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오토바이 브랜드 15가지.(고장률 순위)

오토바이 브랜드 15가지.(2020 미국기준)

오토바이의 신뢰성은 포장도로를 시속 100km로 질주할 때 매우 중요하다. 요즘 오토바이를 구입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가 교통비 절감이라는 점을 고려할 때도 마찬가지이다. 아무도 오토바이를 자주 수리하는데 저축한 돈을 쓰고 싶어하지 않는다. 예전과 달리 지금은 오토바이 사업 경쟁이 치열해 선택의 폭이 넓다.

오토바이 신뢰성에 관해서 자동차와 비슷하게, 더 높은 가격이 오토바이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보장하지는 않는다. 일부 제조업체들은 모델 비용에 상관없이 믿을 만한 제품을 만드는 것 같다. 또 다른 제조업체들은 최선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신뢰성 문제를 안고 있다. 어떤 제조사도 그들의 브랜드가 신뢰할 수 없는 제품과 연관되기를 바라지 않지만, 그렇지 못한 브랜드도 있다.

15 야마하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야마하는 주인들로부터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오토바이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4년 된 오토바이의 고장률은 11%로 제조사들 사이에서는 최고다. 이 브랜드는 모델 라인 전체에 걸쳐 저렴하면서도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운송 수단으로 알려져 있다. 5,000달러면 멋진 새 오토바이를 살 수 있다.

14 혼다

오토바이 브랜드 신뢰도에서는 야마하에 약간 뒤처진 것이 혼다다. 실제로 두 브랜드는 신뢰성이 매우 밀접해 유지비, 엔지니어링 등 다른 요소들이 작용하고 있다. 혼다는 신뢰성이 뛰어나고 필요시 평균 유지비보다 약간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러나 여전히 훌륭한 선택이다.

13 가와사키

가와사키도 일본 제조업체의 트렌드처럼 신뢰성으로 알려진 또 다른 오토바이 브랜드다. 이들은 4년 된 오토바이의 고장률이 15%로 업계 평균인 24%에 훨씬 못 미친다. 또한 꽤 저렴하다. 비교적 가볍고 다재다능한 닌자 400 모델은 5,000달러 미만의 가격으로 시작한다.

12 스즈키

스즈키 오토바이는 야마하 바로 뒤에 있는 신뢰도가 꾸준히 높은 브랜드이다. 그들은 저렴한 가격과 낮은 유지비로 더 잘 알려져 있다. 다른 몇몇 일본 브랜드와 비교해보면, 그들의 대부분의 모델은 도로에서 스포티하게 보이는 오토바이가 아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기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교통수단을 위한 최고 중의 하나이다.

11 할리데이비슨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할리데이비슨은 미국제 오토바이 브랜드 중 가장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로 4년 된 오토바이의 고장률이 26%에 이른다. 이 브랜드는 보통 수년 동안 프리시어 및 대형 크루져 오토바이와 연관되어 있지만, 그 이후 더 작고 저렴한 모델 옵션으로 모델 라인을 다양화했다.

10 트라이엄스

트라이엄스는 약 1902년 이후 4년 된 오토바이의 29%의 고장률을 기록하며 가장 믿을 수 있는 영국산 오토바이였다. 할리데이비슨과 비슷하게, 주로 더 큰 크루져 모델을 생산하며 초보 라이더를 위한 것은 그리 많지 않다. 이 브랜드의 오토바이는 9,300달러 정도부터 시작하는 일본 브랜드보다 더 비싸다.

9 인디안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오토바이 브랜드 중 하나인 인디안은 상징적인 오토바이다. 이 브랜드는 폴라리스가 2011년 구매한 것으로 상당히 믿을 수 있는 오토바이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대형 모델의 수리는 비슷한 크기의 할리 데이비슨에 비해 조금 더 빈번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인디안 브랜드에서 소형 오토바이는 할리데이비슨스를 능가할 수 있다.

8 KTM

오스트리아 브랜드 KTM은 주로 믿을 수 있는 오프로드 바이크로 유명했지만, 스트리트 바이크를 제조하는 것으로도 확대되었다. 그들은 단순함, 신뢰성 그리고 훌륭한 서비스로 알려져 있다. 부품은 쉽게 구할 수 있고 대부분의 소유주는 KTM 경험에 만족한다. 그들의 오트바이크 신뢰성은 일본의 상위 브랜드와 비슷하다.

7 두카티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두카티는 이탈리아에서 제조된 오토바이 브랜드 중 가장 신뢰도가 높은 브랜드다. 수년간 그 브랜드는 신뢰성이 떨어지고 유지비가 매우 비싸다는 평판을 받았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그러한 문제들의 대부분은 수정된 것으로 보인다. 8,000달러 이하의 가격으로 두카티 스크램블러를 살 수 있다.

6 캔암

컨슈머리포트에 따르면 캔암 브랜드는 4년 된 오토바이의 42%의 고장율을 기록하고 있다. 이것은 그들의 오토바이를 신뢰도가 가장 낮은 브랜드로 만든다. 신뢰성 문제는 대부분 제조업체의 품질 관리 문제로 보이며, 명확히 할 수 있는 문제는 없지만 추정되는 여러 가지 문제가 있다. 그들의 모델은 신뢰성 문제에 기여할 수 있는 더 복잡한 엔지니어링을 이용한다.

5 BMW

BMW는 또 다른 오토바이 브랜드로 신뢰도가 극도로 낮다. 이들은 인상적인 모델 라인을 가지고 있지만, 변덕스러운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수리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그들은 타는 것이 편안하고, 훌륭하게 설계되었지만, 신뢰성은 부족하다. 부품 또한 비싸다.

4 베넬리

베넬리는 2005년 중국 업체가 인수한 이탈리아 브랜드다. 이들의 자전거는 신뢰성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예비 부품 공급 부족과 딜러점 서비스도 형편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그것들은 매우 저렴하고 새로운 엄격한 EU 배출 기준을 충족한다. 2020년형 이탈리아제 베넬리 제품을 2700달러에 살 수 있다.

3 아프릴리아

아프릴리아는 때때로 두카티 다음으로 "다른" 이탈리아 스포츠 바이크로 불린다. 그들은 두카티보다 약간 더 저렴하지만, 아프릴리아는 의심스러운 신뢰성을 가진 다소 변덕스러운 유럽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비용이 많이 드는 수리를 피하기 위해서는 꼼꼼한 정비가 필요하다.

2 모토 구찌

모토 구찌는 인상적인 스타일로 유명한 또 다른 이탈리아 오토바이 브랜드로, 신뢰성 문제가 많다. 비슷한 장비를 갖춘 할리데이비슨에 비하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지만, 오토바이를 빈번하게 고쳐야 할 수 있다.

1 인도 오토바이 브랜드 로열엔필드

로얄엔필드는 오랜 역사를 가진 인도산 오토바이 브랜드다. 수년간 이 브랜드는 미국 시장에 맞게 대응하지 않았고, 낮은 품질, 예비 부품의 부족, 그리고 의심스러운 신뢰성에 시달렸다. 최근에야 이 회사는 이러한 인식을 뒤집으려 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면 그들의 성공 여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