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마이바흐 S650 가격 연비 (풀만, S560)
벤츠 S클래스를 좋아하지만 그것이 만족시키기에 충분히 크지 않거나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되면 벤츠 마이바흐 세단을 찾아볼 수 있다. 2020년형 벤츠 마이바흐 S650은 2021년에는 S580 한 트림만 나오며 현재는 없지만, 이 대형 럭셔리 세단은 벤츠 S클래스보다 휠베이스가 길고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보장과 함께 나왔으며, 마이바흐 S650 및 S560은 리무진 형태로 만들어졌다. 아름다운 뒷좌석은 운전자가 필요로 하는 모든 편안함을 갖추고 있어 운전 여행을 진정시키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마이바흐는 일반 벤츠 차량들보다 비싸지만 세계 명차인 롤스로이스 팬텀보다는 저렴하며 덜 과시적이다. 절제된 초호화 차량을 찾는 사람들에게는 마이바흐 S650이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생각된다. 하지만 정말 화려한것을 원한다면 전장 6.5m , 휠베이스 약 4.4m의 마이바흐 S650 풀만은 최상의 선택이 될것이다.
벤츠 마이바흐 S650 가격 (모델별)
- S650 - 315,44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 S560 - 245,6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 S650 풀만 - 935,600,000 원~ /19,20인치 휠 장착. (6인승)
S650과 S560의 주요 차이점은 두 차량이 탑재하고 있는 엔진이다. S560은 V8 트윈터보 차지 엔진으로 마력수가 적지만 충분한 전력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구매자에게 권장되는 모델이다. 마이바흐는 20인치 휠을 장착하며, 거대한 파노라마 선루프는 앞좌석과 뒷좌석에 분포한다. 어댑티브 프로젝션 빔 LED 헤드라이트는 전방 도로를 비춘다. 표준 외부 기능 목록에는 후방 안개등, 레인 감지 앞유리 와이퍼, 열선내장 파워 폴딩 사이드 미러 및 LED 조명도 포함된다. 내부는 마사지 기능이 있는 열선 및 환기 프론트시트, 와이파이 핫스팟, 키리스 출입 및 점화 장치, 열선 스티어링 휠을 갖추고 있다. S650을 운전기사에게 맡긴다면 사용한다면 풀옵션의 뒷좌석이 큰 매력이 될 것이다. 차량의 2열은 난방 및 환기가 잘되며 최적의 편안함을 위해 뒤로 젖혀진다. 또한 마사지 요추 지지대, 전기 측면 베개 지지대 및 다리 받침대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또한 2020년형 마이바흐 S650 세단에는 사각지대 모니터링, 차선 유지 지원 등 종합적인 운전자 지원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 S650 - 4.7초, 250 km/h (제로백, 최고속도)
- S560 - 4.9초, 250 km/h (제로백, 최고속도)
- S650 풀만 - 6.5초, 160 km/h (제로백, 최고속도), 후륜구동
마이바흐 S650은 630마력과 102.2kg.m의 토크를 생성하는 터보차저 6.0L V12 엔진으로 구동된다. 7단 자동 변속기는 뒷바퀴에 동력을 전달하며, 같은 엔진을 사용하는 S650 풀만도 후륜구동으로 작동한다. S560에는 469마력과 71.3kg.m 토크를 제공하는 트윈 터보차저 4.0리터 V8가 탑재되어 있으며, 동력 장치에는 4륜구동과 9단 자동 변속기가 장착되어 있다. S560은 4.9초 만에 제로백에 도달하고 250km/h의 최고속력을 가지며, 마이바흐 S650은 제로백을 4.7초만에 도달하며, 같은 250km/h의 최고속도로 주행 가능하다. 전장이 6.5m로 긴 6인승 S650 풀만은 6.5초의 제로백 가속력과 최고속도 160km/h를 낼 수 있다. S650풀만은 휠베이스는 4,418mm 로 S650 3,365mm 보다 1m 이상 길며 차량 모두 쉽고 우아하게 작동된다. 저속에서는 핸들이 가벼워지고, 속도가 높을수록 무게가 무거워진다. 서스펜션은 울퉁불퉁한 도로를 피하면서 코너를 돌 때 차체가 과도하게 기울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서스펜션이 조정된다.
벤츠 마이바흐 S650 연비 (2020트림별)
- S650 - 약 5.5/8.9/8.1 km/ℓ (도심/고속도로/복합연비)
- S560 - 약 6.8/10.6/6.3 km/ℓ (도심/고속도로/복합연비)
- S650 풀만 - 5.5km/ℓ (복합)
벤츠 마이바흐 S560의 EPA 등급 연비는 6.8/10.6 km/ℓ도심/고속도로 연비를 가진다. S650의 등급은 5.5/8.9 km/ℓ의 도심/고속도로 연비이다. 벤츠 마이바흐 S650풀만의 연료 소비량은 복합 5.5km/ℓ로 2018년 롤스로이스 팬텀 복합연비 5.8km/ℓ보다 낮은 연비를 가지고 있다.
내부 ,편의성 및 트렁크
벤츠 마이바흐 S650을 사용하면 편안한 운전석을 얻을 수 있다. 매력적인 가죽과 멋진 장식들이 곳곳에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은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하다. 이 차량은 벤츠 S클래스보다 휠베이스가 더 길어 뒷좌석 승객의 레그룸이 더 넓다. S클래스는 후면에서 약 87cm의 레그룸을 제공하지만 S560 및 S650은 이를 약 102cm로 높인다. 뒷좌석에는 열선내장, 통풍 및 마사지 시트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리어 시트 플러스 키트를 추가하면 히팅 및 쿨링 컵 홀더가 있는 접이식 테이블 2개가 뒷좌석에 추가된다. 더욱 넓고 견고한 뒷좌석은 S650, S560의 가격 프리미엄이 S클래스 세단 대비 합리적임을 입증하는 주요 특징이다. 하지만 운전기사를 운전하게 할 생각이 아니라면 벤츠 S클래스를 사용하는것이 더 합리적일 것이다. 다소 놀랍게도 S560 및 S650의 트렁크 공간은 약 348ℓ로 작은편이다. 롤스로이스 팬텀을 사용하면 약 538ℓ의 운반 용량을 트렁크를 사용할 수 있다.
인포테인먼트
벤츠 마이바흐 S650 자동차에는 포괄적인 기술 기능이 있다. 표준 부메스터 오디오 시스템은 몰입감 있는 청취 경험을 위해 26개의 스피커를 제공한다. 모든 모델에는 블루투스 통화 및 음악 스트리밍이 장착되어 있다. 또한 애플카플레이/안드로이드오토 스마트폰 통합 기능 및 2개의 무선 헤드폰이 있는 표준 뒷좌석 DVD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제공한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0년형 벤츠 마이바흐 S650 및 S560은 아직 NHTSA(미국도로교통안전청) 또는 IIHS(미국 도로안전보험연구소)로부터 전체 충돌 테스트 등급을 받지 않았다. 그러나 두 모델 모두 운전자(또는 운전자)가 사고를 피하는데 도움이 되는 광범위한 운전자 지원 기능을 갖추고 있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사각지대 모니터링
- 자동 비상 브레이크
- 나이트 비젼 카메라
- PRE SAFE 임펄스
- 매직 비전 컨트롤
- 파킹 어시스트
- 액티브 브레이크 어시스트
- 어댑티브 하이 빔 어시스트 플러스
- 능동적 운전자 주의 지원
- 서라운드 뷰 카메라 시스템
- 회피 스티어링 어시스트 및 스피드 테이크오버 어시스트
- 차선 유지 및 차선 변경 지원
함께보면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
2021.08.05 - [자동차] - 롤스로이스 팬텀 가격 ,가속도 ,연비(2가지 등급 비교) +비스포크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벤츠는 신뢰할 수 있는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벤츠의 보증은 아래와 같다.
- 40,000km/24개월 중 선도래 기준 이내 보증 적용(차체 및 일반 부품)
- 60,000km/36개월 중 선도래 기준 이내 보증 적용(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 주요 부품) - 단, 24개월 이내는 주행거리 제한없음.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뉴쏘렌토 2022년형 / 올뉴쏘렌토 2022년형 하이브리드 (0) | 2021.09.02 |
---|---|
4세대 카니발 9인승 가격 장점 / 시트 구성이 어떻게 되어있을까? (0) | 2021.09.02 |
애스턴 마틴 DBX 가격 내부 / 제로백. (0) | 2021.09.01 |
벤틀리 벤테이가 가격 연비 vs 람보르기니 우루스 제로백 (0) | 2021.09.01 |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가격 연비 제로백 (모델별) vs 벤츠 S 63 AMG (0) | 2021.08.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