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재회하는 꿈 해몽 13가지.

재회하는 꿈 해몽 13가지.

재회하는 꿈 해몽

꿈에서 재회는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과 당신 자신의 내면을 비춰준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옛 친구와 재회하는 꿈을 꾸고, 그리워져서 현실에서도 연락을 취해 보았다는 사람은 의외로 많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꿈속에서 본 당신은, 누구와 재회하게 되는 것일까요? 아래에서는 재회하는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다시 만난 상대의 인상이 좋은 꿈의 메세지
 만난 상대가 싫은 인상의 꿈의 암시
 보고 싶은 상대와 재회하는 꿈의 징조
 첫사랑과 재회하는 꿈의 경고
 옛 친구와 재회하는 꿈의 의미
 옛 애인과 재회하는 꿈의 상황
 낯선 타인과 재회하는 꿈해몽
 낯선 이성과 재회하는 꿈의 암시
 낯선 타인과 재회해 싫은 꿈의 메세지
 죽은 사람과 재회하는 꿈의 징조
 죽은 사람과 재회해 슬픈 꿈의 판단
 재회한 죽은 사람이 화내는, 슬픈 꿈의 내용
 재회한 죽은 사람이 말하는 꿈의 해석

다시 만난 상대의 인상이 좋은 꿈의 메세지

학창시절의 친구나 지금은 소원해진 소꿉친구, 혹은 은사 등과는 동창회 등을 계기로 옛정을 돈독히 할 수 있을것입니다.

오랜 시간을 거쳐 재회해 보면, 옛날과 같은 인상인 경우도 많겠지만, 놀라울 정도로 인상이 바뀌어 버리고 있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상대가 누구든 다시 만났을 때의 상대방의 인상이 좋은 것이었을 경우, 그 좋게 느낀 부분이 당신의 장점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사람에 대해 상냥하다고 느꼈다면 그 상냥함이, 재치있는 현명함을 느꼈다면 그 현명함이, 사람을 다스리는 통솔력을 느꼈다면 그 리더십이 당신이 가진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러한 장점을 깨닫지 못했다면, 향후에는 활용하도록 해 나가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만난 상대가 싫은 인상의 꿈의 암시

재회한 상대에 대해서 싫은 인상을 받았을 경우, 꿈에서는 싫다고 느꼈던 그 부분이 당신 자신의 개선해야할 점일 것입니다.

버릇없이 굴지 않았나요? 혹시 자신의 사정으로 다른 사람을 휘두르지 않았나요? 너무 시간 안지키지 않았나요?

내가 당해서 불쾌한 일은 다른 사람에게도 불쾌한 일입니다. 앞으로는 고쳐 나가라고 꿈은 말합니다.

보고 싶은 상대와 재회하는 꿈의 징조

문득 어떤 순간에 오랜 친구나 지인이 생각나서 만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을 때 타이밍 좋게 그 상대와 재회하는 꿈을 꾼 적은 없었나요? 상대도 마찬가지로 당신을 만나고 싶어하는지, 꿈에서는 그 상대와의 재회 시간이 가까운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우연히 딱 재회하거나 혹은 동창회 등에서 함께 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만, 꿈으로서는 물리적인 거리나 시간의 제약을 뛰어넘어 한 발 앞서 꿈에 의한 재회를 이루고 있다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

당분간 동창회 등의 예정이 없다면, 당신 쪽에서 연락을 취해 보는 것도 좋을지도 모릅니다. 추억담에 꽃이 피어서 어디선가 만나자는 얘기가 될지도 모릅니다.

첫사랑과 재회하는 꿈의 경고

당신의 첫사랑은 언제였나요?
남성은 학생이 되고 나서라고 하는 사람도 많을지도 모릅니다만, 여성에게 물으면 유치원때의 담임 선생님을 좋아했다든가, 같은 반의 남자아이를 아주 좋아했다고 하는 이야기가 튀어나오는 것은 드물지 않습니다.

사랑이라고 부르기엔 너무 옅은 감정이었지만 이성이라는 걸 의식했던 그 순간이 첫사랑인지도 모릅니다. 그러한 첫사랑의 상대와 재회했다면, 지금의 당신은 연애에 대해서 무엇인가 불만을 품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첫사랑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록 현재의 연애에 대한 불만이 크다고 생각됩니다. "대충 첫사랑은 미화되는 것이기 때문에 너무 비교대상으로 삼지 말고, 어떻게 하면 불만을 해소해 나갈 수 있을지 긍정적으로 생각하라고 꿈은 보여줍니다."

첫사랑과 재회했지만 그다지 즐거운 것 같지 않은 경우는, 어떠한 불만은 안으면서도 현재의 연애에 제대로 마주해, 소중히 하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서로 노력해서 둘이서 행복을 잡길 바랍니다.

옛 친구와 재회하는 꿈의 의미

고향으로의 귀성 시즌이 가까워지거나 동창회 소식이 오면 그리워하며 옛 친구를 떠올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옛 친구와 꿈에서 재회하고 있던 경우, 지금의 당신이 어떠한 문제나 트러블에 직면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다시 만난 친구는 그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사안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성품이 온화한 친구와 재회하고 있는 경우, 당신은 본질적으로 감정의 기복이 심하고, 그 성미가 화가 되어 일이 잘못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화가 나기 쉬운 것을 자각하고, 냉정하고 침착하게 일을 진행하라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밝고 반의 중심인물이었던 친구와 재회했다면, 당신이 매사에 지나치게 소극적이라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을 진행시키거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적극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재회한 친구의 특성을 잘 생각해 내, 지금의 자신에게 부족한 것을 알아 봅시다.

2021.12.30 - [관심있는것들] - 옛친구가 나오는꿈 / 옛친구 꿈해몽 18가지.

 

옛친구가 나오는꿈 / 옛친구 꿈해몽 18가지.

옛친구가 나오는꿈 / 옛친구 꿈해몽 18가지. 옛친구의 꿈은 대인관계의 변화나 옛날을 그리워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꿈에서 옛 친구들은 주위 사람과의 관계성이나 구원받고 싶다= 옛날로 돌

loodyrunning.tistory.com

옛 애인과 재회하는 꿈의 상황

이미 헤어져 버린 옛 여자친구나 옛 남자친구와 재회하고 있던 경우, 헤어진 상대에 대해 당신이 아직도 미련을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얼굴도 보기 싫어진 큰 싸움 끝에 헤어졌다면 그럴 마음이 생기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조금씩 만나는 시간이 줄어들어 자연해소라는 형태로 헤어졌다면, 미련을 남기는 것도 무리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어떤 이별을 했든 결국은 끝나버린 연애입니다. 언제까지나 그 끝난 연애에 매달리다가는 새로운 만남이 있더라도 놓칠 수 있습니다.과거는 과거로 생각하고, 지금부터는 앞을 향해 똑바로 나아가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낯선 타인과 재회하는 꿈해몽

다시 만난 낯선 타인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게 된다면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어쩌면 평생을 통해서 사귀게 될 친구와의 만남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낯선 이성과 재회하는 꿈의 암시

다시 만난 다른 사람이 이성이고 아주 친근한 모습이었다면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멋진 이성과의 만남이 있거나, 이미 사귀고 있는 파트너나 배우자와의 유대가 더욱 깊어지는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낯선 타인과 재회해 싫은 꿈의 메세지

낯선 타인과 재회하고 불쾌한 인상을 품은 경우, 대인운과 연애운이 저하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트러블을 일으키게 될 지도 모릅니다.

2021.11.22 - [관심있는것들] -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모르는사람 꿈 해몽 19가지. 해몽에서는 모르는 사람은 아직 모르는 자신의 어떤 면이나 앞으로 닥칠 친구 등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사람과 만날 때의 첫인상처럼 꿈에서 모르는 사람

loodyrunning.tistory.com

죽은 사람과 재회하는 꿈의 징조

이미 사망한 친구나 가족, 은사 등과 재회하고 있었을 경우, 서로의 인상에 따라 꿈의 해석이 달라지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죽은 사람과 재회하고 당신이 기쁘게 느끼고 있는 경우, 사태가 호전되어 일이 뜻대로 진행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2021.11.27 - [관심있는것들] - 돌아가신분 꿈 해몽 29가지.

 

돌아가신분 꿈 해몽 29가지.

돌아가신분 꿈 꿈 29가지. 꿈에서 돌아가신분을 만날 기회는 인생에서 얼마나 될까요? 일어나자마자 꿈을 잊어버린다는 사람도 돌아가신 분으로부터의 메세지만은 열심히 기억해 봅시다. 꿈에

loodyrunning.tistory.com

죽은 사람과 재회해 슬픈 꿈의 판단

죽은 사람과 재회하여 슬픈 기분이 되었을 경우,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정리되었다고 생각했던 사안을 다시 들춰보거나, 신경쓰면서도 지나쳐온 사항과 마주하게 될 것 같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재회한 죽은 사람이 화내는, 슬픈 꿈의 내용

재회한 죽은 사람이 화가 나 있거나 슬픈 얼굴을 하고 있었을 경우, 당신의 건강을 챙기지 않는 흐트러진 생활 습관을 응징하는 꿈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흡연이나 음주량 증가 등 나쁜 습관을 끊을 좋은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도 한번 생활 습관을 고쳐보라고 꿈은 일러주고 있습니다.

재회한 죽은 사람이 말하는 꿈의 해석

재회한 돌아가신 분이 이야기하고 있던 내용은, 당신에 대한 중요한 메세지일지도 모릅니다.
잘 생각나서 참고합시다.

재회하는 꿈 해몽 정리

그리운 친구나 신세를 진 은사 등, 좀처럼 만나려고 해도 기회가 없는 사람들과 꿈에서 만날 수 있었다면 기쁠 것입니다.

꿈에서는 재회한 상대방에게서 받는 인상이나 상대의 모습 등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좋은 인상이라면 길조, 싫은 인상이거나 화내거나 슬픈 것 같으면 흉조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험 꿈해몽 13가지.  (0) 2022.01.31
똥 꿈해몽 복권과 운의 21가지.  (0) 2022.01.30
회사 꿈해몽 9가지.  (0) 2022.01.30
장미 꿈해몽 15가지.  (1) 2022.01.30
볼링 꿈해몽 11가지.  (0) 2022.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