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수영장 꿈 해몽 12가지.

수영장 꿈 해몽 12가지.

수영장 꿈

꿈에서 수영장은 대략적으로 말하면 물 상태가 감정의 투명함을, 풀의 상태가 감정의 움직임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좋든 나쁘든 감정이 움직이는 것을 마음이 물결친다라고 하는데 꿈 해석과 부합될 정도로 느껴지죠.

꿈에서 물은 감정을 상징하는 법이죠. 수영장은 그 감정이 가득한 곳, 즉 당신의 마음 그 자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수영장에는 거울처럼 맑은 물이 깔려 있는지, 아니면 더러운 물인지 꿈으로 확인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아래에서는 수영장 꿈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수영장 물이 깨끗한 꿈의 상황
 수영장이 탁해져 더러워진 물의 꿈의 조짐
 수영장 물이 마르는 꿈의 해석
 수영장에 낙엽과 쓰레기가 뜨는 꿈의 해설
 수영장이 바람에 의해 출렁이는 꿈의 심리
 아무도 없는 수영장의 꿈의 판단
 수영장에서 헤엄치는 꿈의 메세지
 수영장에 빠질 것 같은 꿈의 암시
 수영장에 빠진 꿈의 징조
 수영장의 꿈의 경고
 수영장 사이드를 만끽하는 꿈의 의미
 수영장에 들어가고 싶지 않은 꿈의 상황

수영장 물이 깨끗한 꿈의 상황

수영장에 뿌려진 물이 깨끗하고 맑다면, 당신의 마음이 순수하고 아름다운 증거입니다. 꿈에서는 안정된 정신 상태와 재물운이 따르는 것을 말합니다.

수영장이 탁해져 더러워진 물의 꿈의 조짐

한편 수영장 개장 전과 같이 탁하고 더러워진 물이 차 있는 상태는, 정신적으로 불안정한 상태이며 재물운도 저하의 기미가 있습니다.

고민이나 불안, 숨기는 일 등을 안고 있지 않습니까? 꿈은 건강에도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수영장 물이 마르는 꿈의 해석

원래 물이 말라 버린 경우도 그다지 좋은 상태는 아닙니다.

원래 있어야할 물이 없다는 것은 감정이 텅 비어있다는 말이나 다름없습니다. 이성의 파트너에 대한 애정이 고갈되어, 이별 이야기가 되어 버릴지도 모른다는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에 낙엽과 쓰레기가 뜨는 꿈의 해설

풀의 수면에 낙엽이나 쓰레기등이 떠올라 더러워져 있는 상태라면, 당신의 마음이 어떠한 이유로 더러워진 상태인 것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당신의 자산이 정당한 방법으로 축적된 것이 아니라는 암시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돈 자체에 죄는 없지만, 그것을 얻는 수단이 원래 정당한 것이 아니었을지도 모릅니다.

수영장이 바람에 의해 출렁이는 꿈의 심리

바람 등으로 수면이 물결치는 수영장은 당신의 마음이 질투에 사로잡혀 있다는 꿈이 됩니다.

불규칙적으로 물결치는 수면은 당신의 마음의 움직임, 감정을 제어할 수 없는 상태이므로, 상대방의 이야기에도 귀를 기울이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도 없는 수영장의 꿈의 판단

아무도 없는 수영장은 꿈에서는 당신이 연애에 대해 절망하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연애 자체가 싫어진 건 아니지만, 이성에 대한 불신감이 너무 강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아직 수영장을 즐기기에는 너무 계절이 이른것 같습니다.

때가 되면 다시 사람은 돌아올 것이므로, 그때까지 천천히 기다려 보는 것은 어떨까요.

수영장에서 헤엄치는 꿈의 메세지

수영장에서 수영을 한다는 것은 꿈에서는 감정 제어를 배우고 있는 상태를 의미합니다. 제대로 감정을 조절하여 제어하고 있기 때문에 주위와의 인간관계도 좋고 정신상태는 안정되어 있습니다.

깨끗한 물이 깔린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있으면 재물운이나 대인 관계의 운기가 상승하는것이며, 자신 이외의 누군가와 수영장의 물을 서로 뿌리기 등을 하며 놀고 있는 경우는 연애운이 상승의 신호입니다.

몇백미터 헤엄치는 등의 목표를 내걸고 결승점에 도달한다면,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고, 목표가 달성된다는 꿈이 됩니다. 필사적으로 열심히 풀장에서 수영하고 있는 경우는 상당히 틀어박힌 짝사랑 중일지도 모릅니다. 연애에 대해서 불안이나 초조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느긋하게 느긋하게 수영하고 있는 경우는 심신이 편안한 상태라는 꿈이 됩니다. 헤엄을 잘 칠 수 없는 경우는 노력과 결과가 결합되지 않은 상태를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자신이 내건 목표에 대해서 접근법이 잘못되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한 번 천천히 다시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수영장에 빠질 것 같은 꿈의 암시

수영장에 빠질 뻔했다는 것은 당신이 감정에 빠질 뻔했다는 신호입니다.

손발을 버둥거림으로써 수면도 물결치기 때문에 정신적인 안정도 결여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가 잘 나거나 질투나 시기만 하는 사람과는 사귀기 어려운 법입니다. 다른 사람까지 기분이 안 좋아지게 만들기 전에 감정을 잘 조절하는 법을 배우도록 합시다.

수영장에 빠진 꿈의 징조

힘이 다해 풀장에 빠져 버린 경우는 뜻밖에도 사태의 호전을 의미합니다.

죽음은 운세에서는 재생이라는 의미가 있기 때문에, 그에 준하는 느낌의 꿈입니다. 당신을 둘러싼 상황이 한 번 리셋 되어, 트러블이나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될 것을 꿈은 말하고 있습니다.

수영장의 꿈의 경고

수영장은 레인 칸막이에 로프가 붙어 있고, 풀장과는 달리 그 정도의 넓이도 없습니다. 다양한 제약이 있는 수영장은 꿈에서는 주위의 인간관계에서의 트러블이나 건강상태를 시사합니다.

특히 가혹한 상황인 땡볕의 한여름 수영장은 체력 저하와 더위먹기의 신호입니다.

그리고 한겨울 수영장은 감기와 냉증을 조심하라는 꿈에서 나오는 경고입니다. 어떤 경우든 충분히 건강에 유의합시다.

수영장 사이드를 만끽하는 꿈의 의미

물에 들어가서 노는 것만이 수영장이 아닙니다.일부러 물에 들어가지 않아도 풀 사이드에서 느긋하게 휴식을 취하는 선택도 있을 것입니다.

릴랙스 의자에서 마음에 드는 책을 읽으면서 맛있는 열대 음료를 마시거나 물가를 부는 시원한 바람에 머리를 수영하게 하고 쉬는 등 수영장 사이드를 만끽하고 있었을 경우는, 친구나 지인으로부터 마음을 즐겁게 할 수 있는 권유가 있다고 하는 꿈이 됩니다.

수영장에 들어가고 싶지 않은 꿈의 상황

이 세상에 수영장을 좋아하는 사람만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물에 대한 공포로 절대로 발이 닿는 수영장에서도 단호히 거부한다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혹은 몸 상태가 좋지 않아서 수영을 하고 싶지 않다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여러가지 이유로 수영장에 들어가고 싶지 않다고 거부하거나 학교의 수영장 수업을 쉬고 있던 경우는, 꿈에서는 당신이 자신의 마음이나 감정을 드러내는 것에 불안을 느끼고 있다는 뜻이 됩니다.

정리

현실에서는 헤엄치는 것이 서툴러도, 꿈에서는 헤엄칠 잘할수 있었다고 하는 것은 드물지 않습니다.

수영이라는 행위는 꿈에서는 감정의 제어를 의미하기 때문에, 컨디션 좋게 수영하고 있으면 대체로 좋고, 어떠한 이유로 잘 헤엄칠 수 없는 경우는 운이 침체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수나는 꿈 해몽 23가지.  (0) 2021.11.29
기차역 꿈 해몽 28가지.  (0) 2021.11.29
비 꿈 해몽 23가지.  (0) 2021.11.28
키스 꿈해몽 20가지.  (0) 2021.11.28
버스 꿈 해몽 17가지.  (0) 2021.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