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무시당하는 꿈 해몽 5가지.

무시당하는 꿈 해몽 5가지.

무시당하는 꿈 해몽

꿈에서 무시당하는 것은 당신이 정신적으로 과민해졌음을 나타냅니다.

마치 내가 거기에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취급되는 것은, 비록 꿈에서도 좋은 기분은 아닙니다.

무시당한다는 꿈의 경험에서 당신은 무엇을 배울까요? 아래에서는 무시당하는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누군가에게 무시당하는 꿈의 심리
 친구들에게 무시당하는 꿈의 징조
 좋아하는 사람에게 무시당하는 꿈의 상황
 애인에게 무시당하는 꿈의 조짐
 모두에게 무시당하는 꿈의 해석

누군가에게 무시당하는 꿈의 심리

특별히 누구라는 인상은 남아있지 않아도 어쨌든 누군가에게 무시당한다는 꿈이었다면 꿈에서는 당신이 현실에서도 고독감을 느끼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다른사람과 이야기를 하거나 임기응변적으로 상대방의 화제에 맞추는것을 조금 어렵게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주위와 의사소통을 잘 하지 못하는 것으로, 자신은 주위에서 소외되고 있다, 따돌림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당신 마음대로 그렇게 믿고 있을 뿐, 특별히 무시당하는 사태가 되지는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은 있어 곤란한 일은 없기 때문에, 극히 평범하게 잡담을 할 수 있을 정도에는 회화력을 단련하는 것이 좋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우선은 인사부터, 다음은 날씨 이야기 등, 조금씩 이야기를 부풀려 가는 것에 익숙해지면 좋을 것입니다.무심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친구들이 늘어나면 자연스럽게 소외감이나 고독감이 사라진다는 것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친구들에게 무시당하는 꿈의 징조

현실에서는 친하게 지내는 친구들로부터 무시받을 경우 꿈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되어 대인운이 상승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인간관계가 충실한 시기이므로, 어떠한 이유로 소원해졌던 사람이나 트러블이 있던 상대와도, 화해를 하거나 다시 교류를 되찾게 된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 당신을 무시하고 있던 친구와는, 향후에도 한층 더 정이 깊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되므로, 그 인연을 소중히 생각해 풍부한 인생을 쌓아 올립시다. 대인운이 좋다보니 새로운 만남이나 친구를 통해서 더욱 인간관계가 넓어지는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 해몽 29가지.

친구 꿈 해몽 29가지. 꿈에서 보는 친구는 당신 자신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존재입니다. 친구의 행동이나 상태가 당신의 상태나 앞으로 일어날 일을 나타내기 위해 꿈으로서도 길흉 많은 해석

loodyrunning.tistory.com

좋아하는 사람에게 무시당하는 꿈의 상황

현실에서 당신이 호의를 가지고 있는 상대나, 몰래 짝사랑을 하고 있는 상대에게 무시당하는 경우, 꿈에서는 상대에게 미움을 받고 싶지 않고, 무시당하지 않을까 하는 당신의 불안이 나타났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상대를 너무 생각해서 꿈에까지 본 상태라고 말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좋아하는 사람에게 무시당하는 것은 역몽으로 해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오히려 상대도 당신에게 호의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어떤 계기가 있었다면, 당신쪽에서 고백을 해보면 좋은 답변을 받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은 그렇게까지 용기가 나지 않더라도, 자신의 내면을 닦으면서 상대방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언젠가 그 생각이 통하는 일도 있다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힘냅시다.

2021.12.12 - [관심있는것들] -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해몽 71가지.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해몽 71가지.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해몽 71가지. 좋아하는 사람의 꿈은 욕-망과 불안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꿈을 볼 때는 정말 그렇게 되고 싶다는 희망과, 그렇게 되어 버리면 어쩌나

loodyrunning.tistory.com

애인에게 무시당하는 꿈의 조짐

현재 진행형으로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로부터 무시당할 경우, 꿈에서는 역몽의 해석이 되어, 소원해지기는 커녕 향후에는 한층 두사람의 정이 깊어지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 헤어지게 되면 어쩌나 하는 두려움이 꿈으로 나타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만약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로부터, 무관심한 기색으로 무시당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에 대해서 화가 난듯한 인상으로 무시당하는 경우도, 마찬가지로 역몽으로 해석해, 향해지고 있던 분노만큼 당신에 대한 애정이 그 만큼 깊다고 하는 꿈이 됩니다.

거기까지 당신을 사랑해 줄 상대는 이제 만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맺어진 그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멋진 사랑을 성취합시다.

2021.11.26 - [관심있는것들] -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애인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의 애인은 알기 쉽게 말하면 당신의 연애에 대한 소망을 의미합니다. 지금이 너무 행복하면 언젠가 닥칠지도 모르는 파국이 두려워져서 애인과 싸우는 꿈을 꾸게 되

loodyrunning.tistory.com

모두에게 무시당하는 꿈의 해석

주위 사람들 모두로부터 무시당하는 경우, 당신의 의사소통 능력이 부족함을 경고하는 꿈이 됩니다.

주변과 잘 관련되지 않는일로인해 외로움을 느끼고, 나는 외톨이다, 주위에서 무시받는다고 생각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아마 당신 주위사람들은 의도적으로 당신을 피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저 붙들기 힘든 사람이라고 생각해서 그쪽에서 말을 걸 계기도 없는 건지도 모릅니다. 우선은 서로 말을 걸기 쉬운 분위기 조성부터 시작해 보면 어떨까 하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원래 말주변이 없었다면 갑자기 친근하게 누구와 이야기하는것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날씨나 시사거리, 취미나 애완동물 이야기 등, 친밀한 것부터 이야기를 부풀려 가는 트레이닝을 해서 조금씩 회화력을 몸에 익히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무시당하는 꿈 해몽 정리

소중히 생각하는 사람이나 친구, 애인으로부터 무시당하는 것은 괴로울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렇게 되면 괴롭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불안해 지는 것이고, 그러한 당신의 생각이 꿈으로서 반영되고 있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언제나 웃는 얼굴로 상대를 생각하는 상냥한 기분을 잊지 않으면, 소중한 사람과의 정은 굳고, 길게 맺어지게 될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괴 꿈해몽 10가지.  (0) 2022.01.12
얼굴 꿈해몽 18가지.  (0) 2022.01.12
모자 꿈 해몽 13가지.  (0) 2022.01.12
술자리 꿈 해몽 12가지.  (0) 2022.01.12
욕하는 꿈 해몽 9가지.  (0) 2022.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