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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기능

차가 시동이 걸린 후 즉시 꺼지는 이유 7가지.

차가 시동이 걸린 후 즉시 꺼지는 이유 7가지.

우리는 매일 차량이 아무런 문제 없이 예상대로 출발하고 달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많은 면에서 우리는 차량의 신뢰성을 당연하게 여기고 있습니다. 결국, 대부분의 운전자는 문제가 발생할 때까지 차량에 대해 많은 많은 고려를 하지 않을것입니다.

 

때때로 기계적 문제가 불가피할 때 사람들은 종종 혼란스러워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문제들 중, 아무런 문제 없이 시동이 걸리다가 바로 죽거나 시동이 꺼지는 차량의 문제만큼 당혹스러운 것은 드뭅니다.

 

이러한 성격의 시나리오는 문제가 될 뿐만 아니라 상당히 성가신 일이며, 수많은 이슈의 결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즉각적인 차량 정지의 잠재적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으며, 각 원인은 당면한 문제를 진단할 때 배제해야 합니다.

 

시승 후 자동차가 멈추는 이유와 이러한 문제를 식별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차가 출발했지만 계속 달리지 않는 이유


엔진을 시동한 후 여러 가지 이유로 차량이 즉시 정지할 수 있습니다. 가장 시의적절한 방법으로 차량을 도로에 되돌리려고 할 때 이러한 문제의 근본 원인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차량이 더 이상 운전할 수 없는 가장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1 도난방지 시스템 문제

오늘날 많은 차량에는 도난 방지 시스템이 표준으로 장착되어 있어 잠재적인 도둑을 방지하기 위해 하나 이상의 엔진 중요 시스템을 비활성화합니다. 그러나 키 칩 또는 응답기 오류와 같은 시스템 문제로 인해 차량이 동일한 방식으로 마비될 수 있습니다.

 

차량 도난 방지 시스템의 문제는 일반적으로 활성화 순간에 멈춥니다. 이것은 차량의 도난 방지 시스템이 연료 펌프의 전원을 차단할 때 발생합니다.

 

따라서 차량은 일반적으로 몇 분 안에 멈춥니다. 도난 방지 문제가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차량 대시보드에 키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작동 중에 엔진의 흡기 매니폴드에 자연적인 진공 또는 음압이 생성됩니다. 이 진공은 엔진의 흡기 행정의 실린더 사이클에 의해 생성되어 각 개별 연소실로 공기를 끌어들입니다.

2 진공 시스템 내 중대한 누출

엔진의 흡기 매니폴드에 들어갈 수 있는 실제 공기량은 엔진의 스로틀 바디를 통해 측정됩니다.

 

그러나 차량 공기 흡입구의 누출(진공 누출이라고 함)로 인해 측정되지 않은 공기가 엔진으로 유입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시 희박한 상태를 만들어내고, 이 경우 분사할 수 있는 연료가 흡입 공기의 증가를 상쇄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심한 경우 이러한 유형의 진공 누출로 인해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흡기센서 문제

MAF 센서 고장
차량의 공기 흡입 품질(MAF) 센서는 공기가 엔진의 흡입 포트로 들어가는 속도를 감지합니다. 이 숫자는 엔진의 연료 보정을 계산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효율적인 작동을 위해 정확한 공연비를 결정하는 핵심 원리이며 가능한 흡기 센서 작동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공기 흡입 센서가 때때로 고장나서 차량의 ECM에 대해 부정확하거나 불합리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공기 흡입 센서도 더러워져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 두 가지 조건 중 하나를 수행할 때 엔진의 공연비가 종종 왜곡되어 엔진이 정지됩니다.

4 유휴 공기 제어 밸브 고장

공회전 공기 조절 밸브가 고장

공회전 시 엔진의 스로틀이 닫힌 상태로 유지되기 때문에 엔진의 공회전 공기 제어 밸브는 흡기 흐름을 조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밸브 문제는 흔들림 및 공회전 불량 등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공회전 공기 제어 밸브의 고장으로 엔진이 완전히 정지될 수 있습니다.

 

엔진의 A/C 컴프레서가 작동되거나 다른 부속품이 시동되면 일반적으로 공회전 제어 밸브로 인한 스톨이 발생합니다. 공회전 공기 제어 밸브가 공회전 중에 발생하는 RPM 변화도 조절하기 때문입니다.

5 EGR 밸브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EGR 밸브의 증상

오늘날 모든 차량은 연방 배기가스 정책을 준수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것은 유해한 배기 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해 설계된 특수 장비를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그러한 장치 중 하나는 엔진의 흡기 매니폴드를 통해 연소 부산물을 재순환시키는 EGR 밸브입니다. 이 연소는 연소를 위해 엔진의 실린더로 피드백됩니다.

 

불행히도 EGR 밸브는 고장이 나기 쉽고, 이로 인해 배기 가스가 재도입되는 방식이 왜곡될 수 있습니다. 결함이 있는 EGR 밸브는 일반적으로 엔진이 따뜻할 때만 배기 가스를 재순환시키는 것이 아니라 엔진이 냉각될 때 재순환됩니다.

 

EGR 밸브도 탄소 침전물로 인해 막혀 동일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엔진이 멈춥니다.

6. 점화 시스템 문제

엔진이 특정 수준의 효율로 작동할 것으로 예상되면 차량의 점화 시스템이 적절한 작동 상태로 유지되어야 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결함이 있는 점화 시스템 구성 요소로 인해 시동 순간을 포함하여 특정 시간에 차량이 시동 또는 정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점화 시스템이 연소를 위한 스파크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점화 관련 실속 상태는 차량 배터리, 배터리 단자, 점화 코일, 점화 스위치, 점화 플러그 또는 플러그 와이어의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일 점화 시스템에 결함이 있는 점화 플러그 또는 코일 팩이 있으면 정지되거나 최소한 극도로 거친 공회전 속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장소 연료 시스템 문제

연료 필터 막힘 증상
엔진의 연료 시스템 상태는 효율적인 작동에 매우 중요합니다. 연료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궁극적으로 지연으로 이어지는 문제를 포함하여 다른 많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연료 공급이 연소의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입니다. 연료 공급을 줄이면 성능이 저하됩니다.

 

개별 연료 시스템에는 여러 문제가 있어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태 중 가장 흔한 것은 약하거나 오작동하는 연료 펌프, 연료 펌프 릴레이 오작동, 인젝터 오작동 및 레귤레이터 오작동입니다.

 

기화기에 문제가 있으면 구형 차량도 비슷한 문제가 발생하기 쉽습니다. 어쨌든 연료 압력 게이지를 사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확인해야 합니다.

연료를 보급하지 않으면 왜 내 차가 계속 달릴 수 없습니까?

운전자들의 공통적인 불만은 가속 페달을 밟지 않으면 차가 계속 주행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것은 많은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모두 심각도가 약간 다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필요한 수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차량 문제의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상황의 일반적인 원인은 결함이 있는 공회전 공기 제어 밸브입니다. 이 밸브는 공회전 시 엔진의 공기 흡입구를 통한 공기 흐름을 측정하기 때문에 작은 문제라도 스로틀이 필요하지 않을 때 스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차량의 가속 페달을 밟으면 엔진의 스로틀 플레이트가 작동하여 공회전 제어 벨브를 완전히 우회합니다.

 

이러한 성질의 문제의 또 다른 잠재적인 원인은 제한된 연료 흐름과 관련이 있습니다. 연료 필터가 막혔거나 기타 상태가 좋지 않아 엔진에 연료가 부족하면 계속 가속 페달을 밟아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기화기 응용 분야에 해당됩니다.

 

어떤 경우에는 심각한 진공 누출로 인해 엔진이 정지될 수 있으며 이러한 정지는 스로틀 작동으로 방지됩니다. 자동차의 가속페달을 밟으면 엔진의 공기대 연료 비율이 변동하기 때문에 임박한 시동 꺼짐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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