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못 꿈해몽 22가지.

못 꿈해몽 22가지.

못 꿈해몽

꿈에서 못은 사태를 개선시키기 위한 능력과 삶을 형성하는 것, 방해자 등을 나타냅니다.

목수 도구를 취급하려면 요령과 경험이 필요한 것으로, 익숙해질 때까지는 미스나 고생도 많은 것으로부터, 꿈에서도 약간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나하나는 작은 못이 나오는 꿈은 어떤것을 의미할까요? 아래에서는 못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리듬 좋게 못박는 꿈이 나타내는것
 점점 못을 박는 꿈의 메세지
 몸에 못 박히는 꿈해몽
 못을 뱉는, 입에서 못이 나오는 꿈의 상징
 빛나는 못의 꿈의 심리
 녹슨 못의 꿈의 해석
 손발에 못 박히는 꿈의 내용
 못질 실패 꿈의 심리
 지인이 못박는 꿈의 징조
 못이 빠지는 꿈의 상황
 누군가에게 못박힐 꿈의 조짐
 동성에게 못박힐 꿈의 해석
 이성에게 못박히는 꿈의 해설
 못 던지는 꿈의 심리
 누군가를 못으로 찌르는 꿈의 판단
 입 이외의 몸에서 못이 빠져나가는 꿈의 메세지
 못을 잃어버리는 꿈의 암시
 못박는 꿈의 징조
 못을 먹는 꿈의 경고
 구부러진 못, 부러진 못의 꿈의 의미
 남자에게 못을 받는 꿈의 상황
 못을 줍는 꿈해몽

리듬 좋게 못박는 꿈이 나타내는것

일정한 상태로 리드미컬하게 못질을 했을 경우,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걷는, 혹은 목표로 하고 있는 방향이 틀리지 않고, 이대로 망설임 없이 나아가는 것으로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점점 못을 박는 꿈의 메세지

한두 개가 아니라 연이어 못을 박을 경우 연애운이 높아짐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까지는 그림의 떡이라고 생각하고 있던 상대에 대해, 마음이 통할 가능성이 생겼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몸에 못 박히는 꿈해몽

손이나 발 이외의 몸통 등에 못이 박히는 경우, 꿈에서는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디서 왔는지도 모르는 상태에서 많은 못이 박히면 박힐수록 더 많은 이득이 찾아올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못을 뱉는, 입에서 못이 나오는 꿈의 상징

마치 마술처럼 입에서 못을 뱉고 있거나 못이 입에서 나오는 것 같은 경우, 당신을 앓고 있는 고민과 문제가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2021.12.02 - [관심있는것들] - 토하는꿈 28가지.

 

토하는꿈 28가지.

토하는 꿈에 관한 28가지 의미란 꿈에서 토하는 것은 건강면에서의 위화감이나 경고를 의미합니다. 몸 상태가 나쁜 것과 나쁜 것을 몸에서 나온다고 하는 의미로, 꿈으로서는 길흉 모두 많은 해

loodyrunning.tistory.com

빛나는 못의 꿈의 심리

아직 사용하지 않은 새 못인지 반짝이는 못은 꿈에서 뜻밖의 소식을 듣거나 생각지도 못했던 일이 일어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못이 금빛으로 빛나고 있는 경우는 특히 큰 길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21.12.22 - [관심있는것들] - 빛 꿈해몽 15가지.

 

빛 꿈해몽 15가지.

빛 꿈해몽 15가지. 꿈에서 빛은 힘이나 직감, 혹은 운세의 전환기를 의미합니다. 뭔가 힘든 일이 있어서 터벅터벅 걷는 밤길에도 거리의 불빛이 하나 있는 것만으로 조금 구출되는 듯한 느낌이

loodyrunning.tistory.com

녹슨 못의 꿈의 해석

언제적 것인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녹슨 못이 인상적일 경우, 운기가 저하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의 당신은 결과를 내는 것을 서두른 나머지, 너무 초조해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침착하고 냉정하게 행동하더라도 실수를 할 때는 당하기 때문에 냉정함이 부족한 머리로 한다면 쓸데없는 실수를 하거나 심지어는 그렇게 하고 싶었던 결과조차 놓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우선 냉정하게 침착하게 일에 임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손발에 못 박히는 꿈의 내용

"사고가 아니면 모종의 고문이나 예수가 책형을 당했을 때처럼 자신의 손이나 발에 못이 박혀있을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제3자로부터 폭력을 당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손이나 발에 못을 박은 것이 지인이나 친구였다면, 그 상대가 당신의 연애를 폭력이라는 알기 쉬운 방법으로 방해하려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중요해질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스스로 대처하려고 하지 말고 안전책으로 신뢰할 수 있는 누군가에게 상담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못질 실패 꿈의 심리

잘못해서 못이 있는 곳 이외를 망치로 두드리거나, 못을 박았으나 힘을 잘못 넣어 못이 구부러지는 등 못질이 잘 안되고, 실패했을 경우 연애운이 저하되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연애에 관한 일에 당신이 엉거주춤해 있거나 성- 행- 위에 대해 불안이나 어떠한 불만을 안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2.02.09 - [관심있는것들] - 실패 꿈해몽 10가지.

 

실패 꿈해몽 10가지.

실패 꿈해몽 10가지. 꿈에서 실패하는 일은 현실에서 실패하는건 아닌가하는 불안함이나 비교되는일, 중간에 포기하는것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떤 일에든 도전할 때 실패의 위험은 누구나

loodyrunning.tistory.com

지인이 못박는 꿈의 징조

자신 이외의 지인이 못을 박는 것이 인상적인 경우, 꿈에서는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 지인이 어떤 형태로든 당신의 사랑을 방해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연애의 라이벌이거나 반대로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고, 누구에게도 주고 싶지 않다는 독점욕에서 방해를 받을지도 모릅니다.

못이 빠지는 꿈의 상황

꽂았을 터인 못이 어떤 이유로 빠질 경우 당신의 마음에 그리는 목표나 꿈을 이루기 어렵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찌르는 방법이 달콤했다는 등의 손도 대지 않았는데 푹 하고 못이 빠졌다면, 당신이 바로 대처할 수 없는 장소에서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누군가의 손에 못이 뽑혀 있을 경우, 뽑은 상대에게 짚이는 부분이 있을 경우는 대인 트러블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평소부터 언동이나 행동에는 주의하는 편이 좋을 것입니다.

누군가에게 못박힐 꿈의 조짐

못을 박는다고까지는 할 수 없지만 부딪히는 곳이 나쁘면 꽤 아프게 되는 못을 누군가에게 던져지는 경우,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제 3자로부터 괴롭힘이나 공격을 받을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동성에게 못박힐 꿈의 해석

못을 던져 온 사람이 동성이었다면 질투를 받거나 원한을 살 수도 있습니다.

2022.02.22 - [관심있는것들] - 동성 꿈해몽 9가지.

 

동성 꿈해몽 9가지.

동성 꿈해몽 9가지. 꿈에서 동성은 많은 경우 자기 자신을 상징한 것으로 여겨집니다. 꿈에서 본 동성의 행동에서 불쾌한 부분을 느꼈다면 그것은 당신 자신이 가진 불쾌한 부분일 것입니다. 그

loodyrunning.tistory.com

이성에게 못박히는 꿈의 해설

못을 던져 온 것이 이성이었다면 당신의 뜻에 맞지 않게 하라고 강요당하는 등 불쾌감을 느끼게 될 것 같습니다.

평소에 대인관계에 충분히 주의를 기울이고, 타인을 섣불리 자극하지 않도록 언동이나 행동에 주의합시다.

못 던지는 꿈의 심리

자신이 못을 던졌을 경우 대인운이 떨어졌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주위 사람들과 잘 지내고 있지 않고, 그것이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되어 울적한 기분이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특정한 누군가에 대해 당신이 못을 던지고 있다면 그 상대에 대해 어떤 이유로든 당신이 강한 적대감을 갖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2022.01.31 - [관심있는것들] - 던지는 꿈해몽 11가지.

 

던지는 꿈해몽 11가지.

던지는 꿈해몽 11가지. 꿈에서 던지는 것은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전달하고자 하는 의사나 자기 표현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좋아하는 상대에게 말을 거는 것은 용기가 필요하지만, 공등을 상대

loodyrunning.tistory.com

누군가를 못으로 찌르는 꿈의 판단

자신이 제3자를 못박고 있을 경우 대인관계의 문제를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누군가에 대한 질투나 시기 등 부정적인 감정이 쌓여 슬슬 오발 직전이 되어 있는 신호입니다.

스포츠나 취미 등을 통해 건강한 스트레스를 발산시킬 수 있도록 합시다.

입 이외의 몸에서 못이 빠져나가는 꿈의 메세지

입 이외의 자신의 신체, 예를 들면 손이나 발, 목 뒤 등에서 못이 빠져나갈 경우, 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컨디션 불량이나 불운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못을 잃어버리는 꿈의 암시

치우거나 가지고 있었을 못을 잃어버렸을 경우, 연애면에서 당신이 목표나 꿈 등을 잃어버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동경하던 이성에게 엉뚱한 스캔들이 발각되어 환멸을 느끼게 되거나 도저히 당해낼 수 없는 경쟁자가 나타나서 자신감을 상실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못박는 꿈의 징조

망치등을 사용해 못을 박는 것은, 당신 안에서 연애에 대한 의식이나 소망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어떻게 칠 수 있었는지가 현재진행형으로 의식하고 있는 연애의 결과이고 못을 깨끗이 박았다면 길하고, 못이 녹슬거나 부러지거나 구부러지면 성취에 어려움을 겪거나 실연으로 끝날지도 모릅니다.

못을 먹는 꿈의 경고

못을 먹는 것은 현실은 있을 수 없지만, 꿈속이라면 그런 상황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찌된 영문인지 못을 먹고 있었을 경우, 당신이 어떠한 이유로 제3자로부터 주목을 받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타인에게 받는 그러한 관심과 호기심의 시선을 플러스로 생각되면 당신의 성장의 양식이 될 수 있을지 모르지만, 과도한 압박에 노출되어 스트레스로부터 쓰러져버릴 가능성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먹는다는 것에는 에너지와 생명력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먹음으로써 영양을 섭취하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니까, 수면과 같이 살기 위해서는 빠뜨릴 수 없는 요

loodyrunning.tistory.com

구부러진 못, 부러진 못의 꿈의 의미

이쪽은 남성 한정 꿈입니다만, 남성이 구부러진 못이나 부러진 못이 인상적인 꿈을 꾸면, 자신의 남성 기능이나 체력의 쇠약을 실감으로서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자에게 못을 받는 꿈의 상황

이것은 여성 한정의 꿈입니다만, 남성으로부터 못을 받는 꿈을 여성이 꾸었을 경우, 당신에게 이성으로서의 호의를 가지는 남성이 존재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못을 받은 것이 지인이나 친구의 남성으로부터였다면, 그 상대가 당신에 대해서 호의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당신 자신도 그 상대에 대해서 이성으로서의 관심은 있는 것 같습니다만, 막상 이성으로서 호의를 나타내면, 받아 들인 것인지 아닌지 망설이는 기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

2021.12.29 - [관심있는것들] - 남자 꿈해몽 10가지.

 

남자 꿈해몽 10가지.

남자 꿈해몽 10가지. 꿈에서 남자는 힘, 합리성을 나타냅니다. 세상에는 여러 타입의 남자가 있지만, 역시 좋은 성격이나 일을 잘하는 사람일수록 받는 인상도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loodyrunning.tistory.com

못을 줍는 꿈해몽

어딘가에서 당신이 못을 줍고 있을 경우, 인생관이나 감성에 큰 영향을 주는 만남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못의 상태가 깨끗한 것, 혹은 빛나는 등 좋은 인상일수록, 그 만남은 당신에게 있어서 가치 있는 것이 된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2.02.15 - [관심있는것들] - 줍는 꿈해몽 12가지.

 

줍는 꿈해몽 12가지.

줍는 꿈해몽 12가지. 꿈에서 줍는 것은 가능성이나 새로운 만남 등을 나타냅니다. 버리거나 떨어뜨리거나 하면 왠지 경험이 나쁜 것 같지만, 줍게되면 왠지 운이 날아드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loodyrunning.tistory.com

못 꿈해몽 정리

사찰 불각 등에서는 못을 사용하지 않는 특수한 건축법도 있지만, 뭔가를 만들어내려고 하는 경우 못은 중요한 부품이라고 해도 좋을 것입니다.

기초를 확실히 지탱하기 위해 박는 못이 있으면, 훨씬 눈에 띄는 방해자나 견제를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받은 인상이나 못의 상태에서도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잘 기억하고 참고합시다. 여기까지 못 꿈해몽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리 꿈해몽 18가지.  (0) 2022.03.06
뇌 꿈해몽 9가지.  (0) 2022.03.06
그리운 꿈해몽 9가지.  (0) 2022.03.06
릴레이 꿈해몽 14가지.  (0) 2022.03.06
유산 꿈해몽 6가지.  (0) 2022.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