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운석 꿈 해몽 9가지.

운석 꿈 해몽 9가지.

운석 꿈 해몽

꿈에서 운석은 희망이나 자기 자신의 일부, 뜻밖의 문제 등을 나타냅니다.

하늘을 뚫고 흘러내리는 것은 유성이지만, 다 타지 않고 지상에 낙하한 것을 운석이라고 합니다. 하늘에 있는 동안은 깨끗하면 될 지도 모르지만, 낙하해 오게 되면 대참사가 일어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꿈의 운석은 어떤 의미를 가질까요? 아래에서는 운석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운석이 떨어지는 꿈의 의미
 지상에 떨어진 운석의 꿈의 심리
 운석 줍는 꿈의 해설
 빛나는 운석의 꿈의 표현
 운석 터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운석으로 인해 마을이 망하는 꿈의 해석
 운석으로 쓰나미가 일어나는 꿈의 징표
 운석에서 도망치는 꿈의 내용
 운석 때문에 죽는 꿈의 의미

운석이 떨어지는 꿈의 의미

SF 영화 등에서 지상에 떨어져 운석이 되는 소행성을 제거하거나 파괴하는 미션을 다루는 작품이 몇 개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손으로 해낼 수 있는 일은 아주 조금밖에 없습니다. 역부족으로 소행성 등이 운석이 되어 지상에 떨어지는 모습을 지켜보았다면, 건강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평소부터 심신이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어 체력이 떨어져 있거나 면역력이 저하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우선은 건강에 주의하지 않고, 신경 쓰이는 증상 등이 있는 경우는 빨리 의사에게 진찰받는 것이 좋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지상에 떨어진 운석의 꿈의 심리

지상에 낙하한 운석은, 환경의 갑작스런 변화나 신변의 불행, 컨디션 불량 등 돌발적인 트러블을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운석 줍는 꿈의 해설

대기권을 돌입한 후에도 타다 남아서 지상에까지 떨어지는 운석이기 때문에, 매우 큰 물체일 때가 많지만, 주위에는 작은 파편이나 조각 등도 떨어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 운석을 주웠다면 꿈에서는 흔치 않은 것을 만질 수 있기 때문인지 행운이 따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와는 다른 시점에서 물건을 볼 수 있게 되거나 주위 사람들의 지원도 받기 쉬워져, 다소의 트러블이 발생하더라도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빛나는 운석의 꿈의 표현

반짝이는 운석을 본다면, 상황이 호전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어떤 이유로 곤경에 처하더라도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고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2021.12.22 - [관심있는것들] - 빛 꿈해몽 15가지.

 

빛 꿈해몽 15가지.

빛 꿈해몽 15가지. 꿈에서 빛은 힘이나 직감, 혹은 운세의 전환기를 의미합니다. 뭔가 힘든 일이 있어서 터벅터벅 걷는 밤길에도 거리의 불빛이 하나 있는 것만으로 조금 구출되는 듯한 느낌이

loodyrunning.tistory.com

운석 터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대기권 돌입 시 마찰열 등에 의해 운석이 폭발을 일으키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 경우 지상에는 하나의 큰 운석이 아니라, 폭발 사산한 운석 조각이 쏟아지게 될것입니다.

운석이 폭발을 하는 것은, 당신이 안고 있던 콤플렉스나 스트레스의 근원이 되었던 것이 소멸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러나 당신을 성가시게 했던 것이 없어지는 대신에 무엇인가 소중한 것을 잃어 버릴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유메지키는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무엇을 우선해야 하고, 무엇을 지켜야 하는지, 정말 중요한 것을 잃지 않기 위해서라도 확실히 판별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1.12.07 - [관심있는것들] - 폭발하는 꿈 해몽 19가지.

 

폭발하는 꿈 해몽 19가지.

폭발하는 꿈 꿈 19가지. 폭발의 꿈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까요? 또는 폭발하는 것마다 차이가 있을까요? 꿈에서 폭발은 당신을 둘러싼 환경의 큰 변화와 현상 타파, 정신적 억압이 해방됨

loodyrunning.tistory.com

운석으로 인해 마을이 망하는 꿈의 해석

아주 옛날에 공룡이 멸종한 것은 운석의 낙하가 원인이었다고도 합니다. 운석 낙하의 충격이 직접 그 원인이 되었을지도 모르며, 운석 낙하 시에 날아오른 토사의 영향 등에 의한 기상 변동도 그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물론 현대 사회 거리에 운석이 낙하했다면 그 피해가 예사롭지는 않을것입니다. 운석이 낙하하는 것으로 마을이 멸망해 버렸다면, 지금의 당신이 정신적으로 쫓기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혼자서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나 트러블을 안고 있고, 어떻게 할 수 없는 상황일지도 모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가족 등에게 상담하고 객관적인 의견을 듣거나 지원을 부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또 텔레비전이나 영화등의 영향으로 이러한 꿈을 꾸게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특별히 짐작되는 원인이 없는 경우는 너무 신경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운석으로 쓰나미가 일어나는 꿈의 징표

운석이 낙하한 장소가 지상이라면 즉각적인 대참사이지만, 바다에 낙하했을 경우 쓰나미를 일으키므로 더 광범위하게 피해가 확대될 수 있습니다.

운석이 낙하함으로써 쓰나미가 일어난다는 것은 꿈에서는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트러블이 생기거나 정신적인 스트레스에 노출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사태가 일어나도 침착하게 행동할 수 있도록, 마음가짐을 해 두는 것이 좋은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고개를 숙이고 있다가는 잡을 수 있는 호기도 놓치고 맙니다. 불안에 사로잡히거나 괴로워한다고 해도, 자포자기하지 말고 확실히 얼굴을 들고, 적극적인 사고에 유의합시다.

2021.12.12 - [관심있는것들] - 쓰나미 꿈 해몽 21가지.

 

쓰나미 꿈 해몽 21가지.

쓰나미 꿈 해몽 21가지. 꿈에서 쓰나미는 실생활 및 정신적인 환경의 격변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의 바쁜 일이나 스트레스의 반영인 것도 많기 때문에, 꿈을 참고로 적당한 휴식

loodyrunning.tistory.com

운석에서 도망치는 꿈의 내용

운석은 갑자기 아무것도 없는 곳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고대라면 몰라도 현대는 관측 기기도 발달해 있기 때문에, 만약 운석의 낙하가 예상된다면, 막는 것은 불가능해도 피해 지역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운석으로부터 도망쳤을 경우, 지금의 당신은 어떠한 이유로 큰 정신적 중압이나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모든 것을 내던져 버리고 도망쳐 버리고 싶다, 눈을 돌리고 싶다고 하는 생각의 표현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상담을 통해 팔로우를 부탁하는 것도 좋을 수 있습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에서 몸에까지 영향을 주지 않도록 잘 재충전하도록 노력합시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도망치는 꿈 해몽 33가지. 해몽으로 달아나는 일은 불안, 시간과 의무에 쫓기는 상황을 도망 칠 꿈은 마음이 떠나기를 의미합니다. 해몽이 뭔가로부터 달아나고 달아나는 경우는 대체로 흉조가

loodyrunning.tistory.com

운석 때문에 죽는 꿈의 의미

운석이 어떤 원인이 되어 당신이 죽었을 경우, 죽음은 재생을 의미하므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자기 자신을 발견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소극적 사고였던 사람은 긍정적 사고 쪽으로, 여러 가지로 집착이 강했던 사람은 담백한 기색으로 의식의 전환을 맞이하는 계기가 올지도 모릅니다.
이 기회에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더욱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12.14 - [관심있는것들] - 죽는 꿈 해몽 43가지.

 

죽는 꿈 해몽 43가지.

죽는 꿈 해몽 43가지. 해몽하다 죽임을 당하다 죽음을 당하는 꿈은 재생의 암시합니다. 또한 살해당하는 상대나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죽음을 당하는 꿈은 언뜻 보기에는 매우 무서운 일

loodyrunning.tistory.com

운석 꿈 해몽 정리

별똥별은 비교적 아직 조우할 기회가 많지만, 운석이 되면 진짜를 볼 수 있는 것은 박물관 정도가 아닐까요.

꿈에서는 빛나는 운석을 보거나 손으로 주우는 것에는 길조이지만, 기본적으로는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휠체어 꿈해몽 12가지.  (0) 2022.01.20
사람 꿈 해몽 19가지.  (1) 2022.01.20
해변 꿈 해몽 15가지.  (0) 2022.01.20
뼈 꿈 해몽 12가지.  (0) 2022.01.20
받는 꿈 해몽 10가지.  (0) 2022.0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