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e클래스 카브리올레 및 트림별 가격 - 2021.
2021년형 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는 블리딩 기술과 품격 있는 외관, 화려한 내부로 세련됨을 단적으로 보여준다. 4도어 세단 또는 2도어 쿠페와 카브리오레트로 제공되는 이 메르세데스는 모든 종류의 상류층 생활 양식에 맞게 만들어질 수 있다. 엔트리급 4기통부터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362마력을 내는 젠틀 터보차지 6기통까지 다양한 파워트레인 세트도 제공한다. 2021년형 E클래스가 승객들을 조용하게 편안하게 태워주는 것은 평온한 인테리어 덕분이다. 그 경험은 초호화 S클래스의 작고 저렴한 버전이라고 볼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가 2021년 E클래스 라인업의 중간 업데이트를 도입한다. 이 변화는 세단뿐만 아니라 쿠페와 카브리오레 모델에도 적용된다. 업데이트 내용에는 전면 및 후면 스타일 수정, 완전히 새로운 조향 휠 디자인, 최신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향상된 운전자 지원 기술 등이 포함되어 있다. E450은 트윈 터보 V-6를 신형 터보차지 인라인 6기통 엔진으로 대체한다.
벤츠 E클래스 가격 및 구입 대상
- E220 D 4MATIC EXCLUSIVE - 75,500,000 원
- E220 D 4MATIC AMG Line - 77,900,000 원
- E250 AVANTGARDE - 64,500,000 원
- E250 EXCLUSIVE - 68,900,000 원
- E300 e 4MATIC EXCLUSIVE - 83,900,000 원
- E 250 4MATIC AVANTGARDE - 84,800,000 원
- E 350 4MATIC AMG Line - 88,800,000 원
- E 350 4MATIC AMG Line Edition - 83,800,000 원
- E 450 4MATIC EXCLUSIVE -104,6000,000
- Mercedes-AMG E53 4 MATIC+ - 119,600,000 원
- E450 4MATIC 쿠페 - 100,600,000 원~
- E450 4MATIC Cabriolet - 106,600,000 원~
- AMG E53 4MATIC+쿠페 - 115,600,000 원~
E450은 강력한 6기통 파워트레인 및 표준 4Matic 4륜 구동 시스템을 갖추었으며, 사각지대 모니터링, 완전 디지털 대시보드, 메모리 설정이 가능한 열선내장 앞좌석,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가 탑재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패시브 엔트리가 기본 제공된다. 옵션인 에어 서스펜션, 헤드업 디스플레이,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통풍 기능이 있는 멀티 컨투어 프론트 시트를 추가하면 좋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모든 E클래스는 세 개의 뚜렷한 엔진과 짝을 이루는 9단 자동변속기가 특징이다. E350은 255마력과 273lb-ft의 토크를 내는 터보차지 4기통이다. 그것은 후륜 구동 또는 4륜 구동과 결합한다. 플러그인하이브리드 E350e는 전기 모터와연동해 총출력 315마력, 516lb-ft의성능을 낸다 가능하지만 4기통 엔진은 구동만 후륜. E450은 48볼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탑재된 터보차지 인라인 6기통 엔진으로 구동돼 전기 슈퍼차저 역할을 한다. 이 장치는 362마력과 369lb-ft를 4개의 바퀴 모두에 보낸다. E클래스는 안락함에 치중된 차이기 때문에 핸들링은 부드럽지만 스포티하지 않다. 컴포트 설정의 옵션 에어 서스펜션으로 승차감이 크리미하며 E클래스는 여러 도로를 타기에 안성맞춤이다. 지면의 상태를 내부로 약간만 전달하라뿐 부드럽게 지나간다. 드라이브 모드 선택기를 컴포트 또는 Eco로 설정하면 스티어링에 무게가 너무 가볍지 않고 무겁지 않으며 정확하게 느껴진다. E클래스 트랙은 탄탄하고 예측 가능한 성질로 고속도로를 직진하며 도로로부터의 피드백이 거의 없다. E450은 4MATIC 카브리올레는 최고출력 367ps와 51kg.m를 내며 제로백 5.2초와 최대속도 250km/h를 자랑한다.
벤츠 e클래스 연비
한 테스트에서 4기통 E350은 후륜 구동으로 약 9.3km/ℓ 시내 연비와 약 13.2km/ℓ 고속도로 연비를, 전륜 구동으로 약 9.3km/ℓ 시내 연비와 약12.8km/ℓ 고속도로의 연비를 기록했다. 보다 강력한 E450 모델은 약 9.8km/ℓ의 시내연비와 약 12.8km/ℓ의 고속도로의 등급으로 그만큼 효율적이다. 공식사이트에서의 복합연비는 E450 4MATIC 카브리올레 기준 도심연비 8km/ℓ 고속도로 연비 11.2km/ℓ로 복합연비 9.1km/ℓ로 나와있다.
실내, 컴포트 및 카고
E클래스의 내부는 브러시드 알루미늄과 매력적인 목재, 그리고 우리가 시험해 본 가장 편안한 좌석으로 아름답게 디테일되어 있다. 모든 모델에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주변 실내 조명, 열선내장 프론트 시트, 12.3인치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 운전석 및 조수석에 대한 메모리 설정이 표준 장착된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전면 시트 마사지, 파노라마 선루프, 환기되는 전면 시트 쿠션 등이 바람직한 옵션이다. 뒷부분의 형태 아래에는 일부 경쟁사보다 공간이 적은 트렁크가 있지만 내부 수납공간으로 커버한다. 뒷좌석 등받이를 내리면 화물을 운반할 수 있는 공간이 훨씬 넓어지지만 완전히 평평하게 접히지 않아 무거운 물건을 싣는 게 귀찮을 수 있다. 쿠페와 컨버터블 모델 모두 10 큐빅 피트 크기의 트렁크를 제공하지만, 상단을 내리면 카브리오레 모델의 사용 가능한 공간이 상당히 줄어든다. 공식사이트에서 등록된 트렁크 용량은 360ℓ 이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E클래스에는 12.3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표준 장착돼 있어 센터 콘솔의 터치패드와 음성 작동 명령까지 무수히 제어할 수 있다. MBUX 시스템은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와 함께 표준으로 제공된다. 팬시어 기능을 원하는 사람들은 강력한 버메스터 스테레오와 무선 충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1년형 E클래스는 도로안전보험연구원(IIHS)의 충돌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다. 대부분 G등급의 평가를 받았지만 오버랩 프론트: 조수석 측의 승객 안전장치 및 인체 모형 운동학에서 아래와 같은 사유로 인해 A등급(허용됨)을 받았다. 자동 비상 제동 및 사각지대 모니터링과 같은 몇 가지 운전자 보조 기능이 기본 제공되지만 다른 대부분의 장비에는 추가 비용이 든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 정지 및 정지 기술을 통해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용 가능
-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 기능 제공
- 자동 하이 빔 헤드라이트 사용 가능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메르세데스-벤츠는 E-클래스 라인업에 경쟁사의 제한적 파워트레인 보증을 적용하고 있다. 보증은 아래와 같다.
- 차체 및 일반 부품 - 24개월/40,000km 선도래 기준 이내.
- 엔진 및 동력 전달 계통 주요 부품: 36개월/60,000km 선도래 기준(단, 24개월 이내는 주행거리 제한없음)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토바이 브랜드 15가지.(고장률 순위) (0) | 2021.07.12 |
---|---|
루시드 모터스 그라비티 가격 및 주행거리(예상) (0) | 2021.07.11 |
혼다e 주행거리 및 가격, 출시나라. (0) | 2021.07.09 |
벤츠 s클래스 가격과 연비 트림별 정리. (0) | 2021.07.08 |
포드 머스탱 마하-E 주행거리 가격 소개. (0) | 2021.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