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내장 꿈해몽 12가지.

내장 꿈해몽 12가지.

내장 꿈해몽

꿈에서 내장은 건강 상태에 대한 불안이나 특정 부위에 불안한 점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 직접 보는 일은 없어도 생명 유지에 필수적인 것이기 때문인지 내장을 꿈에서 볼 때는 흉조의 해석이 많아지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본 내장은 당신에게 무엇을 가르쳐 주는 것일까요? 아래에서는 내장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내장 치료, 수술하는 꿈의 징조
 내장을 씻는 꿈의 상황
 내장 비어져 나오는 꿈의 조짐
 내장을 토해내는 텅 빈 꿈의 해석
 남이 내장을 볼 수 있는 꿈의 해설
 내장이 보이는 꿈의 심리
 심장 꺼내는 꿈의 판단
 심장을 먹는, 꺼내는 꿈의 메세지
 심장을 먹을 수 있는, 멈추는 꿈의 암시
 위가 아픈 꿈의 징조
 간 수술하는 꿈의 경고
 장기이식의 꿈의 의미

내장 치료, 수술하는 꿈의 징조

몸속의 내장을 투약등에 의해 치료하고 있거나, 혹은 수술등을 실시해 더 적극적으로 환부를 제거하는 등 하고 있던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심신의 불량이나 병과 지금 바로 싸우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치료가 잘 되어 무사히 병이 낫거나 수술이 성공했을 경우는 현실에서도 당신이 안고 있는 심신의 불량이나 병이 회복으로 향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28 - [관심있는것들] - 수술 꿈해몽 20가지.

 

수술 꿈해몽 20가지.

수술 꿈해몽 20가지. 꿈에서 수술은 당신의 심신의 건강상태나 어려움에 대한 당신의 태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수술 선택을 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의 병을 안고 있다면, 현실에서는 큰 일입니

loodyrunning.tistory.com

내장을 씻는 꿈의 상황

초봄 꽃가루 알레르기의 시기나 감기에 걸려 코가 막힐 때 등 코를 얼굴에서 떼어내 깨끗이 씻어버릴 수 있으면 기분이 좋을텐데 하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더 몸속 깊숙이, 예를 들면 위나 장 등의 내장을 어떻게든 씻고 있었을 경우, 씻고 있던 그 내장에 당신이 건강한 불안을 느끼고 있어, 어떻게든 회복시키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목을 씻었다면, 소리를 너무 많이 내거나 흡연, 음주 등의 영향으로 목을 상하게 했을지도 모릅니다. 위를 씻고 있었다면,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복통이 일어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장을 씻고 있었다면 배변에 나쁜 것이 신경이 쓰이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아마추어의 판단으로 내버려 두면 치료도 낫지 않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신경 쓰이는 증상 등이 있으면 참지 말고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거나 정기적으로 건강 진단을 받도록 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2.02.08 - [관심있는것들] - 씻는 꿈해몽 14가지.

 

씻는 꿈해몽 14가지.

씻는 꿈해몽 14가지. 꿈으로 씻는다는것은 바로 정화나 불안이나 공포와같은 마이너스 감정을 제거하는것을 의미합니다. 더운 계절은 옷이나 몸을 깨끗이 씻고 산뜻한 기분이 되면 기분이 좋

loodyrunning.tistory.com

내장 비어져 나오는 꿈의 조짐

상상하면 꽤 멋진 광경입니다만, 몸의 어딘가에 구멍이라도 뚫어 버렸는지, 본래 있어야 할 장소에서 신체 밖으로 내장이 튀어나와 있는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큰 부담이 되는 문제나 트러블에 직면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미 정신적으로 상당히 지쳐 버린 상태이므로 당신 혼자서 사태의 수습을 도모하는 것은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신뢰할 수 있는 동료나 친구, 가족 등에 상담해 객관적인 의견을 들어 보거나 푸념을 들어 주어 스트레스를 경감시키는 등 해 보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내장을 토해내는 텅 빈 꿈의 해석

먹거나 마시거나 한 것을 몸 상태가 나쁠 때 토해 버리는 경우는 종종 있습니다.

그 때 위가 뒤집힌다거나, 위가 통째로 토할 것 같다고 표현을 할 수도 있겠지만, 현실에서는 내장을 토하는 일은 있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꿈속이라면 무슨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본래 내장이 들어가 있어야 할 장소에 아무것도 없이 비어 있거나 내장 자체를 토해 버린 것 같은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경제적인 손실을 입거나 가족을 잃는 사태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2.02 - [관심있는것들] - 토하는꿈 28가지.

 

토하는꿈 28가지.

토하는 꿈에 관한 28가지 의미란 꿈에서 토하는 것은 건강면에서의 위화감이나 경고를 의미합니다. 몸 상태가 나쁜 것과 나쁜 것을 몸에서 나온다고 하는 의미로, 꿈으로서는 길흉 모두 많은 해

loodyrunning.tistory.com

남이 내장을 볼 수 있는 꿈의 해설

어떤 상황인지는 몰라도, 자신 이외의 제삼자에게 자신의 내장을 볼 수 있는 경우, 당신이 안고 있는 비밀이 폭로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꼬치꼬치 캐내기를 좋아하는 누군가가 당신의 사생활에 과도한 흥미를 가지고 시시콜콜 캐내어 파헤치려고 한다는 암시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내장이 보이는 꿈의 심리

스스로 자신의 내장이 보였을 경우, 제삼자에게 내장을 볼 수 있는 경우와 같이, 꿈에서는 비밀 폭로의 암시가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심장 꺼내는 꿈의 판단

누군가의 손에 의해 당신의 심장이 꺼져 있었을 경우, 꿈에서는 운이 저하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뜻하지 않게 사고를 당하거나 트러블이나 문제에 말려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심장을 먹는, 꺼내는 꿈의 메세지

누군가의 심장을 먹고 있거나 제3자의 몸에서 심장을 꺼낸 경우, 육- 체- 관- 계까지 포함한 깊은 연애관계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몸도 마음도 바치고 싶은 파트너와의 만남이 있는 건지도 모릅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먹는다는 것에는 에너지와 생명력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먹음으로써 영양을 섭취하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니까, 수면과 같이 살기 위해서는 빠뜨릴 수 없는 요

loodyrunning.tistory.com

심장을 먹을 수 있는, 멈추는 꿈의 암시

자신의 심장이 제3자에게 먹혀 버렸거나, 어떠한 이유로 심장이 멈춰 버리는 것 같은 경우, 심장을 꺼내지는 것과 마찬가지로 운기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사고나 예상치 못한 트러블에는 충분히 주의합시다.

위가 아픈 꿈의 징조

스트레스 등으로 위장이 쿡쿡 찌르는 듯한 통증이 일어나는 일은 드물지 않습니다.

위통이 생기는 꿈은 역시 대인관계나 업무면에서 당신이 트러블이나 고민을 안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2022.01.28 - [관심있는것들] - 아픈 꿈해몽 17가지.

 

아픈 꿈해몽 17가지.

아픈 꿈해몽 17가지. 꿈에서 아프다는 것은 현실에서 당신이 불안해 할 때가 있거나 괴로울 때가 있다는 뜻이 됩니다. 어린이는 그렇지 않더라도 어른이 되면 다소 참을 수 있다고는 하지만, 가

loodyrunning.tistory.com

간 수술하는 꿈의 경고

내장 중에서도 간을 수술하고 있던 경우, 지금의 당신이 어떠한 이유로 강한 분노의 감정에 사로 잡혀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시적 분노에 사로잡혀서 모든 것을 망쳐버리는 것은 너무 난센스입니다. 분노도 슬픔도 조금씩 시간이 치유되고 희석시켜 주는 법입니다.

분노를 뛰어넘는 이성으로 그 원인과 맞서 때로는 용서도 필요하다고 꿈은 말해주고 있습니다.

장기이식의 꿈의 의미

당신이 누군가에게 이식용으로 장기를 제공하고 있는 경우, 당신이 가진 재산이나 물건이 당신 이외의 손에 넘어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반대로 당신이 누군가로부터 장기를 제공받고 장기를 이식받은 경우, 당신 이외의 누군가로부터 재산을 계승하거나, 혹은 문제나 과제도 떠맡게 된다고 하는 꿈이 됩니다.

내장 꿈해몽 정리

외과 의사라도 되지 않는 한, 제3자의 내장이라도 좀처럼 볼 기회는 없습니다.

내장이 되면 더더욱 그럴것입니다. 내장의 꿈은 건강 상태와 깊게 관련이 있기 때문에, 많은 경우 흉조의 꿈이 되지만, 특정 내장이 인상적인 경우는 그곳을 앓고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일단 의사에게 진찰 받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내장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다표범 꿈해몽 13가지.  (0) 2022.03.01
불륜 꿈해몽 12가지.  (0) 2022.03.01
젤리 꿈해몽 9가지.  (0) 2022.03.01
아내 꿈해몽 14가지.  (0) 2022.03.01
지하 꿈해몽 17가지.  (0) 2022.0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