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손잡는 꿈 해몽 24가지

손잡는 꿈 해몽 24가지

손잡는 꿈

손을 잡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성의 암시합니다. 손을 잡는 상대나 상황에 따라 해석에 차이가 나는 특징이 있습니다.

꿈에서 손을 잡는 것은 상대방과 연결되고 싶다=더 친해지고 싶다는 당신의 생각을 나타냅니다.

어렸을 때는 어른이나 친구와 손을 잡고 함께 행동하는 경우가 자주 있고, 어른이어도 악수 형태로 상대방과 손을 잡는 것으로 서로의 거리감을 좁힙니다. 손을 잡는 것은 상대방과 친해지는 것을 원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번에는 그러한 손잡는 꿈 해몽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목차

 이성과 손을 잡는 꿈의 해석
 애인과 손을 잡는 꿈의 내용
 동성과 손을 잡는 꿈의 심리
 옛 남자친구와 손을 잡는 꿈의 징조
 연예인과 손을 잡는 꿈의 상황
 친구와 손을 잡는 꿈의 조짐
 아이와 손을 잡는 꿈의 해석
 가족과 손을 잡는 꿈의 해설
 직장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의 심리
 싫어하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의 판단
 고인과 손을 잡는 꿈의 메세지
 양손으로 맞잡는 꿈의 암시
 오른손으로 잡는 꿈의 징조
 왼손으로 잡는 꿈의 경고
애인 손을 잡는 꿈의 의미
 잘 쓰는 손으로 손을 잡는 꿈의 상황
 잘 쓰는 사람이 아닌 쪽으로 손을 잡는 꿈해몽
 손을 잡으면 따뜻한 꿈의 암시
 손을 잡고 기쁜 꿈의 메세지
 손을 잡기가 싫은 꿈의 징조
 손을 뿌리쳐지는 꿈의 판단
 손을 뿌리치는 꿈의 내용
 손을 잡고 하늘을 나는 꿈의 해석
 끌리는 꿈의 내용

꿈에서 누구와 손을 잡았나요?

꿈속에서는 누구와 손을 잡고 있었을까요? 이쪽에서는 그 상대방별로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성과 손을 잡는 꿈의 해석

이성과 손을 잡는 꿈은 조화와 통합의 암시입니다. 인사관계나 타부서와의 조정역, 계획을 정리하는 리더역할을 하고있는 사람에게는 좋은 꿈이 될 것입니다.

짝사랑 상대의 이성과 손을 잡는 꿈은 상대방과 좀 더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을 품는 꿈이 됩니다. 궁합 자체는 양호하기 때문에 과감하게 말을 거는 등 적극적인 행동을 하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또한 사랑받고 싶은 당신의 열망이 반영된 꿈이기도 합니다.

애인과 손을 잡는 꿈의 내용

연인과 다정하게 손을 잡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되어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잘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나타냅니다.상대에 대한 불신감등이 높아지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향후도 상대와 좋은 관계성을 계속해 가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이번 기회에 불신감을 없앨 수 있도록 제대로 서로 이야기하는 등 해 보면 어떨까요.

다만 연인과 오른손끼리를 잡는 경우는, 향후 상대와의 관계성이 깊어져 가는 신호.그러나 연인과 왼손을 연결하는 경우는, 향후 소원해져 갈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동성과 손을 잡는 꿈의 심리

동성의 누군가와 손을 잡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꿈에서 동성은 당신 자신의 상징.잡은 또 한 사람의 손이 깨끗하고 깨끗하고 씩씩한 경우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꿈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행운이 따르리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잡은 또 다른 자신의 손이 약하거나 더러워져 있는 경우, 운기의 저하를 암시합니다. 트러블 등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옛 남자친구와 손을 잡는 꿈의 징조

예전 남자친구와 손을 잡는 꿈은 당신이 예전 남친에 대해 미련을 갖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끝난 연애는 미화되기 쉬운 것. 그렇기 때문에 새로운 연애로 눈을 돌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끝없이 끝난 연애에만 열중하다 보면 눈앞에 멋진 만남이 있어도 놓칠지도 모릅니다. 현재와 미래를 위해 끝난 연애는 마음을 정리하고 앞을 향하도록 합시다.

연예인과 손을 잡는 꿈의 상황

평소 좋아하는 연예인과 손을 잡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정말 그랬으면 좋겠다는 당신의 염원을 암시입니다. 또한 지금의 당신이 꿈을 너무 많이 꾸고 땅에 발을 붙이지 못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꿈을 크게 갖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지만 꿈을 말하는 것만으로는 사람이 살면 안됩니다. 현실생활=앞날을 위해서 공부를 하거나 생활을 위해서 일을 하는 것을 우선 중시해야 할것입니다.

평소 전혀 관심이 없던 연예인과 손을 잡을 경우,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새로운 재능이 꽃필 가능성이.손잡은 연예인에게 그 새로운 재능의 힌트가 숨겨져 있을지도 모릅니다.

영리한 연예인이라면 지성, 패션이나 스타일 등이 인상적인 연예인이었다면 감성, 연기력은 교섭술 등에도 통합니다. 잘 기억하고 잘 모르는 자신을 발견하는 계기로 삼읍시다.

친구와 손을 잡는 꿈의 조짐

평소에 좋은 친구와 손을 잡는 꿈은 상대방과 좀 더 친해지고 싶은 당신의 마음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서로 부담이 되지 않는 선에서 연락을 취하거나 같이 놀러가거나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와 손을 잡는 꿈의 해석

내 아이와 손을 잡는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자녀와 더 잘 소통하라는 경고몽이 됩니다. 중요한 것, 전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은, 제대로 아이의 얼굴을 보고 이야기해 봅시다.

또한 모르는 아이와 손을 잡고 특별히 싫은 인상 등을 품지 않은 경우,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암시입니다. 미지의 분야에서 새로운 체험을 하거나 행운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러나 모르는 아이와 손을 잡는 것에서 불쾌한 인상을 가졌다면, 트러블이나 골칫거리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도 증가할 것 같기 때문에 충분히 주의를 하도록 합시다.

가족과 손을 잡는 꿈의 해설

가족과 손을 잡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가족과의 대화나 의사소통의 필요성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 집안일이 바쁘다고, 같은 집에 있는데도 거의 대화 같은 것도 없을지도 모릅니다.

가족이기 때문에 알아 줄 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중요한 것, 전하고 싶은 것은 제대로 말로 하지 않으면 상대방에게는 전해지지 않고, 무엇인가 전해져도 오해를 낳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제대로 가족의 얼굴을 보면서 제대로 이야기를 나눌 기회를 가져 보는 것은 어떨까요.

직장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의 심리

상사나 선배 등 직장관계의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은, 평소에 경의를 품고 있는 상대와 친하게 교제하는 것으로, 좀 더 인간적으로 성장하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싫어하는 사람과 손을 잡는 꿈의 판단

싫어하는 사람과 손을 잡고 지겨워하고 있거나, 정말로 이제 싫어! 등 나쁜 인상을 안고 있거나 했다면, 당신 안에 망설임이나 당황이 있는 암시입니다.

좀처럼 결단할 수 없는 우유부단함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하므로, 다른 사람에게 폐를 끼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고인과 손을 잡는 꿈의 메세지

꿈은 고인과 손잡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좋든 나쁘든 당신이 고인에 대해 강한 감정을 아직도 갖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잡은 고인의 손에서 따뜻함이 느껴졌다면 상대에 대한 그리움이나 다시 만나고 싶은 마음을 암시입니다.

잡은 고인의 손길이 차갑다고 느껴진다면 상대방에 대한 후회를 표시합니다. 더 효도해 둘 걸 그랬습니다, 더 사이좋게 지낼 걸 그랬다는 기분일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후회를 두 번 다시 되풀이하지 않도록, 향후의 양식으로 하는 것으로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잡고 있던 손은 어느 쪽 이었나요? 잡는 방법은 어때나요?

자신이 잡고 있던 손은 어느 쪽이었는지, 상대방의 손은 어땠는지 알려 주시겠습니까?이쪽에서는 그 연결 방법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양손으로 맞잡는 꿈의 암시

누군가와 두 손을 맞잡는 꿈은 대인운이 높아지고 있음을 꿈은 보여줍니다. 상대방과 당신 사이에 깊은 신뢰관계가 있음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겠죠.

오른손으로 잡는 꿈의 징조

맞잡았던 손이 오른손이었다면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깊어짐을 뜻하는 꿈이됩니다.

왼손으로 잡는 꿈의 경고

잡았던 손이 왼손이었다면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앞으로 소원해져갈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애인 손을 잡는 꿈의 의미

손목에서 감싸듯이 연인의 손을 잡는 꿈은, 당신이 오른손을 잡고 있으면 연애운이 높아지고 있는 암시입니다. 향후 멋진 이성과의 만남을 가지거나 사귀고 있는 파트너와의 관계성이 보다 깊어질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연결고리를 하고 있던 당신의 손이 왼손이었다면 연애운이 떨어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과거의 연애를 어떤 형태로든 끌어 버렸음을 나타내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잘 쓰는 손으로 손을 잡는 꿈의 상황

자주 쓰는 손으로 누군가와 손을 잡을 경우 대인운이 좋은 신호입니다! 손잡았던 상대방과의 인연이 앞으로도 순조롭게 이어질 것임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잘 쓰는 사람이 아닌 쪽으로 손을 잡는 꿈해몽

자주 쓰는 사람이 아닌 쪽으로 누군가와 손을 잡을 경우, 금방 하는 것은 아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금씩 상대방과의 인연이 희미해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손잡고 어떤 상황이었나요?

손을 잡고 어떤 상황이나 감정을 품고 있었나요? 여기에서는 그러한 상황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손을 잡으면 따뜻한 꿈의 암시

손을 잡음으로써 따뜻함을 느낀다면 상대방에 대해 당신이 호의를 갖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잡고 있던 손이 오른손으로 상대가 이성이었다면, 향후 그 상대와 연애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다만 잡고 있던 손이 왼손이었던 경우는, 유감스럽게도 연애 관계로까지 발전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좋은 친구가 될것입니다.

손을 잡고 기쁜 꿈의 메세지

손을 잡고 기쁜 기분이 들었다면, 당신이 주변 사람과의 관계성을 원활하게 하고 싶은 신호입니다.

또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어서 그 상대와 좀 더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을 품게 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손을 잡기가 싫은 꿈의 징조

어떤 이유로 손을 잡는것 자체를 싫다고 느끼고있는 꿈은 상대방과의 관계성에 거리가 있다는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친밀해지기 전에 빈 거리감을 메우다 = 서로에 대한 이해를 높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손을 뿌리쳐지는 꿈의 판단

잡았던 손을 상대에게 뿌리칠 경우 대인운이 저하된 신호입니다. 상대와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문제의 원인에 짚이는 것이 있는 경우는 방치하지 말고, 빨리 대처하거나 미연에 방지하는 노력을 합시다.

손을 뿌리치는 꿈의 내용

맞잡은 손을 내쪽에서 떨쳐내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손을 잡았던 상대방과의 관계성에 당신이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다는 뜻의 꿈이됩니다.

자신과는 전혀 맞지 않는 퍼스널 스페이스나 사물의 사고방식 등에, 평상시부터 초조함이나 위화감이 쌓여 있을 가능성이.일상적으로 싫은 방향으로 신경이 쓰이고 있기 때문에, 꾸어 버린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남들과는 달리 너무 신경을 쓰지 않도록 해 주의합시다.

손을 잡고 하늘을 나는 꿈의 해석

누군가와 손을 잡고 하늘을 나는 꿈은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손을 잡고 있던 상대방과의 관계성을 앞으로도 유지해 나가기 어렵거나 애당초 친해지는 것 자체가 어렵다는 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손을 잡은 상태에서 스카이다이빙의 어려움을 생각하면 더 알기 쉬울까요. 지금은 나름대로 교제가 있다고 해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점 멀어져 갈 것입니다.

끌리는 꿈의 내용

손을 잡고, 게다가 함께 가려는 듯 끌려가는 꿈이 인상적인 경우, 꿈에서는 대인운이 호조를 보이고 있는 신호입니다!

손을 떼준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좋은 방향으로 진전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손을 잡는 꿈을 꿀 때의 심리상태

손을 잡는 꿈을 꿀 때는 대인관계에 어떤 움직임이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손을 잡음으로써 좋은 인상을 가지고 있다면 좋고, 잡은 손을 뿌리치거나 뿌리치거나, 손을 잡는 것을 싫어하는 것 같은 상황은 흉하다고 기억해 두면 알기 쉬울 것입니다.

악수 등은 상대와의 거리감을 채우는 수단의 하나입니다만, 상대와의 거리가 가까운 것을 싫어한다고 하는 사람도 개중에는 있습니다. 상대의 의사를 존중하면서 주위 사람과 적당한 거리감을 유지하는 것을 유의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싫어하는 사람 꿈 해몽 29가지.  (0) 2021.12.06
오토바이 타는 꿈 해몽 22가지.  (0) 2021.12.05
요리하는 꿈 해몽 22가지.  (0) 2021.12.05
가족 꿈 해몽 10가지.  (0) 2021.12.05
말 꿈 해몽 34가지.  (0) 2021.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