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합격 꿈해몽 7가지.

합격 꿈해몽 7가지.

합격 꿈해몽

꿈에서 합격한다는 것은 현실에 불안을 남기고 있는 것에 대한 충고를 의미합니다.

괜찮을까, 걱정을 생각하고 있는데 꿈에서도 시험을 보고 있었다니 좋은 기분은 아닐것입니다.

꿈에서 보는 합격에는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합격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시험에 합격하는 꿈의 내용
 특별한 노력 없이 합격하는 꿈의 해석
 노력해서 어떻게든 합격하는 꿈의 내용
 합격해서 기뻐하는 꿈의 상황
 남이 합격하는 꿈의 표현
 불합격할 꿈해몽
 다른 누군가가 불합격할 꿈의 의미

시험에 합격하는 꿈의 내용

취학중에 정기적으로 행해지는 시험이나, 인생에서 몇 번인가 치르게 되는 입학 시험이나 자격 시험 등, 우선은 합격을 얻지 못하는 일에는 앞으로 나아갈 수 없습니다. 진급이나 졸업에 관한 시험에서 합격을 받지 못하면 유급하거나 잘못하면 퇴학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합격 여부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게 학교의 시험이나 어떠한 자격을 얻기 위한 시험에 무사히 합격했을 경우, 꿈에서는 유감스럽게도 역몽으로 해석되고, 현실에서의 시험이나 승부사를 앞두고 있는 경우는 별로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사실은 착실하게 실력은 몸에 익어가고 있는데, 어떠한 이유로 약해져 있는 등 자신에게 자신을 가질 수 없고, 최대한의 힘을 발휘할 수 없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꾸준히 노력해 왔다면 조금 자신을 믿어줘도 되지 않을까요?

또 혹은 자만심을 가지고 노력을 게을리 하고 있는것을 경고하는 꿈일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합격하고 싶은 것처럼 다른 사람들도 필사적으로 공부를 해오고 있습니다. 학력이 같으면 기력으로 질지도 모릅니다.

당일이 되어 분위기에 휩쓸려 겁을 먹고 실력을 발휘할 수 없게 되면 본전도 못 찾게 됩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만반의 상태로 임할수 있도록 잘 노력과 준비를 하라고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특별한 노력 없이 합격하는 꿈의 해석

보통 여러 번 참고서를 읽거나 복습을 반복함으로써 약점을 줄여나가는데 참고서 등을 한 번 읽으면 완전히 이해하게 되는 반칙적인 두뇌의 소유자라면 아무런 어려움 없이 시험 등에도 합격해 버릴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식으로 큰 노력 없이 합격을 손에 넣었다면, 역몽의 해석이 되어, 현실에서는 대단한 고생을 하게 되거나 평상시라면 하지 않았던 실수를 저질러 버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너무 심각해지지 않는 것은 승부근성이라고 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지금의 당신은 조금 낙관적으로 지나치는 것 같습니다. 사물이나 안고 있는 문제를 너무 경시해서 결국은 실패해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조심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노력해서 어떻게든 합격하는 꿈의 내용

합격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침식을 잊고 공부에 몰두하거나 좋아하는 것을 참고 오로지 노력을 계속할 필요를 재촉당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힘들어도 괴로워도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거듭해 최종적으로 간신히 합격을 쟁취했을 경우,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직면하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을 어떻게든 할 수 있도록, 노력을 계속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는 문제나 트러블을 안고 있다 하더라도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나아질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상실 상태였던 자신감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실제로 시험이 가까운 사람에게 있어서는, 합격을 암시하는 재수 좋은 꿈이 됩니다. 끝까지 합격을 목표로 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합격해서 기뻐하는 꿈의 상황

오랜 시간 노력과 고생을 한 끝에 겨우 합격을 따냈다면 역시 기뻐하는 것이 인지상정입니다.

그 감정 표현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승리의 포즈를 취하거나 웃는 얼굴이 되거나 하는 등 알기 쉽게 기쁨을 나타내 버릴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꿈으로 꾸는 경우엔 합격하고 기뻐하는 일은 역몽으로 해석됩니다.

현실에서도 시험등을 앞두고 있는 경우는, 생각하는 것 같은 결과를 남길 수 없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이정도 했으니까 이제 괜찮다고 앞으로 볼 시험같은걸 만만하게 생각하는것 같습니다.

당신이 방심한 만큼 다른 사람이 합격에 한발 다가섰다고 생각하면 일의 중대성을 조금은 눈치챌지도 모릅니다. 꿈은 마지막까지 긴장을 풀지 말고 계속해서 열심히 노력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남이 합격하는 꿈의 표현

자신 이외의 누군가가 시험 등에 합격했을 경우,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문제나 트러블에 말려들거나 해서 보통 일이 아닐지도 모릅니다만, 당신이 쌓아 올린 노력이나 고생은 헛되지 않습니다.

호기는 눈앞에 다가와 있습니다.그 기회를 제대로 잡음으로써 노력과 고생이 보상되고 성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불합격할 꿈해몽

아무리 노력한다고 해도 열심히 했다고 해서 반드시 합격을 따낼 수 있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 나 이상으로 노력한다면 결과적으로 불합격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꿈에서 본 시험등의 결과가 불합격할 경우, 꿈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되어 현실에서의 시험 결과등은 의외로 좋은 것이 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시험을 쉽게 생각하지 않고, 방심도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현상을 유지할 수 있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한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 신호이기도 하니 기회를 잘 잡읍시다.

다른 누군가가 불합격할 꿈의 의미

자신 이외의 다른 사람이 시험에 불합격했을 경우, 운이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예상치 못한 실수를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합격 꿈해몽 정리

수험 시즌이나 정기 시험의 시기가 가까워지면, 당시 고생했던 일을 생각해 어딘지 모르게 마음이 무거워진다고 하는 사람도 적지 않을 것입니다.

꿈 해석으로는 자신의 시험 결과는 역몽, 남의 시험 결과는 그대로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쉬울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산부 꿈해몽 14가지.  (0) 2022.02.12
동생 꿈해몽 10가지.  (0) 2022.02.12
노숙자 꿈해몽 15가지.  (0) 2022.02.12
도미 꿈해몽 10가지.  (0) 2022.02.11
좋아하는 꿈해몽 8가지.  (0) 2022.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