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티 시론 가격 (트림별)과 추정연비
폭스바겐 산하의 부가티는 전설적인 베이론의 후속 제품인 2021 시론은 브랜드의 유산과 이전 모델의 성능을 결합하여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기계를 만들었다. 300만 달러에 가까운 시론의 가격표는 극단적인 특성과 일치하지만 그런 가격조차 이 자동차에겐 부족하다. 이 슈퍼 스포츠카를 시속 약 420 km/h 이상으로 밀어낼 수 있는 16기통 엔진이 장착된 현대 엔지니어링의 경이로움에 의해 구동된다. 내부는 가격표에 어울리는 고급 자재로 안감 처리되어 있다. 성능을 보고 구입하는 이 차는 애플 카플레이나 반자율 주행 모드를 제공하지 않지만 이에대해 아무도 신경쓰지 않을것이다.
부가티는 2021년 시론 라인업에 퍼 스포츠 모델을 추가했다. 이 핸들링 중심의 트림은 구매자에게 최대 360만 달러의 대가를 제공하지만 서스펜션 업그레이드, 110파운드의 낮은 연석 중량 및 추가 다운포스를 생성하는 리어 스포일러를 자랑한다. 퍼 스포츠는 한정판 모델로 60대만 생산된다.
한편, 최근 포르쉐 산하의 리막 오토모빌리티와 부가티는 합작회사 '부가티-리막' 을 설립하는데 합의했다. 설립되는 합작 회사에서는 부가티 시론과 EV차량인 리막 네베라를 생산할 계획이다.
부가티 시론 가격 (트림별 해외가격)
- 시론 - $2,990,000~
- 시론 스포츠 - $3,300,000~
- 시론 퍼 스포츠 - $3,600,000~
- 시론 슈퍼 스포츠 300+ - $3,900,000~
시론과 같은 차를 선택하는 사람들은 어느 앞에서든 멋진 차를 갖고 싶어하기 때문에 욕구때문에 선택할것이다. 멋진 차체 라인과 높은 가격으로 인해 시론은 확실히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이 모델은 가장 안목 있는 슈퍼카 구매자에게 아주 적합할 것이다. 시론은 4방향 LED 헤드램프와 풀파워 액세서리 등 편의사양을 갖췄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 시론 - 2.4초, 420km/h (제로백, 최고속도)
- 슈퍼 스포츠 300+ - 490km/h (최고속도)
모든 시론 모델은 8.0리터 16기통 동력 장치로 구동된다. 이 엔진의 강력한 4개의 터보차저를 사용하여 거대한 1,500마력과 1,180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생성한다. 부가티는 시론이 단 2.4초 만에 100 km/h까지 가속했고 최고 속도는 약 420 km/h에 달했다고 주장했다. 이는 2021년식 페라리 812 컴페티치오네 A의 제로백보다 0.4초를 단축시킨것이며, 포르쉐의 2021 파나메라 GTS보다 1.5초를 단축시킨다. 시론의 표준 엔진이 속도에 대한 욕구를 만족시키지 못한다면 시론 슈퍼 스포츠 300+를 선택하면 된다. 이 모델은 1578마력을 낼 수 있는 더욱 강력한 기본 동력장치를 탑재했다. 시론 슈퍼 스포츠 300+와 거의 동일한 사양의 모델의 공장 테스트에서 약 490 km의 테스트 기록을 세웠다. 또한 시론 전 모델이 4륜구동과 7단 듀얼 클러치 자동변속기가 탑재된다. 가속도만 따지고보면 최근 약진하는 전기차 시장의 테슬라의 모델S 플래드 트림이 2.1초만에 도달한다고 하니, 아직 개선되어야 할 부분이 여럿(?) 남아있지만 가성비로 내연기관의 입지가 좁아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부가티 시론 연비 및 색상
1,500마력 엔진을 탑재한 차답게 시론은 환경보호 점수를 받지 못한다. 미국 환경 보호국(U.S. 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에 따르면 2021년 시론은 약 3.8/ 5.9/ 4.8 km/ℓ의 연비로 추정된다. 시론의 기본적인 색상은 아래와 같이 7가지 색상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고객의 취향에 맞는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인테리어 , 편의성 및 화물칸
시론의 외관은 차량에도 존재하는 측면 패널에 새겨진 C자 모양의 디자인 단서가 특징이다. 이는 운전자와 동승자를 분리하는 파티션의 우아한 곡선에 반영된다. 부가티는 최고의 자재를 사용해 시론의 실내를 장식했으며, 실내는 기발한 매력의 스타일링이 가득한 공간적 요소를 더했다. 바닥이 평평한 스티어링 휠이 운전자를 맞이하며, 부가티는 세련된 센터 콘솔이 견고한 알루미늄 조각으로 만들어졌다고 주장한다. 시론은 화물공간이 좁기때문에 짐을 가볍게 챙기는것이 좋다.
인포테인먼트
시론의 고유한 성능 초점에는 인포테인먼트의 타협이 수반된다. 이 부가티의 기능은 경주용 자동차와 같으며 이에 맞게 기술적인 내용이 간소화되었다. 인포테인먼트 화면이 없고,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 등의 기능도 제공되지 않는다. 자동차의 인포테인먼트 시설은 주로 오디오 시스템과 트립 컴퓨터로 제한된다. 긍정적인면에서 음질은 정확한 출력을 위해 각각 1캐럿 다이아몬드 필름을 사용하는 4개의 트윗과 함께 완벽한 음질을 제공한다. 이것은 수백만 달러부터 시작하는 자동차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들 중 하나이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2021 부가티 시론은 아직 미국도로교통안전국(NHTSA)이나 도로안전보험협회(IIHS)의 충돌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했다. 사각지대 모니터링과 같은 운전자 지원 기능은 일반적으로 제공되지 않는다.
보증
시론의 보증은 현재 4년/무제한 마일리지 보증이 제공되고 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쉐보레 콜로라도 가격 ,견인력 및 연비 후륜 vs 4륜 (0) | 2021.08.04 |
---|---|
리막 네베라 가격 및 주행거리 (슈퍼 전기자동차) (0) | 2021.08.04 |
벤틀리 플라잉스퍼 가격 ,연비 (2021 트림별) (0) | 2021.08.03 |
벤츠 G63 AMG 가격 및 가속도 VS 벤츠 G400D (0) | 2021.08.02 |
벤틀리 컨티넨탈 GT 가격 , 가속도(트림별, 엔진별) 및 연비. (0) | 2021.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