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남친과 싸우는 꿈 해몽 등 15가지.

남친과 싸우는 꿈 해몽 등 15가지.

남친과 싸우는 꿈 해몽

꿈에 남자친구가 나오면 좋을수도 있겠지만 싸우는 꿈을 꾼다면?

남친과 싸우는 꿈은 해몽에서 '친한 신호'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세부적으로 상황별로 의미는 달라지는 것입니다.

아래에서는 그런 남친과 싸우는 꿈 해몽에 대해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남친과 싸우고 헤어지는 꿈의 심리
 사이가 좋지 않은 남친과 싸우는 꿈의 해석
 결혼 예정인 남친과 싸우는 꿈의 내용
 장거리 연애의 남친과 싸우는 꿈의 심리
 불륜남친과 싸우는 꿈의 징조
 내가 바람피워서 남친과 싸우는 꿈의 상황
 남친과 바람을 피워서 싸우는 꿈의 조짐
 크리스마스에 싸우는 꿈의 해석
 전철에서 싸우는 꿈의 해설
 차에서 싸우는 꿈의 심리
 남친과 핸드폰으로 싸우는 꿈의 판단
 임신해서 남친과 싸우는 꿈의 메세지
 전 남친과 싸우는 꿈의 암시
 전 남친의 결혼식에서 싸우는 꿈의 징조

남친과 싸우는 꿈의 의미

싸움의 꿈이라고 하면 불길한 이미지가 있지만 남친과 싸우는 꿈은 해몽에서는 역몽으로 여겨져 현실 세계에서 남친과 더 사이가 좋아진다는 '친한 신호'입니다.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꾼 후에는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 연애운은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꾼 후에는 꿈의 내용을 남자친구에게 이야기하고 남친과 함께 웃어넘기며 남친과 더 친해지는 것을 추천합니다.

남친과 싸우고 헤어지는 꿈의 심리

해몽에서 남친과 싸우는 꿈은 현실 세계에서 남친과 더 친해질 수 있다는 역몽이지만 연인과 헤어지는 꿈은 '언제나 변함없는 사랑'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남친과 싸우고 헤어지는 꿈을 꾸면 남친과 계속 함께할 테니 안심하라는 꿈에서 온 메시지입니다.

그와 교제하고 있는 기간이 길다면 슬슬 결혼을 생각해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해몽에서 누군가와 헤어지는 꿈을 꾼 후에는 업무운이나 공부운은 아주 조금 침체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직을 하거나 자격증을 딸 생각을 하고 있다면 지금은 자제해 두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사이가 좋지 않은 남친과 싸우는 꿈의 해석

해몽에서 남친과 싸우는 꿈은 '친한 신호'를 나타내지만 현실 세계에서 사이가 좋지 않은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꾼 경우는 당신의 남자친구에 대한 기분에 따라 해몽 진단 결과는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현실 세계에서 남친과 사이가 좋지 않으면서도 친해지고 싶다고 희망하면서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당신은 그와 친해질 수 있다는 길몽입니다.

그에게 연락을 취하고 어딘가에 놀러 가는 등 두 사람의 거리를 좁히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에 현실 세계에서 남친과 사이가 좋지 않고 헤어지고 싶다고 희망하면서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그와 헤어지는 것이 좋다는 꿈의 메시지를 받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남친과 자주 대화하고 제대로 헤어지는 편이 당신에게 도움이 될지도 모릅니다.

결혼 예정인 남친과 싸우는 꿈의 내용

남친과 싸우는 꿈은 해몽에서 '친한 신호'를 나타내지만 현실 세계에서 결혼을 결정한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꾼 경우에도 해몽은 동일합니다.

앞으로도 안정적인 교제를 계속하고 남친과 결혼해서 꼭 행복합시다.

그러나 현실 세계에서 결혼을 예정하고 있지만 해소하고 싶다고 희망하여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결혼은 연기하라는 경고몽을 꾸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꿈속에서 결혼 예정인 남친과 싸운 원인을 떠올리며 현실 세계에서도 싸움이 되지 않을까, 잘 생각해 보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장거리 연애의 남친과 싸우는 꿈의 심리

남친과 싸우는 꿈은 해몽에서 '친한 신호'를 의미하지만 장거리 연애 중인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꾼 경우에도 해몽 진단 결과는 동일합니다.

원거리를 극복하고 두 사람의 사랑을 키워나갑시다.

또한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꾼다는 것은 당신은 항상 남자친구를 생각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가능하면 남자친구에게 연락하고 가까운 시일 내에 만나 남자친구의 얼굴을 보고 자신을 안심시켜 줍시다.

불륜남친과 싸우는 꿈의 징조

해몽에서 남친과 싸우는 꿈은 남친과 더 사이가 좋아지는 길몽이지만, 불륜 상대 남친과 싸우는 꿈은 안타깝게도 연애운이 침체되는 흉몽입니다.

불륜은 파멸로 가는 첫걸음이라고 불리며 사회적으로 좋지 않다고 여겨지기 때문에 불륜 상대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꾸면 불륜을 끝내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또 해몽에서 단지 단순한 싸움에는 '속박으로부터의 해방'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불륜 중인 남친과의 관계를 끝내면 새로운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새로운 나는 새로운 만남이나 새로운 연애로 이어집니다.

내가 바람피워서 남친과 싸우는 꿈의 상황

해몽에서 남친과 싸우는 꿈은 남친과 더 친해지는 역몽이지만 자신이 바람을 피우고 싸우는 꿈에는 또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해몽에서 자기 자신이 저지르는 바람은 '변덕' 등을 의미합니다.

만약 자신이 바람을 피우고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꾼다면, 당신은 아주 잠깐 들뜬 마음이 있기 때문에 남자친구에게 혼날지도 모른다는 경고 꿈입니다.

자신이 바람을 피우고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꾼다면 현실세계에서 남자친구 이외의 남자가 신경 쓰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또한 가까운 미래에 당신에게는 새로운 이성과의 만남이 있을 것이라는 예지몽을 꾸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남친과 사이가 좋지 않고 자신이 바람을 피우고 싸우는 꿈을 꾼다면 남친과의 이별을 가정해 두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남친과 바람을 피워서 싸우는 꿈의 조짐

해몽에서 남친과 싸우는 꿈은 더 사이가 좋아진다는 길몽이지만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고 싸우는 꿈을 꾼 경우에도 의미는 같습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남친과의 연애를 계속 즐겨줍시다.

하지만 당신은 남자친구에 대해 어떤 불안을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만약 현실세계에서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우고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은근히 웃는 얼굴로 '바람 안 피웠지?'라고 물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질문은 매우 예민하기 때문에 듣기 힘든 인상이 있지만 농담 삼아 여러 번 반복하면 남자친구도 분명 웃는 얼굴로 '바람 피우지 않으니까 괜찮아'라고 말해 줄 것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싸우는 꿈의 해석

남친과 싸우는 꿈은 해몽에서 '친한 신호'를 의미하지만 크리스마스에는 '사랑의 본질'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따라서 크리스마스에 남친과 싸우는 꿈은 아주 해피한 꿈이고, 당신은 연애운이 크게 향상되고 있다는 표시입니다.

다만 해몽에서 크리스마스는 '비일상에 대한 동경'이라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만약 남친과의 데이트가 매너리즘화되어 있다면 크리스마스 날에 지금까지 가본 적이 없는 장소에 둘이 가면 두 사람의 사랑은 더욱 깊어질지도 모릅니다.

전철에서 싸우는 꿈의 해설

해몽에서 남친과의 싸움은 지금보다 사이가 좋아지는 역몽이지만, 전철 안에서 싸우는 꿈도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전철 안에서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꾼 경우에는 분명 지금보다 남친과 친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막차를 놓치는 등 남친과 싸우는 꿈에는 또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막차는 해몽에서 '마지막 기회'라는 의미가 있고, 전철을 놓치는 꿈은 '기회를 놓치다'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만약 막차를 놓쳐서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꾼다면 당신과 남자친구는 가까운 미래에 어떤 기회가 있을 것이고, 그것은 마지막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결혼을 생각하고 있다면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차에서 싸우는 꿈의 심리

남친과 싸우는 꿈은 해몽에서 '친한 신호'를 나타내 둘 사이가 더 좋아지는 역몽인데 차에서 싸우는 꿈도 의미는 같습니다.

남친과 차에서 싸우는 꿈을 꾼 후에는 남자친구에게 꿈의 내용을 말하고 둘이서 웃어넘기며 더 친해지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 해몽에서 자동차에는 '인생의 전진'이라는 의미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 남친과의 교제 기간이 길고 둘이서 차를 타고 있는 꿈을 꾼 경우는 결혼을 생각할 때가 된 것일지도 모릅니다.

남친과 핸드폰으로 싸우는 꿈의 판단

남친과 싸우는 꿈은 해몽이고 둘 사이가 더 좋아지기 전조로 여겨지지만 휴대전화로 남친과 싸우는 꿈도 의미는 같습니다.

남친과 핸드폰으로 싸우는 꿈을 꾸어도 별 신경 쓰지 말고 평소처럼 남자친구를 대하고 더 친해집시다.

하지만 휴대폰으로 싸우는 꿈을 꾼 만큼 당분간 남자친구에게 휴대폰으로 전화하지 않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가능하면 집 유선전화에서 남자친구에게 전화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임신해서 남친과 싸우는 꿈의 메세지

해몽에서 남친과 싸우는 꿈은 더 사이가 좋아진다는 길몽으로, 자식을 가진 임신도 운기가 호전되는 길몽으로 여겨집니다.

그러나 해몽에서 원치 않는 임신은 '새로운 부담'을 의미하며 운기가 침체되는 흉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꿈속에서 임신하고 임신이 원인으로 인한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현실세계에서 남친과의 관계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어쩌면 두 사람 사이에 원치 않는 부담이 찾아온다는 예지몽을 꾸었을지도 모릅니다.

현실세계에서 임신을 원하지 않고 꿈속에서 임신을 하고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관 - 계할 때 피임기구를 잊지 않도록 유의합시다.

전 남친과 싸우는 꿈의 암시

해몽에서 남친과 싸우는 꿈은 현실 세계에서 그와 더 친해지는 역몽이지만, 전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꾸면 당신은 전 남친을 잊을 수 없다는 마음이 있다는 표시입니다.

남친과 싸우는 꿈은 더 친해진다는 의미가 있는 만큼 전 남자친구에게 연락을 취하면 두 사람 사이는 회복될 수 있습니다.

또 이성과 싸우는 꿈은 해몽으로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표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은 가까운 장래에 새로운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현실 세계에서 이미 교제 상대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꾼다면 당신은 지금의 그보다 전 남친에 관심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지금의 그와의 연애운 저하에 주의합시다.

전 남친의 결혼식에서 싸우는 꿈의 징조

해몽에서 남친과 싸우는 꿈은 '친한 신호'를 나타내지만 전 남친 결혼식에 참석하여 전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꾼 경우에는 꿈에 따라 진단 결과는 달라집니다.

예를 들어 전 남친의 결혼식에서 전 남친과 크게 싸워서 개운한 꿈을 꾸었다면 당신은 전 남친에 대해 뒷머리를 끌릴 생각이 있지만 결단이 났으니 다음 사랑을 목표로 하라는 꿈에서 온 메시지입니다.

해몽에서 이성과 싸우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나타내기 때문에 조만간 새로운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전 남친 결혼식에서 전 남친과 싸워서 자신이 울고 있는 꿈을 꾸면 당신은 전 남친을 잊지 못하고 외로움이 있다는 표시입니다.

이성과 싸우는 꿈은 해몽에서 연애운 상승을 의미하므로 서두르지 말고 새로운 만남을 기다려줍시다.

남친과 싸우는 꿈 해몽 정리

남친과 싸우는 꿈의 의미를 해몽에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정리하자면 남친과 싸우는 꿈은 대개 역몽이고 현실 세계에서 남친과 더 친해질 수 있다는 신호입니다.

싸울수록 사이가 좋다는 말이 있지만, 해몽에서도 그것은 해당됩니다.

남친과 싸우는 꿈을 꾼 후에는 남자친구에게 꿈의 내용을 말하고 둘이서 웃어넘겨 둘이 사이좋게 운기를 상승시키는 것을 추천합니다. 여기까지 남친과 싸우는 꿈 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