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콘서트 티켓 꿈 해몽 등 25가지.

콘서트 티켓 꿈 해몽 등 25가지.

콘서트 티켓 꿈 해몽

콘서트는 보통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의 콘서트를 갈 것입니다.

하지만 꿈속에서는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을것입니다.

콘서트에 대한 이미지가 꿈에 나타날 때 거기에는 어떤 의미가 암시되어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그런 콘서트 티켓 꿈 해몽 등 콘서트 꿈에 대해 다양한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콘서트를 찾는 꿈의 심리
 콘서트를 예약하는 꿈의 해석
 콘서트 당일을 맞은 꿈의 내용
 콘서트가 시작된 꿈의 심리
 콘서트에서 음악을 듣는 꿈의 징조
 콘서트에서 함께 부르는 꿈의 상황
 콘서트에서 춤추는 꿈의 조짐
 콘서트에서 주먹을 내미는 꿈의 해석
 콘서트에서 눈물짓는 꿈의 해설
 콘서트에서 아티스트와 눈이 마주치는 꿈의 심리
 콘서트에서 좋아하는 곡이 시작되는 꿈의 판단
 콘서트에서 신곡에 설레는 꿈의 메세지
 콘서트에서의 MC에게 웃음거리가 되는 꿈의 암시
 콘서트에서 MC에게 감동하는 꿈의 징조
 콘서트장의 소리 크기에 놀라는 꿈의 경고
 콘서트장의 넓이에 개방감을 맛보는 꿈의 의미
 콘서트장에서 라이브 티셔츠를 사는 꿈의 상황
 콘서트장에서 굿즈가 매진되어 살 수 없는 꿈해몽
 콘서트에서 다른 손님들과 친해지는 꿈의 암시
 콘서트장 아르바이트를 하는 꿈의 메세지
 콘서트 티켓 재판매를 목격하는 꿈의 징조
 콘서트장에서 친구와 헤어지는 꿈의 판단
 콘서트장이 테러에 습격당하는 꿈의 내용
 친한 친구가 콘서트를 하는 꿈의 해석
 내가 콘서트를 하는 꿈의 내용

콘서트를 찾는 꿈의 심리

내가 보고 싶은 콘서트를 찾는 꿈을 꿀 때는 일상적인 스트레스 발산법이 아닌 비일상적인 세계에 내 몸을 두고 싶다고 바랄 정도로 폭발적인 스트레스를 풀고 싶은 마음이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콘서트라는 것은 누구나 찾는 것은 아니지만, 그런 충동을 정기적으로 느낄 수 있는 사람은 소리를 지르거나 폭음에 몸을 맡기는 것만으로 도달할 수 있는 마음의 해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번 그 감동을 맛보고 나면 기분 좋은 중독성으로 인해 몇 번이라도 그것을 체감하고 싶어져서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콘서트를 예약하는 꿈의 해석

콘서트를 예매하는 꿈을 꿀 때는 특히 프리미어 티켓이라고 불리는 경쟁률이 높은 티켓의 경우는 결전에 임하는 듯한 마음으로 그 꿈을 꾸고 있습니다.

그 콘서트를 보고 싶은 팬들과의 쟁탈전은 물론 돈벌이 목적의 전매상과의 싸움도 있고, 1분 이내에 매진되는 경우도 드물지 않습니다.

그런 장면을 꿈에서 떠올린다는 것은 잠재적으로는 지금 자신이 안고 있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대해 어떤 강력한 경쟁자가 나타나도 절대 지지 않겠다는 결의가 거기에 내포되어 있는것입니다.

콘서트 당일을 맞은 꿈의 내용

콘서트 당일을 맞이하고 싶은 꿈을 꿀 때는 앞으로 일어날 수 있는 멋진 감동을 앞두고 설렘이 높아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거기에서 읽을 수 있는 것은 가까운 장래에 자신에게 큰 감동을 줄 것과의 대면이 앞두고 있는 징조이며, 지금은 아직 그 감동이 무엇인지는 몰라도 설렘만은 꿈이 느끼고 있는것입니다.

꿈속에서는 콘서트 형태로 나타났지만, 그 좋은 소식은 음악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가올 미래를 기대해 봅시다.

콘서트가 시작된 꿈의 심리

콘서트가 시작되는 순간의 꿈을 꿀 때는 원하는 아티스트의 모습이 보이거나 오프닝에 걸맞은 첫 번째 곡이 시작되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세계가 드디어 시작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꿈은 예를 들어 새로운 직장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는 사람이나 매력적인 이성과의 만남으로 인해 앞으로의 전개를 기대하는 사람 등이 꾸는 경향이 있는데, 지금까지의 자신의 일상과는 다른 세계로 파고든 감동을 시사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좋은 운명을 끌어당기고 있음을 의식합시다.

콘서트에서 음악을 듣는 꿈의 징조

콘서트에서 음악의 매력에 빠져드는 꿈을 꿀 때는 머리를 비우고 자신에게 감동을 주는 것을 무자각하게 갖고 싶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음악을 넋 놓고 있을 때라는 것은 평소 인간관계나 일 등의 스트레스를 일체 잊고 그 세계에 몰입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런 꿈 이미지를 떠올린다는 것은 논리적으로 일을 해결하는 것 같은 것에 지쳐 아무 생각 없이 쾌락에 빠져 있고 싶은 마음이 나타나 있습니다.

콘서트에서 함께 부르는 꿈의 상황

콘서트에서 함께 노래하는 꿈을 꿀 때는 자신보다 더 큰 존재에 가슴을 빌리면서 자신도 함께 즐기고 싶은 마음을 읽을 수 있을것입니다.

이 꿈이 주로 의미하는 것은 예를 들어 황송한 동경하는 상사나 취미 세계의 유명인 등 그 사람과 직접 접촉함으로써 그 사람의 매력을 느끼면서 동조하는 기쁨을 맛보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꿈은 그런 소망이 있다는 것을 감각으로 잡고 있어도 용기가 없어서 한 발짝 앞으로 내디딜 수 없는 사람에게 등을 떠미는 작업을 꿈이 하고 있는것입니다.

콘서트에서 춤추는 꿈의 조짐

콘서트에서 배에도 울리는 리듬에 맞춰 춤추는 꿈을 꿀 때는 신체적으로도 재충전하고 싶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래하는 것과 춤추는 것은 인간의 영성이 존재하는 이상, 미개척으로 여겨지는 사람들의 취락에서도 반드시 행해지고 있는 인간의 근원적인 쾌락이므로, 그 양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황을 떠올린다는 것은, 영혼 깊은 곳에서 스트레스 발산을 하고 싶은것이 잠재의식 속에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콘서트라는 것은 집단으로 그런 작업을 하는 장소이기 때문에 동료들과 무심코 즐기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콘서트에서 주먹을 내미는 꿈의 해석

콘서트에서 주먹을 치켜드는 꿈을 꿀 때는 매우 용감한 마음이 되어 있다는 것이 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주먹을 치켜드는 콘서트라는 것은 메시지가 강한 록 콘서트 등이 상정되기 때문에, 그러한 꿈을 뇌리에 떠올린다는 것은 자신의 흥미나 사고가 웅장한 의식이 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자신이 동경하는 아티스트에게 호응하도록 주먹을 치켜드는 이미지는, 자신이 응원하고 싶은 상대에게 찬동을 나타내고 싶은 마음도 의미합니다.

콘서트에서 눈물짓는 꿈의 해설

콘서트에서 눈물짓는 꿈을 꿀 때는 그 눈물이 어떤 의미를 갖느냐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이른바 울 수 있는 노래라고 불리는 곡의 세계관에 감동하여 울고 있는 경우는 타인의 슬픔에 동정할 수 있는 자비로운 마음이 높아지고 있음이 꿈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런 꿈을 꿀 때는 너무 많은 슬픔을 짊어지면 자신이 부러져 버리기 때문에 가감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 한편으로 자신의 슬픈 처지에 동조한 곡으로 울고 있을 때는 자신의 슬픔을 알아주는 존재를 원하는 마음이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콘서트에서 아티스트와 눈이 마주치는 꿈의 심리

콘서트에서 동경하는 아티스트와 눈이 마주치는 꿈을 꿀 때는 대부분의 경우 자신이 편한 대로 생각하고 있는 것이 꿈에 투영되어 있습니다.

콘서트라고 부를 수 있는 규모가 되면 상당히 객석이 멀어질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그런 상황에서 자신과 눈이 마주쳤다고 체감할 수 있다는 것은 자신의 주관이 상당히 강해져 있을 것을 나타냅니다.

물론 그렇게 긍정적인 시선으로 살아가는 것이 인생이 즐겁기 때문에 아무 문제가 없지만 지나치면 이기주의자로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합시다.

콘서트에서 좋아하는 곡이 시작되는 꿈의 판단

콘서트에서 좋아하는 곡이 시작되는 꿈을 꿀 때는 최고의 타이밍에 자신의 행복이 찾아오는 것을 의미합니다.

콘서트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곡이 반드시 연주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자신이 방문한 라이브 회장에서 그 곡을 연주해 준다는 것은 자신이 행동함으로써 보답받는 노력이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이러한 꿈을 꿀 때는 평소보다 행동범위를 넓히고, 평소에는 말을 걸지 않는 사람에게도 말을 걸도록 함으로써 뜻밖의 기회가 굴러오므로 실행해 봅시다.

콘서트에서 신곡에 설레는 꿈의 메세지

콘서트에서 신곡에 설레는 꿈을 꿀 때는 새로운 사건이나 만남에 대해 불안보다 기대가 더 많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미래에 일어날 수 있는 일이란 대개 불안과 기대가 함께 찾아오는 것인데, 이런 꿈을 꿀 때는 불안 요소가 적은 사건들이 많이 일어난다는 것을 전조하고 있습니다.

꿈은 조금 전의 일을 자신에게 알려주는 메신저로 나타날 수 있으니 이런 희소식을 기대해 봅시다.

콘서트에서의 MC에게 웃음거리가 되는 꿈의 암시

콘서트에서 MC에게 웃음거리가 되는 꿈을 꿀 때는 갭이 있는 사람으로 꿈에 투영되어 있습니다.

콘서트라는 것은 기본적으로 감동과 리스펙트를 체감할 수 있는 것이기 때문에 뮤지션으로서의 일면을 만끽하게 해준 틈틈이 재미있는 이야기로 웃게 해주는 갭 부분에 이러한 꿈은 떠오르고 있습니다.

거기에서 읽을 수 있는 것은 예를 들면 자기 이성의 취향에 대해서 누구나 동경할 수 있는 완벽한 부분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조금 빠진 부분이 있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낀다는 감정 등이 이런 꿈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콘서트에서 MC에게 감동하는 꿈의 징조

콘서트 MC에게 감동하는 꿈을 꿀 때는 표현자라는 것은 음악의 재능뿐만 아니라 마음도 갖춰야 매력적이라고 느끼는 것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이것은 뮤지션이 그 상징으로 그려져 있는데, 예를 들면 일을 척척 해내는 모습에 매력을 느꼈다고 해도 성실일철하고 일밖에 대화가 안 되는 사람은 매력이 없다고 생각하는 마음이 이런 꿈의 이미지로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또 동경하는 사람으로 이미지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되고 싶은 자신의 이미지로서도 이러한 꿈을 꾸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콘서트장의 소리 크기에 놀라는 꿈의 경고

콘서트장의 소리의 크기에 놀라는 꿈을 꿀 때는 목소리가 큰 고압적인 사람에 대한 서투른 의식이 상징화되어 있습니다.

그 꿈의 이미지를 만들고 있는 심층심리에 귀를 기울여 보면 아무리 좋은 발언을 했다 하더라도 음량이나 음압이 너무 큰 것 같으면 상대를 위압하는 것만으로도 감동이 반감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거기에서 읽을 수 있는 것은, 실생활 속에서 그런 인상을 가지고 있는 상대가 있어서, 무익하게 움찔거리고 있는 불만의 기분을 나타낸다고 볼 수 있습니다.

콘서트장의 넓이에 개방감을 맛보는 꿈의 의미

콘서트장의 넓이에 개방감을 맛보는 꿈을 꿀 때는 자신이 지금 몸담고 있는 환경에 답답함을 느끼고 있음을 상징합니다.

콘서트장이라는 것은 천장도 매우 높고 소리가 꾸준히 반향을 일으키도록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꿈속에서 그런 이미지에 생각을 하고 있는 경우는 평소 좁은 곳에 처박혀 있는 실감을 가지고 있는 것이 깊은내면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꾸는 것은 지금보다 더 자신에게 적합한 장소가 기다리고 있다는 암시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처신을 생각해 봅시다.

콘서트장에서 라이브 티셔츠를 사는 꿈의 상황

콘서트장에서 라이브 티셔츠를 사는 꿈을 꿀 때는 그 라이브에 간 사람밖에 살 수 없는 티셔츠를 손에 넣은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타인과의 차별화를 도모함으로써 우월감을 얻고 싶은 마음이 꿈에 투영되어 있습니다.

꿈이란 자신의 잠재의식을 영상화하는 사설 극장과 같은 기능이 있는데, 라이브 회장에서 전리품을 손에 쥐는 자신의 이미지를 떠올림으로써 자신의 마음속에 있는 욕망을 꿈속에서 이루고 스트레스를 발산하고 있는것입니다.

콘서트장에서 굿즈가 매진되어 살 수 없는 꿈해몽

콘서트장에서 굿즈는 매진되어 살 수 없는 꿈을 꿀 때는 망설이다 보면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모두 빼앗긴다는 선입견이 꿈의 이미지 소스가 되고 있습니다.

수가 적은 한정 상품이라도 되면 개장 몇 시간 전부터 줄을 서거나 하지 않으면 살 수 없는 경우도 있으므로, 늦게 나가면 구할 수 없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그런 이미지를 꿈속에서 떠올린다는 것은 누군가와 비교되는 장면에서는 항상 결과를 남기지 못하는 자신이 상처받을 것이라는 선입견이 잠재의식에 새겨져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는것입니다.

콘서트에서 다른 손님들과 친해지는 꿈의 암시

콘서트에서 다른 손님과 친해지는 꿈을 꿀 때는 자신과 비슷한 감성의 사람과 연결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뮤지션이나 영화의 이름을 세 가지 정도 꼽으면 단시간에 신뢰를 쌓는 일도 있는 것은 드문 일은 아니지만, 그러한 취미의 연결이 아니더라도 자신을 알아주거나 아직 자신도 상대방의 마음을 알아주는 관계에 대한 동경의 마음이 짙게 나타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콘서트장 아르바이트를 하는 꿈의 메세지

콘서트장의 아르바이트를 하는 꿈을 꿀 때는, 그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것도 기대하면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경우는, 일과 놀이를 양립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에 흥미를 가지고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요즘 시대는 예전 같으면 일이 되지 않았던 일이 일로 성립되어 있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그런 의식이 꿈에 나타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또한 콘서트를 즐기지 못하는 경우는 대량의 군집에 피폐해지는 징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콘서트 티켓 재판매를 목격하는 꿈의 징조

콘서트 티켓 재판매를 목격하는 꿈을 꿀 때는 그 행위를 보고 어떻게 느끼느냐에 따라 꿈의 의미가 달라집니다.

큰 돈을 버는 모습을 보고 자신도 해보고 싶다고 느꼈다면 회색적인 행위라도 자신의 목적을 우선하고 싶은 마음이 나타납니다.

또 한편으로 되팔려는 마음이 없으면서 씁쓸한 마음으로 그것을 바라보고 있을 경우에는 자신의 정의감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콘서트장에서 친구와 헤어지는 꿈의 판단

콘서트장에서 친구를 놓쳐 버리는 꿈을 꿀 때는 자유석 등에서 꽤 격렬하게 돌아다닐 수 있는 콘서트일 가능성이 높지만, 그 친구에 대해 개인 플레이가 눈에 띄는 이기적인 인상을 품고 있는 것이 잠재의식에 나타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서로가 원맨이 되지 않으면 완전히 잃어버리는 일은 없기 때문에 남의 일만 탓하지 맙시다.

콘서트장이 테러에 습격당하는 꿈의 내용

콘서트장이 테러에 휩쓸려 버리는 슬픈 꿈을 꿀 때는 평화적인 시간도 극히 일부 부정적인 사람들 때문에 찌그러져 버리는 것이 상징화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는 것은, 예를 들면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있거나 취미의 세계에 무례한 젊은이들이 침입하는 것과 같은 비극적인 체험이, 이러한 꿈의 이미지로 변환되고 있는것입니다.

친한 친구가 콘서트를 하는 꿈의 해석

친한 친구가 콘서트를 하는 꿈을 꿀 때는 그 친구에 대해 질투심이 싹트고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콘서트라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상징으로 꿈에 나타나기 때문에 친한 친구가 그런 처지에 몸을 두고 있는 것은 그 배경에 질투심이 있는 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 한편으로 그 친구의 콘서트를 자랑스럽게 생각했을 때는 그 친구의 매력이 더 모두에게 전해졌으면 하는 바람이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내가 콘서트를 하는 꿈의 내용

내가 콘서트를 하는 꿈을 꿀 때는 자신을 봤으면 하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이 꿈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단련된 자신의 능력을 선보이고 싶은 경우도 있고, 남에게 보여 줄 만한 것은 아무것도 없는데 자신의 이기심만으로 원맨쇼를 펼치는 경우도 있고, 주위 사람들로부터 환영을 받기도 하고, 무익한 행동을 시키는 불만만 낳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꿈을 꿀 때는 자기 주변 사람들의 표정을 잘 보고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콘서트 티켓 꿈 해몽 정리

콘서트에 관한 꿈에 대해서 그 의미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여러 깊은내면이 포함되어 있는 이런 꿈들을 검증해 보면 지금 나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이 보이기 때문에 삶의 지표로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까지 콘서트 티켓 꿈 해몽 등 콘서트 꿈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