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항구 꿈해몽 16가지.

항구 꿈해몽 16가지.

항구 꿈해몽

꿈에서 항구는 인생의 전환기와 희망, 출발과 이별을 나타냅니다.

꿈으로서는 항구 자체나 출입하는 배의 상태나 모습, 당신 자신의 인상에 따라 길흉 모두 많은 해석으로 헤어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드나드는 항구는 삶이 뒤섞여 있는 곳인데, 그 속에서 어떤 의미를 발견하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항구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활기찬 항구의 꿈의 해석
 훌륭한 배가 항구에 정박하는 꿈의 내용
 풍어기 내걸고 배가 항구에 들어오는 꿈의 심리
 화물 실은 배가 항구에 들어오는 꿈의 징조
 좋은 인상으로 항구에서 배가 뜨는 꿈의 상황
 쓸쓸한 항구의 꿈의 조짐
 빈상, 화물 없는 배가 항구에 정박하는 꿈의 해석
 아픈 사람과 함께 항구에 있는 꿈의 해설
 항구에서 기다리다가 허탈해지는 꿈의 심리
 나쁜 인상으로 항구에서 배가 나오는 꿈의 판단
 항구에서 배를 배웅하는 꿈의 메세지
 거친 바다 항구의 꿈의 암시
 항구에서 배를 기다리는 꿈의 징조
 정박한 군함이 인상적인 꿈의 경고
 출항 준비 중인 배의 꿈의 의미
 배가 항구로 돌아오는 꿈의 상황

활기찬 항구의 꿈의 해석

끊임없이 배가 드나들거나 많은 사람이 오가는 활기찬 항구가 인상적일 경우 업무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직장에서의 대인관계를 얻거나 생각하는 성과를 얻게 될것입니다.

훌륭한 배가 항구에 정박하는 꿈의 내용

몇백명, 혹은 몇천명이라고 하는 단위의 승객이나 승무원을 태울 수 있는 호화롭고 훌륭한 배가 항구에 정박하고 있었을 경우, 꿈에서는 안정된 생활이나 경제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항구에 정박해 있는 배가 훌륭할수록, 크면 클수록 더욱 길조로 여겨집니다.

풍어기 내걸고 배가 항구에 들어오는 꿈의 심리

어선들이 풍어기를 앞세우고 항구로 들어올 경우 꿈에서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뜻한 성과를 얻거나 큰 이익을 얻거나 경제적으로 윤택함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화물 실은 배가 항구에 들어오는 꿈의 징조

배가 운반해 오는 것은 사람만이 아닙니다. 국내뿐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많은 물자와 상품, 자원 등이 항구를 통해 들어옵니다.

그렇게 많은 화물을 적재한 배가 항구에 입항해 오는 것은 운기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장사를 통해 이익을 얻거나 뜻한 성과를 올릴 수 있을 것입니다. 보고 싶어하던 사람과의 재회가 이루어지거나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는, 한 번은 잃어버린 것을 되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결혼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므로 들어온 배가 훌륭할수록, 짐이 많을수록 좋은 상대를 만난다, 혹은 현재의 파트너가 만족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좋은 인상으로 항구에서 배가 뜨는 꿈의 상황

적하물이나 자기 자신을 포함한 여객을 태우고 배가 항구를 떠나는 모습이 좋은 인상적이었던 경우, 지금의 당신이 좋은 의미에서의 인생의 전기를 맞이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진학이나 취직, 전직등에 의해서 지금까지와는 다른 인생을 시작하려고 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출항해 가는 배가 크고 훌륭할수록, 또 당신 자신의 기분이 고양되어 있으면 있을수록 행운이 좋은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쓸쓸한 항구의 꿈의 조짐

배의 출입이 거의 없고 오가는 사람도 적막한 분위기의 항구가 인상적일 경우 운기가 정체되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나쁘다고 할 정도로 나쁘지는 않을지도 모르지만, 현 상태가 지속되는 동안에는 좋아질 수도 없습니다.

앞으로의 운기를 열려고 생각한다면, 발상의 전환이나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하게 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빈상, 화물 없는 배가 항구에 정박하는 꿈의 해석

큰 파도에 휩쓸리면 뒤집힐 것 같은 빈약한 배나 작은 어선, 혹은 화물을 싣고 있지 않는 등 뭔가 나쁜 인상을 가진 배가 항구에 정박해 있을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노력을 해도 눈에 보이는 효과를 얻지 못하거나 생각만큼 성과를 얻지 못하거나 기대에 못 미치는 결과로 끝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참고 견디는 겨울이라고 생각하고, 머지 않아 노력의 성과가 크게 피는 때가 올 때까지 꾸준히 포기하지 말고 노력합시다.

또 연애운도 좋지 않아서, 이혼이나 파담을 경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정신적으로 우울해지기 쉬운 시기이므로, 다음에는 더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것이 틀림없다는 등 적극적인 사고를 유의합시다.

아픈 사람과 함께 항구에 있는 꿈의 해설

아픈사람, 아픈사람과 함께 항구에서 배를 기다리거나 정박한 배안에 있을 경우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혼자 생활을 시작하거나 바빠지는 등 해서 식생활이 흐트러져 있지는 않았나요? 충분한 수면 시간을 취하지 못하고 항상 수면 부족 상태가 아닌가요?

이러한 생활 습관의 혼란이나 건강을 챙기지 않는 습관으로 인해 컨디션 불량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항구에서 기다리다가 허탈해지는 꿈의 심리

타야 할 배나 마중하는 사람이나 차를 항구에서 기다리고 있지만, 좀처럼 나타나지 않고 기다리다 지쳐 있을 경우 인생의 전기를 잘못 읽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은 아직 새로운 인생을 시작해야 할 때가 아닌지도 모릅니다. 좀 더 현상을 유지하면서 준비를 갖추거나 재출발을 위한 계획을 다시 짜는 것이 좋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나쁜 인상으로 항구에서 배가 나오는 꿈의 판단

"자신을 포함한 여객이나 화물을 싣고 배가 항구를 떠나는 모습이 작은 배이거나 쓸쓸한 분위기 등 뭔가 좋지 않은 느낌이 들 경우, 꿈에서는 운기가 저하되고 있음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금의 당신은 인생의 전기를 맞이하고 있지만, 어느 쪽인가 하면 그다지 좋은 방향으로의 변화는 아닙니다.이러한 변화나 전환기에 아직 감정이나 마음의 정리가 따라가지 못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우선은 마음의 정리를 우선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변화를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라 즐기도록 긍정적으로 받아들임으로써 앞으로의 당신의 인생이 보다 풍부해질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항구에서 배를 배웅하는 꿈의 메세지

자기 자신은 배를 타지 않고 항구에서 배가 나가는 모습을 바라볼 경우 꿈에서는 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손에서 행운이 달아나는 것을 나타내니 조심합시다.

거친 바다 항구의 꿈의 암시

태풍 전후 등으로 항만의 바다가 거칠어지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은 부침이 심한 상황에 놓여 있다고 생각됩니다. 발밑 굳히기도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기 위한 준비도 쉽지 않습니다.

무리하게 행동을 했다고 해도 결과에 잘 연결되지 않거나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언제까지나 바다는 거친 것은 아닙니다. 지금은 서두르지 말고 움직이는 것을 삼가하고, 현상 유지에 힘씁시다.

충전기간으로 준비에 시간을 들임으로써 마침내 운이 트인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바다 꿈 26가지.

 

바다 꿈 26가지.

바다 꿈 26가지. 꿈에서 바다는 생명의 어머니이자 시련을 주는 엄한 아버지 같은 존재입니다. 아름답고 잔잔하게 파도가 밀려왔다 가는 바다나 즐거운 해수욕 등은 길조를 의미하며, 거칠고 어

loodyrunning.tistory.com

항구에서 배를 기다리는 꿈의 징조

앞으로 도착할 배를 항구에서 기다리고 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이 인생의 전기를 기다리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알맞게 기다렸던 배가 나타난다면 실제로 취직이나 진학, 이직등으로 큰 인생의 전기를 맞게 될 것입니다.

2022.02.28 - [분류 전체보기] - 기다리는 꿈해몽 11가지.

 

기다리는 꿈해몽 11가지.

기다리는 꿈해몽 11가지. 꿈에서 기다린다는것은 아직 준비가 안됐다라는것, 행동해야 할 필요성, 자신을 도와주거나 뒷받침해 줄 수 있는 환경을 찾고있다라는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기분으로

loodyrunning.tistory.com

정박한 군함이 인상적인 꿈의 경고

꿈에서 본 항구에 정박한 배가 군함일 경우 일에 대한 꿈이 됩니다. 사운을 걸거나 장기간에 걸친 큰 일에 관여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항구에 정박하는 군함에 자신도 탑승하고 있는 경우, 조타실이나 지령실 등에 자신이 있을 경우, 그러한 일 가운데서도 보다 중요한 위치에 오르게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군함의 갑판에 있을 경우에는 지휘하는 입장이라기보다는 최전선에서 일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군함의 화물칸이나 기관칸 등에 있을 경우 마루밑의 장사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출항 준비 중인 배의 꿈의 의미

여객을 대부분 태우거나 화물의 최종 점검을 하는 등 항구를 떠날 준비를 착착 갖춘 배가 인상적일 경우, 당신이 새로운 인생을 향해 한 걸음을 내딛고자 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배가 항구로 돌아오는 꿈의 상황

예정대로의 여정을 마치고 당신을 태운 배가 항구로 돌아올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인생이 하나의 단락을 맞이한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큰 일을 무사히 마치거나 장기간에 걸친 파견 기간을 마치는 등 할지도 모릅니다.

업무 인수인계를 원활하게 할 수 있도록 미리 준비 등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구 꿈해몽 정리

대한민국은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풍토이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각지에 많은 항구가 존재합니다.

그러나 입지 조건에 따라서는 아무리 크고 싶어도 작은 항구 밖에 만들 수 없거나, 상업 항구로 번창할지에 따라 인상도 달라집니다.

그러한 이미지에 따라서도 크게 꿈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합시다. 여기까지 항구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는 꿈해몽 9가지.  (0) 2022.03.07
약속 꿈해몽 11가지.  (0) 2022.03.07
갇히는 꿈해몽 18가지.  (0) 2022.03.07
유혹받는 꿈해몽 17가지.  (0) 2022.03.07
파리 꿈해몽 18가지.  (0) 2022.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