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선배 꿈해몽 9가지.

선배 꿈해몽 9가지.

선배 꿈해몽

꿈에서 선배는 당신이 나아갈 길을 제시하고 평가하는 인물을 나타냅니다.

전혀 처음부터 시작하는 조직이나 그룹에 처음부터 참가하지 않는 한 어디에서나 선배라고 불리는 존재가 있는 법입니다. 잘 돌봐주고 믿음직한 선배라면 좋겠지만, 미덥지 못한 선배라면 걱정이 되어 버리기도 합니다.

꿈에서 당신은 어떤 선배를 만났었나요? 아래에서는 선배 꿈해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선망의 선배 꿈의 상황
 싫어하는 선배의 꿈해몽
 선배에게 배우는 꿈의 암시
 선배 칭찬받는 꿈의 메세지
 선배에게 혼나는 꿈의 징조
 선배와 싸우는 꿈의 판단
 선배와 같은 입장이 되는 꿈의 내용
 선배와 즐겁게 보내는 꿈의 해석
 선배가 얼굴에 닿는 꿈의 내용

선망의 선배 꿈의 상황

잘 돌봐주거나 기술이나 재능이 뛰어난 선배에게는 극히 자연스럽게 동경을 안습니다만, 단지 연상이라고 하는 것만으로 뽐내고 있는 선배라면, 눈에 거슬리는 것만으로 함께 있는 것도 싫어져 버립니다.

동경하는 선배를 꿈에서 본다면, 그 선배와 현실에서도 더 친해지고 싶은, 만나고 싶은 당신의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쩌면 지금의 당신은 조금 사람을 그리워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사이 좋은 친구 등을 불러 함께 식사를 하거나 놀러가거나 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싫어하는 선배의 꿈해몽

싫은 선배는 꿈에서는 대인관계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볼 때가 되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주위와 친숙해지지 않고, 주위에 잘 맞추어 해 나가지 못하는 등의 위화감이나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면, 이번 기회에 환경을 바꾸어 보는 것도 하나의 수단일지도 모른다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06 - [관심있는것들] - 싫어하는 사람 꿈 해몽 29가지.

 

싫어하는 사람 꿈 해몽 29가지.

싫어하는 사람 꿈 해몽 29가지. 싫어하는 사람의 꿈은 상대의 재능이나 실력을 인정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꿈에 나오면 기분이 우울해 집니다. 상대방에게 일어난 일에 자

loodyrunning.tistory.com

선배에게 배우는 꿈의 암시

일의 순서라든가 작업하는 방법, 해야 할 일 등을 선배에게 배웠다면 운이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인간관계의 번잡함에 지겨워하거나, 일이나 공부과정에서 막혔다고 해도, 당신의 골치 아프게 했던 어려운 문제가 해결되고, 해방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선배 칭찬받는 꿈의 메세지

내가 낸 결과나 성과에 대해서 선배가 칭찬해주면 기분이 좋을것입니다. 선배에게 칭찬을 받았을 경우 현실에서의 당신의 목표에 대한 대처방식이나 생각에 따라 꿈해석이 달라집니다.

현실에서의 일이나 공부에 대한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고, 특히 진척상황에도 문제가 없다면 그 노력에 대해 성과를 얻거나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노력을 하지 않는 건 아니지만 현실에서 생각처럼 성과가 오르지 않거나 진척상황이 나쁜 경우는 이럴 수 없는데도 불구하고 하는 초조한 마음이 나타난 꿈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직도 당신에게는 노력할 수 있는 여지가 있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접근 방법을 바꿔 보는 등을 해서 좀 더 노력합시다.

2022.01.10 - [관심있는것들] - 칭찬받는 꿈해몽 11가지.

선배에게 혼나는 꿈의 징조

직장에서 뭔가 실수를 하거나 중요한 일을 깜빡 잊어버리거나 해서 선배한테 혼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선배에게 어떤 이유로 꾸중을 들었을 경우, 꿈에서는 기력이나 의욕 같은 것이 저하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열심히 일할 수 있는 목표를 찾을 수 없는 상태임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이유야 어떻든 실수가 계속되어서는, 당신 자신에 대한 평가나 신용이 없어져 갈 뿐입니다. 절차를 재검토하여 연락 누락이나 전달 건망증 등이 없도록 철저히 재확인하면 좋을 것입니다.

2021.12.08 - [관심있는것들] -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혼나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혼나는 것은 누군가에게 마음을 써달라는 당신의 응석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꿈으로 혼나는 상대야말로, 당신이 더 응석부리고 싶고 친해지고 싶

loodyrunning.tistory.com

선배와 싸우는 꿈의 판단

사사건건 선배의 말에는 예스라고 대답할 스탠스가 아니라면 때로는 활동이나 일의 방침 차이로 선배와 의견이 대립될 수도 있습니다.

선배와 싸우는 것은, 당신이 놓여진 환경에 어떠한 변화가 일어나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의견이나 방침의 대립등으로 선배와 싸웠지만, 뒤탈 없이 수습되었다면, 그 변화는 당신에게 있어서 좋은 것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싸우긴 했지만, 일방적으로 선배에게 구설수에 올랐거나 원한이 남을 정도로 수습되었다면, 그 변화는 당신에게 그다지 좋은 것이 되지 않을 것임을 꿈은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1.12.11 - [관심있는것들] -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 해몽 21가지.

싸움 꿈 해몽 21가지. 꿈에서 싸움은 갈등이나 억압으로부터 해방을 의미합니다. 꿈의 해석으로는 상대방이나 상황에 따라 길흉이 함께 여러 해석으로 나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oodyrunning.tistory.com

선배와 같은 입장이 되는 꿈의 내용

어떠한 이유로 선배가 당신과 같은 입장이 되거나, 당신이 실력을 쌓거나 성과를 올리는 등 결과적으로 선배와 같은 입장이 되었다면, 꿈에서는 지금까지 꾸준히 쌓아온 노력의 성과를 주위에 인정받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적극적으로 주위와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도록 유의하는 것으로, 더욱 운기를 넓힐 수 있다는 것을 유메지키는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선배와 즐겁게 보내는 꿈의 해석

선배와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면 다른 사람에 대한 의존심이 강하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자기가 하지 않아도 누군가가 해주는, 자기의 실패는 누군가가 감싸 준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언제든지 편안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막상 나혼자 일을 해결해야 될 때 막막할수도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기대지 말고 자립하도록 마음먹으라고 꿈은 경고해 주고 있습니다.

선배가 얼굴에 닿는 꿈의 내용

선배가 당신의 얼굴에 손등을 대고 있었을 경우, 지금의 당신은 어떠한 이유로 자신을 잃어 버리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그러나 언제까지나 아래를 향하게 되면 운기까지 아래를 향하게 되어 버립니다.

의식적으로 고개를 들고 조금씩이라도 앞을 향해 걸어가라고 꿈은 일러주고 있습니다.

선배 꿈해몽 정리

내가 후배일때는 야단스럽게 지도하는 선배에 대해서 반발을 느낄수도 있겠지만, 막상 내가 선배의 입장이 되어보면 엄격한 지도는 자신을 질타 격려해주고 있었다는것을 알고 감사할 수도 있을것입니다.

선배에 대한 감정 등에 따라서도 꿈 해석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합시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에 잠기는 꿈 해몽 13가지.  (0) 2022.01.11
등산 꿈해몽 15가지.  (0) 2022.01.10
칭찬받는 꿈해몽 11가지.  (0) 2022.01.10
약 꿈해몽 14가지.  (0) 2022.01.10
태풍 꿈해몽 9가지.  (0) 2022.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