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미끄러지는 꿈해몽 11가지.

미끄러지는 꿈해몽 11가지.

미끄러지는 꿈해몽

꿈에서 미끄러진다는 것은 욕구 해방과 사랑의 유혹을 받으며 기다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는 겨울 스포츠 등을 잘 타는 경우는 길조로, 부주의하게 미끄러지거나 넘어지는 경우는 흉조가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당신은 어디에서 미끄러지고 있었나요? 아래에서는 미끄러지는 꿈해몽에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스키와 스케이트를 잘 타는 꿈의 의미
 아름답게 미끄러지는 모습을 꾸는 꿈의 심리
 미끄러져 넘어지지만 곧 일어나는 꿈의 해설
 비에 미끄러지는 꿈의 표현
 눈에서 미끄러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얼음에서 미끄러지는 꿈의 해석
 스키나 스케이트를 타다 넘어지는 꿈의 징표
 언덕길이나 빙판길에서 미끄러지는 꿈의 내용
 미끄럼틀 등을 타고 내려오는 꿈의 의미
 계단을 미끄러져 떨어지는 꿈의 상징
 미끄러지지만 딛는 꿈의 의미

스키와 스케이트를 잘 타는 꿈의 의미

스키나 스케이트등의 겨울 스포츠를 잘 타고, 즐기고 타는 것 같은 경우,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시기이므로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거나 계획을 진행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22.01.15 - [관심있는것들] - 스키 꿈해몽 11가지.

 

스키 꿈해몽 11가지.

스키 꿈해몽 11가지. 꿈에서 스키는 어떤 일에 대한 도전이나 위험, 자유로운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차가운 공기를 가르듯 스키장을 타게 되면 아주 상쾌한 기분이 됩니다. 내 발로 달리는

loodyrunning.tistory.com

아름답게 미끄러지는 모습을 꾸는 꿈의 심리

스키나 스케이트등의 선수가, 제삼자의 눈으로부터도 아름다운 형태에서 타는 모습을 보면, 운기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미끄러져 넘어지지만 곧 일어나는 꿈의 해설

겨울 스포츠나 빙판길등에서 미끄러짐으로써 넘어지지만, 곧바로 일어나 평상시 대로 움직이고 있거나 곧바로 미끄러지는 것 같은 경우, 약간의 실수나 불편이 있어도 큰 대미지를 받지 않아도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비에 미끄러지는 꿈의 표현

미끌미끌한 타일 위 등에 비가 내리면 조심해서 걷지 않으면 발이 미끄러지는 일이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비가 원인이 되어 미끄러지는 경우, 꿈에서는 욕심을 과하게 되어 결국 모든 것을 잃고 만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만큼을 손에 넣을 수 있다는 사실이 사치라는 것을 깨닫지 못한 사람은 많습니다.약간의 잉여를 바라기도 하겠지만, 끝없이 더 많이 원하는 것은 자신이 타고났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했다는 증거이기도 합니다.

지금 손에 들어오는 것만도 충분히 타고났다는 것을 인식하고 겸손함을 잊지 않도록 합시다.

2021.11.28 - [관심있는것들] - 비 꿈 해몽 23가지.

 

비 꿈 해몽 23가지.

비 꿈 해몽 23가지. 꿈의 비는 단비와 재해를 가져오는 요인 양쪽 측면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실에서 느끼는 그대로의 인상이 꿈에 반영되어 있어, 온화한 비가 오면 좋고, 세차게 내

loodyrunning.tistory.com

눈에서 미끄러지는 꿈이 시사하는 것

눈에 익숙하지 않은 도심에서는 불과 몇 센티미터의 적설이라도 통근 통학 시간대는 매우 혼잡해질것입니다.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심해도 다른 사람이 미끄러지는 것에 말려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 식으로 눈이 원인이 되어 미끄러지는 것은, 지금의 당신이 조금 자신 과잉 기미가 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 묘한 자신감의 근거가 뭐인가요? 절대나 백퍼센트는 있을 수 없다고 확실히 인식하고, 기본을 소중히 신중하게 행동하도록 노력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눈 꿈 해몽 22가지.

 

눈 꿈 해몽 22가지.

눈 꿈 해몽 22가지. 해몽에서 하늘에서 내리는 눈은 좋은 인상 같은 이미지가 있지만, 실은 길조의 판독이 어렵습니다. 간단히 말해 더러워진 것이 덮여 깨끗하게 보이는 눈이라면 길하고, 더러

loodyrunning.tistory.com

얼음에서 미끄러지는 꿈의 해석

길가에 생긴 웅덩이 등에 얼음이 얼었다가 그 얼음이 원인이 되어 깜빡 미끄러지게 되었을 경우, 꿈에서 뜻하지 않은 트러블에 휘말려 좌절하게 될 위험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골칫거리가 생겨서 골치를 앓게 될지도 모릅니다.

스키나 스케이트를 타다 넘어지는 꿈의 징표

스키나 스케이트 등의 겨울 스포츠에서 무심코 과속 등으로 미끄러져 넘어지거나 다쳤을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나타냅니다.

뜻하지 않게 불운을 만나게 될 지도 모릅니다. 평소 이상으로 행동이나 발언에 주의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2.01.26 - [관심있는것들] - 넘어지는 꿈 해몽 11가지.

 

넘어지는 꿈 해몽 11가지.

넘어지는 꿈 해몽 11가지. 꿈에서 넘어진다는 것은 무엇인가에 방해를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무리 만반의 준비를 해도 생각지 못하게 발이 묶이거나 부상을 당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넘

loodyrunning.tistory.com

언덕길이나 빙판길에서 미끄러지는 꿈의 내용

가파른 언덕길이나 추운 아침 빙판길 등에서 미끄러져 넘어졌을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상외의 문제나 트러블에 말려들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마음만은 해 두고, 만일의 경우에도 냉정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미끄럼틀 등을 타고 내려오는 꿈의 의미

"미끄럼틀이나 경사면 등을 타고 내려오는 것은 꿈상에서는 당신 안에 뭔가 아쉬움이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소한 것일지도 모르지만, 그것이 마음의 응어리가 되어 가슴이 답답해져 버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기분 전환 등을 잘 해서 너무 신경 쓰지 않도록 합시다.

또 미끄러져 내려갈 때는 어떤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여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인 경우도 있습니다. 근본적인 스트레스의 원인을 해소할 수 없다면, 이쪽도 스포츠나 취미 등으로 재충전하도록 합시다.

2022.01.22 - [관심있는것들] - 미끄럼틀 꿈해몽 8가지.

 

미끄럼틀 꿈해몽 8가지.

미끄럼틀 꿈해몽 8가지. 꿈에서 미끄럼틀은 환경의 변화를 바라는 마음이나 호기심 등을 의미합니다. 미끄럼틀은 많은 공원에 설치되어 있는 놀이기구이므로 어릴 적에는 나 자신이, 어른이 되

loodyrunning.tistory.com

계단을 미끄러져 떨어지는 꿈의 상징

양말이나 스타킹을 신은 발로 파닥파닥 계단을 오르내릴 때 미끄러져 미끄러져 아찔한 적은 없었나요?

그런 식으로 계단 위나 중간 등에서 발이 미끄러져 계단에서 떨어지는 경우, 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공부나 일 같은 것이 생각대로 되지 않아 좌절을 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미끄러져도 전혀 두려움을 느끼지 않고 기분 좋게 떨어지는 경우는 당신을 괴롭히는 문제나 문제를 해결할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23 - [관심있는것들] - 계단 꿈 해몽 17가지.

 

계단 꿈 해몽 17가지.

계단 꿈 해몽 17가지. 해몽에서 계단은 삶의 방향, 장래 전망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일상생활에서 거의 매일 어딘가에서 신세를 지는 계단은 해몽에서는 길흉 모두 해석이 많습니다. 내려가는

loodyrunning.tistory.com

2021.12.02 - [관심있는것들] -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높은곳에서 떨어지는 꿈 32가지. 꿈에서는 시험에 떨어지거나 기분 좋게 떨어진다, 추락사할 것 같은 경우는 길조입니다만, 현실에서도 무서운 상황으로 떨어지는 경우는 역시 꿈의 해석도 그다

loodyrunning.tistory.com

미끄러지지만 딛는 꿈의 의미

발이 미끄러져 넘어질 뻔하다가 겨우 버티다 넘어지지 않고 자세를 바로잡았을 때 꿈에서는 돌간의 판단력이 중요함을 의미합니다.

어떤 일을 결단할 때, 망설였을 때는 판단에 시간을 들이지 말고 신속한 결정을 유의하도록 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미끄러지는 꿈해몽 정리

미끄러지면 어딘가에서 미끄러지는 이미지이지만, 설산이나 링크 위를 전용 도구를 사용하여 미끄러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꿈 해석으로도 상황에 따라 판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신의 의지로 미끄러지거나 공포심이 없는 경우는 좋고, 미끄러짐으로 다치는 경우는 흉하다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꿰메는 꿈해몽 / 바느질 꿈해몽 13가지.  (0) 2022.02.28
배꼽 꿈해몽 12가지.  (0) 2022.02.27
지명 꿈해몽 12가지.  (0) 2022.02.27
일어나는 꿈해몽 14가지.  (0) 2022.02.27
약혼 꿈해몽 9가지.  (0) 2022.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