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콘서트 꿈해몽 10가지.

콘서트 꿈해몽 10가지.

콘서트 꿈해몽

꿈에서 콘서트는 당신의 자기 현시욕이나 교우관계를 나타냅니다.

실제로 무대 위에 올라 악기 연주나 연극, 노래, 연설 등을 하기까지 종류는 달라도 많은 노력과 연습이 필요합니다. 콘서트는 그 집대성입니다.

꿈에서 당신이 보게 된 콘서트는 어떤 것이었을까요? 아래에서는 콘서트 꿈해몽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콘서트 간다, 꾸는 꿈의 심리
 콘서트 유혹 받을 꿈의 징조
 동료와 콘서트를 즐기는 꿈의 상황
 홀로 콘서트를 꾸는 꿈의 조짐
 콘서트에서 기분 좋은 연주 듣는 꿈의 해석
 자신이 콘서트에서 주역의 꿈의 해설
 콘서트에서 잘 연주되지 않는 꿈의 심리
 콘서트가 성황의 꿈의 판단
 콘서트 관객 없는 꿈의 메세지
 오케스트라 콘서트에서 지휘자의 꿈의 암시

콘서트 간다, 꾸는 꿈의 심리

클래식 연주회나 좋아하는 가수의 공연 등 콘서트에 갈 기회는 여러 가지가 있을 것입니다.

콘서트에 가거나 보는 것은 꿈상으로는 당신이 조금 피곤한 기색을 보이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인간 관계에 쫓겨 바쁜 매일을 보내고 있는 것입니다.

멋진 음색을 접하고 심신이 치유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심신이 모두 피로한 상태에서는 능률도 나빠지고 맙니다.어딘가에서 제대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콘서트 유혹 받을 꿈의 징조

콘서트에 누가 같이 가자고 했을 경우, 꿈상으로는 당신의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이상으로 친구 관계의 고리가 넓어질 것입니다.

동료와 콘서트를 즐기는 꿈의 상황

마음이 맞는 동료들과 함께 콘서트를 즐긴다면 꿈에서는 인간관계가 풍부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통의 화제등이 인연으로, 친구가 증가할지도 모릅니다. 내가 난리법석을 떨지는 않지만 분위기를 즐기며 조용히 콘서트를 만끽한다면 행운이 따르리라는 꿈이 됩니다.

분위기에 취하는 등 지나치게 떠들어대고 있던 경우, 꿈에서는 입이 재앙이 되는 트러블에 휘말리기 쉬워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홀로 콘서트를 꾸는 꿈의 조짐

홀이나 공연장 뒤편 등에서 혼자 적막하게 콘서트를 보고 있다면 정신적 스트레스가 쌓이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대로 되지 않는 것도,주위에서 당신을 좀처럼 인정해 주지 않는 것도,당신에게 그 실력이 갖추어져 있지 않기 때문이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하루하루의 노력을 쌓아, 착실하게 실력을 익히는 것을 잊지 않도록 합시다.

콘서트에서 기분 좋은 연주 듣는 꿈의 해석

기분 좋은 연주라고 하는 것은, 아무것도 고상한 클래식 등에 한정되지 않습니다. 설령 그것이 격렬한 록 음악이라고 해도, 그 음악을 정말 좋아한다면 귀가 솔깃하게 울리게 마련입니다.

그런 멋진 연주나 노랫소리를 콘서트에서 기분 좋게 듣는 것은, 취미를 통해서 친구의 사이가 넓어지거나 써클에 참가하거나 해서 사람과 접할 기회가 증가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정기적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동료들과 모이는 것으로, 당신의 생활은 한층 충실해질 것입니다.

자신이 콘서트에서 주역의 꿈의 해설

큰 홀을 전세낸 콘서트 등은 프로라도 되지 않으면 무리겠지만, 예를 들어 개인이 경영하고 있는 가게의 스테이지를 전세내 자신의 콘서트를 개최한다면 비교적 간단하게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식으로 자신이 주최하는 콘서트를 열었다면 꿈에서는 좀 더 남의 주목을 받고 싶은, 눈에 띄고 싶은 욕구가 커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불특정 다수가 아니라 가족이나 연인, 친구 등 특정인을 손님으로 상정하고 콘서트를 개최했다면 그 상대방에게 인정받고 싶고 사랑받고 싶고 지배하고 싶은 당신의 마음이 꿈에 나타났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콘서트에서 잘 연주되지 않는 꿈의 심리

연습에 연습을 거듭해, 꿈속에서까지 연습을 계속하고 있었는데, 콘서트 본무대 위에 섰더니 머리가 새하얗게 되어 버렸다니, 현실에서도 자주 있는 일입니다.

긴장으로 잘 손가락을 움직일 수 없거나 암보를 했을 텐데 깜빡 잊어버리는 등, 능숙하게 연주를 하지 못할 경우, 당신은 어떠한 이유로 인해 자신에게 자신을 잃어 버렸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중요한 상황에서 실패해 버린 경험이 트라우마가 되어 있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혹은 단순히 부담이 되는 상태에 익숙하지 않을 뿐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노력을 게을리 했다면 실수도 자기 책임이지만 성실하게 꾸준히 연습하고 노력했다면 분명 훌륭한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조금 더 열심히 한 자신의 실력을 믿어주세요.

콘서트가 성황의 꿈의 판단

밀치락 달치락하는 만원사례 상태, 손님이 넘치는 모습이었다면 당신 안에 잠들어 있던 재능이 꽃필 때가 왔음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로부터 기대를 받거나 주목받는 기회도 많이 늘어날것입니다.

콘서트 관객 없는 꿈의 메세지

한산한 새가 울어 보는 한 빈자리가 눈에 띄는 상태이거나, 관객이 아무도 없는 것 같은 콘서트였다면 꿈에서는 어느 누구에게도 주목받지 못하고 외로움이나 불안한 마음을 당신이 품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오케스트라 콘서트에서 지휘자의 꿈의 암시

오케스트라의 콘서트등에는 지휘자가 따르는 법입니다.지휘자가 역할을 완수할 수 있도록 나타나는 꿈은, 당신을 이끄는 지도자나 지원자, 파트너등을 타고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그 지휘자에게 나쁜 인상을 느꼈다면 당신을 잘못된 방향으로 이끄는 존재일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자신이 지휘자가 되어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지휘했다면, 당신이 지도자의 입장이 되어 팀이나 그룹을 견인하고 활약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오케스트라를 잘 정리하지 못했다면 꿈상으로는 당신이 지도자가 되기에는 아직 시기가 무르익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언젠가 훌륭한 지도자가 될 때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계속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콘서트 꿈해몽 정리

꿈에서 본 콘서트에 당신은 자신이 출연하는 했었나요?

아니면 한 관객의 입장에서 끝났을까요?

콘서트에 사람이 들어가는 상황이나 즐기는 방법, 자신의 입장에 따라 꿈 해석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참고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금 꿈해몽 7가지.  (0) 2021.12.23
향수 꿈해몽 14가지.  (0) 2021.12.23
불고기 꿈해몽 8가지.  (1) 2021.12.22
사과하는 꿈해몽 16가지.  (0) 2021.12.22
헤어지는 꿈해몽 16가지.  (0) 2021.1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