해몽 45가지.

시체 꿈해몽 45가지.

시체 꿈해몽

시체 꿈은 운기호전의 신호입니다.

시체의 꿈은 분기점이나 운기의 호전이라고 하는 해석이 많습니다. 시체는 누구였는지, 시체에 대해 어떤 감정을 가지고 있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아래에서는 시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토막 시체 꿈[불안 / 운기 호전]이 나타내는것
 백골화된 사체 꿈[운기 저하]의 메세지
 목매단 사체 꿈[운기 호전]해몽
 피투성이의 시체 꿈[운기 호전]의 상징
 익사체 꿈[운기상승]의 심리
 얼음 묻힌 시체 꿈[고독]의 해석
 사체가 살아나는 꿈[정열 재연/비밀의 노출]의 내용
 사체가 썩어 있는 꿈[운기 호전]의 심리
 시체 안치소의 시체 꿈[가족의 불행]의 징조
 사건 현장의 사체 꿈[역겹다/불안]의 상황
 미라 꿈[트라우마 부활]의 조짐
 시체를 보는 꿈[피하고 싶다/비밀]의 해석
 시신을 묻는 꿈[운기 호전]의 해설
 사체를 버리는 꿈[운기 호전]의 심리
 시체를 나르는 꿈[과거를 끌고 있다]의 판단
 시체를 태우는 꿈[재출발]의 메세지
 시체를 숨기는 꿈[스트레스 / 비밀]의 암시
 사체를 씻는 꿈[운기상승]의 징조
 사체를 만지는 꿈[운기변화]의 경고
 사체를 해부하는 꿈[확인]의 의미
 시체를 보고 우는 꿈[상대를 생각하고 있다 / 행운]의 상황
 사체를 보고 토하는 꿈[운기상승]해몽
 사체를 끌어안는 꿈[운기상승]의 암시
 사체를 먹는 꿈[충전]의 메세지
 장례식에서 시체를 본는 꿈[불안 / 서투른 의식]의 징조
 전쟁터에서 시체를 보는 꿈[운기 호전]의 판단
 자신의 사체 꿈[운기상승]의 내용
 조부모의 시체 꿈[뒤로 미루고 있다]의 해석
 연인의 사체 꿈[속박/관계 악화]의 내용
 배우자의 사체 꿈[스트레스 / 관계 악화]의 상황
 부친의 시체 꿈[경제적 자립]의 표현
 어머니의 시체 꿈[연애운 상승]해몽
 친구의 시체 꿈[질투의식]의 의미
 모르는 사람의 사체 꿈[결점 개선의 필요성]의 심리
 아기의 사체 꿈[성장]의 해설
 직장 사람의 시체 꿈[서툰 의식]의 표현
 연예인의 시체 꿈[자기 현시욕의 변화]이 시사하는 것
 동물의 시체 꿈[사물의 고비]의 해석
 고양이의 시체 꿈[사물의 고비]의 징표
 개의 시체 꿈[사물의 고비]의 내용
 애완 동물의 시체 꿈[운기 호전]의 의미
 새의 시체 꿈[사물의 고비]의 상징
 벌레의 시체 꿈[콤플렉스 해소]의 의미
 개구리의 시체 꿈[심심]의 판단
 물고기의 시체 꿈[운기변화]의 심리

시체의 꿈 : 기본의미 & 심리상태

꿈에서 시체는 재출발이나 과거와의 결별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죽음은 재생의 암시입니다. 시체는 죽음이 눈에 보이는 형태로 구현된 것이므로 마찬가지로 재생과 호전을 나타내는 길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조금 무섭고 재수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만, 실은 좋은 의미도 많기 때문에, 인생의 고비나 전환점으로서 적극적인 마음으로 받아 들입시다.

 

2021.11.27 - [관심있는것들] - 돌아가신분 꿈 해몽 29가지.

 

돌아가신분 꿈 해몽 29가지.

돌아가신분 꿈 꿈 29가지. 꿈에서 돌아가신분을 만날 기회는 인생에서 얼마나 될까요? 일어나자마자 꿈을 잊어버린다는 사람도 돌아가신 분으로부터의 메세지만은 열심히 기억해 봅시다. 꿈에

loodyrunning.tistory.com

시체 꿈 : 상황별

꿈에서 본 시체는 어떤 상황이었나요? 운기의 호전등을 나타내는 길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곳에서는 시체를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토막 시체 꿈[불안 / 운기 호전]이 나타내는것

누군가의 손에 의해 조각난 시체를 보는 꿈은 자신이 안고 있는 비밀이 탄로날까 봐 당신이 불안해하는 신호입니다. 또, 자신의 생각이나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는 것이 서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자신이 시체를 산산조각 냈을 경우, 운기가 호전되는 신호입니다. 지금까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었다고 해도, 향후에는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백골화된 사체 꿈[운기 저하]의 메세지

사망한 지 꽤 오래되었는지 백골화된 시체가 인상적일 경우 운기가 저하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큰 말썽이나 위기를 겪게 될 지도 모릅니다.

또, 과거의 잘못등이 드러나는 것을 두려워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목매단 사체 꿈[운기 호전]해몽

목을 매 숨진 시신을 보는 꿈은 운수가 호전되는 암시.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피투성이의 시체 꿈[운기 호전]의 상징

피로 얼룩진 시체가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주위 사람들과 갈등을 겪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운기는 호전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는 번거로운 방해 등에서도 해방될 것입니다.

익사체 꿈[운기상승]의 심리

물에 빠져 죽은 익사체의 꿈은 운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자신의 과거나 트라우마 등에 마음을 정리하여, 새로운 스타트가 끊기는 것을 암시. 또 일이나 공부, 연애 등이 호조의 신호이기도 합니다.

일이나 공부가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으로 인해, 경제적인 혜택이 있을지도 모릅니다.또 트러블이나 고민을 안고 있었다고 해도,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얼음 묻힌 시체 꿈[고독]의 해석

얼음 속에 시체가 갇혀 있을 경우 대인운이 저하된 신호.주변 사람이 마음을 열지 못하게 되어 고독이나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몸이 좋지않은 일이 생길수도 있고, 상황을 좋게하기 위해서는 자신부터 적극적으로 주위사람들과 관련된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사체가 살아나는 꿈[정열 재연/비밀의 노출]의 내용

죽었다는 것 자체가 오진이었거나 아니면 어떤 기적이 일어나 시체가 되살아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과거에 열정을 기울였던 일들에 대해 다시 그 열정에 불이 붙는 신호입니다.

젊은 시절에 몰두하고 있던 취미에, 나이를 먹어 시간이 생긴 것으로 다시 차분히 임할 수 있거나 동창회등에서 옛날 좋아했던 상대와 재회하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취미는 어떻든 연애는 잘못하면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서로 프리하지 않는 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시체가 살아나는 꿈은 당신이 숨기고 있던 비밀이 폭로되어 드러나는 암시이기도 하므로 충분히 주의하도록 하십시오.

사체가 썩어 있는 꿈[운기 호전]의 심리

시체가 썩어가는 꿈은 운이 좋아지는 신호.재물운이 좋기 때문에, 지금이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태라고 해도, 향후에는 개선되어 갈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문제나 트러블도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시체 안치소의 시체 꿈[가족의 불행]의 징조

병원 등의 시체안치소에 놓인 시체가 인상적이었다면 꿈상으로는 집안에 불행이 있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트러블 등에 휩쓸릴 우려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조심하도록 합시다.

사건 현장의 사체 꿈[역겹다/불안]의 상황

사건 현장의 사체가 지인이나 친구였을 경우, 어떠한 이유로 당신이 상대의 존재를 꺼림칙하게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입니다.

사건 현장의 사체가 가족이었던 경우는, 상대를 잃는 것에 대한 불안이나 두려움이 반영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미라 꿈[트라우마 부활]의 조짐

미라가 드러내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과거나 기억입니다. 자신이 미라를 발굴하고 있었다면, 과거의 불쾌한 기억이나 감정이 어떠한 계기로 되살아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타인이 미라를 발굴하고 있을 경우 제3자에 의해 과거를 들쑤셔 놓는 암시입니다. 빨리 대처하고 일이 없도록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미라를 보고 무섭다고 느낀 경우에도 이미 끝났다고 생각했던 일들이 다시 반복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방치하면 쓸데없이 사태가 악화되기 때문에, 빠르게 대처합시다.

시체의 꿈 : 행동별

시체에 대해 당신은 어떤 행동을 하고 있었습니까?고민과 불안이 해소되거나 행운이 따르거나 하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가 많이 있습니다.이곳에서는 시체에 대한 당신의 행동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시체를 보는 꿈[피하고 싶다/비밀]의 해석

상대가 누군지 특정할 수 있는 시체를 보는 꿈은, 그 인물로부터 거리를 두고 싶다, 도망치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입니다.

또 누군지 모르는 시체를 볼 경우, 지금의 당신에게 숨겨 두고 싶은 무엇인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시신을 묻는 꿈[운기 호전]의 해설

시신을 묻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꿈에서는 운수가 호전되는 신호입니다. 고민과 불안이 해소되거나 문제가 해결되거나 하는 길조가 될 수 있습니다.

사체를 버리는 꿈[운기 호전]의 심리

시신을 버리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짊어질 의무나 책임이 가벼워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까지 생각한 것처럼 일이 진행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앞으로는 순조롭게 될 것입니다.

시체를 나르는 꿈[과거를 끌고 있다]의 판단

어떤 이유로든 시체를 운반하는 꿈은 당신이 과거에 사로잡혀 아직도 질질 끌고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물에 대한 사고방식 등도 완전히 뒤로 젖혀져 있어, 여러가지 일이 잘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우선 자신의 마음에 정리를 하는게 좋을것입니다. 꿈은 긍정적인 사고를 통해 운을 트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시체를 태우는 꿈[재출발]의 메세지

시체를 태우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자신의 마음에 정리를 하고 새로운 새 출발을 맞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거는 과거로서 확실히 구분을 하고, 적극적인 사고로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디딥시다.

시체를 숨기는 꿈[스트레스 / 비밀]의 암시

누군가에게 발각되지 않도록 시신을 숨기는 꿈은 운기가 떨어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또 자신이 안고 있는 비밀을 다른 사람이 모르게 감추려고 하는 꿈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그때의 자신의 심정으로 판단합시다.

사체를 씻는 꿈[운기상승]의 징조

시체를 씻는 꿈이 인상적이었던 경우, 꿈에서는 재물운의 고조나 경사의 신호, 뜻밖의 임시수입을 얻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인생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생긴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사체를 만지는 꿈[운기변화]의 경고

시체를 만지는 꿈은 지금 당신의 상태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지금이 호조일 경우 앞으로는 운기가 저하되는 것을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반대로 지금까지 어려운 상황에 있던 사람은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사체를 해부하는 꿈[확인]의 의미

"연수 의사나 감찰 의사로서 시체를 해부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자신이 변하기 위해 무엇이 중요하고, 무엇이 필요한지 하나하나를 확실히 파악하려고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리고 자신이 변하기 위해서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과감한 행동이나 결단이 필요하게 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시체를 보고 우는 꿈[상대를 생각하고 있다 / 행운]의 상황

시체를 보고 우는 경우, 그 시체가 당신의 소중한 사람이나 친구였던 경우, 그 상대를 당신이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상대방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는 불안감 등이 반영되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낯선 사람의 시체를 보고 울었다면 행운이 따르는 신호입니다. 운다는것은 현실에서도 꿈에서도 감정의 정화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가슴 졸이는 일이 있더라도 마음의 정리가 되고 당신에게 좋은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사체를 보고 토하는 꿈[운기상승]해몽

시간이 많이 흘렀는지 시체가 상당히 심한 상태인 것을 보고 속이 메스꺼워지고 토했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체를 끌어안는 꿈[운기상승]의 암시

시체를 소중하게 껴안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고조를 암시합니다.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경제적인 이익을 얻게 되는 길조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사체를 먹는 꿈[충전]의 메세지

어떤 이유로든 시체를 먹는 꿈은 앞으로 다가올 변화에 대비하여 심신에 힘을 비축해 두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좋고, 푹 쉬는 것도 좋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충전 방법으로 에너지를 회복시킵시다.

장례식에서 시체를 본는 꿈[불안 / 서투른 의식]의 징조

장례식에서 모르는 사람의 시체를 보는 꿈은 자신이 안고 있는 비밀이 탄로날까 봐 당신이 불안해하는 암시입니다.

또, 장례식등에서 지인이나 친구의 사체를 보는 꿈은, 그 상대에 대해서 골칫거리가 있어, 가능하다면 거리를 두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전쟁터에서 시체를 보는 꿈[운기 호전]의 판단

전쟁터에서 수많은 시체를 볼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호전을 나타냅니다. 지금은 스트레스나 고민을 안고 심신이 완전히 지친 상태입니다만, 향후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되는 암시입니다.

스트레스나 트러블의 원인도 해소될 것입니다.

시체의 꿈 : 인물별

꿈에서 본 시체는 누구였을까요?특정 상대에 대한 골칫거리 의식이나 자기 자신의 성장에 대한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여기서는 누구의 시체였는지 인물별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사체 꿈[운기상승]의 내용

몸을 빠져나온 영혼의 상태였는지, 자신의 시체를 스스로 보는 꿈은, 운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일이나 연애, 경제적인 면에서 생각 이상의 성과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떠한 트러블이나 고민을 안고 있었다고 해도, 향후에는 해결로 향하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조부모의 시체 꿈[뒤로 미루고 있다]의 해석

자신의 조부모의 시체가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해야 할 일을 하지 않는 뒤로 미루고 있음을 암시입니다.

나중에 당황하지 않도록 자신의 예정이나 일 등의 진행 상황 등을 확인하도록 하시다.

연인의 사체 꿈[속박/관계 악화]의 내용

교제하고 있는 연인의 시체를 보고 슬퍼하는 꿈은, 상대의 속박을 거북하게 느끼고, 해방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랑으로 인한 속박일지도 모르지만, 자유가 없다는 것은 상상 이상으로 정신적으로 대답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연인의 속박이 슬슬 참을 수 없는 수준에 도달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연인의 시체를 보고 개운한 기분이 든다면 이미 연인과의 관계성이 상당히 악화된 신호입니다. 재구축은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자의 사체 꿈[스트레스 / 관계 악화]의 상황

남편이나 아내 같은 배우자의 시체를 보고 슬프다고 느꼈을 경우, 상대방과의 관계성에 스트레스나 부담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 편의에 맞추거나 기대에 부응하려다 보니 당신의 심적 부담이 커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부부는 둘이서 협력하면서 가정을 유지해 나가는 것입니다. 어느 쪽이든 참지 못하고 강요당하는 것 같은 관계성은 머지않아 손상되어 버립니다. 향후도 상대와 양호한 관계성을 쌓아 올려 가기 위해서는, 서로의 불만이나 스트레스에 느끼는 것에 대해서, 제대로 서로 이야기하는 기회를 가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 남편이나 아내의 시체를 보고 안심하는 기분이 되었을 경우, 상대와의 관계성이 완전히 냉각되고 있는 암시입니다. 여기서의 재구축은 꽤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완전히 헤어지는 선택지에 나올 수 없다면 물리적으로 조금 거리를 두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 그러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지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친의 시체 꿈[경제적 자립]의 표현

아버지의 시신이 인상적이라면 당신이 경제적으로 자립하려 한다는 암시입니다. 업무운 등도 호조이기 때문에 급여가 상승하고 결과적으로 경제적으로도 안정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아버지에게 불행이 있는 것은 아니니 안심합시다.

어머니의 시체 꿈[연애운 상승]해몽

어머니의 시체가 인상적이었다면 가족 이외에 소중한 사람=연인 등이 생기는 신호입니다. 이미 사귀고 있는 파트너가 있다면 더욱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깊어질 것입니다.

또한 지금의 당신이 효도를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어머니의 손을 번거롭게 하거나 걱정을 끼치거나 하고 있지 않았나요? 어머니를 기쁘게 해드리는 것만이 효도가 아닙니다. 우선 어머니에게 불필요한 마음고생이나 걱정을 끼치지 않도록 확실히 자립하도록 합시다.

그런 다음 어머니가 좋아할 만한 일도 적극적으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친구의 시체 꿈[질투의식]의 의미

친구의 시체를 보는 꿈은 내심 당신이 그 친구에 대해 무언가 나쁜 의식을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표면적으로는 사이좋게 지내고 있지만, 실은 그다지 좋은 관계성은 아닐지도 모릅니다.

그런 마음으로 교제를 계속해도 스트레스의 원인이 될 것 같으니 조금 물리적인 거리를 두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모르는 사람의 사체 꿈[결점 개선의 필요성]의 심리

"모르는 사람의 시체가 인상적인 경우, 꿈에서 모르는 사람은 당신 자신의 상징입니다"객관적인 시점에서 자신을 되돌아 봐, 결점을 개선할 필요성이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깨닫지 못하고 방치하는 것과 시간이 걸렸다고 해도 의식하고 개선해 나가는 것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자신의 결점에 맞서 조금씩이라도 자신을 바꾸어 나가시기 바랍니다.

아기의 사체 꿈[성장]의 해설

아기의 시체를 보는 꿈은 당신이 자신 속의 어린아이 같음과 미숙함을 인정함으로써 성장해 간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을 앞으로 보완해 나갈 필요가 있다는 점을 확실히 인식함으로써 운을 트게 될 것입니다.

직장 사람의 시체 꿈[서툰 의식]의 표현

직장 사람의 시체가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내심 그 상대에 대해 뭔가 서투른 의식을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일을 하는데 있어서는 드러내지 않으려고 해도, 될 수 있으면 함께 일하고 싶지 않다, 라고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앞으로도 업무상으로만 어울리게 하고, 사적으로는 거리를 두는 편이 현명할 것입니다.

연예인의 시체 꿈[자기 현시욕의 변화]이 시사하는 것

연예인의 시체를 보고 마음이 편할 경우 더 돋보이고 싶은, 주위 사람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싶은 마음이 가라앉는 신호입니다. 앞으로 자신의 재능과 실력에 걸맞은 성장을 거듭하게 될 것입니다.

연예인의 시체를 보고 충격을 받거나 슬퍼했다면 돋보이고 싶은 욕구가 더욱 강해지는 암시입니다. 재능이나 실력 이상의 성과를 요구하는 등, 고생이나 스트레스가 많아지는 것을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시체의 꿈 : 동물별

꿈에서 보는 시체가 반드시 사람일 수는 없습니다. 야생개나 고양이뿐 아니라 애완동물로 사육되는 동물도 사물의 고비나 변화를 나타내는 해석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곳에서는 사체로 되어 있던 동물별로 살펴보겠습니다.

동물의 시체 꿈[사물의 고비]의 해석

동물의 시체를 보는 꿈은, 사물에 일단 결말이 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일이나 육아가 일단락되거나 취미가 바뀌거나 할 수도 있습니다.

고양이의 시체 꿈[사물의 고비]의 징표

고양이 시체의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이 좋아진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이 고비를 맞이해 트러블이나 문제에 직면하고 있었다고 해도, 향후는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개의 시체 꿈[사물의 고비]의 내용

개 시체가 인상적인 경우 꿈에서는 일이 일단락되고 고비를 맞이하는 신호입니다. 또, 트러블이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계기를 얻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애완 동물의 시체 꿈[운기 호전]의 의미

애완 동물 시체의 꿈은 당신이 곤경을 극복하는 암시입니다. 지금은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있다고 해도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꿈은 고민과 트러블도 해결로 가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새의 시체 꿈[사물의 고비]의 상징

새의 시체가 인상적이었다면, 일이 고비에 이르렀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트러블이나 고민에 직면하고 있었다고 해도, 향후는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향하는 암시입니다.

또, 스스로 싫다고 생각하고 있던 부분을 장점으로 생각하게 되거나 콤플렉스를 극복하거나 하는 것으로, 새로운 재출발을 할 수 있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이기도 합니다.

벌레의 시체 꿈[콤플렉스 해소]의 의미

크고 작은 벌레가 있지만 벌레의 시체를 꿈꿀 경우 당신이 안고 있는 콤플렉스가 해소되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개구리의 시체 꿈[심심]의 판단

개구리 시체의 꿈은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변화무쌍한 나날들에 싫증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외부로부터의 변화를 기다리고 있어서는 그것이 언제가 될지 알 수 없습니다. 스스로 행동하고 사람과 접할 기회를 가지는, 미지의 일에 도전하는 등 해서, 나날의 생활에 다채로움을 주는 것으로 운기가 열릴것입니다.

물고기의 시체 꿈[운기변화]의 심리

물고기의 시체가 인상적이었다면, 재출발을 의미하는 길조가 됩니다.

자신을 둘러싼 주위 환경은 크게 변화할지 모르지만, 변화를 즐기도록 적극적으로 받아들여야 운을 트게 될 것입니다.

시체 꿈해몽 정리

꿈에서 죽음은 재생의 암시입니다. 시체 또한 죽음에 준하는 해석이 되어 운기의 호전이나 일의 고비 등 길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만 꿈에서 본 시체가 누구였는지, 시체에 대해 어떤 감정을 가졌는지에 따라 상대방에 대한 서투른 의식이나 자기 자신을 다시 보는 계기를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깨달았을 때를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다음 걸음을 내디딥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끼리 꿈해몽 34가지.  (0) 2021.12.17
게임하는 꿈해몽 19가지.  (0) 2021.12.17
피아노 꿈해몽 21가지.  (0) 2021.12.16
택시타는 꿈해몽 25가지.  (0) 2021.12.16
외계인 꿈해몽 18가지.  (0) 2021.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