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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폴스타2 예상 가격 및 주행거리 소개.

폴스타2 예상 가격 및 주행거리 소개.

2022년형 폴스타2는 세단 비율과 크로스오버의 승차 높이를 갖춘 4도어 해치백이면서 전기차다. 폴스타 브랜딩은 볼보의 퍼포먼스 부문 팬들에게는 친숙하게 다가오겠지만, 지금은 폴스타 1 쿠페가 후자로 분류되는 순수전기 및 플러그인하이브리드 모델을 의미한다. 두 모델의 디자인은 특이하지만 해치백 몸체와 훨씬 저렴한 가격 때문에 실용성과 성취감을 더한다. 물론 인테리어는 풍부한 배치와 직관적인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2022년식 폴스타 2는 전기 모터 1개 또는 2개로 사용할 수 있다. 싱글 모터가 장착된 이 자동차는 전륜 구동으로 약 425km의 주행거리를 가지고 있다. 듀얼 모터 2는 약 395km로 번위가 짧지만 4륜 구동에 의해 오프셋되고 훨씬 더 많은 전력이 공급되어 가속도가 빨라진다.

2022년 폴스타는 이월 론치 에디션과 함께 2개의 새로운 모델인 해치백을 선보인다. 이러한 추가 사항들 중 더 주목할 만한 것은 약 425km의 주행거리를 자랑하는 싱글 모터, 프론트 드라이브 모델이다. 신형 듀얼 모터 폴스타 2는 론치 에디션과 파워트레인이 같지만 표준 기능이 적고, 따라서 시작 가격이 낮아져 경제적이다. 탑재된 플러스 패키지를 선택하는 사람들은 해치의 예상 범위를 최대 10퍼센트까지 증가시킬 수 있는 새로 추가된 기계식 열펌프뿐만 아니라 수많은 고급 편의시설로부터 혜택을 받을 것이다.

가격 및 구입 모델

  • 싱글 모터 - 54,000달러(예상)
  • 듀얼 모터 - 58,000달러(예상)
  • 라운치 에디션 - 6,2000달러(예상)

 

폴스타는 아직 2022년 2개 라인업에 대한 공식 가격을 발표하지 않았다. 그러나 새로운 싱글 모터 모델은 잘 갖춰진 라운치 에디션보다 훨씬 저렴할 것으로 예상된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폴스타 2의 듀얼 모터, 4륜 구동 변종과는 달리, 231-hp 싱글 모터는 전면 차축에 탑재된다. 듀얼모터는 300kW의 전력을 가지고 있으며 0-100km까지 4.7초만에 도달할 수 있다. 최고속도는 205km/h로 제한된다. 라운치 에디션에는 20인치 휠과 여름용 타이어가 포함된 Performance 패키지와 서스펜션 구성품 및 조절 가능한 öhlins 댐퍼, 업그레이드된 Brembo 전면 브레이크가 적용되었다. 이 조합은 테스트에서 시속 70마일로 2의 코너링 그립 0.90g과 157피트 정지 거리에 기여했다. 폴스타는 또한 세 가지 수준의 회생 제동을 제공하는데, 가장 강력한 것은 브레이크를 건드리지 않고도 차를 완전히 정지시킬 수 있다.

범위, 충전 및 배터리 수명

볼보 XC40 크로스오버와 마찬가지로, 전기화된 플랫폼은 바닥 아래에 78.0kWh 리튬-화이트리튬 배터리 팩을 수용한다. 전기 시스템은 150kW DC까지 빠른 충전을 지원하며, 폴스타는 이 방법이 40분 안에 방전된 배터리를 80%까지 충전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EPA는 2022년 폴스타 2의 공식 주행거리를 발표하지 않았지만, 이 새로운 단일 모터 구성으로 최대 약 425km를 완전 충전으로 주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는 2021년 출시 에디션보다 더 높은 수치지만 폴스타가 신형 열펌프가 없어도 차량 사거리를 최대 10%까지 개선할 수 있다고 밝힌 것이다.

실내, 컴포트 및 트렁크

폴스타2의 인테리어는 나무, 직물, 플라스틱을 단순하면서도 예술적인 방식으로 한데 모은다. 깔끔한 라인, 스파르타 컬러 팔레트, 미니멀한 개폐 장치 등이 모던해 보인다. 폴스타2는 볼보 브레넌에서 조향 휠 버튼과 돌기가 있는 출발 노브와 같이 몇 가지를 빌렸지만, 전체적인 디자인은 여기에서 더 심플해졌다. 전기화된 파워트레인에 맞춰 폴스타는 친환경 비건 원단으로 인테리어를 한다. 전동 리프트게이트는 14입방피트의 공간이 트렁크가 있다.

인포테인먼트 및 연결

그 안에서 운전자는 12.3인치 디지털 계기판은 물론 중앙에 위치한 아이패드 에스크 초상화 지향 터치스크린을 마주보고 있다. 후자는 11.2인치로 대부분의 기능을 처리하며 구글의 안드로이드 오토모티브 OS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다른 현대 인터페이스와 크게 다르지 않다. 네 칸으로 세분된 상자를 그려 보십시오. 네 칸으로 각각 다른 범주의 앱(네비게이션, 전화, 오디오 등)에 할애되어 있다. 폴스타는 유사한 앱을 화면의 특정 구석에 그룹화함으로써 사용자들이 그들이 필요한 것을 찾는데 더 쉬운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며, 따라서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 것을 최소화할 것이라고 믿는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정말 좋은 점은 구글 맵을 통합 내비게이션 시스템으로 만들고 운전자에게 유용한 EV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가까운 충전소가 어디에 있는지, 도착하면 거기에 얼마나 오래 앉아 있어야 하는지 등요. 기타 주목할 만한 사항: 전면에는 USB 포트 2개, 후면에는 위성 라디오 2개가 기본 제공되며, 하만/카든은 소리를 제공한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폴스타2는 보행자 감지 기능이 있는 표준 자동 비상 브레이크와 표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표준 사각지대 모니터링 기능이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아직 한국에는 출시되지는 않았으며 출시예정에 있다. 해외에서 폴스타의 제한적 보증은 테슬라의 보증과 동등한 업계 표준에 따르고 있으므로 테슬라와 비슷한 보증이 제공될것라 생각된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