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파리 꿈해몽 18가지.

파리 꿈해몽 18가지.

파리 꿈해몽

꿈에서의 파리는 걱정거리, 고민거리, 번거로운 것들을 나타냅니다.

오물이나 쓰레기 등에 쌓여있는 경우가 많고 별로 인상이 좋지 않아서인지 꿈 해석으로도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싫어하는 파리 꿈은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파리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파리 잡는 죽이는 꿈해몽
 파리 잡아먹는 꿈의 상징
 파리 잡는 꿈의 심리
 파리 없어지는 꿈의 해석
 죽은 파리 꿈의 내용
 거대한 파리 꿈의 심리
 큰 파리 잡는 꿈의 징조
 더러운 파리 파리 싫은 꿈의 상황
 파리와 그 날개소리에 신경 쓰이는 꿈의 조짐
 파리가 쓰레기와 배설물에 쌓이는 꿈의 해석
 파리가 누군가에게 쏠리는 꿈의 해설
 파리 쫓기는 꿈의 심리
 음식에 파리가 들어가는 꿈의 판단
 파리, 구더기 떼처럼 생기는 꿈의 메세지
 파리 쫓는 꿈의 암시
 파리에 살충제 뿌리는 꿈의 징조
 파리 살충제 퇴치 꿈의 경고
 파리가 몸에 머무는 꿈의 의미

파리 잡는 죽이는 꿈해몽

임시변통으로 파리를 부드럽게 쫓는 것이 아니라 손으로 치거나 야무지게 파리를 때려잡는 그런 식으로 해서 죽이는 그런 경우들은 꿈에서 운이 좋아진 것을 의미합니다.

대인문제나 정신적 스트레스등이 해소되고 번거로움으로부터 해방될 수 있다고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파리 잡아먹는 꿈의 상징

파리 자체가 불결하고 지저분하다는 느낌을 받는데 알고먹을 사람은 없을것입니다.

하지만 그런 파리를 꿈에 그리며 잡아먹는다면 당신이 현재 진행형으로 겪고 있는 문제나 문제를 극복할 수 있을 만큼 강한 정신력을 갖추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근성과 의욕만으로 극복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극복하자, 극복해 보려고 하는 기력이 없으면 할 수 있는 일도 할 수 없게 되어 버립니다. 그 긍정적인 마음을 계속 가짐으로써 운이 트이게 될 것입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먹는다는 것에는 에너지와 생명력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먹음으로써 영양을 섭취하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니까, 수면과 같이 살기 위해서는 빠뜨릴 수 없는 요

loodyrunning.tistory.com

파리 잡는 꿈의 심리

날아가거나 어딘가에 꽂혀있는 파리를 잡을 수 있다면 운이 좋아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당신을 해치거나 헐뜯으려고 하는 사람이 가까이 존재한다고 해도, 그러한 일들에 지지않고, 꿋꿋이 맞설 수 있는 강한 마음을 당신이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2022.02.18 - [관심있는것들] - 잡는 꿈해몽 11가지.

 

잡는 꿈해몽 11가지.

잡는 꿈해몽 11가지. 꿈에서 잡는것은 인생에서 목표를 찾거나 성과를 내려고 한다는것을 보여줍니다. 사태를 지켜보고 방관하는 것보다 잡는다는 행동을 하는 것은 적극성의 표시라고도 할 수

loodyrunning.tistory.com

파리 없어지는 꿈의 해석

아까까지 날던 파리가 어찌된 일인지 없었다면 꿈자리에서는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골치 아프던 트러블이나 문제가, 힘들이지 않고 해소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죽은 파리 꿈의 내용

이미 누군가가 퇴치했거나 약해져 있었다는등의 이유로 파리가 죽어있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뜻하는 꿈이 될수 있습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뜻한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보다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거대한 파리 꿈의 심리

더운 시기 등에 쓰레기 등을 무심코 모아 버리면 순식간에 파리가 날아와 우울한 경험을 한 적은 없었나요?

그렇게 작은 파리도 기분이 좋지 않은데 큰 파리가 인상적이었다면 지금 진행형에서 겪고 있는 고민과 문제들이 더 심해지지 않을까 하는 당신의 불안과 두려움이 담겨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큰 파리 잡는 꿈의 징조

그 큰 파리에 당신이 포위되어 있다면 그러한 자신의 고민과 트러블로 인한 스트레스와 압박에 짓눌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더러운 파리 파리 싫은 꿈의 상황

하지만 이 파리가 지저분하거나 싫다는 인상을 갖고 있다면 어떤 이유로든 죄책감을 갖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행동이나 실수 중에 스스로 용서할 수 없는 것이 있고, 설령 제대로 실수를 보충해서 주위의 이해를 얻었다고 해도, 당신 자신은 아직도 그 과거를 질질 끌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또 도덕적으로 반하거나 사람으로서 보기 흉한 행동등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파리와 그 날개소리에 신경 쓰이는 꿈의 조짐

그러니까 모기가 다가올 때 윙윙거리는 것보다는 조금 낫지만 몸집이 큰 만큼 파리가 옆에서 날아다니면 단순히 울적하거나 깃털소리에 더 신경이 쓰일 때도 있을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파리 자체에 음울하게 느껴지거나, 날개 소리가 귀에 닿아서 산란하다거나 하는 식으로 느껴지면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사소한 일로 인해 누군가와 말다툼을 하거나, 제3자로부터 비난을 받거나 중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발끈해 버리면 더 악화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냉정하게 대응하도록 노력합시다.

2022.02.10 - [관심있는것들] - 소리 꿈해몽 15가지.

 

소리 꿈해몽 15가지.

소리 꿈해몽 15가지. 꿈에서 소리는 메시지를 나타냅니다. 잠을 잘 때 주위에서 들리는 소리나 자기전에 보던 텔레비전 소리 등이 꿈에 나타날수가 있습니다. 눈으로 보는 것만큼이나 귀에서도

loodyrunning.tistory.com

파리가 쓰레기와 배설물에 쌓이는 꿈의 해석

쓰레기나 배설물 등에 파리가 높게 형성돼 있는 것이 인상적일 경우엔 건강의 기운이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될 수 있으니까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소의 불섭생이나 수면 부족, 식생활의 혼란 등으로 컨디션 불량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2022.01.25 - [관심있는것들] - 쓰레기 꿈해몽 8가지.

 

쓰레기 꿈해몽 8가지.

쓰레기 꿈해몽 8가지. 꿈에서 쓰레기는 가치가 없다고 느끼는 것이나 이미 결과가 나온 사건 등을 나타냅니다. 아무리 꼼꼼하고 깔끔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전혀 쓰레기를 내지 않고 생활할 수

loodyrunning.tistory.com

2022.01.30 - [관심있는것들] - 똥 꿈해몽 복권과 운의 21가지.

 

똥 꿈해몽 복권과 운의 21가지.

똥 꿈해몽 복권과 운의 21가지. 꿈에서 똥은 재산이나 사랑의 풍요 등을 나타냅니다. 똥이라고 하면 어쩐지 더러운 것, 불결한 것 같은 이미지가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사람이 살아 있는 이상 반

loodyrunning.tistory.com

파리가 누군가에게 쏠리는 꿈의 해설

누군가에게 파리가 몰리면 그 상대방이 스트레스 등으로 심신의 균형을 잃을 수 있으니까 휴식을 취하도록 권해줍시다.

파리 쫓기는 꿈의 심리

어떤 이유로든 파리를 붙들거나 쫓아가면 꿈에서는 기운이 떨어지고 있다는 걸 의미하니까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떠한 이유로 사물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뒤로 돌아가 버려, 괴로운 일이나 냉혹한 현실로부터 눈을 돌려, 도망쳐 버리고 싶다는 생각이 강해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무엇을 해도 상태가 나쁠 때는 있는 법입니다. 지금이 바로 그런 시기라고 꿈은 표시를해서 흐름이 좀 바뀔때까지 현상유지를 하라고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1.12.12 - [관심있는것들] - 쫓기는 꿈 해몽 22가지.

 

쫓기는 꿈 해몽 22가지.

쫓기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쫓긴다는 것은 당신의 불안과 긴장 상태를 나타냅니다. 꿈으로서는 흉조에 대한 해석이 많아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린 시절 정체 모를 무언가에

loodyrunning.tistory.com

음식에 파리가 들어가는 꿈의 판단

그런데 이 파리는 오물이나 배설물 등에 쌓이는 느낌이 있어서 내가 먹거나 마시는 것에 기대면 기분이 좋지는 않을것입니다.

음식이나 음료에 파리가 멈추거나 들어가 버릴 경우 당신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물건들에 어떤 문제나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파리, 구더기 떼처럼 생기는 꿈의 메세지

파리나 그 어린 몸인 구더기가 많이 생겼을 때 운이 계속 떨어졌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당신의 수고를 끼치는 문제나 트러블이, 나중에 생기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대응이 늦을수록 귀찮은 사태가 될 우려가 있기 때문에, 귀찮다고 뒤로 미루지 말고, 눈앞의 문제는 전력으로 신속하게 처리하도록 합시다.

파리 쫓는 꿈의 암시

주위를 날아다니는 파리를 쫓아버린다면 지금 당신이 눈앞에 가로막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을 본격적으로 마주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귀찮은 일에 관계되는 것이 귀찮을 뿐일지도 모릅니다만, 빈둥빈둥 도망다니고 있는 것만으로는 언제까지나 일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귀찮아하고 있을 뿐 실은 진지하게 해결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일도 적지 않기 때문에, 좀 더 진지하게 일에 임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제대로 쫓아버릴 수 있었다면 문제나 트러블이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파리에 살충제 뿌리는 꿈의 징조

같은 파리를 퇴치하더라도 파리채 같은게 아니라 살충제를 뿌린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있거나 고민 등으로 인해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불안정해졌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런 문제와 고민으로 인한 번거로움, 스트레스에서 일찍 풀어내고 싶다는 마음이 파리를 살충제 치겠다는 꿈에 나타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파리 살충제 퇴치 꿈의 경고

살충제로도 무사히 파리를 퇴치할 수 있었다면 생각보다 빨리 문제와 고민들이 해결될 수 있다는것을 꿈은 보여주는 것입니다.

파리가 몸에 머무는 꿈의 의미

늘 단정하게 차려입은 사람에게는 실례가 극에 달한 상태지만 파리가 몸 안에 자리하고 있다면 그 자리와 관련된 부분에서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팔이라면 호기를 놓치고, 다리라면 경제 상태의 악화, 배라면 컨디션 불량 등을 생각할 수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파리 꿈해몽 정리

지저분한 환경을 만들어놓으면 어디선가 솟구쳐오르는 파리는 울적하기 짝이 없을것입니다.

섣불리 몸집이 크기 때문에 모기와 달리 짓찧어 버리기도 주저하는 것이 고민입니다.

어떤 식으로 파리를 움직였는지, 어떤 인상을 받았는지에 따라 꿈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합시다. 여기까지 파리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갇히는 꿈해몽 18가지.  (0) 2022.03.07
유혹받는 꿈해몽 17가지.  (0) 2022.03.07
뇌 꿈해몽 9가지.  (0) 2022.03.06
못 꿈해몽 22가지.  (0) 2022.03.06
그리운 꿈해몽 9가지.  (0) 2022.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