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코끼리 꿈해몽 34가지.

코끼리 꿈해몽 34가지.

코끼리 꿈해몽

코끼리의 꿈은 주위사람과의 관계성이나 행운의 신호입니다. 상황이나 관계방식에 차이가 꿈해몽에 차이가 있습니다.

코끼리는 행복의 상징이기 때문에 코끼리의 꿈은 대길몽의 해석이 많은 것도 특징입니다! 코끼리가 건강했는지 부상을 당했는지 일반 코끼리인지 아기 코끼리인지로 해석이 달라집니다.

아래에서는 코끼리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흰 코끼리 꿈[직업 운 호조]해몽
 금빛 코끼리 꿈[운기절호조]의 상징
 핑크 코끼리 꿈[연애운 상승]의 심리
 검은 코끼리 꿈[운기 저하]의 해석
 아기 코끼리 꿈[행운]의 내용
 아기 코끼리 꿈[노력이 열매를 맺다/운기 저하]의 심리
 코끼리 부모 자식의 꿈[대인운 호조]의 징조
 코끼리 장식물 꿈[운기호조 / 건강운 저하]의 상황
 코끼리 그림 꿈[행운]의 조짐
 코끼리 신 꿈[행운]의 해석
 상아 꿈[운기상승]의 해설
 코끼리의 코 꿈[자존심]의 심리
 코끼리 똥 꿈[행운]의 판단
 코끼리가 목욕하는 꿈[운기상승]의 메세지
 코끼리가 많이 있는 꿈[대인관계]의 암시
 코끼리가 달리는 꿈[기력체력 충실]의 징조
 코끼리가 헤엄치는 꿈[운기상승]의 경고
 코끼리가 다치는 꿈[운기 저하]의 의미
 코끼리가 도망가는 꿈[운기 저하]의 상황
 코끼리가 화를 내는 굼[대인 트러블]해몽
 코끼리가 날뛰는 꿈[정신적 압박]의 암시
 코끼리가 죽는 꿈[운기 저하]의 메세지
 코끼리가 출산하는 꿈[행운]의 징조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는 꿈[대인관계]의 판단
 코끼리를 쓰다듬는 꿈[정신적 안정]의 내용
 코끼리가 길들여지는 꿈[대인운호조]의 해석
 코끼리를 타는 꿈[충실 / 심신 피로]의 내용
 코끼리에게 쫓기는 꿈[정신적 압박]의 상황
 코끼리에게 밟히는 꿈[정신적 충격]의 표현
 코끼리와 말하는 꿈[영향력]해몽
 내가 코끼리가 되는 꿈[기력충실]의 의미
 코끼리를 길들이다, 사육하는 꿈[운기상승]의 심리
 코끼리 꿈과 복권은 관련이 있을까요?
 코끼리 꿈은 임신의 암시몽일까요?

코끼리의 꿈 : 기본 의미 & 심리 상태

꿈에서 코끼리는 잠재적인 큰 힘이나 강력한 지원자, 주위 사람과의 유대관계 등을 나타냅니다. 또한 코끼리의 꿈을 꿀 때는 운기 자체가 호조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좋은 사슬에서 주변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구축하고 에너지와 체력을 풍부하게하여 일과 사랑에 행운을 가져다줍니다. 당신의 삶을 색다르게 물들이며 동시에 주변 사람들과의 연결과 파트너의 감정에 주의를 기울입시다!

어떤 모습의 코끼리 꿈이었나요? 외형별

꿈에서 본 코끼리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코끼리 자체에 좋은 인상을 안는 경우나 아기 코끼리 등은 행운을 나타내는 길조입니다. 여기에서는 그러한 코끼리의 외형별 등을 통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흰 코끼리 꿈[직업 운 호조]해몽

현실에서도 신성시되고, 태국 국왕이 소중히 보호하기도 하는 흰 코끼리가 인상적인 꿈은, 일운이 좋은 신호!장사가 번창하고 출세를 나타내는 상서로운 대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금빛 코끼리 꿈[운기절호조]의 상징

자연계에서는 있을 수 없기 때문에 금가루라도 칠해져 있는지, 금빛을 한 코끼리의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당신의 운이 최고조였음을 암시입니다.

직업운이나 연애운도 물론 호조이기 때문에, 훌륭한 성과를 올리거나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타고날지도 모릅니다!

이때다라는 타이밍에 운기가 편을 들어 주는 시기이므로, 하고 싶은 일이나 시도해 보고 싶은 것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운기가 열릴것입니다.

핑크 코끼리 꿈[연애운 상승]의 심리

마치 그림책에 등장하는 캐릭터처럼 핑크색을 한 코끼리의 꿈은, 당신의 상냥함과 연애운의 고조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보다 더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이루어지기도 하고,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와의 관계성이 더욱 깊어지기도 할 것입니다.

검은 코끼리 꿈[운기 저하]의 해석

본래 검지는 않을 코끼리입니다만, 어떤 이유로 검어져 버린 코끼리가 인상적이었던 경우, 운기의 저하를 암시입니다. 예상치 못한 트러블이나 갑작스러운 지출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귀찮은 일 등에는 상관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불요불급한 낭비 등도 지금은 삼가하고, 갑작스러운 지출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기 코끼리 꿈[행운]의 내용

자상의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행운이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기코끼리가 건강한 모습일수록 더 큰 행운을 받는 대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기 코끼리 꿈[노력이 열매를 맺다/운기 저하]의 심리

갓 태어난 아기의 꿈이 인상적일 경우, 지금까지 꾸준히 쌓아온 당신의 노력이 보답하고 성과로 얻을 수 있음을 꿈은 보여줍니다.

또 아기 코끼리 꿈은 임신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짐작 가는 곳이 있는 경우는 무리하지 말고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아봅시다.

다만, 어떠한 이유로 아기 코끼리가 약해져 있거나 기운이 없거나 하는 경우는, 운이 저하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일이나 공부 등에 어떤 방해가 되는 것을 나타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코끼리 부모 자식의 꿈[대인운 호조]의 징조

코끼리 모녀의 꿈은 대인 운이 좋은것을 나타냅니다. 주위의 사람과 서로 협력하면서, 일을 부드럽게 진행시켜 나갈 수 있는 암시입니다. 커뮤니티를 만들어 살면서 코끼리와 동료를 아끼는 코끼리의 특성이 잘 드러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부모와 자식이 사이좋게 지내면 주위 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이러한 좋은 관계성이 일을 순조롭게 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코끼리 장식물 꿈[운기호조 / 건강운 저하]의 상황

기념품 등에 있을지도 모르는 코끼리 장식물의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운이 호전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여태까지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었을지 모르지만,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현관에 코끼리 장식물이 있었다면 행운과 희소식이 날아올 암시입니다. 가족이 모이는 거실에 코끼리 장식물이 있는 경우는 가정 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침실 등 편히 쉬어야 할 장소에 코끼리 장식물이 있었다면 당신의 기력이나 체력이 저하된 신호입니다. 컨디션이 나쁘다고까지는 할 수 없지만, 왠지 모르게 건강이나 상태가 나오지 않는 상태일지도 모릅니다.

빨리 그러한 상태를 벗어나 원래대로의 건강한 나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반영되었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빨리 심신의 상태를 회복시키기 위해서라도 천천히 휴식을 취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끼리 그림 꿈[행운]의 조짐

그림에 나타난 코끼리를 보는 꿈은 행운이 따르는 꿈이 됩니다. 이때다 하는 타이밍에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

깨끗한 색으로 코끼리가 그려져 있거나, 한 장의 그림 속에 한 마리보다는 두 마리, 세 마리 식으로 많은 코끼리가 그려져 있는 것이 더 큰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꿈은 말해 주고 있습니다.

코끼리 신 꿈[행운]의 해석

코끼리 신 하면 사람 몸에 코끼리 머리를 가진 힌두의 신 가네샤를 떠올릴것입니다. 원래는 장애나 트러블을 관장하는 신이었지만, 지금은 그러한 장애나 트러블을 배제하는 신으로서 매우 인기가 높다고 합니다.

가네샤는 상이나 그림에서도 분홍색으로 채색되는 경우가 많아, 꿈에서도 직업운이나 연애운의 상승을 암시입니다. 뜻하지 않은 행운을 타고날지도 모릅니다.

상아 꿈[운기상승]의 해설

상아를 얻거나 사는 꿈은 꿈에서는 당신이 사회적 지위나 권위, 그리고 큰 힘을 얻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한 힘을 활용하는 것으로 꿈이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사업자나 회사 경영자등에 있어서는, 실적의 향상이나 번영, 발전을 암시하는 대길몽이 됩니다. 실적에 걸맞은 자산을 얻을 수도 있을 것입니다.

손에 넣은 상아가 훌륭한 것이었다면 어려움이나 트러블에도 지지 않는 강한 의지력과 정신력을 가진 신호입니다. 작은 일에는 기죽지 않고, 대항해 나갈 수 있을 만큼 정신적인 강인함과 용감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코끼리의 코 꿈[자존심]의 심리

길고 훌륭한 코끼리 코가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의 자존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꿈이 됩니다. 또 기력이 넘치는 상태이며, 곤란이나 트러블에도 지지 않는 시기입니다. 어려운 일이나 안건이라도 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여성이 훌륭한 코끼리 코 꿈을 꾸는 경우, 성-적 욕-구가 높아지고, 믿음직한 남성에 대한 동경심이 강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코끼리의 코가 손상된 경우, 어떤 이유로든 당신의 자존심이 상하거나 의욕이나 기력이 저하된 신호입니다.

또 여자가 코에 상처난 코끼리의 꿈을 꾸는 경우에는 남성에 대한 두려움이나 불안을 나타내는 꿈이되기도 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담하여 완화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남성에 대한 공포심 등이 강한 경우는 전문가의 상담을 받는 등의 선택지도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자신에게 있어서 어떻게 하는 것이 마음이 편해지는지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코끼리 똥 꿈[행운]의 판단

코끼리 똥이 인상적인 꿈은 행운의 상승 신호입니다. 코끼리 똥이 옷이나 몸에 묻을 경우 꿈에서는 운이 따르기에 행운이나 희소식이 생긴다는 것을 뜻하는 대길몽이 됩니다.

또 코끼리는 몸집이 크기 때문에 똥의 양도 엄청납니다. 꿈에서 운고는 재물운의 고조를 나타내는 의미도 있으므로 큰 돈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 상서로운 대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충실한 일의 결과로 수입이 증가한다는 뉘앙스이므로 도박 등으로 모처럼 번 돈을 잃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꿈에서 본 코끼리의 상황은? : 상황별

꿈에서 본 코끼리는 어떤 행동을 취했으며 어떤 상태로 있었나요? 특별히 나쁜 인상을 가지지 않았다는 등, 건강한 모습이라면 길조입니다만, 상처받거나 약해져 있거나 하는 경우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는 경우도.여기에서는 그러한 코끼리의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코끼리가 목욕하는 꿈[운기상승]의 메세지

강이나 연못 같은 물속에서 코끼리가 목욕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 운기가 높아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려올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코끼리가 많이 있는 꿈[대인관계]의 암시

코끼리가 많이 있는, 코끼리가 떼지어 있는 것 같은 꿈은 많은 사람의 협력과 도움이 되어 지금의 당신의 생활이 이루어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많은 코끼리의 꿈은 지나치게 큰 권력이나 경제력이 오히려 재난이나 문제를 야기하는 암시도 있습니다. 당신 개인의 매력이 아닌 돈이나 권위에 관심이 있는 이성이 다가올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순조롭게 일이 진행되고 있다고 느낄 때일수록 주의해야 합니다. 의외로 발밑에 큰 구멍이 있을지도 모릅니다.신중하게 신중을 거듭할 정도로 생각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많은 코끼리와 함께 노는 꿈이나 많은 코끼리가 당신을 따르는 꿈은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사회적인 지위를 얻는 것이나 경제상태의 향상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끼리가 달리는 꿈[기력체력 충실]의 징조

몸집이 큰 코끼리지만, 달리는 속도는 시속 약 40킬로로 자동차와 같은 수준.코끼리가 달리기 시작했을 때 무심코 옆에 있으면 튕겨져 크게 다쳐 버립니다. 코끼리가 느긋하게 달리는 꿈은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의 기력과 체력이 충실함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코끼리가 이유다운 이유도 없는데 무작정 계속 달리는 경우, 자신의 감정이나 생각을 억제하지 못하고, 주체하지 못하는 경향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발산할 곳이 없어 마음이 조마조마할 것 같습니다.취미나 스포츠 등을 통해 적당히 발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끼리가 헤엄치는 꿈[운기상승]의 경고

몸집이 크고 몸무게도 몇 톤이나 나가는 코끼리지만 수영은 사실 아주 능숙합니다. 몸 전체가 수면 아래로 들어가 버리는 상태에서도 긴 코를 스노클처럼 사용하기 때문에 물에 빠지지 않고 수영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코끼리가 헤엄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이 높아지고 있는 암시입니다. 현재 진행형으로 대처하고 있는 것이 성과로 연결되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코끼리가 다치는 꿈[운기 저하]의 의미

코끼리가 부상을 당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일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게 되거나 트러블이 일어나거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변에서 뜻하지 않은 방해가 될 수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의욕이나 기력이 저하하는 시기이므로 무리는 금물입니다. 심신의 상태와 상담을 하면서 일을 진행시켜 나갈 수 있도록 합시다.

코끼리가 도망가는 꿈[운기 저하]의 상황

기르고 있거나 길들이고 있는 코끼리가 자신의 곁에서 도망치는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이때다 하는 타이밍에 기회를 놓치는 등,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게 될 우려가 높아지고 있으므로 충분히 주의합시다.

코끼리가 화를 내는 굼[대인 트러블]해몽

뭔가 거슬리는 일이라도 해버렸는지 코끼리가 화내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의 무신경한 행동이나 발언이 주위 사람을 몹시 화나게 했을 가능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악의가 없으면 무슨 말을 해도 좋다는 말은 되지 않습니다. 자신의 발언이나 행동을 잘 되돌아 보고, 짚이는 것이 있으면 반성하고 개선하고, 화나게 한 상대와의 신뢰 관계를 재차 쌓아 올릴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평소부터 당신은 우쭐해서 다른 사람을 화나게 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불필요한 문제를 일으키지 않기 위해서라도 자신의 발언이나 행동은 의식하고 조심하도록 합시다.

코끼리가 날뛰는 꿈[정신적 압박]의 암시

코끼리가 마구 날뛰는 꿈은 정신적 압박감을 견디지 못해 지금의 당신이 짓눌릴 뻔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자기 혼자 끌어안지 말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는 등 정신적인 부담을 가볍게 합시다.

코끼리가 죽는 꿈[운기 저하]의 메세지

행운을 나타내는 일이 많은 코끼리가 부상이나 질병, 혹은 수명 등으로 죽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암시입니다. 당신의 강력한 지원자가 사라져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동이나 이사 등으로 인해 지금까지와 같은 상태에서의 도움을 받을 수 없게 될지도 모릅니다.

또한 당신의 경제적 기반이 흔들릴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어떤 사태가 되어도 대응할 수 있도록 냉정함을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뜻하지 않은 해프닝이나 트러블 발생 시에는 임기응변적인 대응이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코끼리가 출산하는 꿈[행운]의 징조

코끼리가 출산하는 꿈은 행운을 타고나는 신호입니다! 태어난 아이가 건강한 만큼 큰 행운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코끼리와 자신과의 관계는 어떤 상황의 꿈이었나요?:관계방식별

코끼리에 대해 자신이 어떤 관계를 가졌을까요? 코끼리와 잘 어울린다, 특별한 문제가 없으면 길하지만 코끼리가 쫓아오거나 떨어뜨린 경우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여기서는 자기 자신과 코끼리가 어떤 상황이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는 꿈[대인관계]의 판단

코끼리에게 먹이를 주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주변 사람의 의견이나 행동 등을 스스로 통제하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먹이=상대방에게 있어서 편리한 조건등을 줌으로써, 자신의 생각대로 움직여 주었으면 하는 생각이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끼리를 쓰다듬는 꿈[정신적 안정]의 내용

가까이 다가가 코끼리를 어루만지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안정된 상태로, 타인에 대한 마음의 여유나 상냥함이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그런 지금의 당신에게는, 사람으로부터 상담일이나 고민거리등을 털어놓을 수 있는 기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

상대방의 입장에 서서 사물을 생각해 줄 수 있는 시기이므로, 좋은 충고를 하거나 이야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상대에게 도움이 되어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코끼리가 길들여지는 꿈[대인운호조]의 해석

자신에게 코끼리가 길들여지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당신을 도와줄 강력한 지원자가 나타날 것을 꿈은 나타냅니다. 그 사람의 도움을 얻으면 그동안 생각처럼 진행되지 않던 일들도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그 사람과의 관계 속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사람으로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대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코끼리를 타는 꿈[충실 / 심신 피로]의 내용

자신이 코끼리를 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의 삶이 매우 충실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제 당신의 편이 되어 줄 강력한 지원자를 얻어서 한 단계 더 성장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재물운도 호조를 보이고 있기 때문에 뜻밖의 임시 수입을 타고날지도 모릅니다.

다만 코끼리를 탔지만 떨어뜨렸다면 지금의 당신이 상당히 피곤한 기색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로 인해 심신의 피로가 상당히 쌓여 버린 모습입니다.

스트레스와 피로로부터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전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코끼리에게 쫓기는 꿈[정신적 압박]의 상황

코끼리에게 쫓기는 꿈은 당신이 부모나 상사, 선생님과 같은 거역할 수 없는 입장에 있는 사람으로부터 심한 정신적 압박을 받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심신이 편안해지지 않고 항상 피로를 느끼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몸상태를 잘 구분해서 취미와 스포츠 등을 통해 재충전할 수 있도록 합시다.

코끼리에게 쫓기고 도망가는 꿈은 다른 사람이 자신의 내면을 볼까봐 두려워 어떻게든 못 보려고 도망가고 있음을 보여 주는 꿈입니다.

코끼리에게 밟히는 꿈[정신적 충격]의 표현

코끼리에게 짓밟힐 뻔하거나 혹은 미처 도망치지 못하고 코끼리에게 짓밟혀 버린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자신의 무력함을 깨닫고 충격에 휩싸여 있음을 나타냅니다.

혼자만의 노력과 힘으로는 어쩔 수 없는 수준의 갈등과 대항할 수 없는 권력에 휘둘리는 신호입니다. 지금은 우선 현상을 극복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는 등 하여 지원을 부탁하면 좋을 것입니다.

게다가 당신 자신도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을 만큼의 힘을 기를 필요가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코끼리와 말하는 꿈[영향력]해몽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지만, 꿈속이라면 코끼리와 이야기하는 것도 가능할지도 모릅니다. 코끼리 쪽에서 당신에게 말을 걸어오는 꿈은, 당신 자신의 발언이, 자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주위 사람에게 큰 영향력을 주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평상시는 수수하고 눈에 띄지 않아도, 확실한 경험이나 실적으로부터 적확한 지적을 하거나 의견을 내거나 할 수 있는 사람일지도 모릅니다. 당신 자신은 모르고 있어도, 당신의 기능은 주위 사람들이 인정해 주고 있을 것입니다.

또한 코끼리와 대화하는 꿈은 그 내용 자체가 당신에 대한 메시지가 됩니다. 고민하고 있는 것이나, 현재 진행형으로 직면하고 있는 트러블 타개책의 힌트가 포함되어 있을 지도. 잘 기억해서 향후에 참고하면 좋을 것입니다.

내가 코끼리가 되는 꿈[기력충실]의 의미

내 자신이 코끼리가 되는 꿈은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기력이나 의욕에 넘친 상태이며, 자신의 꿈이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적극적인 사고로 노력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무리에서 행동하는 코끼리처럼 주위 사람을 아끼고 서로 협력함으로써 더 운수가 트일 것입니다.

코끼리를 길들이다, 사육하는 꿈[운기상승]의 심리

코끼리를 능숙하게 길들이거나 사육하거나 하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재물운이나 직업운이 높아지고 있는 암시입니다. 장사 번창이나 출세등을 하는 것으로, 결과적으로 뜻밖의 임시 수입을 얻는 것이나, 급여의 인상등을 기대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길들이고 기르는 코끼리가 클수록 더 큰 재물운이 따를것입니다.

또 지금까지 쌓아 온 실적이 평가되어 실적에 어울리는 명예나 사회적인 지위를 얻을 수 있는 신호입니다. 앞으로도 일정한 평가를 얻은 것에 반하지 말고, 지금까지와 같이 꾸준한 노력을 계속합시다.

코끼리 꿈과 복권은 관련이 있을까요?

자신이 코끼리를 타고 있거나 코끼리를 길들이거나 사육하는 꿈은 재물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뜻하지 않은 임시수입을 타고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복권 구입을 망설이신다면, 이번에는 가능성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운을 시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코끼리 꿈은 임신의 암시몽일까요?

아기 코끼리에게 인상적인 꿈은 당신 자신의 임신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이를 원한 경우는 물론 대길몽이지만, 뜻밖의 임신을 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양한 이유로 임신을 원치 않는 경우는 제대로 대책을 세워 주시기 바랍니다.

코끼리 꿈해몽 정리

코끼리의 꿈은 전체적으로 행운이나 길조를 암시하는 것이 많습니다. 코끼리와 인간의 교제는 훨씬 고대로부터 내려옵니다. 과거에는 식량으로서, 시대나 나라에 따라서는 전쟁의 도구로서, 또 근대에 와서는 상아가 귀중하게 여겨져 많은 사람들에게 사냥되는 원인이 되기도 했습니다.

그러한 의미에서 무리 만들기 등으로 상상할 수 있는 대인운뿐만 아니라, 재물운에 관한 해석이 의외로 많은 것도, 코끼리 꿈의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속옷 꿈해몽 18가지.  (0) 2021.12.17
인형 꿈해몽 16가지.  (0) 2021.12.17
게임하는 꿈해몽 19가지.  (0) 2021.12.17
시체 꿈해몽 45가지.  (0) 2021.12.17
피아노 꿈해몽 21가지.  (0) 2021.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