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외계인 꿈해몽 18가지.

외계인 꿈해몽 18가지.

외계인 꿈해몽

외계인의 꿈은 새로운 만남이나 재능이 개화하는 신호입니다.

꿈에서 외계인은 지금까지 당신이 만난 적이 없는 유형의 사람이나, 아직 깨닫지 못한 자신의 재능 등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에게는 전혀 인연이 없었던 일이나 취미를 가진 사람, 색다른 사람, 신기해.그러한 지금까지의 자신의 상식이 통하지 않는 사람들이, 외계인이라고 하는 형태로 나타났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그런 외계인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외계인과 조우하는 꿈의 메세지
 외계인이 UFO에서 내려오는 꿈의 암시
 외계인과 이야기하는 꿈의 징조
 외계인과 식사하는 꿈의 경고
 외계인에게 납치되는 꿈의 의미
 외계인에게 쫓기는 꿈의 상황
 외계인으로부터 도망치는 꿈해몽
 외계인이 세계 정복하는 꿈의 암시
 외계인이 공격해 오는 꿈의 메세지
 외계인과 싸우는 꿈의 징조
 내가 외계인이 되는 꿈의 판단
 외계인과 친해지는 꿈의 내용
 외계인에게 둘러싸이는 꿈의 해석
 외계인과 키스하는 꿈의 내용
 외계인의 아이를 낳는 꿈의 상황
 외계인을 죽이는 꿈의 표현
 외계인에게 살해당하는 꿈해몽
 외계인과 함께 따라가는 꿈의 의미
 외계인이 꿈을 꿀 때의 심리 상태

외계인과 조우하는 꿈의 메세지

외계인과 조우하는 꿈은, 지금까지의 당신 사물의 생각이나 고정 관념을 뒤엎어 버리는, 감성과 발상을 가진 사람과의 만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금까지 인연이 없었던 것 같은 타입과의 만남을 통해, 당신 안에 잠들어 있던 재능이 개화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지금까지 교제를 한 적이 없는 타입의 이성과 뜻하지 않게 사랑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그것도 당신의 가능성 입니다. 새로운 만남을 즐깁시다!

그러나 외계인과 조우하고, 무섭거나 싫은 인상을 안고 있었을 경우, 꿈해몽에서는 자신과 가치관이나 생각이 전혀 맞지 않는 상대와의 만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처음 인상의 나쁨이 나중에까지 영향을 미칠 우려가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외계인이 UFO에서 내려오는 꿈의 암시

외계인이 UFO에서 내려오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지금까지 만난 적이 없는 유형의 사람과의 만남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상대는, 당신이 생각하는 상식이나 이해의 밖을 가는, 탁 트인 감성이나 행동력의 소유자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한 상대와의 교제는 여러가지로 힘들지도 모릅니다만, 당신 자신의 가치관이나 사물의 생각에, 큰 영향을 줄 것입니다.

외계인과 이야기하는 꿈의 징조

외계인과 이야기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그 이야기는 당신에 대한 메시지가 됩니다. 어쩌면 길을 잃거나 고민하거나 했을 때의 지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상황에 빠졌을 때 떠올려, 향후 참고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다만 이야기하는 중에 외계인이 울어 버렸다면, 이상과 현실의 갭에 괴로워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인생, 뜻대로 되지 않는 일이 더 많습니다. 너무 골똘히 생각하지 말고, 그런 것이라고 마음 편하게 생각하도록 합시다.

외계인과 식사하는 꿈의 경고

외계인과 왠지 함께 식사하는 꿈은,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암시입니다. 지금까지 인연이 없었던 타입의 사람과 친해질 수 있는 계기가 생길지도 모릅니다!

다만, 외계인과 함께 식사를 하고 즐겁지 않거나 맛있다고 느끼지 않거나 하는 경우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지금까지 사귄 적이 있는 타입의 사람과의 교제 때문에, 정신적으로 휘둘려 버릴지도 모릅니다.

마음을 다스리는것 등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리지 않도록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도록 유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외계인에게 납치되는 꿈의 의미

외계인에게 납치되는 꿈을 꾸는 경우, 당신이 사물을 고정관념으로 파악해 버리거나 세상의 일반적인 평가에 영향을 받기 쉬운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시야가 좁아져 버려, 일상의 생활이 답답하게 느껴지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것의 생각이나 시점을 유의하는 것으로 운을 열 수 있을 것입니다.

외계인에게 쫓기는 꿈의 상황

외계인에게 쫓기는 꿈은, 건강운의 저하를 암시입니다. 직책이 붙거나 책임 있는 입장을 부여받거나 한 것이, 정신적인 부담이 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정신적인 부담으로 인해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려 버리기 전에 취미나 스포츠 등으로 기분을 전환해 줍시다.

외계인에게 쫓기더라도 도망칠 수 있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이나 문제등이 해결로 향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외계인으로부터 도망치는 꿈해몽

무서워져 버렸는지, 어떠한 이유로 우주인으로부터 도망치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새로운 환경이나 대인 관계에 익숙해지지 못하고, 도망쳐 버리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것은 주위 사람들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당신과 어떻게 대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조금 거리를 두거나 불편한 관계가 되어 버렸을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좀 힘들지도 모르지만, 시간을 들여 조금씩 익숙해져 자신의 거처를 확립해 나감으로써, 불안도 사라져 갈 것입니다.

외계인이 세계 정복하는 꿈의 암시

외계인이 세계정복을 하고 무섭거나 불안 등 부정적인 감정을 품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중요한 일등을 스스로 결단하지 못하고, 타인에게 판단을 통째로 던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인생이 남이 말하는 대로라니, 그다지 좋은 상태라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조언을 듣는 정도는 좋다고 치고, 마지막에는 자신의 일은 스스로 결정하도록 유의합시다.

외계인이 세계 정복을 해도 자신이 개의치 않는다, 오히려 이것으로 됐구나 하는 등 좋은 인상을 갖고 있었다면 꿈에서는 대인운이 높아지고 있는 암시입니다. 든든한 협력자와 지원자가 많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외계인이 공격해 오는 꿈의 메세지

외계인이 자신들을 공격해 오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미래에 대해 밝은 전망을 갖지 못하고 완전히 뒤돌아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 주위에 폐를 끼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자신은 미움을 받고 있는 것은 아닌지 불안하게 느끼고 있는 신호입니다. 평소부터 조심스럽고 눈에 잘 띄는 것을 두려워하는 당신의 성질이, 주위의 사람의 평가=우주인에게 공격받는다고 하는 꿈에 반영되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외계인과 싸우는 꿈의 징조

외계인을 상대로 싸우는 꿈은, 지금까지 경험한 적이 없는 사태나 미지의 일에 대해서, 당신의 적극적인 사고를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런 것은 안된다'라고 생각하기보다, 어떻게 하면 극복할 수 있을까? 라고 공략법을 생각하는 타입입니다.

불안하게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당신의 그 긍정성이 있으면, 어려움도 극복해 갈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내가 외계인이 되는 꿈의 판단

내가 외계인이 되는 꿈은, 어떠한 계기로 자신이 몰랐던 일면을 깨닫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새로운 재능이 꽃필 가능성이 주변사람들도 이제까지와는 다른 당신의 매력을 알게 될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외계인이 되어 싫다는 등 부정적인 감정을 안고 있었다면, 당신의 행동이나 발언이 너무 엉뚱해, 주위의 사람으로부터 나쁜 이미지를 받아 버리는 신호입니다.

주위에는 남들과는 다른 부분을 강조하여 임팩트를 주는 것보다 상식적인 면을 먼저 부각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외계인과 친해지는 꿈의 내용

외계인과 친해지는 꿈은 대인운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그동안 인연이 없었던것 같은 타입의 친구와의 만남을 갖게 될지도 모릅니다!

전혀 다른 가치관을 가진 상대와의 대화속에서, 바뀌어 아름다워지지 않았던 일상에 새로운 채색이 태어나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외계인에게 둘러싸이는 꿈의 해석

외계인에게 둘러싸여 두렵거나 불안한 마음이 든다면 지금의 당신이 대인관계나 주위 환경 때문에 행동이나 발언에 제한을 받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꽤 답답한 상황에서 스트레스 등도 쌓여 있는 신호입니다. 취미나 스포츠 등을 통해서 재충전해 줍시다.

외계인에게 둘러싸여도 특별히 신경쓰지 않거나, 어느 쪽인가 하면 두근거리는 기분이 든다면, 대인운이 좋은 암시입니다. 믿음직한 협력자가 나타나거나, 당신에게 있어서 좋은 방향으로 일이 움직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외계인과 키스하는 꿈의 내용

외계인과 키스하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자신과는 전혀 인연이 없는, 연결이 없었던 것 같은 상대로부터 접근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외계인의 아이를 낳는 꿈의 상황

외계인 아이를 낳고 행복한 기분이 들었다면 꿈에서 기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뜻밖의 임시 수입을 얻거나 새로운 재능이 개화하거나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시기이므로 새로운 무언가를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외계인을 죽이는 꿈의 표현

내가 외계인을 죽이는 꿈은 꿈에서 운이 좋아지는 신호! 당신이 안고 있는 고민과 문제들이 해결로 나아갈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답답하게 느끼고 있던 장래에 대한 불안도, 어떠한 계기를 얻으면 상쾌하게 개일 것입니다.

외계인에게 살해당하는 꿈해몽

외계인에게 자신이 죽임을 당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 죽음은 재생을 나타내므로 해결하기 어렵다고 여겨졌던 문제나 트러블로부터의 해방을 암시입니다.

당신을 둘러싼 환경은 크게 바뀔 수 있지만, 그 변화를 즐기도록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야 운을 뗄 수 있을 것입니다.

외계인과 함께 따라가는 꿈의 의미

외계인이 가는 곳을 함께 따라가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꿈은 보여줍니다. 지금까지 인연이 없던 타입이지만, 굉장히 마음이 맞아서 평생 사귈 수 있을것 같은 친구와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외계인을 따라가는 내 모습이 즐거워 보인다면 심신 상태가 좋다는 신호입니다.

반대로 외계인을 따라가는 것이 힘들 것 같은 모습이거나, 안절부절못하는 분위기였다면, 피곤한 기색이 있음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심신의 피로 때문에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려 버리기 전에, 제대로 휴식을 취하도록 합시다.

외계인이 꿈을 꿀 때의 심리 상태

외계인의 꿈을 꿀 때는 좋지도 나쁘지도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인연이 없었던 타입의 사람과의 교제는, 즐거울 뿐만 아니라, 가치관이나 일을 진행시키는 속도 차이등에서 고생을 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그러한 고생을 통해, 새로운 깨달음이나 가능성이 개화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사람과 가치관을 만나는 것은 단조로운 삶에 색과 변화를 줍니다.

고생을 피하는 것이 아니라 향신료와 에센스라 생각하고 인생을 풍요롭게 만들어 갑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아노 꿈해몽 21가지.  (0) 2021.12.16
택시타는 꿈해몽 25가지.  (0) 2021.12.16
우산 꿈해몽 28가지.  (0) 2021.12.16
박쥐 꿈해몽 12가지.  (0) 2021.12.16
찾는 꿈 해몽 29가지.  (0) 2021.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