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게임하는 꿈해몽 19가지.

게임의 꿈에 관한 19가지 의미는

게임하는 꿈해몽

꿈에서 게임은 경쟁과 흥정을 의미합니다.

게임의 대전 상대는 사람에게만 국한되지 않고, 혹은 컴퓨터일지도 모릅니다만, 어쨌든 이기기 위해서는 나름대로의 전술이나 때로는 운도 필요하게 됩니다.

꿈에서 당신은 어떤 식으로 게임을 즐기고 있었나요? 아래에서는 게임하는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게임하는 꿈해몽
 게임 강요받는 꿈의 메세지
 멍하니 게임하는 꿈의 상징
 혼자 게임하는 꿈의 심리
 동성, 이성과 게임하는 꿈의 해석
 연인과 게임하는 꿈의 내용
 게임에서 이기는 꿈의 심리
 게임에 지는 꿈의 징조
 게임이 진행되지 않는 꿈의 상황
 게임을 리셋하는 꿈의 조짐
 게임에서 고전하는 꿈의 해석
 게임에 빠져드는 꿈의 해설
 오락실의 꿈의 심리
 소란스러운 오락실의 꿈의 판단
 오락실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꿈의 메세지
 롤플레잉 게임을 하는 꿈의 암시
 격투 게임의 꿈의 징조
 격투 게임에서 이기는 꿈의 경고
 격투 게임이 지는 꿈의 의미

게임하는 꿈해몽

꿈에서 게임을 하고 있다면 당신에게는 경쟁상대가 존재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그것은 동급생일 수도 있고, 동료나 경쟁사의 영업 사원일 수도 있습니다. 일상적으로 상대를 이기려고 두뇌를 풀회전시키고 있는 것이 꿈에 나타났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또 연애를 게임 감각으로 포착하고 있다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게임 강요받는 꿈의 메세지

별로 하고 싶지도 않은데 제3자로부터 게임을 강요당하고 있는 상황이라면, 당신은 자신이 원하지 않는 연애를 강요당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별로 내키지는 않는데, 상대가 강요해서 싫다고 말하지 못한 채 질질 끌며 사귀고 있지 않나요?

당신의 의견을 들어주지 않는 상대에게도 문제는 있지만, 확실히 싫은 일은 싫다고 말할 수 없는 당신 자신에게도 책임은 있습니다.

지금 상황이 지긋지긋하면 분명히 싫다고 전하는것이 좋습니다. 향후를 위해서도 '노'를 말할 수 있는 의지의 강함을 몸에 익힐 필요가 있다고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멍하니 게임하는 꿈의 상징

특별한 목적도 없이 멍하니 타성으로 게임을 하고 있었다면, 당신에게는 좀 현실도피소망이 있는 것 같습니다.

게임을 하는 동안 싫은 일을 외면할 수 있기 때문에 끝낼 생각도 없이 지루하게 게임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 이대로는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습니다. 좀 더 인생에 목표를 두는 노력을 하라고 꿈은 경고를 해 주고 있습니다.

혼자 게임하는 꿈의 심리

당신이 혼자서 게임을 하고 있었다면, 겨루는 상대는 남이 아니라 당신 자신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자신이 내건 목표이거나 혹은 자신의 고약한 기상을 자각한 후에 그것을 극복하려고 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게임을 즐길 수 있었다면, 설령 문제가 있었다고 해도 최종적으로 클리어 되어, 당신의 인생이 새롭게 열리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동성, 이성과 게임하는 꿈의 해석

누군가와 게임을 하고 있었다면, 그 상대가 현실에서의 당신의 라이벌임을 의미합니다.

함께 게임을 한 사람이 동성이었다면 순전히 호적수로 해석되지만, 이성이었다면 그 상대방과 사랑에 빠질 수 있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사랑은 일반적인 연애가 아니라 약간 게임성이 높은 연애가 될지도 모릅니다.

연인과 게임하는 꿈의 내용

현실에서 교제하고 있는 상대와 게임을 하고 있었다면, 꿈에서는 그 상대와 확실히 사랑의 흥정을 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즐겁게 게임을 하고 있다면, 당신이 건 흥정은 성공으로 끝날 것입니다.

하지만 게임이 즐겁지 않다고 느낀다면 그 흥정은 실패로 끝날 수 있습니다. 고집을 부리지 않고, 때로는 솔직해지는 것도 연애에는 중요한 요소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의 애인은 알기 쉽게 말하면 당신의 연애에 대한 소망을 의미합니다. 지금이 너무 행복하면 언젠가 닥칠지도 모르는 파국이 두려워져서 애인과 싸우는 꿈을 꾸게 되

loodyrunning.tistory.com

게임에서 이기는 꿈의 심리

게임이란 승패가 따르기 마련입니다. 게임을 해서 당신이 이길 경우, 경쟁하고 있는 라이벌을 이기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행운을 만난다는 암시이기도 하므로, 지금 당신이 관련되어 있는 일이나 계획들은 어려움이 있더라도 최종적으로 성공을 거두게 될 것입니다.

게임에 지는 꿈의 징조

게임에 졌다면, 당신보다 라이벌 쪽이 한 수 위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패인은 당신의 실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정몽으로 만들지 않기 위해서는 매일의 노력을 쌓아 실력을 쌓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한 번의 패배로 포기하지 않고 여러 번 승부했다면 현실에서도 한 번의 패배에도 굴하지 않고 여러 번 도전하는 모습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끈기가 결국은 성공을 끌어당겨 줄 겁니다.

게임이 진행되지 않는 꿈의 상황

뭔가 어려운 포인트라도 있는지, 생각처럼 게임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꿈에서는 일이나 계획이 생각대로 진행되지 않고, 정신적 스트레스를 당신이 떠안는 꿈이 됩니다.

혹은 이미 심신 모두 피로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지금의 상태로는 사태가 개선되지 않으므로 천천히 심신의 휴양을 취하도록 하는 것이 향후를 위해서도 좋은 일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게임을 리셋하는 꿈의 조짐

게임을 도중에 실패해 버려서 리셋을 한 경우, 당신이 현실에서도 리셋 버튼을 누르고 도망가고 싶다,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도피 소망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기분전환 등으로 재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에서 고전하는 꿈의 해석

게임을 하다가 생각 이상으로 잘 되지 않아 고전하는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실력 부족을 의미합니다.

눈앞의 문제를 정리하기 위해서는 근본적인 실력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기초를 소홀히 하지 않고 꾸준히 실력을 쌓는 노력을 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게임에 빠져드는 꿈의 해설

침식을 잊을 정도로 게임에 열중해 버린 경우는 능숙한 이야기에 속아 손해를 입는 꿈이 됩니다.

당신을 속이려고 하고 있는 사람은, 당신이 불쾌하게 생각하는 말은 하지 않습니다.

잘 하는 이야기에는 이면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잘된 돈벌이 이야기 등에 넘어가지 않도록 충분히 주의하라고 꿈은 경고해 주고 있습니다.

오락실의 꿈의 심리

'학생들은 가서는 안 된다.'라고 학교 측에서 주의를 받는 경우도 있는 오락실이지만, 그런 오락실에 가 있었다면, 당신이 대신 돋보이지 않는 평탄한 매일에 싫증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지금 이대로라면, 똑같이 대신해서 영광스럽지 않은 날들이 같은 만큼 계속 되어 갈 것입니다. 꿈은 스스로 뭔가를 바꾸려고 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시작되지 않는다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휴가 때 집에만 있지 말고 여행이나 레저를 하거나 좋아하는 일을 해서 기분 좋게 재충전합시다.

소란스러운 오락실의 꿈의 판단

너무 소란스러운 오락실에서 놀았다면 당신의 주야간 상관없는 생활태도가 건강불량을 초래하고 일이나 공부 등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경고하는 꿈이 됩니다.

물론 공짜로 게임은 할 수 없기 때문에, 동시에 경제적인 곤궁도 의미합니다. 목표를 정하여 행동하는,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데 힘씁시다.

오락실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는 꿈의 메세지

만약 오락실에 갔는데 아무 일도 하지 않았다면, 당신의 정신 상태가 조금 불안정해져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나는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러한 것을 모르게 되어 있는 상태에서 초조해져 버리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은 감정등을 잘 컨트롤 할 수 없는 시기이므로, 일단 냉정하게 자기 자신과 마주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롤플레잉 게임을 하는 꿈의 암시

인기 시리즈도 많이 있는 롤플레잉 게임을 하고 있었다면, 당신의 고독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일상적인 일을 의논하거나 함께 지낼 수 있는 친구나 동료를 바라는 마음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단서가 좋은 취미 이야기 등을 당신 쪽에서 주위에 뿌려 보면 어떨까요. 의외로 가까이에 동호인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격투 게임의 꿈의 징조

상대캐릭터를 쓰러뜨리는 것을 목적으로 한 격투게임을 하고 있었다면, 당신의 주위의 인간관계가 조금 복잡해졌을지도 모릅니다.

상대를 이기고 싶다, 틈만 나면 때려눕히고 싶다 라는 생각을 드러낸 것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격투 게임에서 이기는 꿈의 경고

격투게임에서 이기면 현실에서도 당신을 귀찮게 하고 있는 상대가 없게 되거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격투 게임이 지는 꿈의 의미

격투게임에서 졌다면 현실에서도 당신은 상대에게 무릎을 꿇게 될지도 모릅니다.

슈팅 게임을 즐겁게 했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꿈이 됩니다.

정리

혼자 앉아서 할 수 있는 게임이 있는가 하면, 남들과 겨루어서 이기는 것이 게임의 의의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승패에는 반드시 상대가 존재하고, 라이벌 또한 다음이야말로 당신을 이기려고 노력해 오는 법입니다.라이벌을 이기기 위해서는, 매일의 단련과 노력을 게을리하지 말자.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형 꿈해몽 16가지.  (0) 2021.12.17
코끼리 꿈해몽 34가지.  (0) 2021.12.17
시체 꿈해몽 45가지.  (0) 2021.12.17
피아노 꿈해몽 21가지.  (0) 2021.12.16
택시타는 꿈해몽 25가지.  (0) 2021.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