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핸드폰 고장나는 꿈 해몽법 부서지거나 연결되지 않다 등.

핸드폰 고장나는 꿈 해몽법 부서지거나 연결되지 않다 등.

핸드폰 고장나는 꿈

휴대폰이 고장난 꿈을 꾼 적이 있었나요?

매일 사용하던 핸드폰이 고장나는 꿈 꿈에서 깬 후 아찔 할 것입니다.
'휴대폰이 고장나는 꿈 해몽은 그 의미가 크지 않을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특히 다른 장면은 잊어버리고 핸드폰이 고장난 장면을 또렷이 기억한다면 꿈 해몽의 의미가 될 것입니다. 휴대폰이 고장난 원인이나 고장난 상황에 따라 꿈해몽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아래에서는 그런 핸드폰 고장난 꿈 해몽법에 대해 상황별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에 나오는 해몽의 의미는?

해몽에서는 휴대전화가 나오는 꿈은 사람과의 관계성이나 의사소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게다가 휴대폰은 소유물의 의미도 있어 업무에서의 관계라기보다는 가족 연인 친구 등 가까운 사람과의 사적인 관계나 커뮤니케이션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무언가가 부서지는 꿈의 의미는?

해몽에서 뭔가 망가지는 해몽의 의미는 깨진 것이 큰 소리를 내며 부서지거나 깨진 것이 가까운 것으로 항상 휴대하고 있는 것과 같을 정도로 정말 망가져 버리면 어쩌나 하는 불안한 마음이나 주변 사물에 대한 불안감을 나타냅니다.

해몽에서는 부서진 그 물건에 자신을 투영하고 있는 경우가 많고, 무언가 깨지는 꿈은 자신의 정체성이나 언행, 옷차림 등 사물로 대체되어 있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변 관계에 지쳐있을 때 꾸기 좋은 꿈이기도 합니다.

상황·상태별 휴대전화가 망가지는 꿈을 꾸었을 때 해몽의 의미

해몽에서는 휴대전화가 망가지는 꿈은 의사소통 부족으로 인한 엇갈림이나 착각에 의한 이간질, 트러블의 위험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작은 연락 실수로 예정이 잘 되지 않거나 계획 붕괴로 끝날 것이라고 경고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의 산만해진 것이 원인일 것입니다. 보련상을 염두에 두고 설명을 게을리하지 않는 등 문제를 회피하기 위해 노력이 필요합니다. 일이나 해야 할 일을 미루지 말고 너무 안는 것도 중요합니다.

만약 핸드폰이 고장나면서 뭔가 불쾌한 분위기가 나는 꿈을 꾸었을 경우 뭔가 나쁜 것을 알리는 전조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핸드폰이 고장남으로써 당신이 감정적으로 되어 있다면 해몽에서는 감정적으로 되어 있을수록 감정 기복을 조절할 수 없게 되어 있다는 충고입니다. 사적인 교제로 문제를 안고 있어 순순히 주위에 감정을 토해내지 못하거나 나 따위는 아무에게도 이해되지 않는다고 비관하지 않았나요.

불안을 떠안기 전에 자신의 마음에 솔직해지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담하거나 기분 전환하는것이 필요하다는 암시입니다.

휴대전화를 수몰하다

해몽으로 휴대폰이 물에 잠기는 꿈은 주위 사람들과의 의사소통이 잘 되지 않아 짜증나는 경우가 많은 상태라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감정적으로 되어 친구나 가족과의 관계가 악화될 수 있으므로 휴대전화를 침수하고 망가지는 꿈을 꾸면 말다툼에 주의합시다.

침착하게 의사소통을 하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또 지금 하고 있는 일이나 취미 등이 계속되지 않고 실패로 끝날 수도 있다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휴대폰이 물에 잠기더라도 어떤 박자로 사용할 수 있게 되는 꿈의 경우는 문제가 생기지만 궁극적으로는 어려움을 피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그러나 물에 잠겨 사용할 수 없게 되어 버리는 꿈이라면 문제에 시달려 해결 방법을 찾지 못해 실패로 끝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갑자기 전원이 꺼지다

해몽에서는, 휴대의 배터리가 끊어지는 꿈은, 전지가 방전되었을 때의 상황에 의해 판단이 다릅니다. 갑자기 전원이 꺼지는 꿈은 연락 실수나 엇갈림, 착각에 의해 문제가 발생한다는 경고를 나타냅니다.

만약 휴대폰으로 대화 중 갑자기 배터리가 방전되는 꿈이라면 해몽에서는 시야가 좁아져 있고 고정관념에 묶여 있거나 가까운 사람의 조언이나 조언에 귀를 기울이지 않은 상태이거나 반항적인 상태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이야기하는 도중 갑자기 휴대폰 배터리가 꺼지는 꿈이라면, 당신의 마음이 전하고 싶은 사람에게 잘 전달되지 않음으로써 초조함이나 스트레스가 쌓여 있음을 암시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버튼을 누를 수 없다(문자를 칠 수 없다)

핸드폰이 고장나서 문자를 칠 수 없게 된다, 버튼을 누를 수 없게 되는 것 같은 꿈은 해몽에서는 마음의 망설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금 뭔가 열중하고 있는 것이나 연애 등으로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서 어떻게든 해결하고 싶은데 방법을 몰라서 발버둥치는 상황일 것입니다. 곤란하다, 초조해 하는 정도가 클수록 강한 스트레스를 안고 있는 상황일지도 모릅니다.

또한 평소보다 우유부단하고 판단력이 둔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가족 등에게 상담해 보는 것이 해결의 실마리가 될 것입니다.

휴대전화를 떨어뜨리다, 분실하다

핸드폰을 떨어뜨리고 고장나다, 분실해 버리는 꿈은 해몽에서는 가까운 사람과의 관계에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어 조금 휴식하고 싶다, 거리를 두고 싶다는 마음을 나타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핸드폰을 떨어뜨려서 사용할 수 없게 되는 꿈은 상대방에게 전하고 싶은 내용이나 생각이 잘 전달되지 않아 답답해지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전하려면 시간이 좀 걸릴 거라고 꿈은 가르치고 있는것입니다.

또 휴대폰을 떨어뜨리고 망가지는 꿈은 친구나 연인과의 연락이 닿지 않는 것에 대한 큰 불안감이 있는 경우나 가까운 사람에게 속박되거나 항상 보이는 상태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강한 표현인 경우도 있습니다.

왠지 연결되지 않게 되다

해몽에서는 휴대폰이 고장 나면서 연결되지 않게 되어 버리는 꿈은 사적인 관계에서 뭔가 문제가 있을지도 모르는 암시입니다. 핸드폰이 연결되지 않아 슬픈 기분이 들거나 싫은 예감이 들면 가까운 누군가가 거리를 두고 싶어할 가능성을 나타냅니다. 최근에 그 인물에 대한 무례한 언행 같은 건 없었나요?

솔직하게 사과하고 빨리 문제를 피합시다.

기본적으로 전화가 깨지거나 연결되지 않는 꿈은 미스 커뮤니케이션이나 의사가 전달되지 않는다는 암시입니다. 해몽에서는 상대방이 알고 있을 것이라고 설명을 생략하거나 마음대로 기대하고 책임을 떠넘기는 등 제멋대로 하고 있지 않은지를 매겨야 한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메일이나 카톡 등만으로 의사소통을 하는 현대에서는 오해가 생기기 쉽습니다. 면전에서 대화하는것을 신경쓰는것이 좋을것입니다.

해킹당하다

휴대폰이 해킹당해 깨지는 해몽은 지금까지 관여하지 않았던 것과 같은 인간관계에 휘말려 감화되어 나쁜 방향으로 변해 버리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내 자신이 주위에 영향을 받기 쉬운 편은 아니라고 느끼고 있어도 타이밍이나 그 사고방식에 휩쓸려 버리기 쉽습니다.

지금까지의 취미나 기호가 변화하여 바뀌었다고 생각된다고 꿈은 가르치고 있는것입니다. 표면상을 바꿔도 사람은 크게 변할 수 없습니다. 주위 사람들은 '당신이 어딘가 무리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라고 걱정하고 있을 것입니다.

해킹으로 인해 휴대전화가 망가지거나 생각한 대로 조작할 수 없는 꿈은 사람의 영향을 너무 강하게 받아 무언가에 의존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고 암시하고 있습니다. 무언가에 너무 의존하지 말라는 충고로 진정한 의미에서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핸드폰이 고장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어떠셨나요? 핸드폰이 고장나는 꿈을 꾸었을 때는 망가지는 원인에 따라 다르지만 뭔가 중요한 약속을 잊어버리거나 신뢰를 잃어버리는 언행은 없었는지 기억해 보면 좋을 것입니다.

꿈에서 깨어난 후에도 싫은 기분이 든다면 뭔가 문제가 될 만한 일은 없는지 기억하고 주위와의 커뮤니케이션 부족이 없도록 주의합시다.

꿈이 전하는 당신만의 심층심리는?

꿈을 꿨는데 자고 일어나면 기억이 안 나는 일이 많습니다!
이렇게 또렷이 기억하는 것은 의미가 있고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음속의 고민을 찾아 한걸음 더 나아갑시다. 여기까지 핸드폰 고장나는 꿈 해몽법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