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도미 꿈해몽 10가지.

도미 꿈해몽 10가지.

도미 꿈해몽

꿈에서 도미는 기쁨이나 행운, 발전을 나타냅니다.

경사스러운 자리에는 도미라는 것이 단골이라고 할 수 있을것입니다. 굽는 것 뿐만 아니라 생선회도 조림도 맛있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도미를 좋아하는 사람은 많을지도 모릅니다.

꿈에서 도미는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아래에서는 도미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도미 낚는 꿈의 메세지
 도미 보는 꿈의 징조
 도미 먹는 꿈의 판단
 꼬리 달린 도미 꿈의 내용
 도미 받는 꿈의 해석
 건어물 도미 사고, 건어물 도미 받는 꿈의 내용
 썩어가는 도미, 작은 도미 꿈의 상황
 썩은 도미, 작은 도미 꿈의 표현
 머리 없는 도미 꿈해몽
 꼬리 없는 도미 꿈의 의미

도미 낚는 꿈의 메세지

일부러 배로 앞바다까지 나가지 않아도 지금은 낚시터도 많고, 도미를 잡을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 곳이라면 뱃멀미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낚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내가 도미를 잘 낚을 수 있었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뜻하지 않게 임시수입을 얻을 수도 있어요.즐겁고 알찬 나날을 보낼 수 있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한 도미를 낚은 것이 맑은 물에서였다면 더욱더 큰 행운을 얻게 된다는 꿈이 됩니다. 일재산을 쌓거나, 이른바 옥여라고 불리는 혼담이 생길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도미 보는 꿈의 징조

즉,가게앞이나 시장등에 알려져있는 도미나 식탁에 올라간 도미를 보고 있다면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것을 의미하는 일입니다.

꿈은 문제나 트러블에 휘말려 있다 하더라도 사태가 호전되어 해결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도미가 크고 훌륭할수록 얻어지는 행운이 크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도 합니다.

도미 먹는 꿈의 판단

도미를 먹고 있을 경우 행운이 올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꿈은 가족 중에 경사가 있거나 일이나 공부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여럿이서 도미를 먹고 있다면 혼자가 아닌 다함께 힘을 합쳐 좋은결과를 도출하는것을 뜻하는 꿈이됩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먹는다는 것에는 에너지와 생명력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먹음으로써 영양을 섭취하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니까, 수면과 같이 살기 위해서는 빠뜨릴 수 없는 요

loodyrunning.tistory.com

꼬리 달린 도미 꿈의 내용

축하의 진수성찬이라고 하면, 조금 질리지만 역시 꼬리 대가리가 달린 도미는 빼놓을 수 없습니다. 조금 과장된 도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만, 실제로 자신을 위해 꼬리 대가리가 달린 도미가 준비되면 기쁠것입니다.

그렇게 꼬리 대가리가 달린 도미가 인상적일 경우, 재수가 크게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매우 재수가 좋은 꿈이 됩니다.

급여가 인상되거나 지금까지의 업적을 인정받아 출세, 영전하게 될지도 모릅니다.당신뿐만 아니라 주위의 사람에게도, 현실에서도 꼬리 달린 도미를 준비하고 싶어지는 행운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도미 받는 꿈의 해석

누군가로부터 옷자락 나누기 등으로 싱싱한 도미를 받았을 경우, 꿈에서는 재물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뜻하지 않게 임시 수입을 얻거나 급여 인상 등을 기대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받은 도미가 크고 훌륭할수록 얻어지는 행운이나 날아드는 희소식이 크고 훌륭하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도미를 준 사람과 현실에서도 안면이 있는 경우는, 그 상대를 통해 행운이 초래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2.01.20 - [관심있는것들] - 받는 꿈 해몽 10가지.

 

받는 꿈 해몽 10가지.

받는 꿈 해몽 10가지. 꿈이라는 것은 신뢰나 호의를 나타냅니다. 아무런 흥미도 호의도 갖지 않는 사람에게 뭔가를 해 줄 생각은 좀처럼 들지 않습니다. 즉 누군가로부터 뭔가를 받는다는 것은

loodyrunning.tistory.com

건어물 도미 사고, 건어물 도미 받는 꿈의 내용

싱싱한 싱싱한 생선이 아닌, 건어물이 된 도미를 사거나 누군가로부터 받은 경우, 꿈에서는 가까운 시일 내에 행운이 따른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건어물 도미가 크고 훌륭할수록 얻을 수 있는 행운이나 기쁨도 클 것임을 꿈은 보여줍니다.

2022.01.07 - [관심있는것들] - 마트 꿈해몽 14가지.

 

마트 꿈해몽 14가지.

마트 꿈해몽 14가지. 꿈에서 마트는 대신 빛나는 매일을 나타냅니다. 일상생활에 밀착되어 편의점보다 저렴하게 다양한 것을 살 수 있는 마트는 빼놓을 수 없는 상업시설입니다. 꿈에서 본 마트

loodyrunning.tistory.com

썩어가는 도미, 작은 도미 꿈의 상황

가치가 있는 것은 어떤 상태가 된다 해도 가치가 있다는 의미로 썩어도 도미라고는 하지만, 이왕이면 썩지않은 좋은 도미 쪽이 좋을것입니다.

슬슬 먹으면 위험하지 않을까라고 생각되는 썩어가던 도미는 지금 바로 당신의 손에서 기회가 흘러내리려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지금 바로 행동하거나 대처할 수 있다면 아직 늦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아주 작은 망설임 때문에 모처럼의 호기를 놓쳐 버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망설이지 않고 행동하는 즉단 즉결, 호기를 간파하고 놓치지 않는 집중력 등이 운을 잡을 수 있을지 어떨지의 중요성이 될 것입니다.

썩은 도미, 작은 도미 꿈의 표현

완전히 썩어 버린 도미나 이름뿐인 작은 도미는, 얻는 것보다 오히려 잃는 것이 커 버리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머리 없는 도미 꿈해몽

축하하는 자리에서 나오는 도미라면 꼬리 대가리가 있고 머리부터 꼬리 지느러미까지 확실히 붙어있는 것입니다만, 평소의 식탁용으로 구입하는 경우라면 토막의 가능성도 있고, 토막이라면 머리와 꼬리가 없는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개를 숙이고 있는 도미는 운기가 저하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어떤 경우에 있어서 운이 나쁘다, 운이 나쁘다는 생각을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꼬리 없는 도미 꿈의 의미

꼬리가 잘린 도미는 꿈에서는 대인운이 저하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위의 사람이나 직장의 인간 관계등에서 문제나 트러블을 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도미 꿈해몽 정리

도미의 생선회가 식사로 나온다면, 그렇게 생선회를 좋아하지 않는다 해도 역시 기분이 좋아질지도 모릅니다.

경사스러운 자리에 내놓을 기회가 많은 물고기인 만큼 꿈에서도 길조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아, 싱싱하고 크고 훌륭할수록 길하다고 생각하면 알기 쉬울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합격 꿈해몽 7가지.  (0) 2022.02.12
노숙자 꿈해몽 15가지.  (0) 2022.02.12
좋아하는 꿈해몽 8가지.  (0) 2022.02.11
멧돼지 꿈해몽 13가지.  (0) 2022.02.11
춤추는 꿈해몽 16가지.  (0) 2022.0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