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티켓 꿈해몽 14가지.

티켓 꿈해몽 14가지.

태켓 꿈해몽

꿈에서 티켓은 자격증이나 자신감,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나타냅니다.

티켓이란 바꾸어 말하면 허가증이며, 티켓을 입수했는지 여부로 꿈의 길흉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에 넣은 티켓 꿈은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티켓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티켓 당첨 꿈의 암시
 누군가에게 티켓을 받는 꿈의 징조
 좋아하는 이성에게 티켓을 받는 꿈의 경고
 영화표를 사는 꿈의 의미
 연인의 영화표를 함께 사는 꿈의 상황
 가족분 영화표 사는 꿈해몽
 콘서트 티켓의 꿈의 암시
 표를 살 수 없는 꿈의 메세지
 티켓에 떨어지는 꿈의 징조
 티켓을 잊는 꿈의 판단
 티켓을 찾는 꿈의 내용
 티켓 사기 꿈의 해석
 비행기 항공권의 꿈의 내용
 비행기표가 너덜너덜하고 항공권 잃어버리는 꿈의 상황

티켓 당첨 꿈의 암시

인기 그룹의 라이브나 유명한 이벤트에 가려고 하면 보통 돈을 내면 티켓을 살 수 없습니다.

미리 구입의 의사를 나타내는 신청을 한 다음, 어려운 추첨을 거쳐 간신히 구할 수 있는 티켓도 많이 존재합니다. 그러한 티켓에 무사히 당첨되었을 경우, 꿈에서는 당신이 자존심이 높은 사람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그 자존심에 알맞는 만큼의 적극성이나 행동력을 가져, 지금까지의 자신의 선택이나 캐리어, 경험 등에 자신을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이렇다 할 목적의식을 갖지 않고 그냥 지내온 사람과 비교하면, 농밀하고 의미 있는 인생을 걷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티켓을 받는 꿈의 징조

가고 싶었던 라이브나 무대의 티켓을 누군가에게 양도받는 등 하고 있던 경우, 꿈에서는 당신에게 지원자나 협력자가 나타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티켓을 준 사람에게 짐작이 가는 경우는, 그 사람이 앞으로는 당신을 지원해 주거나 도와 줄 것입니다.

2022.01.20 - [관심있는것들] - 받는 꿈 해몽 10가지.

 

받는 꿈 해몽 10가지.

받는 꿈 해몽 10가지. 꿈이라는 것은 신뢰나 호의를 나타냅니다. 아무런 흥미도 호의도 갖지 않는 사람에게 뭔가를 해 줄 생각은 좀처럼 들지 않습니다. 즉 누군가로부터 뭔가를 받는다는 것은

loodyrunning.tistory.com

좋아하는 이성에게 티켓을 받는 꿈의 경고

호의를 가지고 있는 이성으로부터 영화나 라이브등의 티켓을 받는 경우는,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행운이 오기를 마냥 기다리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행동하고 고백하는 정도의 적극성이 보다 운기를 열어준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화표를 사는 꿈의 의미

정해진 날짜의 정해진 시간, 정해진 자리의 티켓을 구입해야 그 회차의 영화를 볼 수 있으니 적어도 그 날 그 시간에는 일정을 비워둘 필요가 있습니다.

일이나 공부, 다른 약속 등을 모두 클리어해서 영화를 본다는 기분으로 티켓을 사는 것이기 때문에 꿈에서 영화표를 산다는 것은 앞으로의 인생에 대해서 각오를 다졌다, 각오를 다졌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연인의 영화표를 함께 사는 꿈의 상황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의 몫의 영화표도 함께 샀다면, 그 상대와 장래도 쭉 함께 할 각오를 한 =평생의 반려자가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의 애인은 알기 쉽게 말하면 당신의 연애에 대한 소망을 의미합니다. 지금이 너무 행복하면 언젠가 닥칠지도 모르는 파국이 두려워져서 애인과 싸우는 꿈을 꾸게 되

loodyrunning.tistory.com

가족분 영화표 사는 꿈해몽

가족분의 영화표를 샀다면 가족의 앞으로의 생활을 짊어질 각오가 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조금 무거운 각오일지도 모르지만, 긍정적인 생각이 운을 열어 줄 것입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가족 꿈 해몽 10가지.

 

가족 꿈 해몽 10가지.

가족 꿈 해몽 10가지. 현실에서도 화목한 가족이 꿈이라도 사이좋게 지낼 경우 그대로 길조이지만 사이가 나쁘지는 않지만 가까운 가족이 다정하게 대할 경우에는 마음의 균형을 유지해 주는 역

loodyrunning.tistory.com

콘서트 티켓의 꿈의 암시

콘서트에는 각자 정해진 약속 같은 게 있죠.클래식 콘서트라면 연주에 방해가 되지 않는 타이밍에 브라보를 말하거나, 아이돌 계열의 아티스트의 경우는 곡 마다 팬이 참가하는 각각의 안무가 있기도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콘서트 티켓을 산다는 것은, 그러한 약속이나 결정의 틀에 빠져드는 것을 좋아하고 있는, 오히려 빠져드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꿈은 집단 속에서 안정된 생활을 만들 수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12.23 - [관심있는것들] - 콘서트 꿈해몽 10가지.

 

콘서트 꿈해몽 10가지.

콘서트 꿈해몽 10가지. 꿈에서 콘서트는 당신의 자기 현시욕이나 교우관계를 나타냅니다. 실제로 무대 위에 올라 악기 연주나 연극, 노래, 연설 등을 하기까지 종류는 달라도 많은 노력과 연습이

loodyrunning.tistory.com

표를 살 수 없는 꿈의 메세지

가고싶은 공연이나 라이브가 있었는데 바로 매진되어 버렸거나, 보유가 없어서 티켓을 살 수 없었던 경우, 꿈에서는 지금의 당신이 인생의 전기를 맞이하고 있지만, 향후의 목표나 방침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망설임이 생기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중요한 일이니까, 사정이 허락한다면 서두르지 말고 차분히 시간을 갖고 생각하는 것이 보다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티켓에 떨어지는 꿈의 징조

가고 싶은 이벤트나 공연이 있었지만, 티켓의 추첨에 낙선했을 경우, 당신이 실제의 실력보다 자신을 과소평가해 버리는 경향이 있음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사물의 사고방식도 결코 긍정적이라고는 할 수 없고, 당신의 실력이 있으면 본래라면 조금 노력하면 결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도, 어차피 자신이 해도 큰 성과가 되지않고, 애당초 행동을 일으키지 않는 것도 있기 십상입니다.

어떤 일이든 우선은 행동해 보지 않고서는 결과가 생기지 않습니다.어차피 자기라고 생각하기 전에 더 나라는 것을 믿고, 여러가지 일에 도전해 보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티켓을 잊는 꿈의 판단

모처럼 목적의 라이브나 영화 티켓을 손에 넣었다고 해도 당일에 그 티켓을 잊어 버리면 의미가 없어져 버립니다. 그런 식으로 중요한 때에 티켓을 잊어 버리는 것은, 당신의 눈앞에 있는 호기가, 실은 겉보기만으로 위험한 것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이야기가 너무 맛있다는 등 위화감을 이미 느끼고 있고, 아직 확실하게 기회를 잡을 의지를 보이지 않은 것은 아닐까요.

아슬아슬한 곳에서 촉작용이 좋아져, 빤히 쳐다보는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막았을지도 모릅니다. 뭔가 이상하다, 이상하다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다면 아무리 좋은 이야기라도 지금은 신중해지는것이 좋다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티켓을 찾는 꿈의 내용

기대하고 있던 콘서트나 무대 티켓을 너무 소중하게 간직해서 어디에 있는지 모르게 되어 버린 적이 없었나요?

당일 외출할 때까지 발견되면 감지덕지입니다만, 찾아도 나오지 않으면 심하게 당황해 버립니다.

잃어버렸거나 어디로 갔는지 알 수 없게 된 티켓을 찾고 있었다면, 어떠한 이유로 당신이 초조해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의외로 해결책이 눈앞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침착하게 일을 처리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1.12.16 - [관심있는것들] - 찾는 꿈 해몽 29가지.

 

찾는 꿈 해몽 29가지.

찾는 꿈 해몽 29가지. 꿈에서 찾는다는것은 무엇인가를 찾으려 한다라는것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꿈에서 볼 경우엔 찾는 것을 찾았는지, 무엇을 찾았는지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지는 것이 특징이

loodyrunning.tistory.com

티켓 사기 꿈의 해석

영화나 무대, 콘서트나 라이브의 티켓을 스스로 사고 있었을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 티켓과 교환하여 공연을 보거나 유흥 시설에의 입장이 허가되는 것으로부터, 당신이 가지는 새로운 가능성과 인생의 문이 열리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티켓은 그 공연 당일 등 사용 기한이 정해져 있는 것입니다.

시간을 들이고 있으면 모처럼의 호기를 놓쳐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생각되면 즉시 행동에 옮기는 것이 좋다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비행기 항공권의 꿈의 내용

비행기를 타기 위한 항공권이 인상적인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시기이므로, 무엇인가를 새롭게 시작하기에 좋은 타이밍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행동이 운을 열어주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비행기 꿈 해몽 25가지.

 

비행기 꿈 해몽 25가지.

비행기 꿈 해몽 25가지. 꿈에서 비행기는 진보나 여행을 떠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약간의 이동 정도라면 아마 자전거나 전철로도 충분히 충분할 것입니다. 그것이 비행기라는 형태로 꿈에 나

loodyrunning.tistory.com

비행기표가 너덜너덜하고 항공권 잃어버리는 꿈의 상황

비행기 항공권이 너덜너덜해져 있거나 잃어버린 것 같은 경우는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티켓 꿈해몽 정리

콘서트에 라이브, 영화나 무대 등, 그러한 즐거운 이벤트에 가는 것을 기대하고 일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하는 사람도 많은 것이 아닐까요.

티켓을 구할 수 있거나 티켓 상태가 좋은 경우는 좋고, 손에 넣을 수 없거나 티켓 상태가 나쁜 경우는 나쁘다고 생각하면 알기 쉬울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호 꿈해몽 10가지.  (0) 2022.02.25
가구 꿈해몽 17가지.  (0) 2022.02.25
섬 꿈해몽 16가지.  (0) 2022.02.24
옥상 꿈해몽 14가지.  (0) 2022.02.24
사슴 꿈해몽 17가지.  (0) 2022.0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