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람보르기니 우르스 가격 등급별.(베이스,펄 캡슐, 그라파이트 캡슐)

람보르기니 우르스 가격 등급별.(베이스,펄 캡슐, 그라파이트 캡슐)

 

아우디 자회사인 람보르기니의 우루스는 거의 모든 면에서 궁극의 모델이며, 이는 전설적인 슈퍼카 제조업체가 SUV를 만들 때 기대했던 것과 부합한다. 이 650마력의 이탈리아 슈퍼카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SUV중 하나이다. 이는 절대적인 성능과 초호화 트랙용 하드웨어에 대한 람보르기니의 약속을 증명한다. 회사의 아벤타도르와 우라칸은 2명만 수용 가능하지만, 우르스는 최대 5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다. 트레일러를 견인하고 오프로드의 장애물을 주행가능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2021년형 우르스는 궁극의 SUV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다.

 

람보르기니는 2021 우르스에 와일드한 페인트 옵션을 제공하여 2021 우르스를 보다 멋지게 만든다. 여기에는 새로운 펄 캡슐 트림의 일부로 밝은 녹색, 주황색 또는 노란색이 포함된다. 키트는 23인치 휠과 루프, 리어 디퓨저 및 스포일러의 검은색 트림과 뚜렷하게 대조된다. 외부가 Giallo Inti(노란색), Arancio Borealis(주황색) 또는 Verde Mantis(초록색)로 도색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새 패키지와 짝을 이루면 내부는그에 맞게 선택된다. 다른 새로운 페인트 옵션 외에도 우르스에는 이제 더 많은 표준 운전자 지원(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및 사각지대 모니터링)과 기타 새로운 표준 및 옵션 기능을 갖춘다.

람보르기니 우르스 가격 등급별

  • 베이스- $222,004~
  • 펄 캡슐 - $243,226~
  • 그라파이트 캡슐 - 약 $220,000~
  • 2021 우루스 네이버 등록 가격 - 259,000,000원 ~

우르스의 가격은 $250,000에 가깝지만 여전히 구입할 수 있는 가장 저렴한 람보르기니이다. 5인용 좌석과, 많은 짐을 실을 수 있으며, 람보르기니 라인업 중 가성비로 최고의 가치를 가진다. 우르스의 펄 캡슐 트림은 23인치 휠로 앞좌석 통풍 및 마사지 기능을 추가하고, 파워 컨트롤과 뒷좌석 열선을 제공하는 4인승 탑승 구성으로 전환할 수 있다. 또한 옵션으로 업그레이드된 오디오 시스템, 핸즈프리 테일게이트,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및 사용 가능한 오프로드 주행 모드가 사용 가능하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우르스는 650마력을 출력하는 트윈 터보차지 V-8로 구동되며, 공회전 시 강력한 소리를 내며, 최대 스로틀에서 포효하는것같은 소리를 낸다. 또한 4륜구동과 8단 자동 변속기가 모든 동력을 결합하여 환상적인 가속을 구현한다. 우루스는 3.6초만에 100km/h로 도달할 수 있으며, 최고속도 305km/h까지 주행 가능하다. 우르스의 스티어링 휠은 스포티함을 느끼게 하며 빠르게 회전하고 고속에서 안정적으로 회전한다. 네 코너 모두에 에어 스프링이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주행 모드에 맞춰 지상고를 조절할 수 있다. 표준 탄소 세라믹 브레이크는 우르스가 33.7m만으로 100 km/h를 완전히 정지시킨다.

 

람브로기니 우르스 연비 및 외장 색상

우르스를 구매하는 사람이라면 연비에 신경 쓰지 않을 수 있지만, 람브로기니의 가장 무거운 모델은 연료를 많이 소비한다. EPA는 우르스가 도시에서 5.1 km/ℓ, 고속도로에서 7.2 km/ℓ를, 복합연비 5.9 km/ℓ를 나타낼것이라고 추정한다. 네이버에 등록된 복합연비는 6.3km/ℓ이다. 외장 색상은 광택과 무광택등 아래와 같이 다양한 색상이 가능하다.

 

실내, 컴포트 및 카고

내부에서는 클래식 람보르기니처럼 드라마틱한 실내를 즐길 수 있다. 제트 전투기 디자인에 대한 단서는 풍부하다. 시작 버튼은 빨간색 플립 아래에 숨겨져 있고 기어 레버는 제트 스로틀처럼 보인다. 변속 레버의 왼쪽에는 드라이브 모드를 제어하고 사용자 정의 성능 설정을 허용하는 레버가 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재구성 가능한 계기는 아우디에서 직접 가져오고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탄소 섬유 장식도 풍부하다. 뒷좌석은 좋은 승객 공간을 제공하며 선택한 좌석 구성에 따라 2~3명을 수용할 수 있다. 내부 구획에는 풍부한 중앙 스택 뒤에 실용적인 도어 포켓과 보관공간이 있다. 우르스는 또한 최대 22입방피트의 화물 공간을 제공한다.

 

인포테인먼트

우르스에는 최신 연결 및 인포테인먼트 기능이 있다. 완전한 디지털 계기판의 도움으로 두 개의 터치 스크린이 중앙 스택에 내장되어 있으며 여기에는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오디오 등을 위한 컨트롤이 포함된다. 화면에는 선명한 그래픽과 큰 아이콘이 있지만 기존의 노브와 버튼만큼 직관적이지 않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1년형 우루스는 미국고속도로교통안전국(NHTSA)이나 도로안전보험협회(IIHS)의 평가를 받지 못했다. 하지만 람브로기니 SUV는 야간 투시경 카메라를 포함한 일련의 표준 및 선택적 운전자 지원 기술을 제공다. 주요 보안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정지 및 정지 기술을 이용한 표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표준 사각지대 모니터링 및 후방 교차 트래픽 경고
  • 이용 가능한 셀프 주차 보조 장치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람보르기니 서울은 3년 보증을 제공한다. 또한 추가로 2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