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욕하는 꿈 해몽 9가지.

욕하는 꿈 해몽 9가지.

욕하는 꿈 해몽

꿈에서 욕은 남을 질투하거나 부러워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정면에서 상대방에게 욕을 할 필요는 없어도 꿈속에서라면 무심코 본심이 나와 버릴 수도 있습니다.

또 자기 자신이 욕을 먹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꿈에서 당신은 어떤 욕설을 들었을까요? 아래에서는 욕하는 꿈 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남에게 자기가 욕먹는 꿈의 상징
 좋아하는 사람에게 욕먹는 꿈의 심리
 옛 애인 욕먹는 꿈의 해석
 이성에게 욕먹는 꿈의 내용
 특정인을 욕하는 꿈의 심리
 욕먹고 우는 꿈의 징조
 면전에서 욕하는 꿈의 상황
 상대방 숨어서 욕하는 꿈의 조짐
 누군가를 욕하는 꿈의 해석

남에게 자기가 욕먹는 꿈의 상징

나는 남의 일을 나쁘게 말할 수는 없어도, 남한테 욕먹는 일은 있을지도 모릅니다. 제 3자로부터 당신 자신이 욕을 먹는 것은, 욕을 먹게된 원인을 당신이 콤플렉스로 느끼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스타일을 욕한다면 프로포션에 콤플렉스가 있다는 것이고, 학력이나 일로 욕을 먹었다면 실력 부족을 자각하고 있다는 말이 됩니다.

자신의 약점을 객관시하고 이해하는 것이기도 하므로 그것을 커버하거나 다른능력을 키움으로써 콤플렉스를 불식시킬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고개를 숙이고 있으면 운기도 달아나 버립니다. 고개를 들고 긍정적인 생각으로 계속 노력하라고 꿈은 말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욕먹는 꿈의 심리

당신이 현실에서도 호의를 가지고 있는 상대에게 욕을 먹고 있다면, 상대에게 미움을 받고 싶지 않다는 당신의 불안한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경우는 당신의 지나친 걱정이고, 꿈으로서는 역몽으로서의 해석도 가능하기 때문에 오히려 상대에게 호의를 받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너무 비관적이지 마시고 먼저 웃는 얼굴로 인사부터 먼저 해보면 어떨까요?

2021.12.12 - [관심있는것들] -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해몽 71가지.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해몽 71가지.

좋아하는 사람이 나오는꿈 해몽 71가지. 좋아하는 사람의 꿈은 욕-망과 불안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의 꿈을 볼 때는 정말 그렇게 되고 싶다는 희망과, 그렇게 되어 버리면 어쩌나

loodyrunning.tistory.com

옛 애인 욕먹는 꿈의 해석

지금은 헤어진 옛 애인에게 욕을 먹었다면 꿈에서는 연애운의 상승을 나타냅니다. 교제하고 있는 파트너가 있는 경우는, 향후도 순조롭게 정을 깊게 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현재 파트너가 없는 사람은 멋진 만남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1.19 - [관심있는것들] - 전남친 꿈 25가지

 

전남친 꿈 25가지

전남친 꿈 25가지 해몽에서 전 남자친구는 과거의 연애에 대한 미련이나 현재의 연애에 대한 당신의 현주소를 나타냅니다. 헤어진 전 남자친구를 꿈에서 본다는 건 대부분의 경우 상대에 대해

loodyrunning.tistory.com

이성에게 욕먹는 꿈의 내용

이성이 당신을 욕하고 있다면 당신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보다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상대방의 욕설이 심할수록 당신에게 있어서는 좋은 기회가 오는 암시이므로 새롭게 무언가를 시작하기엔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 숨겨진 것이 드러나는 꿈이기도 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정인을 욕하는 꿈의 심리

인간 누구나 생리적으로 맞지 않는 상대는 있습니다. 그런 상대에게는 저도 모르게 욕이 나와 버리는 일도 많아지기 쉽겠지요.

"누군가가 그런 특정인을 욕하고 있다면, 꿈에서는 그것이 당신의 본심임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제삼자가 아니라, 당신 자신이 그 상대에 대해 질투하거나 부러워하거나 하는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욕설의 대상이 되었던 특정 인물이 직접 접점이 없는 역사상의 인물이거나 가공의 인물이었다면 어떤 이유로든 그 인물에 대해 좋은 감정을 갖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남을 질투한다, 부러워한다고 하는 것은 뒤집어 보면 나도 그렇게 되고 싶다, 더 위로 가고 싶다라는 상승지향의 표현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남을 헐뜯지 말고 실제로 자신도 남들이 부러워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사고를 갖고 노력하라고 꿈은 일러주고 있습니다.

욕먹고 우는 꿈의 징조

누군가에게 욕을 먹음으로써, 어쩌면 자신이 생각했던 것보다 더 데미지를 받아, 울어 버릴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누군가에게 욕을 먹었다고 해서 당신이 울고 있는 경우, 꿈에서는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눈물과 함께 당신을 괴롭혔던 힘든 일들과 고민들도 흘러가버리고 말끔히 해결될 것입니다.꿈은 울고 있으면 할수록 새로이 얻게 되는 행운이 커진다는 것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꿈에서 우는꿈 / 내가 우는꿈 23가지.

 

꿈에서 우는꿈 / 내가 우는꿈 23가지.

꿈에서 우는꿈 / 내가 우는꿈 23가지. 꿈으로 우는 것은 감정의 해방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분해서 우는것도 감동받아 우는것도 있듯이 꿈의 해석도 길흉 함께 많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좋든

loodyrunning.tistory.com

면전에서 욕하는 꿈의 상황

정말 화가 났을 때라면 앞뒤 생각 없이 상대방의 눈앞에서 욕을 해 버릴 수도 있을 것입니다.

숨어서속닥속닥 욕을 하는 것이 아니라 누가 면전에서 욕을 할 경우 꿈에서는 그 상대방이 나를 더 알아줬으면 좋겠다, 존중해줬으면 좋겠다 라는 뜻이 될것입니다.

잠자코 이해해주기를 기다리기만 해서는 해결되지 않는 일도 세상에는 많습니다.

자신을 더 존중해 주었으면 한다고 생각한다면, 상대에게 제대로 그 생각을 전합시다.말로써 전하는 것으로, 의외로 간단하게 해결될지도 모른다고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상대방 숨어서 욕하는 꿈의 조짐

대상인 본인 몰래 소곤소곤 동료사이에만 누군가를 욕하고 있다면 그 상대에 대해 당신은 뭔가 꺼림칙한 일이나 불만스러운 일이 있다는 꿈이 됩니다.

현실에서도 소곤소곤 숨어서 욕을 하다 보면 상대방이 알아채서 싸우거나 소원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은 곧 그 가까운 장래의 그 상대와의 인간관계의 문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현실에서 그 사람과의 사이를 그렇게까지 뒤틀리게 할 생각이 없다면 평소 발언이나 태도에 조심하라고 꿈은 경고해주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욕하는 꿈의 해석

당신 자신은 욕을 하지 않아도 누군가가 입에 올린 욕을 들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제3자가 하는 욕설을 들었다면 꿈상으로는 대인운이 저하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서 욕은 남이 할 때나 자기가 할 때나 똑같이 해석됩니다.

누군가가 입정사납게 욕을 하는 것을 꿈에서 본다면 그건 당신의 본심이나 다름없습니다. 남을 질투하고 자신을 비하하지 말고, 언젠가 자신도 남의 부러움을 사고 싶다고 적극적인 사고로 노력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욕하는 꿈해몽 정리

여러 사람들과 관련되어 일을하거나 공부를 하다보면 아무래도 마음이 맞는사람, 안맞는 사람이 생깁니다.

때로는 누군가의 욕설도 입에 담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기분 좋은 매일을 보낼 수 있도록 건강하게 스트레스는 발산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자 꿈 해몽 13가지.  (0) 2022.01.12
술자리 꿈 해몽 12가지.  (0) 2022.01.12
설산 꿈 해몽 11가지.  (0) 2022.01.11
사귀는 꿈 해몽 22가지.  (0) 2022.01.11
샤워하는 꿈해몽 14가지.  (0) 2022.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