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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랜드로버 디펜더 가격(엔진, 등급별) 및 제로백

랜드로버 디펜더 가격 및 제로백(연료, 등급별)

2021 랜드로버 디펜더는 평범한 오프로드에서 도로에 이르기까지 거부할 수 없는 기능과 만족도를 제공하는 모험에 특화된 차량이다. 그 디자인은 기술적으로 복고풍이지만 이전 세대의 전설적인 디펜더를 현대적으로 변형한 것이다. 터보차저 4기통 엔진이 표준이며 하이브리드 어시스트가 있는 터보 인라인 6기통은 옵션입니다. 많은 오프로드 기술이 표준 또는 선택 사항이며 모든 모델에는 4륜 구동 및 완전 독립 서스펜션이 제공된다. 고급 옵션은 고급 모델 또는 수많은 패키지의 일부로 찾을 수 있다.

 

디펜더에는 경쟁자가 거의 없으며 일부는 랜드로버 배지를 달고 있지만 험난한 지형을 주행할 때 진정으로 보조를 맞출 수 있는 SUV는 거의 없다. 2도어 "90" 차체 스타일은 2021년에 가용성이 높아져 이제 Base, S, X, First Edition 및 새로운 X-Dynamic 트림에서 사용할 수 있다. X-Dynamic은 이 새로운 트림 레벨은 4도어 "110" 모델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조정 가능한 에어 서스펜션 및 액티브 디퍼렌셜과 같은 값비싼 오프로드 기술 기능 없이도 최고 사양 X의 모습을 제공한다.

랜드로버 디펜더 가격(트림,등급별)

  • 90 S - 84,100,000 원~ 19인치 휠/
  • 90 SE - 90,200,000 원~ 20인치 휠/ 400W 10 스피커 및 서브우퍼
  • 90 X-DYNAMIC S - 88,600,000원~ 19인치 휠/
  • 90 X-DYNAMIC SE - 93,900,000 원~ 20인치 휠/ 400W 10 스피커 및 서브우퍼
  • 90 XS EDITION - 98,4000,000 원~ 20인치 휠/
  • 90 X - 121,900,000 원~ 20인치 휠/
  • 110 S - 89,300,000 원~ 19인치 휠/
  • 110 SE - 95,600,000 원~ 20인치 휠/ 400W 10 스피커 및 서브우퍼
  • 110 HSE - 107,000,000 원~ 20인치 휠/
  • 110 X-DYNAMIC SE - 98,400,000 원~ 20인치 휠/
  • 110 X-DYNAMIC HSE - 101,900,000원~ 20인치 휠/
  • 110 XS EDITION - 110,300,000 원~ 20인치 휠/
  • 110 X - 135,400,000 원~ 20인치 휠/ 700W 14스피커 및 서브우퍼

복고적인 2도어 90 모델의 외관을 좋아하는 만큼 4도어 110은 대부분의 구매자에게 더 실용적이다. 296마력 터보차저 2.0l 4기통인 기본 P300 파워트레인은 일상 주행에 충분하다. 심각한 오프로드 트레일을 타려는 사람들은 48볼트 하이브리드 지원이 포함된 터보차지 및 슈퍼차저 395마력의 인라인 6기통 옵션인 P400 엔진을 찾는 것이 더 나을 것이다. 110 X-DYNAMIC SE 트림 레벨은 20인치 알루미늄 휠, 자동 하이빔 헤드램프, 12방향 전동 조절식 앞좌석, 디지털 게이지 디스플레이 등 디펜더 사양 시트에 많은 바람직한 기능이 탑재된다. 디펜더의 외관 색상과 내부 인테리어는 아래와 같이 각각 10가지와 4가지가 제공된다.

엔진, 변속기 및 성능

2021 디펜더는 8단 자동 변속기에 연결된 표준 터보차저 4기통 엔진으로 구동된다. 물론 모든 모델에는 4륜 구동과 위험한 지형을 탐색하기 위한 잠금 차동 장치가 있다. 디펜더는 3.0L 인라인 6기통 모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엔진은 전기 슈퍼차저와 터보차저가 있는 48볼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한다. 디펜더는 이전 모델과 달리 차체 구조에 비해 유니바디 구조로 기존 솔리드 액슬을 완전히 독립된 서스펜션으로 대체했다. 후자는 코일 스프링과 함께 표준으로 제공되지만 조정 가능한 승차 높이가 있는 에어 서스펜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디펜더는 또한 35.4인치의 물을 통과할 수 있는 11.5인치의 지상고는 지프 랭글러의 최대 마진과 도강 능력을 모두 뛰어넘는다. 90 디젤 MHEV D250은 약 8초만에 제로백에 도달할 수 있으며, 안전 최고속도 188km /h 까지 주행 가능하다. 90 가솔린 MHEV P400의 경우 제로백을 약 6초만에 통과할 수 있으며, 안전 최고속도 191 km/h 이는 22인치 장착시 최고 속도 209 km/h까지 증가한다.

랜드로버 디펜더 연비(엔진별)

다양한 디펜더 모델은 엔진 연료별로 상이하지만 각 엔진의 트림별로는 상당히 유사하다. 각 트림별 연비는 아래와 같다.

  • 90 디젤 MHEV D250 엔진 - 9.5/11.2/10.2 km/ℓ
  • 110 디젤 MHEV D250/D300 - 9.2/10.7/9.8 km/ℓ
  • 110 가솔린 P300 - 7.0/8.6/7.6 km/ℓ
  • 110 가솔린 MHEV P400 - 6.2/7.9/6.9 km/ℓ

의 도심/고속도로/복합 연비를 가진다.

 

인테리어, 편의성 및 화물칸

디펜더의 실내는 프리미엄과 실용성 사이의 경계를 넘나들며 나머지 랜드로버 라인업의 디자인 단서만으로도 브랜드에 친숙한 사람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도어 패널의 노출된 리벳은 특히 견고한 외관을 더하고 대시보드의 전체 너비를 연결하는 마그네슘 빔은 완전히 외부로 보이지 않을 뿐만 아니라 구조적이다.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 아래에서 대시보드의 사다리꼴 확장은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 및 주행 모드를 위한 버튼과 스위치를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변속 레버와 점화 스위치도 센터 콘솔이 아닌 이 센터 스택에 장착된다. 일부 모델에서는 센터 콘솔을 뒤로 젖혀 운전자와 승객 사이에 점프 시트를 만들 수 있다. 이는 일부 풀 사이즈 픽업 트럭에서 볼 수 있는 3에이커 벤치와 유사하다. 뒷좌석 뒤의 화물 공간은 다소 제한적이지만 지프 랭글러와 같은 경쟁 오프로더와 동등하게 뒷좌석을 접어 훨씬 더 큰 화물칸을 열 수 있다.

인포테인먼트

디펜더의 대시보드는 Pivi Pro라는 랜드로버의 새로운 인터페이스를 실행하는 10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나머지 랜드로버 라인업의 Touch Pro Duo 인터페이스와 비교할 때 디펜더의 시스템은 2개가 아닌 단일 터치스크린에 의존하고 응답 시간이 더 빠르며 향후 릴리스에 대한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처리할 수 있다.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는 모두 대시보드 내 내비게이션 시스템, 6스피커 스테레오, 온보드 Wi-Fi 핫스팟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10개 및 14개 스피커 Meridian 스테레오 시스템은 모두 선택 사항이며 고급 디펜더 구매자는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와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받게 된다.

안전 및 운전자 지원 기능

미국도로교통안전청(NHTSA)과 도로안전보험연구소(IIHS) 모두 신형 디펜더에 대한 충돌시험 결과를 발표하지 않았다. 다양한 운전자 지원 기술 중에서, 로버에는 오프로드 및 견인을 위한 몇 가지 독특한 시스템이 있다. 주요 안전 특징은 다음과 같다.

  • 3D 서라운드 카메라
  • 운전자 상태 모니터링
  • 360도 주차센서
  • 도강 수심 감지
  • 어댑티브 쿠루즈 컨트롤
  • 차로 유지 어시스트
  • 비상 브레이크

보증 및 유지관리 범위

랜드로버 디펜더의 일반보증은 3년/10만 km동안 적용되며, 이는 선도래한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한다. 또한 아래와 같은 연장보증도 제공한다.

  • 일반보증 - 3년/100,000km 중 선도래 조건으로 보증 적용.
  • 연장보증 - 주행거리 90,000km 이하 33개월 이내의 차량 중 가입 가능하며, 3년/100,000km -> 5년/200,000km 로 보증기간이 추가연장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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