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박쥐 꿈해몽 12가지.

박쥐 꿈해몽 12가지.

박쥐 꿈해몽

꿈에서 박쥐는 무의식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존재라는 뜻이 있습니다.

동굴 탐방 투어 등에 참여하지 않으면 좀처럼 가까이에서 박쥐를 볼 기회가 없습니다. 존재는 알지만 생태를 거의 모르는 생물인 만큼 신비로운 분위기를 느낍니다.

꿈에서 본 박쥐는 무엇을 당신에게 전하려는 것일까요? 아래에서는 박쥐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박쥐 잡는 꿈의 심리
 박쥐 먹는 꿈의 판단
 박쥐 물리는 꿈의 메세지
 남자가 박쥐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암시
 여성이 박쥐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징조
 박쥐 날아다니는 꿈의 경고
 박쥐가 떼지어 날아다니는 꿈의 의미
 박쥐가 동굴 속 날아다니는 꿈의 상황
 날던 박쥐 떨어지는 꿈해몽
 박쥐가 갑자기 나타나는 꿈의 암시
 박쥐에 부딪히는 꿈의 메세지
 거꾸로 있는 박쥐 꿈의 징조

박쥐 잡는 꿈의 심리

어둠 속을 거침없이 자유롭게 날아다녀 날렵한 박쥐를 잡을 수 있었다면 꿈에서는 운기상승을 의미합니다.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고 날아다닐 수 있는 그런 강도가 지금의 당신에게는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어떤 벽이나 불행에 부딪히게 되면 당신에게 있어 좋은 쪽으로 사태를 변화시킬 수 있을 겁니다.

박쥐 먹는 꿈의 판단

괴기스러운 요리의 부류가 되겠지만, 만약 박쥐를 먹었다면 꿈에서는 그 에너지를 자기 것으로 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박쥐를 먹는 것은 불운이나 불행을 극복하고서도 그것을 물리칠 수 있을 만큼의 기력과 체력이 넘친다는 증거나 다름없습니다. 어떤 역경이나 어려움을 겪더라도 그 부정적인 환경마저 힘으로 바꿔서 결국 행운을 얻는 꿈이 됩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먹는다는 것에는 에너지와 생명력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먹음으로써 영양을 섭취하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니까, 수면과 같이 살기 위해서는 빠뜨릴 수 없는 요

loodyrunning.tistory.com

박쥐 물리는 꿈의 메세지

박쥐에게 물리는 것은, 운기가 하강하고 있다고 하는 꿈이 됩니다.

물린 부분에 실제로 어떤 이상이 발생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위화감 등이 있는 경우에는 빨리 의사 선생님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습니다.

또 평소에 신경 쓰던 부분을 물렸다면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했던 일이 오히려 몸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짚이는게 있다면 당장 그만두는게 좋습니다.

남자가 박쥐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암시

남성이 박쥐에게 습격당하는 것은 행운이 따른다는 꿈이 됩니다.

여성이 박쥐에게 습격당하는 꿈의 징조

여성이 박쥐에게 습격당하는 꿈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꿈에서는 나쁜 유혹이나 고독감을 암시하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조심합시다.

박쥐 날아다니는 꿈의 경고

괴기 영화 등의 영향이라고는 하지만, 박쥐가 날아가는 모습을 보고 쾌활한 상상을 하는 사람은 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꿈에서 박쥐가 날아다니는 것은 당신 자신과 가까운 사람이 트러블이나 불운을 당한다는 의미가 됩니다. 저녁과 밤의 경계인 황혼기에 나는 박쥐도 마찬가지 해석이 됩니다.

박쥐가 떼지어 날아다니는 꿈의 의미

박쥐가 떼지어 날고 있었다면 경쟁자가 나타난다는 암시가 됩니다.

실력이 맞서는 등 고생을 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박쥐가 동굴 속 날아다니는 꿈의 상황

동굴 속을 제 것인 양 날아다니는 박쥐는 당신의 재능을 인정받을 수 있다는 꿈이 됩니다.

한 가지 재주에 능하다는 것은 역시 유리한지도 모릅니다.

날던 박쥐 떨어지는 꿈해몽

어쩌다 날던 박쥐가 떨어져 버렸다면 꿈으로는 쉽지 않은 현실을 의미합니다. 생각대로 일이 진행되지 않아, 나중에 걱정이나 골칫거리가 끝나지 않는 등 고생이 끊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한 번쯤 떨어진 박쥐가 다시 날 수 있었다면 그 고생도 헛되지 않을 것임을 꿈은 가르쳐주고 있는것입니다.

박쥐가 갑자기 나타나는 꿈의 암시

현재 상태가 별로 좋지 않은 사람이 갑자기 박쥐가 나타나는 꿈을 꾼다면 꿈에서는 인생의 전환기가 찾아오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운기가 급상승하고 있으니 천재일우의 기회를 놓치지 맙시다.

현재 상태가 좋은 사람이 갑자기 나타나는 박쥐를 꿈에 본 경우, 뜻하지 않은 불행을 당할 수 있다는 꿈이 됩니다. 주의합시다.

박쥐에 부딪히는 꿈의 메세지

박쥐는 초음파를 발하여 장애물을 피하면서 날고 있기 때문에 본래 무언가에 부딪칠 일은 없습니다만, 그런 박쥐에 부딪혔다면 당신의 정신 상태가 불안정하다는 꿈이 됩니다.

역시 현실에서는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 일이기 때문에 조만간 불운에 휩쓸리게 될지도 모릅니다. 꿈은 주의하라고 알려주었습니다.

거꾸로 있는 박쥐 꿈의 징조

박쥐는 나무나 동굴 천장 등에서 쉴 때 거꾸로 섭니다. 그런 상태의 박쥐를 보게 되면 꿈에서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당신이 믿어 온 일이 뿌리부터 뒤집힐 수 있어요.옳다고 생각했던 방식이 완전히 다르거나 신뢰했던 사람이 당신을 배신하거나 하는 끔찍한 일을 당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당신이 까닭없이 싫어했던 사람이 실은 강력한 지원자이거나 절대로 있을 수 없다고 생각했던 방식이 가장 효율적이었다고 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우선은 자기 자신의 고정 관념이나 깊이 생각하는 것도 포함해, 침착하게 다시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정리

꿈에서 본 박쥐를 당신은 바라보기만 했나요?

눈앞에 불쑥 날아오더라도 그게 박쥐라고 인식하기도 전에 어디론가 날아가 버릴 것 같습니다.

꿈 해석은 꽤 가혹하지만, 상황이 어려운 사람일수록 일발 역전의 가능성도 있으므로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외계인 꿈해몽 18가지.  (0) 2021.12.16
우산 꿈해몽 28가지.  (0) 2021.12.16
찾는 꿈 해몽 29가지.  (0) 2021.12.16
아이스크림 꿈해몽 11가지.  (0) 2021.12.15
계란 꿈해몽 30가지.  (0) 2021.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