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택시타는 꿈해몽 25가지.

택시타는 꿈해몽 25가지.

택시타는 꿈해몽

택시의 꿈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하고 있는 신호입니다.

택시의 꿈은 요금이나 동승자의 상대에 따라 어떤 의미가 다릅니다. 손님을 찾아 돌아다니는 택시를 잡았는지, 전화로 불러오게 했는지 등으로 해석이 달라집니다.

아래에서는 그런 택시타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택시를 기다리게하는 꿈[자만심]의 암시
 택시를 기다리는 꿈[트러블]의 징조
 택시에서 내리는 꿈[자주독립]의 경고
 택시를 운전하는 꿈[현실도피]의 의미
 택시 운전사가 되는 꿈[기브 앤 테이크]의 상황
 택시 조수석에 타는 꿈[남에게 맡김]해몽
 택시에 물건을 두고 오는 꿈[정신적 피로]의 암시
 택시를 찾는 꿈[대인운 상승]의 메세지
 택시를 부르는 꿈[긍정적 사고]의 징조
 좋아하는 사람과 택시타는 꿈[호의의 고조]의 판단
 애인과 택시타는 꿈[연애운 저하]의 내용
 친구와 택시타는 꿈[대인관계]의 해석
 이성과 택시타는 꿈[소문피해]의 내용
 모르는 사람과 택시타는 꿈[대인관계]의 상황
 옛 남자친구와 택시타는 꿈[불만]의 표현
 싫어하는 사람과 택시타는 꿈[매우 싫어]해몽
 혼자서 택시 택시타는 꿈[여유 / 심신의 피로]의 의미
 택시가 잡히지 않는 꿈[운기 저하]의 심리
 택시에서 내릴 수 없는 꿈[실력부족]의 해설
 택시가 도착하지 않는 꿈[대인운 저하]의 표현
 택시가 사고를 내는 꿈[운기 저하]이 시사하는 것
 택시가 폭주하는 꿈[심신피로]의 해석
 택시요금이 고액인 꿈[운기 저하]의 징표
 택시요금을 내는 꿈[대가]의 내용
 택시 요금이 없는 꿈[노력부족]의 의미

택시의 꿈 : 기본의미 & 심리상태

꿈에서 택시는 제 3자의 도움과 이를 위해 지불하는 대가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택시의 꿈을 꿀 때는 당신이 트러블이나 고민 등에 직면하고 있어,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스스로 어떻게든 하려고 하기보다는, 다른 사람의 힘을 빌려 일을 성취하려는 내면이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택시에 대한 행동은? : 행동별

택시에 대해 자신이 어떤 행동을 취하고 있었던 것일까요? 그 내용에 따라 길흉이 달라집니다. 여기서는 택시에 대한 자신의 행동별로 알아보겠습니다.

택시를 기다리게하는 꿈[자만심]의 암시

예약 등으로 택시를 불렀는데, 준비가 늦어지는 등 좀처럼 타지 못하고 기다리게 해 버리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타인의 협력이나 조언 등을 당연하게 느끼고 있으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거나 감사하다는 표현이 이뤄지지 않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순수한 선의로 도와주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래도 고맙다는 말을 들었다면 기쁜 법입니다. 도움을 받았다면 감사의 말을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제대로 된 대가를 지불할 필요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평소 주위에 사람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고, 또 다른 사람이 곤란을 겪고 있다면, 당신 자신이 도움을 줍시다.

택시를 기다리는 꿈[트러블]의 징조

택시승강장 등에서 택시가 오기를 기다리는 꿈은 지금 당신이 고민과 문제를 안고 있으며, 해결을 위한 조언과 협력자가 나타나기를 기다리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하지만 조언과 협력을 얻기 위해서는 그에 상응하는 대가를 지불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건 시간이거나 돈이거나 할지도 모릅니다. 생각보다 비싸게 받을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다른 사람의 힘을 기대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해결할 수 없는지 노력해 봅시다.

택시에서 내리는 꿈[자주독립]의 경고

목적지에 도착하거나 갈 수 있는 것은 여기까지라는 지점에서 택시에서 내리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앞으로 자신의 일은 스스로 할 수 밖에 없는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지금의 당신에게는 그것이 가능한 실력이나 기술이 몸에 배어 있다는 암시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해야할 일에 임합시다.

택시를 운전하는 꿈[현실도피]의 의미

드라이버가 된 것은 아니지만, 왠지 자신이 택시를 운전하는 꿈은 자신이 져야 할 책임이나 마주보아야 할 문제 등을 누군가가 대신했으면 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무거운 책임이나 부담감 등에 짓눌릴 뻔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스트레스 등으로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전에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담하고 지원을 부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택시 운전사가 되는 꿈[기브 앤 테이크]의 상황

스스로 택시 운전사가 되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당신의 기본 정신이 순조로움임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돕는 이상, 대가가 받아야 한다거나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았다면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생각이 당신의 근저에는 있는 것 같습니다.

상대에 대해서 대가를 지불하는 분은 특별히 문제 없습니다만, 노골적으로 상대로부터 대가를 요구하는 것은, 별로 체면이 좋지 않습니다.

누군가를 돕는 것을 모두 선의나 무상으로 행하라고까지는 할 수 없지만, 주위에서 곱지 않은 시선을 주지 않도록 해두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택시 조수석에 타는 꿈[남에게 맡김]해몽

보통은 뒷좌석에 타지만, 인원수가 많았다는 등의 이유로 자신이 택시의 조수석에 타고 있었다면, 꿈에서는 당신 자신의 장래나 목표등을 결정하지 못하고, 타인에게 맡겨져 버리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현 상태로는 자신이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 갈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아직 나아갈 방향을 결정하지 못했다면 지금은 아직 나아가지 않는다 멈춰서서 생각한다는 뜻을 분명히 하고 이번 기회에 나는 어떻게 하고 싶은지, 그러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생각해 봅시다.

택시에 물건을 두고 오는 꿈[정신적 피로]의 암시

택시에 물건을 두고 내리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조금 피곤한 기색을 보이는 암시입니다. 어떤 이유로 인해 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도망가고 싶고, 눈을 돌리고 싶다고 느끼고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택시를 찾는 꿈[대인운 상승]의 메세지

택시를 찾고 있을 때 타이밍 좋게 빈 차가 지나가는 등 원활하게 탈 수 있을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신호입니다!

당신의 궁지를 도와줄 지원자와 협력자가 나타날 수 있음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택시를 부르는 꿈[긍정적 사고]의 징조

지나가는 택시를 잡는 것이 아니라 필요해서 택시를 전화 예약 등으로 부를 경우, 당신이 자신이 처한 환경이나 상황을 어떻게든 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무사히 예약해서 택시를 부를 수 있었다면, 상황을 타개하는 데 도움을 줄 지원자나 협력자가 나타날 것입니다.

택시 동승자에 관한 꿈:상대별

택시에는 누구와 함께 타고 있었을까요?어느 쪽인가 하면 상대에 대한 불만이나 거리감이 있는 관계성을 나타내는 흉조가 많습니다. 밑에서는 그 상대방별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택시타는 꿈[호의의 고조]의 판단

짝사랑 상대가 좋아하는 사람과 함께 택시를 타는 꿈은 당신 안에서 상대에 대한 좋아하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을 너무 생각해서 일에서 실수를 해 버리거나 성적이 내리거나 하는 좋지 않은 영향도 나오기 시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상대방도 자신도 조금 냉정하게 생각할 수 있게 될 때까지 적극적인 접근 등은 삼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타인에게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 상담하면,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사태가 진행되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애에 관해서는 다른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는 일은 하지 말고, 스스로 생각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인과 택시타는 꿈[연애운 저하]의 내용

애인과 함께 택시를 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연애운이 떨어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유감스럽게도 현재의 연인과의 관계성은, 더 이상 발전하지 않을 것임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뭔가 방해가 되는 형태로, 관계가 끝나게 될 가능성이 높은 것입니다.

친구와 택시타는 꿈[대인관계]의 해석

친구와 함께 택시를 타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꿈에서는 상대와의 관계성이 필요하기 때문에 교제하고 있는 것인 것 같습니다.

물론 만나면 일반적으로 즐겁게 이야기도 하고, 일 등으로 짜는 일이 있으면 협력해서 잘 해내 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휴일까지 만나서 함께 놀러 가거나 먼 거리가 되면서까지 계속 연락을 주고 받는 관계성이 아니라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성과 택시타는 꿈[소문피해]의 내용

이성과 함께 택시를 타는 꿈은 당신의 이성과의 교유 관계가 주위 사람들에게 밝혀지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호의적이라기보다는, 재미삼아 있는 일 없는 일로 퍼뜨려지는 경향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당신 자신에게 타의는 없어도 주위 사람들이 어떻게 받아들일지는 모릅니다. 오해를 받을 만한 행동이나 발언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모르는 사람과 택시타는 꿈[대인관계]의 상황

모르는 사람과 함께 택시를 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에게 다가오는 사람이 있다는 암시입니다. 모르는 사람이라도 함께 있어 즐겁고 고통스럽지 않은 사람이었다면 좋은 친구 등과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택시를 함께 탄 낯선 사람에 대해 불쾌한 인상을 받았다면, 당신을 방해하거나 방해하는 사람이 다가오는 것을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또 표면적으로는 우호적이지만, 웃는 얼굴로 사람을 속이는 나쁜 사람도 개중에는 있습니다. 겉으로만 주목하지 말고 다가오는 상대의 본질을 제대로 파악하도록 합시다.

옛 남자친구와 택시타는 꿈[불만]의 표현

옛 남자친구와 함께 택시를 타는 꿈이 인상적이라면, 지금의 당신이 현재의 연애나 연인 등에 대해 불만을 느끼고 있는 신호입니다. 미련할 정도는 아니지만 옛 남자친구와 현재의 짝을 무의식적으로 비교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끝난 연애는 미화되기 쉬운 법입니다. 과거에 너무 얽매여 눈앞의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지 않도록 마음의 정리를 해 현재의 파트너와는 확실히 커뮤니케이션을 해, 불만등을 함께 해소해 나가면 좋을 것입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택시타는 꿈해몽 [매우 싫어]

싫어하는 사람과 함께 택시를 타는 꿈은 상대를 싫은 방향으로 지나치게 의식해서 오히려 신경이 쓰이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싫은 상대라면 신경쓰지 않으면 되는데, 상대의 모든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아, 초조해 하는지도 모릅니다.

그렇게까지 싫어하는 상대를 잊는 것도 어려울지도 모릅니다만, 당신의 정신적인 평온을 위해서도, 의식하고 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즐거운 일이나 좋아하는 사람의 일등으로, 싫어하는 상대의 일 따위 머리에서 내쫓읍시다.

혼자서 택시타는 꿈[여유 / 심신의 피로]의 의미

혼자 택시를 타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시간적인 여유라든가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는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검약과 낭비를 삼가는 것이 힘들었을지도 모르지만, 주머니 사정이 개선되어 정신적으로도 조금은 편해진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 대인면에서 조금 피곤해 하며, 혼자가 되고 싶은 마음이 반영되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심신의 피로나 스트레스로부터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전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꿈에서 본 택시의 상황은? : 상황별

그 근처를 얼마든지 달리고 있지만, 막상 자신이 잡으려고 하면 좀처럼 오지 않는 것이 택시입니다. 상황별로 보면 약간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서는 택시를 탄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택시가 잡히지 않는 꿈[운기 저하]의 심리

타고 싶은데 좀처럼 택시가 잡히지 않는 꿈은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기대했던 도움을 얻을 수 없고, 지원자나 협력자가 나타나지 않는 것을 암시합니다.

타인을 의지할 생각은 일찌감치 버리고, 자력으로 어떻게든 하는 방법과 수단을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택시에서 내릴 수 없는 꿈[실력부족]의 해설

목적지에 도착해서 택시요금을 냈는데 웬일인지 택시를 내리지 못하는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아직 노력이나 실력, 시간이나 자금 등이 무엇인가가 부족한 것을 나타냅니다.

택시가 도착하지 않는 꿈[대인운 저하]의 표현

왠지 택시가 목적지에 도착하지 않는 꿈은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믿었던 상대방으로부터 배신행위를 당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주위의 사람을 신뢰할 수 있는 것은 훌륭하지만, 뭐든지 이야기하는 것은 삼가한다든가, 자신의 약점까지 드러내지 않는 등, 조금 경계감을 가지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택시가 사고를 내는 꿈[운기 저하]이 시사하는 것

자신이 타고 있던 택시가 사고를 내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뜻하지 않은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려울 때 언제든지 누군가가 도와 주리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만일의 경우에는 스스로 어떻게든 할 수 있는 것, 어떠한 사태에 빠져도 대처할 수 있도록 냉정함을 유의하는 등, 평소의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택시가 폭주하는 꿈[심신피로]의 해석

어떤 이유로 택시가 폭주하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심신이 지쳐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나 상황의 변화의 속도에 대응하지 못하고, 기력이나 체력이 완전히 소모되어 버리고 있을 가능성이.이번 기회에 느긋하게 심신을 쉬고, 기력 체력의 회복을 유의합시다.

택시 요금 꿈 : 결제 별도

택시의 승차 요금은 얼마 정도이고, 자신이 그 요금을 어떻게 하고 있었나요? 무언가를 얻으려면 그에 상응하는 대가가 필요하다는 해석이 많습니다. 여기서는 몇 가지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택시요금이 고액인 꿈[운기 저하]의 징표

익숙지 않은 곳에서 택시를 이용했을 때에, 일부러 우회되어 바가지를 씌우는 등, 속는 방향으로 고액의 승차 요금이 청구되는 경우, 운기의 저하를 암시입니다. 지금의 당신이 다른사람에게 손벌리는것이 지나쳐 어려움을 겪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또 항상 다른 사람이 도와준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일인데 남의 도움을 기대하다 보면 조만간 상대방으로부터 큰 대가를 요구받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일의 경우를 위해서라도 자신의 뒷바라지는 스스로 볼 수 있도록 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택시요금을 내는 꿈[대가]의 내용

요청하신 금액대로 택시 요금을 지불하는 꿈은 당신이 지향하는 것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그만큼의 대가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고액을 지불하면 할수록, 시간이나 수고, 노력, 돈 같은 것이 보다 많이 든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택시 요금이 없는 꿈[노력부족]의 의미

택시 승차 요금을 지불하려고 해도 지갑을 잃어버리는 등 수중에 돈이 없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자신의 꿈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노력이 되어 있지 않거나 지불해야 할 대가가 없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스스로 어떻게든 할 힘도 없고,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다고 해도 대신 내놓을 수 있는 것이 아무것도 없는 상태입니다.

애초에 돈을 가지고 있지 않고 택시를 타는 일은 없는 것입니다. 택시를 탄다=다른 사람의 도움을 믿기 전에 돈을 가진다=시간을 들여서 노력을 함으로써 먼저 실력이나 자신감을 기르라고 꿈은 일러주고 있습니다.

택시타는 꿈해몽 정리

차로 갈 수 있는 범위라면 어디까지라도 옮겨 줄 수 있는 것이 택시의 좋은 점입니다. 하지만 그러한 서비스를 받으려면 돈 = 대가가 필요합니다.

자신만으로는 어찌할 도리가 없게 되었을 때, 누군가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일을 처음부터 스스로 해결하려고 노력하지 않는 이유로만 삼으면 안 될것입니다.

언제라도 누군가가 도와 준다고는 할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일은 가능한 한 스스로 돌볼 수 있도록 평소부터 유의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체 꿈해몽 45가지.  (0) 2021.12.17
피아노 꿈해몽 21가지.  (0) 2021.12.16
외계인 꿈해몽 18가지.  (0) 2021.12.16
우산 꿈해몽 28가지.  (0) 2021.12.16
박쥐 꿈해몽 12가지.  (0) 2021.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