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동물꿈 14가지.

동물꿈 14가지.

동물꿈

꿈에서 동물은 사나운 육식동물이라면 공격성이거나 아기라면 감춰졌을 가능성이거나 하는 등 의외로 당신 자신을 잘 비추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해몽을 참고해서 자신의 특성을 파악해서 재능을 잘 이끌어 내봅시다.

해몽에서 동물은 당신 자신의 다른 측면을 의미합니다.

손바닥만한 작은 생물부터 다른 생물을 먹고사는 것까지 한입에 동물이라고 해도 실로 종류가 다양합니다.

해몽에서는 각각의 동물에게 의미가 있다고 한다면, 추측하는 것만으로도 즐겁지 않으신가요? 아래에서는 동물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다양한 동물이 많이 있는 꿈해몽
 죽은동물 꿈의 상징
 사나운 동물의 꿈의 심리
 육식동물이 죽는 꿈의 해석
 초식동물의 꿈의 내용
 대형 동물의 꿈의 심리
 작은 동물의 꿈의 징조
 동물을 먹는 꿈의 상황
 동물에게 공격받는 꿈의 조짐
 동물에게 물리는 꿈의 해석
 아기 동물 꿈의 해설
 동물 아기 키우는 꿈의 심리
 동물이 되는 꿈의 판단
보기드문 동물 꿈의 메세지

다양한 동물이 많이 있는 꿈해몽

하나의 종류나 한 마리뿐 아니라 여러 종류에 수도 많이 나온다면 당신 속에는 많은 가능성과 욕심이 담겨있다는 꿈이 됩니다.

스스로도 아직 깨닫지 못한 재능이 당신 안에 잠들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죽은동물 꿈의 상징

죽은 동물의 유해를 본다면 한 일이 끝나고 끝이 났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사나운 동물의 꿈의 심리

풀이나 열매 따위 식물이 아니라 다른 생물을 사로잡아 양식으로 삼는 사나운 동물이 나온다면 꿈에서는 당신 자신의 공격적인 일면을 드러내는 것일지도 모릅니다.그래서인지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을 겪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 옛날의 완고한 아버지와 같은, 설교보다 먼저 주먹이 날아오는 타입의 무서운 아버지의 상징이기도 합니다.
어린 시절에 상당히 혼이 난 경험이 지금도 트라우마가 되어 있는지도 모릅니다.

육식동물이 죽는 꿈의 해석

육식동물이 죽었다면 꿈에서는 당신 안의 마이너스 일면이 불식되었다는 의미가 됩니다.

큰 성과를 올릴 기회가 찾아오는 암시이니 그 기회를 놓치지 맙시다.

한편 포식당하는 쪽의 초식동물을 꿈에서 본다면 평온한 생활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초식동물의 꿈의 내용

만약 초식동물이 겁에 질려 있거나 주위를 경계하고 있는 모습이라면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는 것을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대형 동물의 꿈의 심리

대형 동물이 천천히 당신에게 다가왔다면 꿈에서는 강력한 지원자를 얻게 될 암시입니다.

그러나 멀리서 당신을 향해 달려 다가온다면, 트러블이라기보다는 사건이라고 부르고 싶어지는 쇼킹한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작은 동물의 꿈의 징조

작은 동물은 차곡차곡 쌓아가는 노력과 행동력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술렁술렁한 모습으로 침착하지 못한 것 같으면, 잔꾀가 일하는 사람의 출현을 의미하고 있으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동물을 먹는 꿈의 상황

우리는 날마다 다른 생물의 생명을 입에 물고 생명을 이어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동물을 잡아먹었다면 그 생명의 에너지 전부를 끌어당겨 당신 자신이 힘이 상승 한다는 꿈이 됩니다.

하지만 평소보다도 신바람이 나는 걸 좋아하다 너무 우쭐해 할지도 모릅니다.
주위에 폐를 끼치거나 하지 않도록 조심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2021.12.05 - [관심있는것들] -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먹는 꿈 해몽 22가지. 꿈에서 먹는다는 것에는 에너지와 생명력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먹음으로써 영양을 섭취하고 생명을 유지하는 것이니까, 수면과 같이 살기 위해서는 빠뜨릴 수 없는 요

loodyrunning.tistory.com

동물에게 공격받는 꿈의 조짐

동물을 접하고 있으면, 기분을 상하게 해 버려서 공격받는 일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동물로부터 공격을 받았다면 꿈에서는 위험이나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신안의 공격적인 일면이나 성-적인 욕망의 고조를 나타내는 꿈이기도 합니다. 이성적으로 해결할 수 없으면 새로운 문제로 발전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동물에게 물리는 꿈의 해석

동물에게 물린 경우, 그 물린 부분의 부상이나 질병에 주의하라는 꿈에서의 경고이므로 충분히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동물의 무기인 송곳니나 뿔은 공격성 외에 당신 자신을 지키는 수단과 권력 등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아기 동물 꿈의 해설

크면 사나워지는 동물도 아기 때는 마치 살아있는 인형처럼 귀여울것입니다. 그런 동물의 아기는 꿈에서는 당신 자신의 어릴 적 투영인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장난기였을 때의 모습을 동물 아기에게 겹쳐 보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 속에 그 동물이 가진 특성과 같은 재능이 잠들어 있다는 꿈의 암시이기도 합니다. 민첩성과 점프력, 지구력 등 어떤 재능이 잠들어 있는지 스스로 분석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동물 아기 키우는 꿈의 심리

동물의 아기를 기르고 있었을 경우, 당신이 직감으로 느낀 것을 소중히 하고, 그대로 진행하려고 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 됩니다.

동물이 되는 꿈의 판단

"어떤 동물이 되느냐를 떠나 꿈에서 인간 이외의 동물이 되었던 경우, 꿈에서는 당신 안에서 기력과 체력이 충만해 있음을 의미합니다"

자신이 내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현재진행형으로 노력을 계속하고 있다는 꿈이 될 것입니다.

보기드문 동물 꿈의 메세지

예를 들면 판다나 코알라, 옛날 그리운 곳에서는 목도리 도마뱀 등 이른바 진귀한 동물이라고 불리는 것을 본 경우, 꿈에서는 당신의 개성이 특이하거나 제3자부터 특이한 사람으로 여겨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이른바 예술가 기질인지도 모릅니다.

만약 이 세상 보통 사람만으로는 새로운 발견이나 기술의 진보가 눈에 띄게 느려질 것입니다. 당신의 특이한 아이디어가 계기가 되어 뭔가 새로운 것이 보일지도 모릅니다.

정리

개나 고양이라고 하는 구체적인 종류를 한정할 것 없이 동물이라는 큰 매듭 안에서도 꿈에서는 여러가지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당신 안에 숨겨진 재능, 가능성, 공격성, 독특함.이 무기들을 자유자재로 잘 다루어 당신이라는 세계를 점점 넓혀 주세요.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 꿈 해몽 25가지.  (0) 2021.12.09
돌고래 꿈 해몽 20가지.  (0) 2021.12.09
좋아했던 사람 꿈 해몽 18가지.  (0) 2021.12.09
청소하는 꿈 해몽 46가지.  (0) 2021.12.09
사자 꿈 해몽 11가지.  (0) 2021.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