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화장실에서 오줌누는 꿈 해몽 등 25가지.

화장실에서 오줌누는 꿈 해몽 등 25가지.

화장실에서 오줌누는 꿈 해몽

생리적 현상인 오줌

오줌은 신체의 노폐물 배출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해몽에 있어서도 오줌은 중요한 의미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럼 꿈속에서의 오줌은 어떤 조언을 우리에게 보여주고 있는 것일까요.

아래에서는 그런 화장실에서 오줌누는 꿈 해몽 등 오줌 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오줌 꿈의 메세지
 소변 검사 꿈해몽
 화장실에서 오줌을 누는 꿈의 상징
 소변을 동반한 꿈의 심리
 오줌을 누는 꿈의 해석
 몇번이나 오줌을 누는 꿈의 내용
 야뇨증 꿈의 심리
 오줌누는 꿈의 징조
 오줌을 싸는 꿈의 상황
 오줌을 마시는 꿈의 조짐
 오줌을 싸는 꿈의 해석
 오줌이 멈추지 않는 꿈의 해설
 오줌이 안 나오는 꿈의 심리
 개에게 오줌을 싸는 꿈의 판단
 고양이에게 오줌을 싸는 꿈의 메세지
 오줌과 대변이 동시에 나오는 꿈의 암시
 혈뇨가 조금씩 나오는 꿈의 징조
 혈뇨가 많이 나오는 꿈의 경고
 혈뇨가 나서 기분이 좋은 꿈의 의미
 혈뇨가 나와 불안한 꿈의 상황
 오줌투성이가 되는 꿈해몽
 오줌을 청소하는 꿈의 암시
 오줌이 마려운데 화장실이 없는 꿈의 메세지
 누군가 오줌 싸는 것을 보는 꿈의 징조
 오줌이 변기에 남아 있는 꿈의 판단

오줌 꿈의 메세지

오줌에는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는 금전운에 얽힌 것입니다.

 

소변뿐만 아니라 대변도 그렇듯이 꿈속에서 배설물은 금전운의 상징인 것입니다.

 

두 번째는 건강에 관한 것입니다.

 

오줌은 첫머리에 기술한 대로 신장으로 혈액을 여과하여 노폐물을 꺼내 그것을 몸에서 배출했을 때 생기는 것입니다.

이로부터 꿈속의 오줌은 건강운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오줌은 액체이고 꿈속에서 액체나 물은 생명 에너지를 의미하는 것도 관련이 있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불필요한 것, 트러블, 문제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오줌은 몸에 불필요한 것입니다.

그래서 밖으로 배출해야 합니다.

현실에서 불필요한 것이 자신에게 관련되어 있는 상황일 때 오줌이 꿈에 나타날 수 있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성 - 적인 것입니다.

 

꿈속의 오줌은 때때로 성 - 적인 욕 - 망이나 연애운으로도 꿈에 나타나 있습니다.

오줌을 배출하는 성기에는 여성호르몬이나 남성호르몬을 만드는 중요한 기관이기도 하기 때문에 성적인 것이나 연애가 관련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소변 검사 꿈해몽

꿈속에서의 소변검사는 자신의 건강에 대해 더 관심을 갖도록 충고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생활 습관이 흐트러져 있을 때 꾸는 경우가 많은 꿈이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대로 불섭생을 하고 있으면 건강을 해치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또한 이 꿈은 건강검진을 받으러 가라는 메시지이기도 합니다.

자신의 가족이 소변검사를 받고 있는 꿈을 꾼 경우에는 그 인물에게 건강검진을 받으러 가도록 권해 줍시다.

또 다른 의미는 불필요한 것이 자신과 관련된 것에 대한 우려입니다.

발발할 것으로 예상되는 트러블에 정신적인 부담이 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언제 그것이 자신의 몸에 닥칠지를 두려워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화장실에서 오줌을 누는 꿈의 상징

화장실에서 오줌을 누는 꿈은 자신이 안고 있는 고민거리와 문제마다 문제에서 해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본래 볼일을 보는 장소인 화장실에서 제대로 소변을 보는 것으로부터 올바른 방법과 판단으로 정확하게 대처할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본래 해몽에서 화장실은 불필요한 물건을 세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는 꿈은 기본 길몽입니다.

꿈속에서 오줌을 싸고 개운하다면 안고 있는 문제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오줌을 싸도 별로 개운하지 않고 잔뇨감이 남아 있거나 하는 경우는 주의해야 합니다.

문제를 해결했다고 생각해도 어떤 실수가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화장실에서 오줌을 누는 꿈은 문제 해결에 있어서 정중하게 추천하라고 조언해 주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현재 컨디션이 나쁜 사람이 이 꿈을 꾼 경우는 차도가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컨디션 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재확인하여 나날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소변을 동반한 꿈의 심리

소변을 동반하는 꿈은 자신이 뭔가 트러블이나 불안, 불만을 안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로 인해 심리적인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줌을 체외로 배출하는 것처럼 울분을 풀고 자신의 생각을 밖으로 쏟아내고 싶은 욕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만약 꿈속에서 화장실에 가서 오줌을 쌀 수 있었다면 문제는 해결될 것입니다.

연애에 대해서는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하고 싶은데 할 수 없는, 연인에게 불만이 있는데도 확실히 전하지 못한다는 생각이 많아졌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 버릴 수 있는 상황을 놓치지 말고 차라리 고백해 보는 건 어떨까요?

건강운에 대해서 말하자면,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병에 걸리는, 컨디션이 나빠지기 일보 직전의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피로와 스트레스가 축적되어 슬슬 몸에 영향을 미칠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몸이 건강하다고 생각하고 있어도 어느 날 갑자기 컨디션이 나빠질 수 있으므로 적당히 휴식은 취하도록 합시다.

또 이 꿈은 실제로 몸이 오줌을 싸고 싶을 때도 자주 보는 꿈이기도 합니다.

오줌을 누는 꿈의 해석

오줌을 누는 꿈은 꿈을 꾸는 사람에게 현황과 꿈의 내용을 대조함으로써 의미가 달라집니다.

또한 오줌을 누는 꿈에는 여러 의미가 있으므로 정확하게 해석하도록 노력합시다.

만약 꿈속에서 오줌을 싸고 있어도 불쾌한 기분이 들지 않는 경우는 금전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임시 수입이나 도박에서 이기거나 어쩌면 승급 이야기가 날아올지도 모릅니다.

현재 상황에 불만이나 고민이 있는 경우는 감정을 잘 표출함으로써 사태가 호전되고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오줌을 싸서 불쾌한 기분을 동반하는 경우는 금전운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좋겠다고 생각한 투자가 실패할 수 있으니 주의합시다.

뜻밖의 곳에서 산재를 해 버릴 가능성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현재 상황에 불만이나 고민이 있는 경우는 감정 조절을 하지 못하고 폭주해 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감정적이 되어 타인에게 상처를 주는 언행이나 태도가 드러나 인간관계가 악화될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상대방과 이야기가 불필요하게 꼬여 버리거나, 최악 파국이나 실연을 당하게 되어 버립니다.

오줌을 싸서 자신의 옷이 젖어 버린 경우에는 환경 변화에 따른 컨디션 불량에 주의합시다.

오줌으로 옷이 젖어 불쾌한 인상을 동반하는 꿈의 경우 사태가 악화될 수 있습니다.

오줌으로 옷이 젖어도 샤워를 하거나 의류를 교체했다면 컨디션 관리를 잘하면 그대로 건강하게 활동할 수 있다는 것, 또 아파도 금방 쾌적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몇번이나 오줌을 누는 꿈의 내용

긴장을 하면 몇 번이나 오줌을 싸고 싶어지는 사람이 많을것입니다.

꿈속에서 몇 번이나 오줌을 누는 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정신적으로 긴장되는 무언가를 안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중대한 프로젝트나 감당할 수 없는 일, 어떤 발표회나 인간관계 등 다양한 이유를 생각할 수 있지만, 어쨌든 자신에 대해 큰 압박을 느끼는 것을 안고 있는 것입니다.

현상을 어떻게든 하지 않으면 어떻게 할 수 없기 때문에, 여기는 열심히 극복합시다.

건강운에 관해서는 소화기와 비뇨기 등 하체 질환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컨디션이 나빠지면 몇 번이나 재탄생해서 좀처럼 정상으로 돌아갈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야뇨증 꿈의 심리

화장실에서 오줌 누는 꿈은 금전운 상승을 의미하는 길몽이었지만 야뇨증의 꿈은 다릅니다.

오줌을 싸서는 안 되는 장소에서 오줌을 싸 버리는 것부터 부정적인 의미를 포함하고 있는 것입니다.

뜻밖의 곳에서 산재를 해 버리거나 잊고 있던 청구서가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내가 모르는 사이에 이렇게 돈을 써버렸다'는 얘기가 되지 않도록 지갑 끈은 단단히 묶어둡시다.

건강운도 하강 추세에 있습니다.

야뇨증의 꿈은 스스로 자신의 컨디션을 조절할 수 없는 상황을 나타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컨디션 관리에 신경 쓰도록 합시다.

또한 이 꿈은 정신적으로 궁핍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몇 번이나 오줌을 누는 꿈에 비해 더 긴박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을 꾸고 정신적으로 궁핍하다고 자각하고 있는 사람은 필요 시 다른 사람에게 상담하거나 힘을 빌리도록 해야 할것입니다.

상당히 다급한 상태입니다.

야뇨증의 꿈을 꿨다고 생각하고 일어났더니 현실에서도 오줌을 누고 있었다고 하는 경우는 꿈과 현실의 컨디션이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는 맥스입니다.

짐작이 가는 분은 필요 시 상담사나 병원에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줌누는 꿈의 징조

오줌을 남에게 뿌리는 꿈은 자신이 그 인물에 흥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연애 감정을 품고 있을 때 꾸는 것이 많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마음속 어딘가에서 그 인물을 자신의 것인 양 다루고 싶은 바람을 가지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한 이 꿈은 경우에 따라서는 그 인물을 자신보다 아래 입장이라고 얕잡아 볼 때에도 이 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만심이 많고 그다지 정신 위생상은 좋지 않은 상태인것 같습니다.

오줌을 싸는 꿈의 상황

오줌을 누는 꿈은 운기가 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오줌을 싸도 불쾌한 감정을 동반하지 않는 꿈의 경우입니다.

금전운의 상승이 전망되고 있습니다.

임시 수입이나 승급을 기대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좋아하는 사람에게 오줌을 싼 경우는 연애에서 두 가지 생각을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조만간 고백받을 수도 있고, 스스로 공격해도 잘 될 확률은 높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컨디션이 나쁜 부분에 오줌을 누었을 경우는 그 부분이 회복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점점 천천히 좋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오줌을 싸서 불쾌한 감정을 동반하는 경우는 흉몽입니다.

금전운 저하 가능성이 있습니다.

손실이나 지출에 주의합시다.

만약 알고 있는 인물로부터 꿈속에서 오줌을 싼 경우는, 그 사람이 뭔가 문제를 가져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특히 싫어하는 사람이 오줌을 싸러 온 경우에는 자신을 폄훼하려 하거나 함정을 치고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합시다.

불쾌감을 동반하여 지인에게 오줌을 싸는 꿈을 꾸었을 때에는 거리를 두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사귀고 있는 인물이나 생각하는 인물로부터 오줌을 싼 경우는 단번에 연애 감정이 식어버리는 환멸의 사건이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는 각오를 해 둡시다.

건강에 관해서는 오줌을 싼 부분을 다칠 우려가 있으므로 안전면과 건강관리에 주의해야 할것입니다.

오줌을 마시는 꿈의 조짐

건강법 중 하나로 오줌을 먹는다는 건강법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나요.

자신의 오줌을 마심으로써 자신의 컨디션을 알고 컨디션 관리를 정확하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꿈속에서 오줌을 마신다는 것도 건강에 대해 깊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꿈속에서 오줌을 마시고 있다는 것은 자신의 컨디션을 제대로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만약 컨디션이 좋지 않은 분의 경우는 향후 컨디션이 회복되어 가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것입니다.

활발하게 파워풀하게 활동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성 - 욕이 높아지고 있으며 성 - 적 매력이 넘쳐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 연애활동을 하면 이성에서 인기가 많을 수도 있습니다.

아이를 갖고 싶다고 생각하는 분은 아이를 가질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트러블에 시달리고 있는 분은 자신 안에서 좋은 방안이 번뜩이고 해결이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꿈속에서 소변을 마셨을 때의 인상이 나쁘다, 소변이 맛없다 등의 내용의 경우는 컨디션이 악화되거나 문제는 좀처럼 해결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연애에 관한 자기 어필도 잘못된 방향으로 가버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오줌을 싸는 꿈의 해석

누군가에게 소변을 먹이거나 소변인지 모르고 마셔 버리는 꿈은 행운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있어서 예상치 못한 행운의 사건이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누군가로부터 억지로 오줌을 먹이거나 마지못해 마시고 있는 꿈은 반대로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특히 건강운 저하에 주의하도록 합시다.

오줌이 멈추지 않는 꿈의 해설

오줌이 멈추지 않는 꿈은 금전운이 급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수입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무언가에 투자를 하면 잘 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새로 창업하려는 분들은 비교적 빨리 파도를 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오줌이 멈추지 않는 꿈은 연애에서 이성으로부터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좋은 혼담을 할 가능성도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꿈은 불쾌한 감정을 동반하여 오줌을 누게 되어 그것이 멈추지 않는 상황에서는 꿈이 되어 버립니다.

감정을 조절할 수 없고 자포자기하고 있는 상태를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금전 관리도 저하되고 있어 충동 구매를 해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무턱대고 하루하루 생활하며 불섭생이 심하거나 컨디션 불량이 될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오줌이 안 나오는 꿈의 심리

신체의 노폐물인 소변이 나오지 않으면 인간은 병에 걸리게 됩니다.

꿈도 그것과 마찬가지로 소변이 나오지 않는 상황은 운기의 저하를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돈은 천하를 도는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오줌이 나오지 않는 꿈은 돈 순환이 나빠져 금전운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투자한 만큼의 이익이 돌아오지 않거나 도박에서 큰 실수를 하는 등 큰 돈을 움직이면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지금은 너무 돈을 움직여서는 안됩니다.

또 연애운에 대해서는 파트너에게 하고 싶은 말을 하지 못해 결과적으로 실연이나 파국을 맞을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상대방이 바람을 피울지도 모릅니다.

건강운도 물론 저하 경향에 있어 하체와 관련된 질병에 주의하도록 합시다.

개에게 오줌을 싸는 꿈의 판단

개에게 오줌을 쌀 수 있는 꿈은 길몽입니다.

운세가 상승 추세에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개는 대인관계를 나타내는 상징입니다.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대인관계를 중요시함으로써 좋은 운기가 날아든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를 양호하게 유지함으로써 좋은 돈벌이가 찾아오기도 하고 금전운도 상승할 것입니다.

또한 개는 해몽에 있어서는 남성을 나타내는 상징이기도 하기 때문에 여성이 이 꿈을 꾸었을 때는 멋진 남성과의 만남이나 결혼, 자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에게 오줌을 싸서 싫은 기분이 든다면 인간관계의 문제로 인해 운세가 저하될 우려가 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여성은 남성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것이나 얼굴을 찌푸리게 하는 일을 해 버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해야 할것입니다.

고양이에게 오줌을 싸는 꿈의 메세지

고양이에게 오줌을 쌀 수 있는 꿈은 운기가 저하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몽에서 고양이는 심술궂음, 질투 등의 부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오줌을 싸는 꿈은 개에게 오줌을 싸는 꿈과 반대로 대인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금전운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타인에게 질투당하거나 심술을 부려 공격받을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자랑 같은 건 삼가는 게 좋습니다.

고양이는 꿈속에서는 여성을 의미합니다.

남자가 이 꿈을 꾸었을 때는 여성 문제를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양이한테 긁히듯 혼날 것 같습니다.

오줌과 대변이 동시에 나오는 꿈의 암시

해몽에서 대변은 금전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배설물 자체가 금전운 상승을 나타내는 상징이기 때문에 대변과 오줌 두 개가 동시에 출연하고 있는 꿈은 대길몽임에 틀림없습니다.

선반에서 우당탕 같은 행운의 사건이 일어날지도 모릅니다.

물론 이 꿈도 불쾌한 감정을 동반하지 않으면 운세의 상승을 나타내지만 불쾌한 감정을 동반하고 있다면 운세의 하강을 의미한다는 점에 유의합시다.

특히 대변과 소변 두 가지에 대해 싫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 운세는 급강하하고 있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혈뇨가 조금씩 나오는 꿈의 징조

꿈속에서 혈뇨가 조금씩밖에 나오지 않는 꿈을 마주한 경우는 건강에 대해 조의 사항을 의미합니다.

꿈속에서 혈뇨는 건강의 저하를 나타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원래 혈액은 꿈속에서는 생명력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피가 적다는 것은 생명력은 약하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몸 관리를 잘 합시다.

혈뇨가 많이 나오는 꿈의 경고

혈뇨가 많이 나오면 현실에서는 너무 놀라울 것입니다.

그런데 혈뇨가 많이 나오는 꿈은 나쁜 파워나 나쁜 운기가 내 안에서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하고 있어 컨디션이 회복되는 것을 나타내고 있는 것입니다.

그동안 뭔가 고민이 있으신 분들도 앞으로 파워풀하게 활동하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혈뇨가 나서 기분이 좋은 꿈의 의미

혈뇨가 나오고 기분이 좋은 꿈은 문제마다나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몸이 안 좋으신 분들은 차도가 있을 것입니다.

혈뇨가 많이 나오고 기분이 좋은 꿈이라면 사태는 빠르게 호전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혈뇨가 나와 불안한 꿈의 상황

혈뇨가 나오고 불안해지는 꿈은 앞으로 뭔가 불안해질 만한 사건이나 컨디션이 악화될 우려가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혈뇨가 조금씩만 나오고 불안해지는 꿈을 꾼 경우에는 아직 무엇이 자신을 불안하게 하는지 잘 모르고 막연한 불안만이 마음을 엄습하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마음이 불안정해지고 있고, 나쁜 이야기에 속거나 할 가능성도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조심합시다.

오줌투성이가 되는 꿈해몽

오줌 범벅이 되어도 불쾌한 감정을 동반하지 않는 경우는 운세의 상승을 나타내고 있어 길몽입니다.

오줌 누는 꿈과 마찬가지로 오줌벅벅이되도 상관없을 것입니다.

금전운 상승, 생명력 활성화에 따른 건강운 상승, 성 - 적 매력 향상에 따른 연애운 상승을 의미합니다.

오줌을 청소하는 꿈의 암시

오줌을 청소하는 꿈은 상황이나 그에 따른 감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화장실을 청소하고 마음이 개운할 경우 운세가 상승하고 문제가 해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흘린 오줌을 청소하고 있다면 자신의 능력이 꽃피고 문제를 해결하거나 돈을 벌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생각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타인의 오줌을 청소하거나 마지못해 화장실을 청소하는 것 같은 꿈이라면 자신의 발목을 잡을 수 있는 사건이나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 누군가에게 좋게 이용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줌이 마려운데 화장실이 없는 꿈의 메세지

오줌이 마렵지만 화장실이 없는 꿈은 자신이 쌓은 불만을 쏟아내지 못하고 스트레스로 가득 찬 상태를 의미합니다.

또 돈을 어떻게 다루어야 할지 모르는 상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발산시키거나 기분을 상쾌하게 하는 것이 개운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누군가 오줌 싸는 것을 보는 꿈의 징조

누군가가 오줌을 싸는 것을 보는 꿈은 이익을 위해 자신을 좋게 사용하려는 인물의 출현, 다른 사람의 트러블에 자신이 휘말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인물이 지인인 경우에는 거리를 두도록 노력합시다.

모르는 사람이라면 불특정 다수의 인간과 교류를 가지거나 인간관계의 확대는 삼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연애면에 있어서도 지금은 별로 진전시키지 않고 있는 편이 무난할 것입니다.

파트너가 없는 분은 상대방을 찾는 것은 조금 더 기려야 할것입니다.

오줌이 변기에 남아 있는 꿈의 판단

오줌이 변기에 남아 있어도 불쾌한 감정을 동반하지 않는 경우는 금전운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돈이 쌓이는 일이 일어난다고 파악합시다.

반대로 불쾌한 감정을 동반하는 경우는 금전운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지출이 겹쳐 버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피로가 축적되는 것을 의미하므로 컨디션 관리에 주의합시다.

화장실에서 오줌누는 꿈 해몽 정리

현실에서도 오줌의 관찰을 통해 자신을 알 수 있듯이 꿈속에서 오줌은 금전운이나 자신의 컨디션을 나타내는 바로미터가 되고 있습니다.

오줌 꿈을 꾸었을 때의 감정은 어땠는지를 잘 떠올리고 길몽인지 흉몽인지 바르게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까지 화장실에서 오줌누는 꿈 해몽등 오줌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