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아내 꿈해몽 14가지.

아내 꿈해몽 14가지.

아내 꿈해몽

꿈에서 아내는 아내에 대한 감정이나 사귀는 방식을 나타냅니다.

아내에 대해서는 꿈속에서도 생각하는 것이 여러 가지 있는지, 꿈으로서는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내의 꿈을 통해 어떤 의미를 찾을 수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아내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아내를 죽이는 꿈의 내용
 아내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의 심리
 아내와 싸우는 꿈의 징조
 아내와 싸우는 꿈(총각)의 상황
 아내와 이혼하는 꿈의 조짐
 아내와 떠나는 꿈의 해석
 아내와 외출하는 꿈(독신인)의 해설
 아내가 걱정스럽게 자신을 보는 꿈의 심리
 아내가 걱정스럽게 자신을 보는 꿈 (독신인)의 판단
 아내에게 혼날 꿈의 메세지
 아내가 임신하는 꿈의 암시
 아내가 울고 있는 꿈의 징조
 아내가 바람피는 꿈의 경고
 아내와 연락이 닿지 않는 꿈의 의미
 마누라 없어지는, 가출하는 꿈의 상황
 헤어진 아내의 꿈해몽
 아내가 죽는 꿈의 암시

아내를 죽이는 꿈의 내용

꿈에서 아내를 죽이는 것은 서로의 관계성에 대한 전환기를 맞이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서로의 일이나 가정 내 상황 등을 제대로 이야기 할 때가 되었음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차분히 논의한 결과 어쩌면 이혼이라는 결론에 이를지도 모르지만, 그 이별은 쌍방 모두에게 발전적인 이별이 될 것임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서로의 의지를 존중해, 인연이 닿아 맺어진 상대와 헤어지게 된다 해도, 그 경험을 양식으로 사람으로서 하나 성장할 수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아내에게 죽임을 당하는 꿈의 심리

싸움을 하다, 아내에 의해서 당신이 살해되었을 경우, 꿈에서는 죽음은 재생을 암시하므로, 운기의 상승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당신을 둘러싼 환경에 큰 변화를 수반하게 될지도 모르지만,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듯이 앞으로는 일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그 계기를 만들어 주는 것이 마님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내와 싸우는 꿈의 징조

꿈에서 아내와 싸운 경우 현실에서의 아내와의 관계가 어떤 이유로 서먹해진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러나 관계 불화는 일시적인 것으로, 서로의 이견을 좁히면서 대화를 나누는 것으로, 앞으로 더욱 서로의 사이가 깊어질 것임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비온 뒤에 땅이 굳어진다는 것입니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 해몽 21가지. 꿈에서 싸움은 갈등이나 억압으로부터 해방을 의미합니다. 꿈의 해석으로는 상대방이나 상황에 따라 길흉이 함께 여러 해석으로 나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oodyrunning.tistory.com

아내와 싸우는 꿈(총각)의 상황

총각이 아내와 싸우는 꿈을 꾼다면 사귀고 있는 여자에 대해 어떤 불만을 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이쪽도 제대로 서로를 이해하는 노력을 함으로써, 보다 친밀한 관계로 진전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내와 이혼하는 꿈의 조짐

아내와 헤어지게 되거나 이혼하는 꿈을 꾸면 현실에서의 부부관계가 어떤 것인가에 따라서 꿈해석이 약간 달라집니다. 현실에서의 부부관계가 그다지 좋지 않은 경우, 정말로 헤어지게 되면 어쩌나 하는 당신의 불안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적어도 당신에게 부인과 헤어질 마음은 없다고 했으니 앞으로의 노력 여하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언제까지나 지난 일로 인해 앙금을 품지 말고 서로 불만스러운 점은 잘 이야기해서 해결하는 것으로 앞으로도 좋은 관계성을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꿈은 제시하고 있습니다.

또 현실에서의 부부사이에 전혀 문제가 없는 사람이 아내와 헤어지는 꿈을 꾼다면 꿈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되어 더욱더 서로의 관계가 친밀해지는 것을 나타냅니다.

2021.12.21 - [관심있는것들] - 이혼하는 꿈해몽 21가지.

 

이혼하는 꿈해몽 21가지.

이혼하는 꿈해몽 21가지. 이혼의 꿈은 불안이나 환경변화의 표출입니다. 꿈속에서 이혼을 당했다거나 이혼을 했다거나 하면 현실에서도 꿈이 될까봐 걱정이 될것입니다. 이혼하고 개운했는지

loodyrunning.tistory.com

아내와 떠나는 꿈의 해석

휴일 등에 아내와 함께 외출하는 꿈은, 현실에서는 당신이 가정의 일이나 육아등을 아내에게 전부 던지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부인께서 참으시는 것도 슬슬 한계일지도 모릅니다.

부인의 부담을 줄이는 노력을 하는 등, 확실히 지원을 합시다.

아내와 외출하는 꿈(독신인)의 해설

현실에서는 독신자가 아내와 함께 외출하는 꿈을 꾸면 결혼 후에는 집안일에 신경쓰지 않게 될 가능성이 크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일을 하고 돈을 집에 넣으면 불평은 없을 것이다'라고 생각하는 것은 현대에는 좀처럼 부인이 받아 들여 주지 않을 것입니다.

제대로 가사를 분담해서 맡거나 육아에도 적극적으로 관여하도록 하지 않으면 결혼생활 자체가 오래가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아내가 걱정스럽게 자신을 보는 꿈의 심리

꿈에서 아내가 자신을 걱정스럽게 보고 있다면, 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주위의 사람과 문제가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직장에서의 인간 관계나 친구와의 분쟁에 주의합시다.

아내가 걱정스럽게 자신을 보는 꿈 (독신인)의 판단

독신자가 이 꿈을 꾸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꽤 생각이 격렬한 연애 감정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생각 뿐이라면 그래도 좋겠지만, 자신의 마음대로 상대를 휘둘러 스토커화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아내에게 혼날 꿈의 메세지

어떠한 이유로 아내에게 혼이 났을 경우, 당신의 불섭생이나 태만을 응징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밤낮이 바뀐 생활을 하고 있거나, 인스턴트 식품 뿐인 식사를 하고 있지 않았나요? 집안 일은 부인에게만 맡기고, 자기 혼자서는 속옷을 넣어 둔 장소도 모르고, 생활이 유지되지 않는 것으로 되어 있지 않았나요?

그런 당신을, 부인은 몹시 걱정하고 있습니다. 사랑받고 있기 때문에 걱정되는 것이라는 것을 확실히 인식하고, 당신도 부인에 대해 배려와 애정, 감사로 대답해 줍시다.

우선은 건강하지 못한 생활 습관 등을 재검토하고, 부인의 걱정거리를 하나 줄이는 것부터 시작합시다.

2021.12.08 - [관심있는것들] -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혼나는 것은 누군가에게 마음을 써달라는 당신의 응석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꿈으로 혼나는 상대야말로, 당신이 더 응석부리고 싶고 친해지고 싶

loodyrunning.tistory.com

아내가 임신하는 꿈의 암시

아내가 임신했을 경우, 당신이 여성에 관련되는 트러블에 말려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기혼자도 독신인 분도 당분간은 몸을 삼가해 여성 관계에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2021.12.13 - [관심있는것들] - 임신하는꿈 해몽 28가지.

 

임신하는꿈 해몽 28가지.

임신하는꿈 해몽 28가지. 꿈에서 임신은 행운을 얻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꿈에서 볼 경우 임신 선호 여부에 따라 길흉으로 해석이 갈리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생명

loodyrunning.tistory.com

아내가 울고 있는 꿈의 징조

아내가 눈물을 흘리며 울고 있을 경우, 어떠한 이유로 경제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꿈에서 우는꿈 / 내가 우는꿈 23가지.

 

꿈에서 우는꿈 / 내가 우는꿈 23가지.

꿈에서 우는꿈 / 내가 우는꿈 23가지. 꿈으로 우는 것은 감정의 해방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분해서 우는것도 감동받아 우는것도 있듯이 꿈의 해석도 길흉 함께 많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좋든

loodyrunning.tistory.com

아내가 바람피는 꿈의 경고

아내가 당신 이외의 남성과 관계를 가지고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자신에게 자신을 잃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남편으로서, 남자로서의 자신에게 자신이 없기 때문에, 아내가 자신으로부터 멀어져 가는 것이 아닌가 불안해 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 당신 자신이 바람을 피우고 있을 때, 그 부도덕함을 응징하기 위해서 아내의 바람이라는 형태로 경고하는 꿈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아내에게 바람을 피워서 화가 나지 않았어요? 속상하지 않았어요?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은 그런 기분을 부인에게 맛보게 하는 것과 다름없습니다. 남의 모습을 보고 자기 모습을 고치도록하고 신변정리를 깔끔하게 해줍시다.

2021.12.24 - [관심있는것들] - 바람피는꿈 [남편,아내,전남친,전여친] 18가지.

 

바람피는꿈 [남편,아내,전남친,전여친] 18가지.

바람피는꿈 [남편,아내,전남친,전여친] 18가지. 바람의 꿈은 불만이나 불안의 신호입니다. 바람을 피운다, 혹은 당하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연인이나 배우자에 대해서 불만을 가지고 있거나 상

loodyrunning.tistory.com

아내와 연락이 닿지 않는 꿈의 의미

지금은 휴대폰이 있기 때문에 어디에 있든지 연락을 취하려고 하면 받을 수 있겠지만, 아내가 휴대폰을 꺼놓거나 서로 연결되지 않는 등의 이유로 아내와 연락이 되지 않게 되어버린 경우, 당신이 아내나 사귀고 있는 여성에 대한 불신감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혹은 자신으로부터 아내나 연인이 떨어져 나가 버리는 것은 아닌가 하는 불안이 나타난 꿈인 경우도 있습니다.

사모님이나 연인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헤어지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신다면, 평소에 커뮤니케이션을 긴밀히 하고, 천천히 이야기할 기회를 의식해서 만드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마누라 없어지는, 가출하는 꿈의 상황

아내가 어떤 이유로 인해 사라졌거나 혹은 아내 자신의 의지로 가출한 경우, 꿈에서는 아내나 사귀고 있는 여성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말로 하지 않아도 상대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것이 상대방에게도 전달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나요? 말은 없어도 마음은 통해 있다니 편리한 이야기이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별로 함께 있을 수 없는 등 상대방에게 미안한 마음이 있다면, 그 기분을 확실히 말로써 부인이나 애인에게 전하는 노력을 합시다. 무관심하다고 생각되어 정나미가 떨어져 버리기 전에, 이혼이나 이별을 피할 수 있도록 행동합시다.

헤어진 아내의 꿈해몽

이혼을 하거나 헤어진 아내를 꿈에 본다면 당신 안에 헤어진 아내에 대한 미련이 존재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현재의 대인관계나 연애가 그다지 잘 되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이 아직 유부남이었던 시절의 일을 떠올리며 그리워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현 상태가 좋아짐에 따라 헤어진 아내의 꿈을 꿀 수 있는 기회도 적어질 것입니다.

아내가 죽는 꿈의 암시

꿈에서 아내가 어떤 이유로 사망했을 경우, 당신이 어떻게 느꼈느냐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아내가 죽은것을 슬퍼했다면 혹시 진짜 아내나 사귀고 있는 여자가 나를 두고 죽어버리면 어쩌지 하는 불안함이 반영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그만큼 깊이 상대를 생각하고 있다고 하니까, 현실에서의 부인이나 연인과의 관계는 좋은 것임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내가 죽어도 슬프지 않거나 케로로 신경쓴 기색이 없었다면 현실에서도 부인이나 애인에 대한 애정이 이미 식어버렸거나 다른 좋아하는 사람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또 아내나 애인이 어떠한 트러블에 휘말려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일 경우가 있기 때문에, 당신이 버팀목이 되어, 함께 문제를 해결합시다.

2021.12.14 - [관심있는것들] - 죽는 꿈 해몽 43가지.

 

죽는 꿈 해몽 43가지.

죽는 꿈 해몽 43가지. 해몽하다 죽임을 당하다 죽음을 당하는 꿈은 재생의 암시합니다. 또한 살해당하는 상대나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죽음을 당하는 꿈은 언뜻 보기에는 매우 무서운 일

loodyrunning.tistory.com

아내 꿈해몽 정리

유부남이 아내의 꿈을 꾸는 일은 드물지 않다고 생각합니다만, 비록 독신이라도 아내로 인식되는 여성을 꿈에 보는 일은 있습니다.

그것은 현재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의 상징이거나 혹은 당신이 일방적으로 생각하는 여성을 가리키는 경우도 있으므로 참고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장 꿈해몽 12가지.  (0) 2022.03.01
젤리 꿈해몽 9가지.  (0) 2022.03.01
지하 꿈해몽 17가지.  (0) 2022.02.28
오르골 꿈해몽 10가지.  (0) 2022.02.28
문 꿈해몽 20가지.  (0) 2022.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