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뼈 꿈 해몽 12가지.

뼈 꿈 해몽 12가지.

뼈 꿈 해몽

꿈에서 뼈는 신념과 기초, 전체를 기능시키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을 나타냅니다.

뼈가 없는 생물도 많이 있지만, 소중한 장기를 보호해 주거나 여러가지 움직임을 하는데 필요한 것이므로, 적어도 인간에게는 빠뜨릴 수 없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는 어떤 뼈를 보았을까요? 아래에서는 뼈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청년 남자의 뼈 꿈의 표현
 여성과 노인의 뼈 꿈해몽
 부러지는 꿈의 의미
 골절이 치료되는 꿈의 심리
 뼈를 보는 꿈의 해설
 백골화된 시신을 꾸는 꿈의 표현
 뼈가 흩어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뼈를 줍는 꿈의 해석
 뼈를 묻는 꿈의 징표
 땅을 파니 뼈가 나온 꿈의 내용
 뼈를 먹는 꿈의 의미
 뼈를 닦는 꿈의 상징

청년 남자의 뼈 꿈의 표현

청년남자의 뼈였거나 굵고 단단한 뼈라면 꿈에서는 당신이 뼈가 굵은 정신과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어려운 상황에도 지지 않는 기력과 행동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돌발적인 트러블 등에 조우했다고 해도 임기응변으로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성과 노인의 뼈 꿈해몽

반대로 여성이나 노인의 것이었는지, 가늘고 가냘픈 뼈는 당신의 행동력과 기력이 부족하고, 연약한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돌발적인 문제에 약한 타입이므로 패닉을 일으켜 2차 피해를 내지 않도록 우선 침착하게 행동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부러지는 꿈의 의미

스포츠 중이나 사고등으로 인해 힘들었다면 현재진행형으로 관련된일이나 계획이 어떤문제로 인해 중단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생기는것을 뜻하는 꿈이됩니다.

무턱대고 서두른다고 사태가 좋아지는건 아닙니다.

침착하고 냉정하게, 그 위에서 움직여야 할 때는 적극적으로 행동해서 난국을 헤쳐나가라 라고 꿈은 제시하고 있습니다.

골절이 치료되는 꿈의 심리

부러진 뼈가 무사히 나았을 경우, 꿈에서는 어떠한 이유로 중단되었던 것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한 번 정지해 버린 물건을 움직이려면 큰 힘이 필요하듯이, 재가동에는 그 나름의 노력이나 노력이 필요하게 되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뼈를 보는 꿈의 해설

박물관 등에 전시되어있는 뼈를 바라보거나 혹은 직업상 뼈를 볼 기회가 있을경우에는 꿈에서 해야될일이 산적상태라는것을 의미합니다.

원래대로라면 하지 않아도 되는 일까지 떠맡아 버렸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람에게 팔로우를 부탁하는 것도 귀찮은 일이므로, 하청받은 이상은 당신 자신이 노력할 수 밖에 없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백골화된 시신을 꾸는 꿈의 표현

백골화된 시신을 보고 있을 경우, 꿈에서는 중대한 위기에 조우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과거에 저지른 실수들이 드러날까 봐 두려워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뼈가 흩어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어떠한 이유로 뼈가 흩어져 있는 것은 꿈에서는 그리 멀지 않아 트러블이나 문제에 말려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뼈를 줍는 꿈의 해석

반대로 누군가의 뼈를 줍는 것은, 그 말 자체가 관용구로 되어 있는 것에서 상상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당신에게 있어서 소중한 사람과의 이별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가족이나 극친한 관계에 있는 사람의 죽음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잘 살펴보며 주의합시다.

뼈를 묻는 꿈의 징표

누군가의 뼈를 묻는 것은 재출발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뼈를 묻는다니, 죽음의 암유입니다.

죽음은 꿈에서는 재생을 의미하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낡은 생각과 집착을 버리고 새로운 상태로부터 시작될것입니다.

땅을 파니 뼈가 나온 꿈의 내용

산이나 정원 등 어딘가의 흙을 파헤쳤더니 뼈가 나왔다니, 마치 서스펜스 드라마의 첫 부분 같습니다.

땅을 파서 뼈가 나오는 것은 과거의 내 실수나 비밀이 지금에 와서야 드러나고 백일하에 드러날까 봐 두려워하고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에게 있어서는 불명예스러운 일일지도 모르지만, 깨끗하게 과거를 마주하고, 받아 들일 각오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1.12.10 - [관심있는것들] - 산 꿈 해몽 23가지.

 

산 꿈 해몽 23가지.

산 꿈 해몽 23가지. 꿈에서 산은 오르는 것 자체에 의미가 있고, 중간의 과정이야 어찌됐든 산정에 다다를 수 있다면 목표는 달성할 수 있다는 해석으로 좋은듯 합니다. 꿈이든 현실이든 포기하

loodyrunning.tistory.com

뼈를 먹는 꿈의 의미

생활이 어려운 것을 손톱에 불을 붙이는 것과 같다고 표현합니다만, 그럼 뼈를 먹고 있었을 경우는 어떨가요.

뼈를 먹는다는 것은 꿈상으로는 경제상태가 상당히 어려워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실직이나 질병 등으로 인해 안정적인 수입이 단절된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그 상태에서 바로 벗어나기 어렵고 한동안 힘든 상태가 계속될 것임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먹는다는 것에는 에너지와 생명력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먹음으로써 영양을 섭취하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니까, 수면과 같이 살기 위해서는 빠뜨릴 수 없는 요

loodyrunning.tistory.com

뼈를 닦는 꿈의 상징

마치 항아리나 골동품을 닦듯이 소중하게 다듬었다면 뜻하지 않은 행운을 얻게 된다는 꿈이 될 것입니다.

그동안 여러 가지로 고생한 일이 많았을지 모르지만 그 고생이 보답되어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뼈 꿈 해몽 정리

뼈라고 하는 것은, 통상의 상태에서는 육안을 할 수 없습니다.

원래부터 비치는 신체를 가진 물고기나 상처나 수술 등으로 외과적으로 절개하지 않으면 볼 수 없는 것이기 때문에 뼈를 직접 보거나 만지거나 하는 것은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석 꿈 해몽 9가지.  (0) 2022.01.20
해변 꿈 해몽 15가지.  (0) 2022.01.20
받는 꿈 해몽 10가지.  (0) 2022.01.20
보석 꿈 해몽 13가지.  (0) 2022.01.19
청소기 꿈 해몽 11가지.  (0) 202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