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일하는 꿈해몽 11가지.

일하는 꿈해몽 11가지.

일하는 꿈해몽

꿈에서 일한다는것은 노력을 하고 있는 일이나 일에대한 의사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일하지 않는 자는 먹지도 말아야 하듯이 현실세계에서 살아가기 위해서는 일하고 돈을 벌 필요가 있으며 불로수입을 기대할 수 없는 이상 일하는 것은 지극히 당연한 사회생활의 첫걸음입니다.

꿈에서 일하는 것은 어떤 뜻을 가질까요? 아래에서는 일하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바쁘게 일하는 꿈의 상황
 바쁘게 일하기 싫어, 불안의 꿈해몽
 의욕 있게 일하는 꿈의 암시
 정시 지나서도 일할 꿈의 메세지
 누군가와 함께 일하는 꿈의 징조
 첫 직종에서 일하는 꿈의 판단
 직장 밖에서 일하는 꿈의 내용
 직장 망하는 꿈의 해석
 레스토랑과 카페, 술집에서 일하는 꿈의 내용
 병원에서 일하는 꿈의 상황
 현실에서의 직장에서 일하는 꿈의 표현

바쁘게 일하는 꿈의 상황

일한다면 차라리 매우 바쁜 정도의 편이, 여러가지로 지나치게 생각하지 않아도 좋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 것은 아닐까요.

편하게 일할 수 있다면 그건 그럴 수도 있겠지만, 심심해 하는 사람에게는 고맙다고는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직장이나 아르바이트 하는 곳에서 바쁘게 일하는 것은 꿈에서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의 실력이나 능력이 정당하게 평가되어 직책을 부여받거나 중요한 일을 맡게 될지도 모릅니다. 현실에서의 일이 바빠짐에 따라, 급여의 인상도 생각할 수 있으므로 재물운의 상승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바쁘게 일하기 싫어, 불안의 꿈해몽

바쁘게 일하는 것으로 불안해져 있거나 싫은 기분이 든다면 꿈에서는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일과 공부가 너무 붐벼서 정신적인 여유가 없어져 궁지에 몰리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현 상태가 계속 된다면 컨디션 면에도 나쁜 영향이 나올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 일이나 공부에 의한 부담을 줄이는 것이 좋다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의욕 있게 일하는 꿈의 암시

의욕을 가지고 일하는 경우, 기력이나 의욕이 현실에서도 충실함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업무면에서도 호조이지만, 지나치게 폭주하지 않도록 주위와 균형을 잡도록 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정시 지나서도 일할 꿈의 메세지

일손이 부족할 때나 성수기 등, 시간 가득 일하는 것도 모자라, 어쩔 수 없이 정시가 지나도 일을 계속하는 처지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런 식으로 야근하고 일하는 경우, 일에 대한 당신의 강한 책임감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성실하게 진지하게 일하는 그 자세가 좋은 결과를 불러, 머지않아 바라는 결과나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누군가와 함께 일하는 꿈의 징조

직장에 나 혼자라는 환경은 아마 매우 드물고, 많은 경우 누군가와 함께 일할 기회가 많은 것이 아닐까요.

자신 이외의 누군가와 함께 일하는 것은, 제삼자에게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인정받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노력함으로써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첫 직종에서 일하는 꿈의 판단

지금까지 경험한 적이 없는 직종에서 새롭게 일하는 경우, 꿈에서는 일하는 면이나 생활면에서 새로운 일이나 변화를 요구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변하지 않는 평범한 일상에 싫증이 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현실에서도 지금까지 해본적이 없는 일에 도전해 봄으로써 뭔가 새로운 것을 발견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직장 밖에서 일하는 꿈의 내용

자원봉사나 임시 아르바이트 등, 본래 자신이 일해야 할 장소가 아닌 장소에서도 일하는 것 같은 경우, 지금의 당신이 조금 피곤한 기색을 보이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자나깨나 일 생각뿐, 결과적으로 꿈속에서도 일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금의 당신에게 있어 일하는 것은 즐거운 일과 동의일지도 모릅니다만, 자신이 가진 시간과 능력의 모든 것을 일에 바치는 것이 정말로 당신이 바라는 일인가요?

가족이나 친구와 보내는 시간, 자신의 취미에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는 것도 풍부한 인생에는 빠뜨릴 수 없는 요소입니다. 이번 기회에 일하는 것에 대한 자세를 좀 재고해 보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직장 망하는 꿈의 해석

일하려면 직장이 필요한건데 꿈에 그 직장이 도산해 있을경우, 꿈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되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고생한 일이 있다 하더라도 이윽고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카페, 술집에서 일하는 꿈의 내용

레스토랑이나 카페, 선술집 등 손님의 주문을 듣고 식사를 제공하는 음식점에서 일하는 경우, 지금의 당신이 더 주위와 교류를 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일이나 공부에 쫓기는 매일로, 깨달으면 자택과 직장, 혹은 학교의 왕복 뿐인지도 모릅니다. 문득 정신을 차리고 생각해 보니 마지막으로 친구와 놀러 간 것이 언제인지 기억나지 않는 것은 아닌가요?

그렇게 하지 않을 수 없었던 사정도 있었을지도 모릅니다만, 그것을 외롭게, 더 사람과 접촉하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 또한 사실일것입니다. 적극적으로 현지의 이벤트에 얼굴을 내밀거나 휴일에도 외출해 사람과 접촉하는 기회를 가지는 것으로 운이 트이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2.02.05 - [관심있는것들] - 카페 꿈해몽 13가지.

 

카페 꿈해몽 13가지.

카페 꿈해몽 13가지. 꿈에서 카페는 대인관계와 휴식, 편안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만나 천천히 이야기를 나누고 싶을 때나, 잠시 앉아서 생각을 하고 싶을 때 등 친숙한 카페가 있으

loodyrunning.tistory.com

2021.12.23 - [관심있는것들] - 레스토랑 꿈해몽 17가지.

 

레스토랑 꿈해몽 17가지.

레스토랑 꿈해몽 17가지. 꿈에서 레스토랑은 당신의 사교성이나 동료를 원하는 기분을 의미합니다. 레스토랑은 불특정 다수가 드나드는 가게로 작은 잔치에서 차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이용이

loodyrunning.tistory.com

병원에서 일하는 꿈의 상황

의사나 간호사, 사무원이나 개호 스탭 등으로 병원에서 일하는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자그마하나마 행운을 얻게 될지도 모릅니다.

현실에서의 직장에서 일하는 꿈의 표현

현실에서의 직장에서 꿈속에서도 일하는 경우, 운기가 저하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제 직장에서 동료나 상사와 대인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음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사람들로부터 어떻게 듣고 있는지, 나쁘게 평가받지 않았는지 너무 신경쓰는 성격인지도 모릅니다. 그것이 스트레스가 되어 몸 상태에까지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라고 꿈은 제시하고 있습니다.

대인관계의 현상을 바꾸는 것은 꽤 어려울 테니, 스트레스 발산을 잘 하고, 너무 골똘히 생각하지 않도록 합시다.

2022.02.12 - [관심있는것들] - 직장 꿈해몽 30가지.

 

직장 꿈해몽 30가지.

직장 꿈해몽 30가지. 직장의 꿈은 대인관계나 일에 대한 열의, 대하는 방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직장의 꿈은 상사나 동료와 어떤 관계성인지, 일은 순조로운지 하는 경향의 꿈이 많은 것이 특

loodyrunning.tistory.com

일하는 꿈해몽 정리

누군가에게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 스스로 일한다고 하는 행위 자체가 적극적인 것 때문인지, 꿈의 해석으로서는 일해야 할 장소에서 일하고 있는 것 치고는 대체로 길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분이 안 좋거나 직장 이외에서도 일을 하고 있는 것 같은 워커홀릭이 되어 있던 경우는 흉하다고 기억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회 꿈해몽 11가지.  (0) 2022.02.14
클레임 꿈해몽 7가지.  (0) 2022.02.14
애니메이션 꿈해몽 6가지.  (0) 2022.02.14
혼자사는 꿈해몽 6가지.  (0) 2022.02.14
대학 꿈해몽 14가지.  (0) 2022.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