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자신 꿈해몽 13가지.

자신 꿈해몽 13가지.

자신 꿈해몽

꿈에서 나는 나를 객관적으로 보려고 하는 자세, 혹은 과거나 현재에 있어서 나의 본연의 자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자신의 모습은 자신이 보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거울에 비친 모습은 좌우 반전되어 있어서 실상이라고는 할 수 없을것입니다.

꿈에서의 나 자신은 무엇을 의미하는것일까요? 아래에서는 자신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자신을 보는 꿈해몽
 내가 죽는 꿈의 상징
 내가 누군가를 화내는 꿈의 심리
 내가 누군가 때리는 꿈의 해석
 자신이 애인을 화내는 꿈의 내용
 내가 누군가에게 혼날 꿈의 심리
 자신이 임신하는 꿈의 징조
 내 아이의 꿈의 상황
 내 아이와 이야기하는 꿈의 조짐
 내 아이가 매달리는 꿈의 해석
 내 아이가 어두운 꿈의 해설
 내가 입원할 꿈의 심리
 내 방 꿈의 판단

자신을 보는 꿈해몽

자기 자신의 모습을 제삼자 시점에서 보고 있었을 경우, 현실에서 당신에게 부족한 것을 나타내고 있는 꿈이 됩니다. 꿈속에서 본 나 자신이 적극적이고 활발한 모습이었다면 그러한 활발함이 부족한 소극적이고 온순한 사람임을 나타냅니다.

꿈에서 본 자신이 이론파였다면 현실에서의 자기 자신은 생각하기보다 먼저 행동하는 타입일 것입니다. 자신이 부족한 부분을 올바르게 인식하여 보충하거나 새롭게 몸에 익힐 수 있도록 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자기자신과 대면하고 있다면, 자신의 일이나 자신의 생각을 객관적으로 되돌아보고 싶다는 당신의 생각이 나타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적극적으로 자신과 마주할 의지가 있는 것이므로, 고쳐야 할 점을 고치고 반성해야 할 점을 반성하고, 잘 생각하고 행동함으로써 운수가 트이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거울에 비친 자신을 바라볼 경우 자기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볼 수 있는 시기라는 꿈이 됩니다.

2021.12.27 - [관심있는것들] - 거울 꿈해몽 18가지.

 

거울 꿈해몽 18가지.

거울 꿈해몽 18가지. 꿈에서 거울은 자기의 측면이나 마음상태를 의미합니다. 자기 자신의 모습을 직접 보는 것은 불가능하고, 거울 너머로 자신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불편합니다. 꿈거

loodyrunning.tistory.com

내가 죽는 꿈의 상징

꿈이기 때문에 제 자신이 죽는 상황에 맞닥뜨릴 가능성도 없다고는 할 수 없습니다.

만약 꿈에서 내가 죽어버렸다면 꿈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되어 운기가 상승하고 있는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죽음은 재생의 암시이므로 재출발이나 새로운 시작과 같은 의미가 있습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으로 새로운 연애를 시작하거나 문제와 트러블이 해결되고 새롭게 시작할 수 있다고 꿈은 제시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행동함으로써 더 운을 트일 겁니다.

2021.12.14 - [관심있는것들] - 죽는 꿈 해몽 43가지.

 

죽는 꿈 해몽 43가지.

죽는 꿈 해몽 43가지. 해몽하다 죽임을 당하다 죽음을 당하는 꿈은 재생의 암시합니다. 또한 살해당하는 상대나 상황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죽음을 당하는 꿈은 언뜻 보기에는 매우 무서운 일

loodyrunning.tistory.com

내가 누군가를 화내는 꿈의 심리

내가 누군가를 화를 낼경우, 꿈에서는 그 상대에 대한 오해나 단심을 가지고 있는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상대방을 화내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현실에서는 대인관계가 개선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2021.11.30 - [관심있는것들] - 화내는 꿈 해몽 28가지.

 

화내는 꿈 해몽 28가지.

화내는 꿈 해몽 28가지. 꿈에서 화를 내는 행위는 마음의 해방을 의미합니다. 화를 내는 꿈은 많은 경우 평소 참을성이 강하고 화를 내는 일은 없을 것 같은 사람이 누구에게도 폐가 되지 않는 꿈

loodyrunning.tistory.com

내가 누군가 때리는 꿈의 해석

단지 상대를 화낼 뿐만 아니라 때리기까지 했을 경우, 상대와의 관계성은 더욱 악화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행동이나 언동에는 주의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17 - [관심있는것들] - 때리는 꿈해몽 13가지.

 

때리는 꿈해몽 13가지.

때리는 꿈해몽 13가지. 꿈으로 때리는 것은 감성의 깨어나 호의를 보이는 인물의 존재를 의미합니다. 꿈이라지만 때리는 행위를 한다는 것 자체가 큰 감정의 움직임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겠습

loodyrunning.tistory.com

자신이 애인을 화내는 꿈의 내용

연인에 대해서 어떠한 이유로 화내고 있는 경우, 역몽이라고 해석되어 더욱 상대와의 정이 깊어지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의 애인은 알기 쉽게 말하면 당신의 연애에 대한 소망을 의미합니다. 지금이 너무 행복하면 언젠가 닥칠지도 모르는 파국이 두려워져서 애인과 싸우는 꿈을 꾸게 되

loodyrunning.tistory.com

내가 누군가에게 혼날 꿈의 심리

나 자신이 누군가에게 혼이 났을 경우, 누군가에게 응석부리고 싶은 기분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또한 사람들에게는 알리고 싶지 않은 꺼림칙함이나 비밀의 암시이기도 합니다.

2021.12.08 - [관심있는것들] -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혼나는 것은 누군가에게 마음을 써달라는 당신의 응석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꿈으로 혼나는 상대야말로, 당신이 더 응석부리고 싶고 친해지고 싶

loodyrunning.tistory.com

자신이 임신하는 꿈의 징조

꿈에서 자신이 임신해서 기뻐하거나 기쁜 마음으로 있을 경우, 행운을 누리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직업운이나 재물운, 연애운도 절호조이므로 향후를 향한 준비나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임신한 것이 당신이 소중히 생각하는 연인이나 배우자의 자식이었을 경우, 보다 큰 행운을 얻게 된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이야기이지만, 남성이 임신한 경우에도 같은 꿈의 해석이 됩니다.

2021.12.13 - [관심있는것들] - 임신하는꿈 해몽 28가지.

 

임신하는꿈 해몽 28가지.

임신하는꿈 해몽 28가지. 꿈에서 임신은 행운을 얻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꿈에서 볼 경우 임신 선호 여부에 따라 길흉으로 해석이 갈리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생명

loodyrunning.tistory.com

내 아이의 꿈의 상황

현실적으로는 아직 미혼이고 아이가 없는 경우도 꿈에서 본 것이 내 자식인 줄 알았다면 꿈에서는 친자식처럼 해석하시면 됩니다.

자신의 아이를 안아 올리고 있는 것 같은 경우,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긍정적인 사고방식이 운기를 높여주므로 현상을 유지하는 것으로 생각만큼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2021.12.09 - [관심있는것들] - 아이 꿈 해몽 25가지.

 

아이 꿈 해몽 25가지.

어린이의 꿈에 관한 25가지 의미는 꿈의 아이는 당신의 정신 상태를 나타냅니다. 어른이 이렇게 하고 싶다고 생각해도, 마음대로 움직여 주지 않는 것이 아이이며, 그 예측 불가능함 때문인지 생

loodyrunning.tistory.com

내 아이와 이야기하는 꿈의 조짐

자신의 아이와 이야기하고 있는 경우, 그 내용은 꿈에서 당신에 대한 메시지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잘 생각나서 앞으로 참고합시다.

2022.01.15 - [관심있는것들] - 말하는 꿈해몽 13가지.

 

말하는 꿈해몽 13가지.

말하는 꿈해몽 13가지. 꿈에서 말하는 것은 자기의 감정이나 생각을 드러내는 것을 의미합니다. 타인과 알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아닐까요? 언어를 다해 말하는 것으

loodyrunning.tistory.com

내 아이가 매달리는 꿈의 해석

자신의 아이가 매달릴 경우, 대인관계의 트러블이나 컨디션 불량에 휩쓸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내 아이가 어두운 꿈의 해설

자기 아이의 모습이나 표정이 어두운 인상이었을 경우는 실제로 자기 아이에게 어떠한 트러블이나 문제가 일어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주의 깊게 상황을 살피거나 진학, 취업 사정 등으로 먼 곳에 살고 있다면 귀찮아하지 말고 연락을 취해 확실하게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입원할 꿈의 심리

부상이나 질병 등 어떠한 이유로 입원해 있었을 경우, 현실에서 눈을 떼고 싶다는 생각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트러블이나 문제에 휘말려 있어 어딘가로 도망쳐 버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거나 누군가에게 응석부리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일과 공부 등을 너무 열심히 해서 심신이 지쳐 있고 휴식을 원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아무리 노력한다고 해도 제가 쓰러져 버리면 본전도 못 찾게 됩니다. 정신 똑바로 차리라고 꿈은 경고를 해 주고 있습니다.

2022.01.16 - [관심있는것들] - 입원하는 꿈 해몽 9가지.

 

입원하는 꿈 해몽 9가지.

입원하는 꿈 해몽 9가지. 꿈에서 입원하는 것은, 좀 더 누군가에게 마음을 써 주었으면 한다, 응석부리고 싶다는 당신의 외로움을 나타낸 것이 됩니다. 평소에는 다부진 사람이라도 질병이나 부

loodyrunning.tistory.com

내 방 꿈의 판단

꿈속에서 본 내방이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거나 실제 내방보다 넓고 훌륭한 방이 되어있었다면 운이 좋았다는것을 의미하는 꿈이됩니다. 정신 상태가 안정되어 있고 건강 상태도 호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에서 본 내 방이 지저분했다면 앞으로 당신이 해결해야 할 문제나 트러블이 산적해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더럽거나 어질러진 자신의 방을 청소하거나 정리하고 있는 경우, 트러블이나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는 당신의 생각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또 지저분하거나 더럽혀져 있던 자신의 방을 깨끗이 청소하고 정리할 수 있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나 트러블도 자기 자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2021.12.28 - [관심있는것들] - 방 꿈해몽 18가지.

 

방 꿈해몽 18가지.

방 꿈해몽 18가지. 꿈에서 방은 마음 상태나 감정을 나타내죠. 꿈에서의 방은 깨끗한 상태로 넓게 펼쳐져 있으면 좋고, 더럽거나 비좁은 방의 경우는 꿈에서는 흉합니다. 방 출입은 자신의 내면

loodyrunning.tistory.com

자신 꿈해몽 정리

자신의 모습을 자신이 직접 보는 것은 현실에서는 불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꿈에서 나 자신과 대면하는 일이 있다면 매우 신기한 감각이 될 것입니다.

또 다른 자신이란, 당신 자신의 상징이나 다름없습니다.

꿈에서 본 또 다른 자신으로부터, 부족한 것이나 필요한 것을 느끼고 향후의 도움이 되어 줍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맞선 꿈해몽 10가지.  (0) 2022.02.08
두고가는 꿈해몽 7가지.  (0) 2022.02.08
습격당하는 꿈해몽 18가지.  (0) 2022.02.08
씻는 꿈해몽 14가지.  (0) 2022.02.08
난쟁이 꿈해몽 10가지.  (0) 2022.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