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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가격 연비 제로백 (모델별) vs 벤츠 S 63 AMG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가격 연비 제로백 (모델별)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외관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는 독특한 이탈리아 고급차로 성능 지향적이며 돋보인다. 콰트로포르테는 고급차 구매자를 대상으로 강력한 V8엔진의 파워 시스템, 화려한 스타일링 및 독점성을 사용한다. 구매자는 트윈 터보차지 V-6 또는 트윈 터보 V-8 엔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후자는 580마력을 제공한다. 마세라티의 내부는 주요 라이벌만큼 넓지는 않지만 가죽, 실크, 금속, 나무로 장식되어 있다. 하지만 피아트 크라이슬러 제품의 일부 스위치와 손잡이가 이러한 분위기를 방해한다. 다행히 마세라티는 콰트로포르테에 대형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고급 오디오 옵션 및 운전자 지원 기능을 포함한 최신 기술 기능을 제공한다.

 

마세라티는 2021 콰트로포르테 시리즈를 위한 새로운 프리미엄 트레페오 모델을 출시한다. 트로페오는 580마력 트윈 터보차저 V-8에 의해 구동되며, 이 V-8은 8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뒷바퀴를 구동한다. 차량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코르사 주행 모드와 마찬가지로 제한된 미끄럼 방지 리어 디퍼렌셜이 표준이다. 이러한 업그레이드 외에도 콰트로포르테 트로페오는 독특한 그릴, 빨간색 펜더 통풍구, 21인치 휠 및 탄소 섬유 트림으로 최고급 명칭을 선보였다. 최신 콰트로포트에는 기존 8.4인치 유닛을 10.1인치 터치스크린으로 대체하는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탑재됐다. 무선 충전 패드와 업데이트된 그래픽이 있는 새로운 계기판 디스플레이는 이러한 변화를 완성한다.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가격 vs 벤츠 S 63 AMG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외관 디테일
왼쪽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 오른쪽 메르세데스 S 63 AMG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가솔린>

  • 베이스 - 167,300,000 원~ / 19인치 휠 기본 장착
  • S Q4 - 200,700,000 원~ / 19인치 휠 기본 장착
  • GTS - 239,000,000 원~ / 20인치 휠 기본 장착
  • 트로페오 - 283,600,000 원~ / 21인치 휠 기본 장착

<디젤>

  • 콰트로포르테 디젤 - 160,000,000 원~ /19인치 휠 기본 장착

메르세데스 AMG

  • S 63 AMG 4MATIC + 쿠페 - 227,600,000 원~ /20인치 휠 기본장착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는 각 모델별로 그란루소 또는 그란루소, 그란스포트 트림을 가지고 있다. 기본적으로 비용이 더 들겠지만 휠 사이즈업을 비롯하여 기본 각 장식에 고유한 많은 이상적인 기능을 장착할 것이다. 그란스포트의 보다 공격적인 스타일링은 콰트로포르테에 적합하다. 여기에는 빨간색으로 도색된 브레이크 캘리퍼, 12방향 전동 조절식 스포츠 시트 및 20인치 휠이 포함된다. 그란루소는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디자인한 실크 및 가죽 커버, 열선 및 통풍 앞좌석, 특별히 장식된 20인치 휠 및 광택 처리된 블랙 브레이크 캘리퍼로 더욱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한다. 두 모델 모두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이 표준으로 장착되어 있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vs 벤츠 S 63 AMG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V8엔진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가솔린>

  • 베이스 - 5.5초, 270km/h (제로백, 최고속도)
  • S Q4 - 4.8초, 288km/h (제로백, 최고속도)
  • GTS - 4.7초, 310km/h (제로백, 최고속도)
  • 트로페오 - 4.5초,326km/h (제로백, 최고속도)

<디젤>

  • 콰트로포르테 디젤 - 6.4초, 252km/h (제로백, 최고속도)

메르세데스 AMG

  • S 63 AMG 4MATIC - 3.6초, 300 km/h (제로백, 최고속도)

디젤을 제외한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의 트윈터보 엔진은 3.0L V-6, V8엔진에 GTS 530마력, 트로페오 580마력 등 2개이다. 8단 자동 및 후륜 구동 장치가 표준이며, 콰트로포르테 S Q4는 4륜 구동 장치와 V-6을 결합한다. 두 엔진 모두 추진할 때 아름다운 작동음을 내며 구매자는 더 많은 전송 출력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V-8 콰트로포르테 GTS는 트로페오는 4.7초 만에 시속 100 km로 도달한다. 새로 출시된 트로페오 모델은 0.2초 더 빠른 4.5초만에 제로백에 도달한다.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는 견고한 서스펜션, 유연한 핸들링 및 직접적이고 소통 가능한 가중 스티어링으로 열성적인 운전자들에게 보상한다.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연비 (모델별) vs 벤츠 S 63 AMG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 베이스- 약 7.2/10.2/8.0 km/ℓ(도심/고속도로/복합연비)
  • S Q4 - 약 6.8/9.7/7.6 km/ℓ(도심/고속도로/복합연비)
  • GTS - 약 6.3/9.3/7.2 km/ℓ(도심/고속도로/복합연비)

메르세데스 AMG

  • S 63 AMG  4MATIC - 7.2/11.4/9.3 km/ℓ(도심/고속도로/복합연비)

콰트로포르테의 가용 동력 시스템 중 특별히 연비가 좋지는 않지만, 트윈 터보차저 V-6가 장착된 후륜구동 모델이 가장 경제적이다. EPA의 연비 추정치는 7.2km/ℓ 도시, 10.2km/ℓ고속도로 및 8.0 kmℓ의 복합연비이다. S Q4의 4륜 구동 설정을 사용하면 이러한 수치가 약 6.8/9.7/7.6 km/ℓ로 떨어지며, V-8 구동 GTS 모델의 추정치는 전체적으로 6.3/9.3/7.2 km/ℓ로 감소한다.

 

내부 , 편의성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내부

부드러운 가죽, 에르메네질도 제냐 실크, 실제 탄소 섬유, 실제 나무 및 정교한 금속 장식이 보기에도 좋고 느낌도 훌륭하지만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의 실내에서는 저렴한 플라스틱 비트와 스위치 기어가 크라이슬러 부품 카탈로그에서 직접 가져온 것이다. (마세라티는 피아트 크라이슬러를 소유하고 있다). 이 이탈리아 자동차는 독일 플래그십 럭셔리 브랜드의 플래그십보다 비싸며 콰트로포르테의 인테리어는 풀사이저보다 더 편안하다. 뒷좌석 관리 패키지에는 리클라이너가 포함되어 있지만, 이 구성은 특정 독일 좌석과 동등하기 위한 것 같다. 앞뒤가 중간 크기의 성인들이 누울 공간이 부족하다. 그러나 패키지에는 뒷좌석을 위한 난방 및 환기는 물론 또 다른 온도 조절 장치와 팔꿈치 접촉을 위한 고정 센터 콘솔도 포함되어 있다.

인포테인먼트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인포테인먼트

콰트로포르테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구글의 안드로이드 오토모티브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인터페이스는 10.1인치 터치 스크린에 투영되며 음성 활성화 가상 비서가 있습니다. 애플 카플레이 및 안드로이드 오토 커넥티비티는 표준 구성이며 구매자는 스테레오를 10스피커 하만/카든 설정 또는 15스피커 보우어스 앤 윌킨스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미국 고속도로 교통 안전국(NHTSA)과 도로 안전 보험 연구소(IIHS)는 콰트로포르테의 충돌 테스트 데이터를 공개하지 않았다. 그러나 마세라티는 많은 운전자 지원 기능을 제공하며 그 중 많은 부분이 표준이다. 주요 안전 기능은 다음과 같다.

 

  •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표준 자동 비상 브레이크
  • 차선 유지 보조를 통한 표준 차선 이탈 경고
  • 반자율 주행 모드에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사용 가능
  • 승객 감지 에어백
  • 트랙션 컨트롤
  • ABS 채널 4개
  • 주간 주행등
  • 앞쪽 헤드레스트의 휘장 방지
  • 브레이크 어시스트
  • ABS 및 드라이브라인 트랙션 컨트롤
  • 보안 시스템
  • 이모빌라이저
  • 서라운드 뷰 카메라
  • 액티브 사각지대 지원
  • 교통 신호 인식
  • 전방 충돌 경고 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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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마세라티의 보증은 신차 무제한 주행거리/3년을 보증한다. 콰트로포르테의 보증도 이에 다르지 않을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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