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버스 꿈 해몽 17가지.

버스 꿈 해몽 17가지.

버스 꿈

꿈에서 버스는 움직이는 작은 커뮤니티입니다. 우연히 이웃한 승객들과 사이좋게 지내면 인간관계는 원만하고, 덜 붐비고 너무 비어있지도 않을 만큼 좋은 승차율이 꿈이든 현실이든 최상의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선은 버스를 놓치지 않는 부지런함이 가장 중요합니다.

꿈의 버스는 집단 속에서 행동하는, 이른바 협조성을 의미합니다.

유치원 셔틀 버스로 시작해서 소풍이나 여행, 일상 생활과 어느 세월에 걸쳐도 버스에는 신세를 집니다.

그런 친근한 탈것인 버스는 꿈에서 어떤 행선지를 우리에게 알려 주는 것일까요? 아래에서는 버스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버스를 타는 꿈의 내용
 관광버스 타는 꿈의 심리
 버스를 기다리는 꿈의 징조
 버스에서 내리는 꿈의 상황
 버스가 목적지에 도착하는 꿈의 조짐
 버스를 갈아타는 꿈의 해석
 버스가 붐비는 꿈의 해설
 버스가 만원의 꿈의 심리
 버스가 텅 빈 꿈의 판단
 셔틀버스의 꿈의 메세지
 버스가 폭주하는 꿈의 암시
 버스가 고장으로 멈추는 꿈의 징조
 버스가 사고하는 꿈의 경고
 버스 브레이크가 부서지는 꿈의 의미
 버스 운전사의 꿈의 상황
 버스를 놓치는 꿈해몽
 버스에 늦지 않으려는 꿈의 암시

버스를 타는 꿈의 내용

버스를 타는 것은 꿈에서는 당신이 인간관계에서 뭔가 고민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외부와는 동떨어진 공간에서 이동한다고 하는 수단에, 당신의 답답함이 나타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관광버스 타는 꿈의 심리

관광버스를 타고 간다면 대인관계에 문제가 없다는 꿈이 됩니다. 전세 버스라면 함께 타고 있던 멤버와의 친밀한 관계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이가 좋은 것은 좋지만, 조금 관계가 너무 강해서 배타적인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는 것을 막지 않고, 가는 것을 쫓지 않는 정신으로 있는 편이 새로운 교류로부터 더욱 인간관계가 넓어집니다.

버스를 기다리는 꿈의 징조

버스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당신에게 협조성이 결여되어 있다는 신호입니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조금 더 듣든지, 상대방의 형편에 맞게 약간의 양보는 하라고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버스에서 내리는 꿈의 상황

버스에서 내리는 것은 집단이나 조직으로부터의 이탈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매일매시 같은 코스를 달리는 버스에서 내린다는 것은 목적지와 거기에 이르는 수단이 바뀌었다는 것입니다.

또한 시작점과 종점이 같은 순환버스에서 내린 경우 정기적으로 같은 일을 반복하고 있는 집단으로부터의 이탈을 의미합니다. 취미 등의 동아리나 동아리 활동을 떠나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버스가 목적지에 도착하는 꿈의 조짐

버스가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다면 일을 비롯한 모든 일도 별 문제없이 진행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목적지와는 다른 버스를 타고 간다면, 당신에게 있어 지금의 진로는 본의 아니게 될 것이라는 꿈이 됩니다.

그만 말을 꺼내지 못했다거나 주위의 반대도 있었을지도 모릅니다만, 이번 기회에 명확하게 자신의 의사 표시를 하고, 재차 재출발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버스를 갈아타는 꿈의 해석

버스를 갈아 타는 것은 당신에게 있어서 인생의 전환기가 가까운 징표입니다. 무심코 지나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버스가 붐비는 꿈의 해설

꿈에 당신이 탄 버스는 얼마나 붐볐나요?

꽉꽉꽉 차서 숨쉬기도 힘든 상태였다면 당신의 직장이나 학교에서 문제가 이미 일어나고 있거나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는 꿈이 됩니다.

또 시골에서 자주 보는 손님보다 공기가 더 많이 나르는 양이 많은 경우는, 꿈에서는 가정내에서의 트러블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이유로 인해 가족과의 관계가 잘 되지 않게 되어 버릴지도 모릅니다.

버스가 만원의 꿈의 심리

버스가 이미 만원으로 원래 탈 수조차 없었던 경우는, 꿈에서는 당신이 집단에 들어가지 못했다는 것, 즉 주위로부터의 고립과 불안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적극적으로 동그라미에 들어가려고 하면, 아주 조금 밖에 없는 틈을 메워 받아들여 줄 수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니면 애초에 당신이 탔어야 할 버스가 아니었다는 뜻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선택한 진로에 납득이 가지 않았다면 지금이 변경의 기회일지도 모릅니다.

버스가 텅 빈 꿈의 판단

종점이 가까운 것 같은 텅 빈 버스는, 당신이 무슨 일이라도 너무 수동적이어서 모처럼의 기회를 낭비해 버리고 있는 것을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셔틀버스의 꿈의 메세지

최근에는 여관이나 호텔 등에서도 가장 가까운 역에 전용 셔틀 버스로 데리러 와주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그런 셔틀버스로 운전 기사의 집이나 다른 승객의 집에 갔을 경우는, 그 상대와의 관계가 더욱 친밀해진다는 꿈이 됩니다. 집을 알아도 상관이 없을 정도로 친한 사이라는 의미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셔틀버스로 바로 집에 데려다주는 경우 운전 기사와 다른 승객들과 거리가 벌어져 버리는 꿈이 됩니다. 목적지와 자택의 왕복의 경우, 새로운 교류는 발생하지 않을것입니다.

또한 셔틀버스가 산을 향했을 경우 신변에 어떤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주의하라고 꿈은 알려주고 있습니다.

버스가 폭주하는 꿈의 암시

버스가 코스나 표지판을 무시하고 엉망으로 달리는 등의 폭주를 하고 있는 경우, 지금의 당신은 냉정한 판단을 할 수 있는 상태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그러한 심경일 때는, 무심코 주위의 무책임한 언동에 휘둘리거나 기세대로 흘러가 버리기 십상입니다. 주위의 소리는 일단 제쳐두고, 무엇보다도 자신 안에 있는 양식을 제일로 생각한 다음 행동하라고 꿈은 경고해 주고 있습니다.

버스가 고장으로 멈추는 꿈의 징조

엔진 멈춤 등으로 버스가 멈춰 버려 출발할 수 없는 경우는 정체 기색의 운기를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생각대로 되지 않는 현상에 안절부절못하고, 빠져나오지 못하고 몸부림치고 있는 상태입니다.

버스가 사고하는 꿈의 경고

사고등으로 버스가 대파하고 있으면, 금운이 하강할 기미입니다. 예상 밖의 지출이나 생각지 못한 낭비에 주의하도록 꿈은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또 생활하면서 어떤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지만 당황하지 않고 대처함으로써 극복할 수 있는 수준이기 때문에 침착하게 행동합시다.

버스 브레이크가 부서지는 꿈의 의미

버스의 브레이크가 망가져 듣지 않게 된 경우는 꿈에서는 기력 체력이 모두 피폐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빨리 휴식을 취하도록 노력합시다.

버스 운전사의 꿈의 상황

단순한 승객이 아니라 당신 자신이 버스의 운전사로서 핸들을 잡고 있었다면, 누구의 손도 빌리지 않고 저 혼자의 힘으로 무언가를 해내려고 하는 마음이나, 그 과정을 의미하는 꿈이 됩니다.
동시에 그것은 책임 있는 입장이 된다는 것도 의미하고 있어, 책임자에게는 상응하는 스트레스가 따르는 것입니다.

어떻게든 책임을 다하려는 자세는 훌륭하지만, 언제까지나 혼자서만 운전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누군가와 책임을 공유하거나 혹은 친구에게 의지하거나 하는 것으로 사태 타개를 시도하는 것은 어떨까요.

또한 버스기사를 보는 꿈은 꿈에서는 당신이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었으면 하는 마음의 표현입니다.

버스를 놓치는 꿈해몽

버스를 놓쳐 버린 경우는, 조금 운이 저하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예정된 지연이 되거나 일 등에서 실수를 해 버릴지도 모릅니다.

또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이기 쉬워지고 있기 때문에 편안한 기회를 만드는 것을 꿈은 권하고 있습니다.

실제로는 위험하므로 해서는 안 됩니다만, 달리고 있는 버스에 탄 경우는 감성이 매우 날카로워져 있는 신호입니다. 소원도 틀림없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버스에 늦지 않으려는 꿈의 암시

늦잠이나 교통 체증 등으로 약속 집합 시간에 늦을 뻔한 적이 있었나요?

버스에 늦지 않도록 일찍 일어나든지 달리든지 노력하고 있는 경우는, 사회적인 룰에 근거하여 행동하고자 하는 당신의 진지한 기질을 나타낸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리

전철과 함께 생활의 발길에 빼놓을 수 없는 버스는 매우 편리한 교통수단입니다. 불특정 다수의 사람이 같은 공간에 함께 타는 것으로부터, 꿈에서는 협조성의 상징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사회에서 부대낀다는 것은 고민과 스트레스에 시달린다는 것입니다. 가끔은 심신이 모두 천천히 휴식을 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교차형 무한

'관심있는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 꿈 해몽 23가지.  (0) 2021.11.28
키스 꿈해몽 20가지.  (0) 2021.11.28
케이크 꿈 해몽 19가지.  (0) 2021.11.28
거미 꿈 해몽 20가지.  (0) 2021.11.27
악어 꿈 해몽 29가지.  (0) 2021.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