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꿈에서 우는꿈 / 내가 우는꿈 23가지.

꿈에서 우는꿈 / 내가 우는꿈 23가지.

내가 우는꿈

꿈으로 우는 것은 감정의 해방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분해서 우는것도 감동받아 우는것도 있듯이 꿈의 해석도 길흉 함께 많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좋든 나쁘든 우는 것은 감정의 발로로서 역할이 있음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울고 있었던 이유는 무엇인가요? 아래에서는 꿈에서 우는꿈인 내가 우는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이유는 없지만 우는 꿈의 징조
 기쁨, 감루의 꿈의 상황
 울어서 개운해지는 꿈의 조짐
 억울해서 우는 꿈의 해석
 슬퍼서 내가 우는 꿈의 해설
 울부짖는 꿈의 심리
 굵은 눈물, 펑펑 우는 꿈의 판단
 누군가와 헤어져 우는 꿈의 메세지
 사람들 앞에서 우는 꿈의 암시
 자신에 대해 한탄하며 우는 꿈의 징조
 한 번 울음을 그치고 또 우는 꿈의 경고
 울다 지쳐서 녹초가 되는 꿈의 의미
 깨어나도 울고 있는 꿈의 상황
 울음을 참고 있는 꿈해몽
 아이와 아기가 되어 우는 꿈의 암시
 가족, 친구, 지인이 우는 꿈의 메세지
 아는 사람이 찾아와 우는 꿈의 징조
 낯선 이성이 우는 꿈의 판단
 낯선 동성이 우는 꿈의 내용
 좋아하는 사람이 우는 꿈의 해석
 아이가 우는 꿈의 내용
 누군가의 죽음을 슬퍼하며 우는 꿈의 상황
 죽은 사람이 우는 꿈의 표현

이유는 없지만 우는 꿈의 징조

딱히 짚이는 이유가 없는데 우는 경우는 꿈에서는 역몽으로 해석됩니다.

운이 좋아지고 있는 가운데 원하던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우는것이라 해도 기뻐서 울 것 같은 행복한 일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기쁨, 감격해서 흘리는 눈물의 꿈의 상황

감동해서 울고 있거나 기뻐서 우는 경우는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가 해결됨을 의미하는 해몽이 됩니다.

울어서 개운해지는 꿈의 조짐

우는 만큼 울어 상쾌한 기분이 든 경우는 눈물에 의해 마음이 치유되었다는 꿈의 신호입니다.

운다고 하는 행위는 큰 감정의 기복의 결과. 그렇게 해서 스트레스를 발산해 주는 것으로, 당신의 마음이 평온을 되찾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억울해서 우는 꿈의 해석

최선을 다해 노력하였으나 뜻한 성과를 이루지 못하였다는 등 억울한 심정으로 울고 있을 경우, 자신의 약점을 극복하거나 지금까지 넘지 못했던 벽을 넘는 노력을 거듭함으로써 사람으로서 하나 성장할 기회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슬퍼서 내가 우는 꿈의 해설

어떠한 이유로 슬퍼서 자신이 울고 있던 경우, 당신에게 이미 후회하는 일이나 불안하게 생각하는 일이 있다는 의미가 됩니다.

그러나 감정은 눈물로 정화되는 법. 그만큼 때를 놓치지 않고 행운도 찾아올 겁니다.

울부짖는 꿈의 심리

큰 소리로 무언가를 외치면서 우는 것 같은 경우, 사태가 호전되어 문제나 문제가 해결로 나아가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지금이 힘들고 어려운 상황이라도, 앞으로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게 될 것입니다.

굵은 눈물, 펑펑 우는 꿈의 판단

눈꺼풀이 붓도록 눈물을 흘리며 실컷 우는 통곡은 꿈에서는 예상치 못한 행운을 만난다는 뜻입니다.

뚝뚝 굵은 눈물을 흘리며 우는 것도 꿈에서는 운기가 호전되는 징조입니다.

누군가와 헤어져 우는 꿈의 메세지

친구나 가족 등 특정한 누군가와 헤어진 것이 원인이 되어 외롭거나 불안하거나 해서 우는 경우, 운기가 상승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대인운이 좋아져 지금까지 사귄 친구와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지거나 새로운 친구와의 만남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 앞에서 우는 꿈의 암시

사람들 앞에서 우는 경우는, 당신이 그 상대에 대해 본심으로 사귀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과 친해지고 싶어하는 사람에게 있어서, 거리를 두는 것은 유감으로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상대와 오래 사귀어 나가기 위해서는 좀 더 터놓고 열린 관계를 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꿈점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자신에 대해 한탄하며 우는 꿈의 징조

자신의 무력함이나 용모등을 한탄하며 우는 경우는, 당신의 마음이나 정신의 성장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사람의 본질은 생김새의 미추로 결정되는 것이 아닙니다. 마음의 힘이나 성실함을 소중히 합시다.

한 번 울음을 그치고 또 우는 꿈의 경고

한 번 울음을 그친 사람의 사이를 두고 또 운다면, 다시 당신의 스트레스를 축적시키는 트러블이 일어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꿈은 나타내고 있습니다.

울다 지쳐서 녹초가 되는 꿈의 의미

울 만큼 울어 지쳐 지쳐버린다면, 친구와 이별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꿈은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관계가 뒤틀린 친구가 있다면 관계회복을 위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상대의 흠을 들추는 것이 아니라 좋은 점을 보도록 하면 새로운 교류가 생기지 않을까요?

깨어나도 울고 있는 꿈의 상황

꿈에서 울 뿐만 아니라 깨어난 후에도 울고 있는 경우는, 꿈에서는 당신의 심신이 피폐해져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저 혼자의 힘으로는 해결할 수 없는 문제들로 꼼짝달싹 못하고 있습니다. 현실에서는 울 수 없기 때문에 적어도 꿈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마음을 달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한때는 그것으로 치유된다 해도 근본적인 해결은 되지 못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상담해 상황을 개선하든지, 과감한 리프레쉬가 필요하다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울음을 참고 있는 꿈해몽

울고싶은데 열심히 울음을 참고 있는 경우는 평소에 너무많이 참아서 스트레스가 굉장히 쌓인 상태라는것을 뜻하는 꿈이 됩니다.

슬픔도 분노도 우는 것으로 치유되어 가는 것입니다. 언제까지고 정신만 차리다가는 언젠가 망가질지도 모릅니다.

때로는 감정을 해방시켜 주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허물없는 친구들과 노래방 등에서 마음껏 큰소리를 내며 좋아하는 노래라도 불러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이와 아기가 되어 우는 꿈의 암시

실제 나이와 관계없이 자신이 갓난아기나 유아가 되어 우는 경우는 꿈에서는 강한 경고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주위로부터의 공격이나 트러블을 당하기 쉬운 상태이므로 한층 더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2.03 - [관심있는것들] - 아기꿈 38가지.

가족, 친구, 지인이 우는 꿈의 메세지

자기 이외의 가족이나 친구, 지인이 우는 경우, 꿈에서는 현실적으로 그 사람이 어떠한 이유로 울고 싶어지는 사태를 당하고 있거나, 머지 않아 일어나는 트러블에 휘말리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나쁜 소문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배신당하는 암시이기도 합니다. 아무렇지도 않게 이야기를 듣는 등 정신적인 지원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는 사람이 찾아와 우는 꿈의 징조

먼 곳에서 지인이 찾아오고, 게다가 어떤 이유로 우는 경우, 신변에 불행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낯선 이성이 우는 꿈의 판단

당신이 남성이면 낯선 여성이고, 당신이 여성이면 낯선 남성처럼 현실에서는 전혀 안면이 없는 낯선 이성이 우는 경우 이성에게서 받는 호의를 의미하며, 꿈에서는 새로운 만남의 신호이 됩니다.

낯선 동성이 우는 꿈

당신이 남성이면 낯선 남성이, 당신이 여성이면 낯선 여성이 울고 있는 경우 그 울고 있던 낯선 동성은 당신 자신의 상징이 됩니다.

울고 있던 것은 당신 자신이며, 우는 것 같은 이유가 현실에도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 됩니다.

운다는 것은 감정이 정화되는 효능이 있어서 우는 일은 결코 쓸데없는 일이 아닙니다. 힘들 때는 신뢰할 수 있는 친구나 가족 등에 상담하는 등 정신적인 여유를 되찾을 수 있도록 합시다.

좋아하는 사람이 우는 꿈의 해석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짝사랑 상대가 울고 있는 경우, 꿈에서는 상대가 자신을 더 의식하면 좋겠다, 라고 하는 당신의 마음이 반영된 꿈이 됩니다.

또 실제로 좋아하는 사람이 어떤 이유로 울고 싶어질 가능성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아이가 우는 꿈의 내용

불안한 모습으로 훌쩍훌쩍 아이가 울고 있는 경우, 심신이 모두 당신이 지쳐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큰 소리로 아이가 울부짖고 있을 경우, 당신의 어린아이 같음이나 미숙함으로 인해 궁지에 빠지는 처지가 되거나 트러블에 휘말릴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울부짖는 소리가 클수록 문제의 원인인 당신의 미숙함과 앳됨이 더욱 심각함을 의미합니다.

또 울면서 아이가 외치는 내용은 문제를 피하기 위한 힌트일 수 있으니 잘 기억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누군가의 죽음을 슬퍼하며 우는 꿈의 상황

누군가의 죽음을 애도하며 당신이 우는 경우, 꿈속에서 죽었던 그 상대에 대한 부정적인 감정이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표면상으로는 극히 일반적인 교류가 되어 있어도, 내심으로는 없게 되어 버리면 좋을텐데, 라고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또 꿈에 죽었던 상대방에게 정말 무슨일이 생기면 어쩌지하고 불안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뜻의 꿈일 수 도 있습니다.

이 경우는 그만큼 상대방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상대방과의 관계는 더 친밀함을 의미합니다. 상대와의 현실에서의 관계에서 어느쪽이 될지 판단합시다.

죽은 사람이 우는 꿈의 표현

이미 죽은 사람이 우는 경우, 당신의 말이 원인이 되어 일어나는 인간관계의 문제를 경고하는 꿈이 됩니다. 앞으로의 자신의 발언에는 충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2021.11.27 - [관심있는것들] - 돌아가신분 꿈 해몽 29가지.

 

돌아가신분 꿈 해몽 29가지.

돌아가신분 꿈 꿈 29가지. 꿈에서 돌아가신분을 만날 기회는 인생에서 얼마나 될까요? 일어나자마자 꿈을 잊어버린다는 사람도 돌아가신 분으로부터의 메세지만은 열심히 기억해 봅시다. 꿈에

loodyrunning.tistory.com

정리

슬프거나 아프게 우는 것은 아이였을때가 많습니다만, 어른이 되어 버리면 오히려 분한 눈물과 기쁜 눈물을 흘릴 기회가 늘어날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과 접촉할 기회가 증가하고, 그에 따라 감정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증거겠지요.

이왕 울 바에야 슬픈 눈물보다 기쁜 눈물이나 감동의 눈물이 더 많은 삶을 살고 싶을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백받는 꿈 해몽 33가지.  (0) 2021.12.04
천둥번개 꿈 해몽 23가지.  (0) 2021.12.04
자전거 타는 꿈 34가지.  (0) 2021.12.03
바다 꿈 26가지.  (0) 2021.12.03
피흘리는 꿈 / 피 꿈 26가지.  (0) 2021.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