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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BMW 7시리즈 트림, 엔진별 가격 총정리.

BMW 7시리즈 트림, 엔진별 가격 총정리.

BMW 7시리즈 외관 

운전할 대형세단을 찾고 있다면 BMW 7시리즈는 특히 넓고 편안한 실내와 다양한 고급 옵션을 포함하고 있어 선택지의 하나가 될것이다. 모든 모델은 기본 740i 인라인 6기통부터 트윈 터보차지 V12와 1회 충전에 최대 약 27 km이상까지 주행할 수 있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에 이르기까지 부드럽고 매끄러운 전원 시스템으로 구동된다. 가장 큰 BMW 세단은 편안함을 우선시하기 때문에 운전자는 운전하는데 있어 많은 즐거움을 찾지 못할 것이다. 그러나 편안한 세단으로써의 7시리즈는 실망시키지 않는다. 이 세단의 승차감은 울퉁불퉁한 도로의 노면을 편안하게 이동하기 때문이다.

 

BMW 7시리즈 가격 (엔진 트림별)

<디젤>

  • 730d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 138,7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 730d xDrive M 스포트 패키지 - 142,5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 730Ld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 149,8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 730Ld xDrive M 스포트 패키지 - 153,6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 740d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 148,5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 740d xDrive M 스포트 패키지 - 152,3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가솔린>

  • 740i s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 140,6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 740i sDrive M 스포트 패키지 - 144,4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 740Li x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 163,5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 740Li xDrive M 스포트 패키지 - 167,3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하이브리드>

  • 745e s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 147,6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 745e sDrive M 스포트 패키지 - 151,4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 745Le sDrive 디자인 퓨어 엑셀런스 - 163,2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 745Le sDrive M 스포트 패키지 - 167,0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740i의 터보차저 인라인 6기통 동력 시스템은 느긋한 성격에 매우 적합하다. 필요에 따라 충분한 성능을 내지만 그외에는 조용하고 부드럽다. 이 서너택으로 인해 여유적인 자금이 발생하면 더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추가할 수 있을것이다. BMW 7시리즈는 경쟁차종인 제네시스 G90과 렉서스 LS500의 내부 공간에 비해 휠베이스가 가장 긴 편이며, 높이는 G90 다음으로 높은 전고를 가지고 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 745e sDrive - 5.2초, 250 km/h (제로백, 최고속도)
  • 745Le sDrive - 5.3초, 250 km/h (제로백, 최고속도)
  • 740i Sedan - 5.5초, 250 km/h (제로백, 최고속도)
  • 730d xDrive Sedan - 5.6초, 250 km/h (제로백, 최고속도)
  • 740d xDrive Sedan - 5초, 250 km/h (제로백, 최고속도)
  • M760Li xDrive - 3.8초, 250km/h (제로백, 최고속도)

엔진과 기어박스는 하이라이트 목록의 맨 꼭대기에 있다. 740i의 320마력 터보차저 인라인 6기통의 엔진부터 M760Li의 585마력 트윈 터보차저 V12에 이르기까지 여기의 모든 엔진은 공식 마력 데이터에서 보여 주는 것보다 부드럽고 강력하다. 터보차저 6기통 엔진과 전기모터가 결합된 745e 플러그인 엔진도 매우 강력하여 다른 하이브리드 자동차에서는 느낄 수 없는 자연스러운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 각 BMW 7시리즈는 동일한 부드러운 변형과 함께 8단 자동 변속기를 탑재한다. 4륜 구동(BMW 마케팅 용어로 xDrive)은 740i의 선택이며 나머지 라인업의 표준이다. 어떤 주행 모드를 선택하든 서스펜션은 상당히 부드럽지만 차체 제어가 조금 부족하다. 7시리즈는 코너링 그립이 좋은편이다.

 

BMW 7시리즈 연비 (엔진, 모델별)

<하이브리드>

  • 745e sDrive - 11.0 km/ℓ (복합)
  • 745Le sDrive - 11.0 km/ℓ (복합)

<가솔린>

  • 740i Sedan - 9.5 km/ℓ (복합)
  • 740Li xDrive - 9.4 km/ℓ (복합)
  • M760Li xDrive - 8.0 km/ℓ (복합)

<디젤>

  • 730d xDrive Sedan - 11.6 km/ℓ (복합)
  • 730Ld xDrive - 11.6 km/ℓ (복합)
  • 740d xDrive Sedan - 11.6 km/ℓ (복합)

BMW 7시리즈는 M760Li를 제외하면 이 부분에서 괜찮은 연비를 가진다. 740i 후륜구동은 8.5km/ℓ의 도심연비와 약 11.9 km/ℓ의 고속도로 연비를 갖는다. 복합연비는 9.5km/ℓ의 공인연비를 나타낸다. 하이브리드의 공인연비는 이보다 1.5 km/ℓ높은 11.0 km/ℓ 복합연비를 가지고 있다.

 

내부, 편의성 및 트렁크

BMW 7시리즈 내부

수십 년 동안 BMW의 인테리어 미학은 진지하고 실용적이었다. 하지만 이러한 정신이 결여된 고급 세단인 최신 7시리즈는 탑승자가 이 풍부한 시장 부문의 평균 품질, 재료 및 디자인을 알 수 있도록 충분한 퀄리티와 공간을 제공한다. 고급 세단들의 내부 사이즈 크기는 크게 차이나지는 않지만 7시리즈는 벤츠 S클래스보다 약간 작으며, 제네시스 G90보다는 조금 크다. BMW 7시리즈의 트렁크는 약 515리터의 공간을 제공한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BMW 7시리즈 인포테인먼트

BMW의 iDrive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직관적이며 간단하고 매력적인 인터페이스로 오랫동안 진화했다. 최신 버전은 iDrive 7.0으로 터치 스크린이나 센터 콘솔의 빠르고 직관적인 컨트롤을 통해 조작할 수 있다. 시스템은 또한 특정 명령에 대한 특정 제스처를 인식할 수 있지만 이러한 제스처에 대한 경험은 사람마다 다양하므로 터치 스크린이나 회전식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각 7시리즈는 조수석에 2개의 USB 포트와 4개의 12볼트 플러그를 제공한다. 블루투스는 표준이며 뒷좌석 사이에 베이스가 있는 삼성 태블릿을 사용하면 옵션으로 특정 인포테인먼트 기능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다. 애플 카플레이는 표준이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사각지대 모니터링에서 반자동 고속도로 크루즈 컨트롤에 이르기까지 각 7 시리즈는 최신 운전자 지원 기능을 제공하거나 표준화한다. 안타깝게도 7시리즈는 NHTSA(미국도로교통안전국) 및 IIHS(미국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의 충돌테스트를 받지 않았으며, 7시리즈의 주요 안전기능은 아래와 같다.

  •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표준 저속 자동 비상 브레이크
  • 차선 유지 보조 기능 제공
  • 사용 가능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 8 에어백
  • ABS 및 드라이브라인 트랙션 컨트롤
  • 3점 리어 센터 안전 벨트
  • 정면 충돌 경고
  • 주변/접근 조명
  • 측면 충격 막대
  • 전방 충돌 경고
  • 액티브 사각지대 감지
  • 차선 이탈 경고
  • 속도 제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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