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이빨빠지는 꿈 해몽 33가지.

이빨빠지는 꿈 해몽 33가지.

이빨빠지는 꿈

이빨이 빠지는 꿈은 환경의 변화나 트러블의 신호일까요?

이빨이 빠지는 꿈을 꿀 때라는 것은, 주위 환경이 크게 변화하거나 운기 자체가 저하 경향을 의미하거나 하는 꿈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어느 정도 이빨이 빠지는지, 어느 이빨이 빠지는지 등으로 해석이 달라집니다. 아래에서는 이빨빠지는 꿈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이빨이 우수수 대량으로 빠지는 꿈의 메세지
 이빨이 전부 빠지는 꿈해몽
 이빨 하나 빠지는 꿈의 상징
 이빨 2개 빠지는 꿈의 심리
 이빨 3개 빠지는 꿈의 해석
 앞니가 빠지는 꿈의 내용
 어금니가 빠지는 꿈의 심리
 충치가 빠지는 꿈의 징조
 젖니가 빠지는 꿈의 상황
 송곳니, 덧니가 빠지는 꿈의 조짐
 의치가 빠지는 꿈의 해석
 사랑니가 빠지는 꿈의 해설
 윗니 빠지는 꿈의 심리
 아랫니가 빠지는 꿈의 판단
 이빨이 빠져서 출혈하는 꿈의 메세지
 이빨 빠져서 아픈 꿈의 암시
 이빨 빠져 죽는 꿈의 징조
 이빨이 으스러져 빠진는 꿈의 경고
 이빨 빠져서 삼키는 꿈의 의미
 치아의 충전재가 제거되는 꿈의 상황
 이빨이 빠져 틀니를 만드는 꿈해몽
 빠진 치아를 되돌리는 꿈의 암시
 자신의 이빨이 빠지는 꿈의 메세지
 남자친구 이빨 빠지는 꿈의 징조
 옛 남자친구의 이빨 빠지는 꿈의 판단
 내 아이의 이빨 빠지는 꿈의 내용
 가족의 이빨이 빠지는 꿈의 해석
 아기의 이빨 빠지는 꿈의 내용
 남편, 아내의 이빨이 빠는 꿈의 상황
 모르는 사람의 이빨 빠지는 꿈의 표현
 할머니, 할아버지의 이빨 빠지는 꿈해몽
 친구의 이빨 빠지는 꿈의 의미
 애완 동물의 이빨 빠지는 꿈의 심리

이빨 빠지는 꿈:기본의미&심리상태

꿈에서 이빨이 빠진다는 것은, 운기의 저하와 늙음이라고 하는 변화에 대한 두려움이나 불안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상어 등과 달리 젖니가 나는 것 외에는 우리 치아는 한 번 빠지면 더 이상 새로운 이빨 나오지 않습니다. 그러한 「이제 끝이 없다」상태에 대한 두려움이, 나쁜 방향으로의 환경의 변화나 컨디션 불량, 트러블등을 나타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정신적인면

이빨이 빠지는 꿈에 정신적인 의미가 있는 것일까요? 여기서는 이빨 빠지는 꿈과 한 해의 처음에 꾸는 첫 꿈과 복권, 임신의 관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과 새해 첫 꿈

이빨 빠지는 꿈은 흉조가 많습니다. 새해 첫 꿈으로 꾸기에는 별로 좋은 상황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지금이 나쁜 상황이라고 한다면, 이제 위로 올라가기만 하면 됩니다. 아래를 향하지 않고 앞을 보고 밝은 마음으로 나날을 보내야 운을 열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이빨 빠지는 꿈이라도 빠진 이를 삼키는 꿈은 임신의 암시입니다. 젖니가 빠지는 꿈은 정신적인 성장을 암시하는 길조가 되므로, 첫 꿈으로 꾸기 좋은 상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빨 빠지는 꿈과 복권

이빨 빠지는 꿈이라고 하는 것은 재물운이나 건강운의 저하를 암시하는 해석이 많은데, 현재 이미 경제적으로 곤궁한 사람이 이빨 빠지는 꿈을 꾼다면 역몽으로 해석되어 재물운 상승의 신호이 됩니다.

무리하지 않는 범위에서 복권을 구입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이빨 빠지는 꿈과 임신

빠진 이를 삼키는 꿈은 꿈에서는 임신을 암시합니다. 아이를 원하는 사람에게는 아주 재수가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임산부가 이빨이 빠지는 꿈을 꾸는 경우 심신의 스트레스를 암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경험한 적 없는 건강의 변화나, 아기의 건강에도 신경을 쓰지 않으면 안 되는 생활에, 점차 커지는 배와 움직임의 어려움도 함께, 점점 심신의 스트레스가 쌓여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무리가 없을 정도로 운동이나 산책을 하거나 취미 등으로 기분을 전환하거나 합시다.

또 임신 중에는 충치 등으로 발전하기 쉽습니다. 그러한 실체험을 엄마 친구 등으로부터 들을 기회가 있고, 자기 자신의 치아 상태가 신경이 쓰이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충치나 잇몸 질환은 조산의 위험으로도 이어지기 때문에 치과에서 적절한 처치를 받도록 합시다.

이빨이 빠지는 꿈 : 갯수, 장소별

이빨 빠지는 꿈은 빠진 치아에 따라 의미가 달라지지만 어느 쪽인가 하면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곳에서는 빠진 치아의 개수와 장소별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빨이 우수수 대량으로 빠지는 꿈의 메세지 [환경 변화]

이빨이 대량으로 빠지는 꿈은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나 상황이 크게 변화함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이빨이 전부 빠지는 꿈해몽 [환경 급변]

만약 모든 이빨이 다 빠지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일상 생활이 어떤 이유로든 돌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진학이나 취직에 의한 환경의 변화나, 성적인 경험에 의한 것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이빨이 모두 빠져도 특별히 무섭거나 싫은 인상 같은 것이 없다면 그 변화는 당신에게 좋을 것입니다.

이빨이 전부 빠지는 것으로 인해 불쾌한 기분이 되었을 경우, 당신에게 좋지 않은 변화를 맞이하게 될 것입니다. 몸과 함께 늙어 버리지 않도록 적어도 마음만이라도 젊음에 유의합시다.

또 이빨 모두 빠지는 꿈은 체력 저하나 성적 능력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전형적인 늙음에 대한 두려움이 반영된 꿈입니다. 혹은 실직이나 이혼에 이르게 되면 자신을 둘러싼 환경을 바꿀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이빨 하나 빠지는 꿈의 상징 [작은 불안]

어딘가의 이빨 1개만 빠지는 꿈은, 당신의 마음을 조금 물결치게 하는, 걱정이나 불안하게 느끼는 일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큰 일은 되지 않기 때문에 상태를 보고있는 것만으로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이빨 2개 빠지는 꿈의 심리 [작은 트러블]

2개의 이빨이 빠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의 주변에서 약간의 트러블이나 변화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당신이라면 문제없이 해결할 수 있을 겁니다.

이빨 3개 빠지는 꿈의 해석 [운기 저하]

어떤 이유로 3개의 이빨 빠지는 꿈이 인상적이었을 경우, 운기가 저하되어 있는 신호입니다. 트러블이나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빨리 빨리 대처를 유의하는 것으로, 리스크를 최소한으로 억제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니가 빠지는 꿈의 내용 [운기 저하]

위의 앞니가 빠지는 꿈은, 대인운이나 건강운의 저하를 암시입니다. 주위의 사람과 트러블이 생기거나 심신의 피로로부터 컨디션을 무너뜨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또다른 해몽은 위의 앞니는 윗사람을 뜻하기도 합니다. 현실에서는 불가능하지만 위의 앞니가 두 줄 또는 세 줄이 있었다면 자신에게 있어 가장 높은 사람부터 차례로 아래로 내려오며 그에 해당되는 사람의 건강운이 저하됨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만약 아래 앞니가 빠진다면 어떤 이유로든 정신적인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냉정을 잃지 않도록 미리 마음의 준비를 해두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어금니가 빠지는 꿈의 심리 [트러블]

힘을 줄 때 등에 꽉 깨무는 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트러블의 신호입니다.

당신의 가족이나 친구, 파트너 등 가까운 사람이 재난이나 문제를 겪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조심하도록 합시다.

충치가 빠지는 꿈의 징조 [트러블 해결/치료 중]

충치가 빠지면서 상쾌해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트러블이나 문제 해결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또한 충치가 빠지는 꿈은, 당신의 현재 치아의 치료 상황을 반영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제대로 식후에 양치질을 했더라면, 더 일찍 치료를 시작했더라면 애초에 충치가 되지 않았을지도 모르고, 지금의 치료는 더 간단했을지도 모릅니다.

이제 두 번 다시 아프지 않도록 치료에 불필요한 시간을 주지 않도록 제대로 완치될 때까지 치과에 다닙시다.

젖니가 빠지는 꿈의 상황 [정신적 성장]

젖니가 빠지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꿈에서는 정신적인 성장의 암시가 됩니다.

송곳니, 덧니가 빠지는 꿈의 조짐 [기력저하]

단단한 고기등을 물어 자르는데 중요한 역할을 완수하는 송곳니나 덧니가 빠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 안에서 의욕이나 기력이라고 하는 것이 저하하고 있는 신호.어떤 계기로 인해 조금 소극적이 되거나 자신에게 자신감을 잃거나 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또 송곳니가 빠지는 꿈은 부모님과의 사별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나이 순으로 보면, 당신보다 부모님이 먼저 돌아가시는 것은 도리입니다. 어떤 계기로 언젠가 올 부모님과의 이별을 생각하며 불안과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언젠가 닥칠 그 때 후회하지 않도록 효도 같은 건 뒤로 미루지 말고 생각날 때 합시다.

의치가 빠지는 꿈의 해석 [마음에 들지만 입수 불가]

의치가 빠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당신이 일상 속에서 소중하게 사용하는 것을 잃어버리는 것을 나타냅니다. 사용하기 편리하다, 가성비가 좋다와 같은 다양한 이유로 마음에 드는 상품을 제조종료 등으로 향후 구할 수 없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보존할 수 있는 것이라면 사전에 대량으로 구입해 두고 그 후에 대신할 상품을 찾는 등의 대처가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사랑니가 빠지는 꿈의 해설 [트러블 회피]

잘 나지 않으면 심하게 아픈 사랑니가 빠지는 꿈은, 뜻밖의 트러블이나 재난을 회피할 수 있거나, 혹은 트러블 등에 휩쓸려도 능숙하게 극복할 수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윗니 빠지는 꿈의 심리 [부모의 재앙]

윗니가 빠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부모님의 운기가 떨어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트러블이나 재난에 휩쓸릴 우려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혹은 부모와 마찬가지로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이 있는 경우, 그 사람의 신상에 재난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아랫니가 빠지는 꿈의 판단 [형제, 자매의 재난]

아랫니가 빠지는 꿈은 형제나 자매가 재난이나 문제를 겪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또 마치 친형제나 자매처럼 친하게 지내고 있거나 귀여워하고 있는 사람이 있을 경우, 그 사람이 재난을 당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빨 빠지는 꿈:상황별

아이의 유치가 빠지는 것 이외에는 이빨이 빠지는 상황은 그다지 좋은 상황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꿈 해석으로도 흉조가 많습니다. 이곳에서는 이빨 빠진 상황별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빨이 빠져서 출혈하는 꿈의 메세지 [컨디션 불량]

이빨이 빠지는 것으로 출혈하는 꿈은, 자신의 건강면에 불안을 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피로뿐만 아니라 주변에서 받는 스트레스와 압박감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컨디션을 무너뜨리기 전에 이번 기회에 확실히 심신을 쉬는 것이 좋습니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꿈의 피에는 길흉 각종 해석이 있지만,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그 피가 신선하고 예쁜 것인지입니다. 꿈의 대량 출혈은 본래 길하지만 시꺼먼 피가 인상에 남

loodyrunning.tistory.com

이빨 빠져서 아픈 꿈의 암시 [경제 상태 악화]

이빨 빠져서 아프다고 느낀다면 꿈에서는 재물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암시입니다. 수지 균형이 맞지 않는 등의 이유로 경제적으로 곤궁해질 우려가 높아지고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불필요한 낭비를 그만두고, 제대로 수지를 재검토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이빨 빠져 죽는 꿈의 징조 [운기상승]

이빨이 빠져서 내가 죽는꿈은 운기상승을 나타내는 꿈이됩니다. 꿈에서 죽음은 재생의 암시.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나 상황은 크게 변화할지 모르지만, 무(無)에서 다시 시작하듯이 새로운 마음으로 재출발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하고 싶은 일, 흥미가 있는 일에 도전해 가는 것으로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이빨이 으스러져 빠진는 꿈의 경고 [건강운 저하]

뻣뻣하게 모양을 유지한 채 이빨이 빠지는 게 아니라 이빨이 으스러져 빠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건강운이 떨어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자신이 깨닫지 못한 것만으로 어떤 질환을 안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아무것도 없으면 됐다고 생각해서, 제대로 이번 기회에 건강 진단을 받는 등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또 으스러진 상태로 이빨이 빠지는 꿈은, 당신의 생각이나 방침이 잘못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해야 할 일은 하고 있는데 생각한 것 같은 성과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목표나 접근 방법등을 재검토해 봅시다.

이빨 빠져서 삼키는 꿈의 의미 [임신/문제해결]

이빨이 빠져서 그것을 무심코 삼켜 버리는 경우, 임신을 암시하는 매우 재수 좋은 꿈이 됩니다. 짐작 가는 곳이 있는 경우는 무리하지 말고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읍시다.

또 이미 폐경이 되거나, 이성 경험이 없는 등 임신과 인연이 없는 사람이 빠진 이를 삼키는 꿈을 꾸는 경우, 나이 차가 나는 후배나 자녀와 관계되는 문제나 트러블이 해결되는 것을 암시하는 길조로 생각하면 좋을 것입니다.

치아의 충전재가 제거되는 꿈의 상황 [문제의 표면화]

어떠한 이유로 치아의 충전재가 떨어지는 꿈은, 지금까지 잘 정돈되어 있던, 혹은 대처를 뒤로 미루어 온 문제나 트러블등이 표면화하는 것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조속한 대응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빨이 빠져 틀니를 만드는 꿈해몽 [생활 변화]

이빨이 빠진 것을 계기로 틀니를 했다면, 꿈에서는 당신의 생활에 어떠한 변화가 일어날 것을 암시입니다. 이직을 경험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빠진 치아를 되돌리는 꿈의 암시 [암시가 약해진다]

이빨 빠지는 꿈은 늙음에 대한 두려움, 재물운 저하, 몸속에 일어나는 불행 등을 나타내지만 빠진 이를 되돌리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이들의 암시가 약화되는 신호입니다.

컨디션 불량이나 트러블이 일어나는 경우는 있지만, 소중하게 생각하지는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문제 자체를 피할 수 있는 것은 아니므로 앞으로도 주의는 게을리하지 않도록 합시다.

이빨 빠지는 꿈 : 인물별

꿈에서는 누구의 이빨이 빠졌을까요? 사람이 대상이 되기 때문에 관계성의 변화에 대한 해석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이빨 빠진 인물별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이빨이 빠지는 꿈의 메세지 [늙음에 대한 두려움 / 가까운 사람의 불행]

자신의 이빨이 빠지는 꿈은 늙음과 외모 쇠약에 대한 두려움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또 이빨 빠지는 꿈은 재물운 저하의 암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낭비나 경제적 곤궁을 나타내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가까운 사람이 뜻밖의 불행을 겪는 암시이기도 하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남자친구 이빨 빠지는 꿈의 징조 [관계성 변화]

남자 친구의 이빨이 빠지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당신과 남자 친구의 관계성에 변화가 일어날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남자 친구의 충치나 유치가 빠지는 경우는 좋은 방향으로의 변화이지만, 앞니나 어금니 등이 빠지는 경우는 문제 등 나쁜 방향으로의 변화를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옛 남자친구의 이빨 빠지는 꿈의 판단 [미련]

옛 남자친구의 이빨 빠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옛 남자친구에 대한 미련이 당신 안에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빨 빠진 옛 남자친구에 대해 동정심 등이 강할수록 강한 미련이 있다고 생각하면 될것입니다.

반대로 이빨이 빠진 옛 남자친구의 모습에 시원하고 기분이 좋아보인다거나 동정할 감정이 없다면 미련 자체는 아직 있지만, 사라질 날이 멀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끝난 연애에는 빨리 마음의 정리를 하고 앞으로 향합시다.

내 아이의 이빨 빠지는 꿈의 내용 [성장]

내 아이의 이빨 빠지는 꿈은 당신 자신의 성장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아이의 이빨이 다시 자라나고 성인이 되도록 다음 단계로 향할 준비가 되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가족의 이빨이 빠지는 꿈의 해석 [환경 변화]

가족의 이빨 빠지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환경의 변화 등에 적응하지 못하고, 미스나 트러블 등에 휩쓸리는 것을 암시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를 긍정적인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적응해 나감으로써 운이 트이는 것을 나타냅니다.

아기의 이빨 빠지는 꿈의 내용 [호기]

아기의 이빨이 빠지는 꿈은 큰 기회를 얻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대발탁과 월등한 성장 가능성을 암시하는 길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아기꿈 38가지.

 

아기꿈 38가지.

아기꿈 38가지. 꿈에서 아기를 돌보고 있던 경우는 대체로 길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때 당신의 심리상태에 따라 해석이 약간 달라지기는 하지만 아기를 소중하게 키우는 행위는 현실에서나

loodyrunning.tistory.com

남편, 아내의 이빨이 빠는 꿈의 상황 [관계성 변화]

남편이나 아내의 이빨 빠지는 꿈은 배우자와의 관계성에 변화가 일어나는 신호.

빠진 이빨이 충치나 유치인 경우에는 좋은 변화가 되지만 어금니나 앞니인 경우에는 나쁜 방향으로의 변화가 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모르는 사람의 이빨 빠지는 꿈의 표현 [늙음에 대한 두려움 / 재운 저하]

모르는 사람의 이빨이 빠지는 경우, 그 모르는 사람은 당신 자신의 상징입니다.

모르는 사람의 이빨 빠지는 꿈은 늙음에 대한 두려움이나 재물운의 저하를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충분히 주의하도록 합시다.

할머니, 할아버지의 이빨 빠지는 꿈해몽 [운기 저하 / 걱정]

할머니나 할아버지의 이빨이 빠지는 꿈은 운기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대인 관계나 일, 학업 등에서 트러블에 휩쓸릴 우려가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 떨어져 사는 할머니, 할아버지의 이빨이 빠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이 조부모를 걱정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어떻게 지내고 있는지, 아프지는 않았는지 걱정하는 마음이 이빨이 빠진다는 꿈에서 나타난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직접 만나러 가서 효도하는 것이 제일입니다만, 그것이 무리라면 적어도 전화를 하는 등 해서, 건강한 목소리를 들려드립시다.

친구의 이빨 빠지는 꿈의 의미 [환경의 변화]

친구의 이빨이 빠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당신 자신을 둘러싼 환경이나 상황이 변화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변화를 즐기도록 긍정적인 마음으로 받아들여야만 운을 열 수 있을 겁니다.

애완 동물의 이빨 빠지는 꿈의 심리 [애정에 굶주려 있다]

애완동물의 이빨이 빠지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사랑에 굶주려 있음을 꿈은 보여줍니다. 사랑받고 싶고, 잘 받고 싶다는 생각이 당신안에서 높아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정리

이빨이 빠지는 꿈을 꿀 때라고 하는 것은, 운기가 저하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젖니를 갈아 끼운 것 이외로 보통 사람은 이빨이 빠지지 않기 때문에, 이빨이 빠진다=어떤 트러블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트러블이나 변화로부터 도망치지 않고 마주 보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극복해 나갑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발하는 꿈 해몽 19가지.  (0) 2021.12.07
귀신 꿈 해몽 37가지.  (0) 2021.12.07
결혼식 꿈 해몽 44가지.  (0) 2021.12.07
학교 꿈 해몽 27가지.  (0) 2021.12.07
개 꿈 해몽 34가지.  (0) 2021.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