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직장 꿈해몽 30가지.

직장 꿈해몽 30가지.

전직장 꿈해몽

직장의 꿈은 대인관계나 일에 대한 열의, 대하는 방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직장의 꿈은 상사나 동료와 어떤 관계성인지, 일은 순조로운지 하는 경향의 꿈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직장에서 어떤 사람이 인상적이었는지, 직장에서 자신이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목차

 직장 상사의 꿈 [직장운변화]이 나타내는것
 직장의 신인의 꿈 [좋은 변화]의 메세지
 직장동료의 꿈 [대인관계/나의 모습]해몽
 직장에 모르는 사람 꿈 [대인운 변화/자기 자신]의 상징
 직장사람: 동성의 꿈 [자신을 비추는 거울]의 심리
 직장사람: 이성의 꿈 [호의/거리를 두고 싶다]의 해석
 직장 선배의 꿈 [동경 / 대인관계를 생각하는 시기]의 내용
 전 직장사람의 꿈 [만나고싶어]의 심리
 직장의 싫은 사람의 꿈 [과거에서 배운다]의 징조
 직장 사람과 키스의 꿈 [받아들이고 싶다/동경/불안]의 상황
 직장 사람과 노닥거리는 꿈 [인간 관계를 개선하고 싶다 / 일운 상승]의 조짐
 직장에서 열받는 꿈 [운기상승]의 해석
 직장에서 혼나는 꿈 [혼나다]의 해설
 직장에서 왕따의 꿈 [대인운 상승]의 심리
 직장에 도착할 수 없는 꿈 [모티베이션 저하]의 판단
 직장에 지각하는 꿈 [호기를 놓치다 / 동기부여 저하]의 메세지
 직장에서 싸우는 꿈 [대인운 상승]의 암시
 직장에 묵는 꿈 [직장운 저하]의 징조
 직장을 그만두는 꿈 [불안 / 퇴직 검토 중 / 운기 상승]의 경고
 직장을 청소하는 꿈 [고민을 해소하고 싶다/의욕 상승]의 의미
 직장을 이동하는 꿈 [운기변화]의 상황
 직장을 바꾸는 꿈 [인생의 고비]해몽
 직장에 적응할 수 없는 꿈 [운기 저하]의 암시
 직장에 화재가 나는 꿈 [큰 변화]의 메세지
 직장이 침수되는 꿈 [직장 관계자가 트러블을 당하다]의 징조
 직장이 다른 꿈 [실력이 발휘되어 있지 않다]의 판단
 직장이 개장하는 꿈 [변화]의 내용
 직장에서 지진이 일어나는 꿈 [일이나 가족에 대한 생각/스트레스]의 해석
 직장이 없어지는 꿈 [직장운 저하]의 내용
 이전 직장 꿈 [불만, 후회]의 상황

직장의 꿈 : 기본 의미 & 심리 상태

꿈에서 직장은, 일에 대한 생각이나 대처 방법 등을 나타냅니다.

사회인이 되면 가정에서 가족과 보내는 시간이나 친구와 노는 시간보다 직장에서 일하는 시간이 더 길어지게 마련입니다. 직장환경이나 대인관계에 대해서 생각하는 시간도 길어지기 때문에 꿈에도 반영되기 쉽다고 생각됩니다.

스트레스 상황 등도 잘 나타나므로 심신 건강 상태의 기준으로 하면 좋을 것입니다.

직장의 꿈 : 인별

직장은 여러 사람이 함께 일하는 장소. 그러한 사람과의 관계성에 의해서, 꿈도 길흉반반입니다. 아래에서는 직장인별로 살펴보겠습니다.

직장 상사의 꿈 [직장운변화]이 나타내는것

직장 상사와의 관계성이 좋은 꿈은 업무운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징조가 됩니다. 의욕이나 향상심 같은 것도 높아지고 있으므로 조금 어렵다고 생각되는 일이라도 지금의 당신이라면 무사히 할 수 있습니다,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직장 상사와의 관계성이 나쁜 꿈일 경우, 업무운의 저하를 암시입니다. 그 영향은 가정에까지 미칠 우려가 있습니다. 상사나 가족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잘 할 수 있도록 합시다.

2021.12.29 - [관심있는것들] - 상사 꿈해몽 19가지.

 

상사 꿈해몽 19가지.

상사 꿈해몽 19가지. 꿈에서 상사는 일의 상태나 실제 상사와의 관계를 나타냅니다. 자기 자신이 경영자인지, 원래 상사가 존재하지 않는 자유업이 아닌 한 젊을 때는 상사의 존재는 따르기 마련

loodyrunning.tistory.com

직장의 신인의 꿈 [좋은 변화]의 메세지

직장신인=신입사원의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처한 환경이나 심정에 좋은 방향으로의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운기 자체도 상승 추세이므로, 긍정적인 사고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운기가 열릴 것입니다.

직장동료의 꿈 [대인관계/나의 모습]해몽

직장 동료가 인상적인 꿈은, 당신 자신의 사회에 있어서의 대인 관계나, 당신 자신의 본연의 자세를 암시합니다.

평소 좋은 관계를 맺는 동료에 대해 꿈에서 싫은 인상을 가졌다면 당신 자신이 상대방에게 그렇게 생각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평소의 발언이나 행동을 재검토해, 고칠 필요성이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또 전혀 낯선 동료가 인상적이었다면 그 상대방이 당신의 이상으로 여기는 인물이거나 직장에서의 새로운 경쟁자가 등장할 수도 있습니다.

2022.01.14 - [관심있는것들] - 동료 꿈해몽 12가지.

 

동료 꿈해몽 12가지.

동료 꿈해몽 12가지. 꿈에서 동료는, 당신의 사회에 있어서의 인간 관계를 나타내거나 당신 자신을 투영한 것이 됩니다. 혼자서 일을 하고 있는 개인 사업주가 아닌 한 직장에 동료가 있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직장에 모르는 사람 꿈 [대인운 변화/자기 자신]의 상징

직장에 모르는 사람이 있는 꿈은 대인운이 변화하는 신호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일에 임해야 운을 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직장에 모르는 동성이 있는 경우, 그 모르는 사람은 당신이 아직 자각하지 못하는 자기 자신의 상징입니다.

그 모르는 사람에 대해 어떤 인상을 받았을까요?싫은 부분이 눈에 띄었다면, 그것은 당신 자신에게도 해당되는 것입니다. 자신이 깨닫지 못하고 있는 것만으로, 누군가에게 불쾌한 기분이 들게 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러한 꿈을 깨달아, 자신의 발언이나 행동을 재차 확인합시다.

직장사람: 동성의 꿈 [자신을 비추는 거울]의 심리

직장동성의 동료에게 뭔가 싫은점이 눈에 띄는경우, 바로 그 싫다라고 느꼈던 부분이 바로 너 자신의 고쳐야할 포인트임을 꿈은 보여줍니다.

이번 기회에 제대로 고치도록 합시다.

직장사람: 이성의 꿈 [호의/거리를 두고 싶다]의 해석

직장 이성 동료가 인상적인 경우, 그것이 좋은 인상을 받았다면 그대로 상대에 대한 호의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둘도 없는 동료로서의 친애의 정이거나 혹은 연애 감정이거나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성동료에 대해서 불쾌한 인상을 가지고 있다면 꿈에서는 어떤 이유로 그 상대방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 싶어서 앞으로의 교제를 조금 삼가고 싶다는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직장 선배의 꿈 [동경 / 대인관계를 생각하는 시기]의 내용

직장에서 동경하는 혹은 목표로 하는 선배의 꿈을 꾸는 경우, 당신이 그 선배와 더 친해지고 싶어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언젠가 뒤쫓지 말고 옆에 세우는 그런 존재가 되길 바랍니다.

직장에서도 좀 어렵다고 느끼는 선배의꿈을 꾸면 대인관계를 재검토해야 할때에 와있다라는것을 꿈은 보여줍니다. 주위와 잘 협조할 수 없다, 친숙하지 않다고 느끼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환경을 바꾼다=이동을 희망하거나 전직하거나 하는 것도 하나의 수단일지도 모릅니다.

전 직장사람의 꿈 [만나고싶어]의 심리

이전 직장인이 꿈에 나타난다면 실제로 당신이 그 상대를 만나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사정이 있어서 이전 직장은 그만두게 되었지만, 좋은 대인관계를 맺을 수 있을것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실제로 만나봐도 좋지 않을까요?

직장의 싫은 사람의 꿈 [과거에서 배운다]의 징조

꿈에 나타난 것이 직장이 싫은 사람일 경우 꿈에서는 과거의 실패나 불쾌한 경험으로부터 배울 것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당신이 직면한 문제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힌트는 꿈속에서의 싫은 사람의 행동이나 말 속에 숨겨져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부러 싫은 상대의 꿈을 꾸는 것이니까, 확실히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어서 향후 참고합시다.

직장 사람과 키스의 꿈 [받아들이고 싶다/동경/불안]의 상황

직장 사람과 키스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직장에 더 친숙해지고, 받아 들여 주었으면 하고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입니다.

일없이 연애대상으로 알리라고 생각되는 직장상사와 키스하는 꿈은 당신이 그 상사를 연애대상으로 의식하고 있음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나이 차가 너무 나거나 전혀 취향 저격인 사람이 아니어서 연애 대상으로 볼 수 없는 상사와 키스하는 꿈은 성- 희- 롱이나 갑질에 대한 불안감이 반영됐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평소 상사의 발언이나 행동에 불안을 느끼는 것 같은 것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별로 신경쓰지 않아도 꿈꾸는 정도는 마음에 걸리는 것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동료나 더 위의 상사에게 상담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직장 사람과 노닥거리는 꿈 [인간 관계를 개선하고 싶다 / 일운 상승]의 조짐

직장사람과 노닥거리는 꿈은 직장의 인간관계를 바꾸고 싶고 개선하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또 직장의 상사나 선배와 노닥거리고 있던 경우, 업무운이 높아지는 신호입니다. 그동안 꾸준히 쌓아온 노력이 보답을 받아 성과로 얻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길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직장의 꿈 : 행동별

직장에서 나는 어떤 행동을 했습니까? 꿈으로서는 길흉이 함께 있습니다만, 약간 흉조가 많이 있습니다.이곳에서는 직장에서의 행동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에서 열받는 꿈 [운기상승]의 해석

뭔가 상당히 화가 나는 일이라도 있었는지 직장에서 끊어지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사회에 나가면 스트레스도 많이 안게 됩니다.

평소 그러한 스트레스를 쌓아두고 참고 있던 모야모야를, 실해가 없는 꿈속에서 끊어짐으로써 발산하고 있는 것입니다. 직장의 특정 상대에게 화가 나 있는 경우, 향후는 그 상대와의 관계성이 개선될 것입니다.

직장에서 혼나는 꿈 [혼나다]의 해설

상사나 선배등에서 직장에서 혼나는 꿈은, 현실의 직장에서도 어떠한 이유로 혼나는 사태에 빠질 가능성을 암시합니다.

연락 및 인계, 중요한 내일의 일정을 잊지 않았나요? 단 한마디 연락을 넣거나 예정 확인을 하는 것만으로 막을 수 있는 것 같은 일로 혼나는 것은 맞지 않습니다. 제대로 기본으로 돌아가 보고, 연락, 확인 등을 해봅시다.

2021.12.08 - [관심있는것들] -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혼나는 것은 누군가에게 마음을 써달라는 당신의 응석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꿈으로 혼나는 상대야말로, 당신이 더 응석부리고 싶고 친해지고 싶

loodyrunning.tistory.com

직장에서 왕따의 꿈 [대인운 상승]의 심리

현실에서 신뢰하는 상사나 선배 등에게 직장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꿈은 꿈에서 대인운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그 상사나 선배와의 인연이 깊은 것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자신을 괴롭히고 있던 상사나 선배에게 굳이 엄격하게 지도나 교육을 받는 것으로, 당신 자신이 성장해, 장래적으로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엄격하고 괴로운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만, 자신의 재능이나 가능성을 전망해 엄격하게 단련해 주는 사람을 소중히 하는 것으로, 당신 자신의 가능성이 열리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직장에 도착할 수 없는 꿈 [모티베이션 저하]의 판단

교통 기관이 흐트러지거나 길을 잃거나, 어떠한 이유로 직장까지 도달할 수 없는 꿈은, 지금의 당신이 일에 대해서 소극적으로 되어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몰래 일 때문에 날림으로 일을 하지 않았나요? 할 일은 하고 있다고 해도, 두 배의 시간을 들여 일을 끝내는 듯한 자세는, 열심이라고는 말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의욕이나 기력이 감퇴되어 있는 탓에 가지고 있는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직장에 지각하는 꿈 [호기를 놓치다 / 동기부여 저하]의 메세지

어떤 이유로 직장에 지각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소중한 호기를 놓쳐버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거래 현장 등에서 약속을 지키지 않는 것은 최대의 매너 위반. 단 한 번의 지각으로 모든 것을 날려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지각이 원인이 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확실히 명심해서 호기를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또 직장에 지각하는 꿈은 상사로부터의 압박이나 스트레스를 느끼고, 일에 대한 동기부여가 감소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분전환을 잘 해서 기분을 전환하도록 합시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지각하는 꿈 해몽 39가지.

 

지각하는 꿈 해몽 39가지.

지각하는 꿈 해몽 39가지. 꿈에서 지각은 기회를 놓친다라는 경고를 뜻합니다. 현실에서도 약속한 시간에 늦는 것은, 학생, 사회인을 불문하고 중대한 매너적으로 위반하는것이며, 꿈의 해석에

loodyrunning.tistory.com

직장에서 싸우는 꿈 [대인운 상승]의 암시

직장에서 누군가와 싸우는 꿈은 꿈에서 역몽으로 해석되며 대인운이 높아지고 있는 신호입니다.

다투던 상대방과의 관계성이 더 친밀해지거나 팀워크가 더 좋아지는것을 나타내는 길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 해몽 21가지. 꿈에서 싸움은 갈등이나 억압으로부터 해방을 의미합니다. 꿈의 해석으로는 상대방이나 상황에 따라 길흉이 함께 여러 해석으로 나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oodyrunning.tistory.com

직장에 묵는 꿈 [직장운 저하]의 징조

동료 등과 함께 직장에 머무는 꿈이 인상적일 경우, 업무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직장에서 큰 실패를 하고, 그야말로 직장에 갇히는 사태에 빠질 우려가 있습니다.

함께 묵은 동료가 이성이라면 자주 주의를 줌으로써 최악의 사태는 피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직장에 함께 머물고 있던 동료가 동성이었을 경우는 주의력이 산만해져 있는 것을 암시. 평소보다 확인이나 점검에 유의해 주의합시다.

직장을 그만두는 꿈 [불안 / 퇴직 검토 중 / 운기 상승]의 경고

직장을 그만 두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지금의 당신이 현상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거나 장래에 대해서 불안을 느끼거나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합니다. 실제로 퇴직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고, 그 기분이 반영되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직장을 그만둠으로써 홀가분한 기분이 들었다면 운기는 상승세가 될것입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일을 하면 운이 트이게 될것입니다.

직장을 청소하는 꿈 [고민을 해소하고 싶다/의욕 상승]의 의미

자신의 직장을 청소하는 꿈은 일에 관한 고민이나 불안을 해소하고 싶다, 어떻게든 하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청소하고 직장이 깨끗해졌다면, 앞으로는 사태가 호전되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것입니다.

또 일하는 면에서 특별히 고민이나 불안이 없는 사람이 직장을 청소하는 꿈을 꾸었다면 좀 더 직장에 도움이 되고 싶다는 당신의 긍정성이나 의욕의 고조를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직장을 이동하는 꿈 [운기변화]의 상황

직장을 옮기게 되어 기쁘다고 느꼈을 경우,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크게 변화하는 신호.사물이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는 것을 나타내는 길조가 됩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었던 문제나 문제가 해결되거나, 뭔가 맞지 않았던 상사나 동료와 실제로 근무지를 떠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신이나 상대가 현실로 전근이나 이동이 될지도 모릅니다만, 그것으로 자신이 놓여져 있는 상황이 개선된다면 그것으로 좋다고 생각해 적극적으로 받아 들임으로써 운이 트일 것입니다.

직장을 이동하게 된 것에 불안을 느끼고 있던 경우, 꿈에서는 운기의 저하를 암시.일에 대한 대처 방법이나 방향성에, 중대한 잘못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기회에 최종 목표나 성과와 지금까지의 과정을 대조해 큰 차질 등이 없는지 확인해 봅시다.

직장을 바꾸는 꿈 [인생의 고비]해몽

뜻대로 직장을 바꾸는 꿈은 당신이 인생의 고비를 맞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될 것입니다. 그동안의 노력에 대해서는 일정한 평가와 성과를 남겼으니 이제 다음 단계로 넘어가야 할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여행을 떠나는 데는 고생과 시련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것들을 하나하나 극복해 나간 먼저, 사람으로서 성장할 수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2.01.18 - [관심있는것들] - 이직하는 꿈 해몽 9가지.

 

이직하는 꿈 해몽 9가지.

이직하는 꿈 해몽 9가지. 꿈에서 이직이라는것은 환경을 바꾸고싶은, 주위를 바라보고 싶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처한 상황에 따라서 어쩔 수 없는 사정으로 이직을 하는

loodyrunning.tistory.com

직장에 적응할 수 없는 꿈 [운기 저하]의 암시

이동이나 전직, 취직 직후 등으로 직장에 잘 익숙해지지 못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운이 저하하고 있는 것을 꿈은 나타내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경험이나 지식으로는 대처할 수 없는 트러블에 휘말릴 우려가 있습니다.

대인운도 저하되고 있기 때문에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부탁할 수도 없고,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쌓게 될지도 모릅니다.

직장의 꿈 : 직장의 상황별

꿈에서 본 직장은 어떤 상황이었을까요? 꿈 해석으로는 흉조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곳에서는 직장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직장에 화재가 나는 꿈 [큰 변화]의 메세지

직장에 화재가 나는 꿈은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크게 변화할 것임을 암시합니다. 전소에 가까운 기세로 격렬하게 불타고 있는 것이 직장의 발전이나 대인 관계의 호전이라는 길조를 나타냅니다.

일이나 동료와의 관계성 때문에 고민이 있었다고 해도, 향후는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향할 것입니다.

직장이 침수되는 꿈 [직장 관계자가 트러블을 당하다]의 징조

비가 새는 등으로 직장이 침수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자기 자신이나 직장 동료, 상사 등이 트러블이나 재난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직장이 다른 꿈 [실력이 발휘되어 있지 않다]의 판단

현실과는 다른 직장에서 일하는 꿈은 어떤 이유로도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것은 자신이 놓여진 환경이 나쁘다=자신이 가진 기술을 발휘할 수 있는 부서가 아니거나, 당신 자신의 마음가짐이 원인일지도 모릅니다. 할 수 있는 것부터 조금씩 바꿔갑시다.

직장이 개장하는 꿈 [변화]의 내용

직장이 개장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당신의 관련된 일 그 자체나 향후의 경제 상태가 어떠한 이유로 변화하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지진이 일어나는 꿈 [일이나 가족에 대한 생각/스트레스]의 해석

직장에서 지진을 당하는 꿈은 일하는 중에 지진을 당하면 어떻게 될까 하는 당신의 불안이 반영된 꿈입니다. 지진을 당해서 직장의 상태나 동료, 거래처의 상황 등을 걱정하고 있었다면, 그만큼 일에 대해 매일 진지하게 임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업무 중에는 집을 떠나 가족과도 다른 장소에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지진이라는 비상사태에 가족과 떨어져 있으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과 불안이 나타난 꿈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가족을 소중히 하는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직장에서 지진을 당하고, 두근거리거나 기쁘거나 즐겁거나 느끼고 있거나 하는 경우, 일에 대해서 꽤 스트레스를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쉬고 싶지만 쉴 수 없다라는 생각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직장이 없어지는 꿈 [직장운 저하]의 내용

직장이 없어진다=도산하는 꿈이 인상적이었다면 꿈에서는 일운의 저하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실제로 근무처의 상황이 악화되고 있는 분위기를, 날마다 피부로 느끼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회사가 없어져서 당황했다면 내 자신이 앞으로 일어날지도 모르는 큰 변화에 대해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의 직장이 자신에게는 그다지 맞지 않는다고 느끼고 있는지도 모릅니다.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자신의 기술을 연마하거나 보다 맞는 직장으로 옮기는 것도 생각해 보면 어떨까요.

이전 직장 꿈 [불만, 후회]의 상황

예전에 다니던 직장이 인상적인 경우, 현상에 대한 불만이나 이직한 것에 대한 후회가 나타나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이미 그만둬 버린 직장이 더 나았다고 말하기 시작하면 끝이 없습니다. 어떤 일이든 힘든 일은 있는 법이니까, 확실히 현실을 마주하고, 지금 현재 지고 있는 책임과 의무를 완수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직장 꿈해몽 정리

직장의 꿈을 꿀 때는 좋지도 나쁘지도 않은 일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는 상태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직장 환경이나 대인 관계가 양호하면, 의욕이 높아져 적극적인 마음으로 일에 임하는 자세가 반영되는 길몽입니다.

한편으로 일이나 장래에 대한 불안등이, 운기의 저하로서 반영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 기회에 일이나 직장 환경에 대해 잘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 꿈해몽 10가지.  (0) 2022.02.13
트럭 꿈해몽 12가지.  (0) 2022.02.13
초조한 꿈해몽 13가지.  (0) 2022.02.12
임산부 꿈해몽 14가지.  (0) 2022.02.12
동생 꿈해몽 10가지.  (0) 2022.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