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롤스로이스 컬리넌 SUV 가격 , 연비 및 제로백.

롤스로이스 컬리넌 SUV 가격 , 연비 및 제로백.

국내에서 2021년 상반기에만 100대 이상이 팔린 롤스로이스는 고스트, 팬텀 등 고급 세단형 세단으로 유명하지만, 최근 트렌드를 반영하여 원하는 고객을 달래기 위해 SUV 카테고리의 정점인 컬리넌을 출시했다. 컬리넌의 이름은 현재까지 발견된 다이아몬드 중 가장 큰 다이아몬드의 이름을 따서 이름지어졌다. 뒷좌석은 넓은 느낌을 주며 황홀한 보닛 장식은 차주를 돋보이게 한다. 롤스로이스는 벨벳 같은 V-12 엔진과 완전히 정숙한 주행으로 프리미엄을 증명한다. 또한 롤스로이스의 개인 맞춤형 옵션은 컬리넌을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SUV로 만든다.

 

롤스로이스 컬리넌 SUV 가격

  • 컬리넌 - $335,350 ~
  • 참고 2020년 형 컬리넌 블랙배지 - 539,000,000 원~

롤스로이스는 철저히 고객 맞춤형 옵션을 제공한다. 하지만 크리스탈 페인트, 22인치 7-스포크 휠, 금도금 엑스터시 장식 및 전자식 견인 고리와 뒷좌석에 전동 기능을 제공하는 센터 콘솔에 몰입형 시트 옵션을 할당하고, 마지막으로 뒷줄에 사생활 보호 유리와 사이드 커튼을 추가하면 컬리넌은 멋지고 조용한 은신처가 된다. 또한 머리 위의 천은 슈팅 스타 헤드라이너를 통해 광섬유로 빛난다. 이것은 밤하늘을 보며 이동하는 느낌을 줄것이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컬리넌의 트윈 터보차저 6.7리터 V-12 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는 563마력을 제공하며 실내에서 들리는 엔진소리는 정숙하다. 이 엔진은 5.2초 만에 시속 제로백에 도달하게 만들고, 최고 속도 250km/h에 다달을수 있게 한다. 이는 약 3톤 무게의 차량이라는것을 감안하면 인상적이다. 또한 4륜 구동이 표준이며, 컬리넌은 에어 서스펜션을 사용하여 도로 스캐닝 카메라에서 정보를 수신하고 도로 결함을 보상하기 위해 차량 높이를 자동으로 조정한다.

롤스로이스 컬리넌 SUV 연비

롤스로이스의 공식사이트에 등록된 컬리넌의 연비는 5.3~5.5/10.9~11/ 6.6 km/ℓ 의 도심/고속도로/복합연비이다.

 

인테리어, 편의성 및 화물칸

 

넓은 실내는 박스 그레인 가죽, 울 카페트, 아름다운 목재 트림 및 밀 알루미늄 트림으로 마감되어 있다. 더 높은 수준의 럭셔리를 원한다면 롤스로이스는 인테리어의 거의 모든 부분을 맞춤 제작할 수 있으므로 상상하는 만큼의 만족을 얻을 수 있을것이다.

인포테인먼트

모든 컬리넌은 센터 콘솔에 듀얼 컨트롤러가 있는 대형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애플 카플레이도 모든 모델에 포함되어 있다.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옵션은 각 앞좌석 뒤에 12.0인치 화면을 추가한다. 컬리넌에는 18개의 스피커와 와이파이 핫스팟이 있는 맞춤형 오디오 시스템이 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롤스로이스 SUV는 야간 투시경을 포함한 풍부한 운전자 지원 기술이 있다. 주요 보안 기능은 다음과 같다.

 

  • 표준 전방 충돌 경고 및 자동 비상 제동
  • 표준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 표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보증

 

  • 최대 4년의 모델 보증을 제공하며 주행 거리 제한이 없으며 유지 관리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