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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람보르기니 우루스 2022년형 소개

람보르기니 우루스 2022년형 소개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이탈리아 자동차 제조업체의 베스트셀러 자동차 중 하나이다. 글로벌 수요 증가에 따라 람보르기니의 판매도 우루스와 함께 크게 늘었다. 람보르기니는 자사 제품에 대한 이러한 반응에 대응하여 이미 2022년형으로 공식화한 유출된 우루스용 퍼포먼스 버전(듀얼 ST-X)을 개발하고 있다. 이탈리아 자동차 제조업체는 올해 아직 우루스를 출시하지 않았으며 2021년부터 기계에 약간의 변화가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람보르기니 대변인에 따르면 PHEV도 나열되어 있지만 확인은 받지 못했다. 모델별로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이 표준 모델 및 EVO 아바타보다 더 큰 출력과 토크로 출시된다. 2022년 우루스는 내부적으로 제공되는 기능도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예상된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벤틀리 벤테이가 V8 및 애스턴 마틴 DBX와 같은 모델을 사용한다.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장점은 어마어마한 성능과 멋진 가속,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쉬함을 꼽을 수 있다. 반면 단점으로는 치명적으로 낮은 연비, 매우 비싼 가격을 단점으로 들 수 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의 힘은 641마력을 생산하는 4.0리터 트윈 터보차지 V8에서 비롯되며 이 SUV는 순식간에 0-100k/m/h 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는 또한 2021년 우루스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이 SUV를 더욱 풍부하고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계획이다. 그러나 현재 우루스에는 좋은 키트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제공하는 안전 기능의 큰 발전을 기대해서는 안된다.

2022년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단일 트림 옵션으로 제공되지만, 다가오는 연도에는 고성능 ST-X 및 PHEV 모델이 라인업에 추가될 수 있다는 소문이 있다. 기본 우루스를 사용하면 기존 기능 부하를 보완하기 위해 여러 옵션 패키지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펄 캡슐 버전도 제공한다. 펄 캡슐은 기본 모델의 진수를 살리면서도 다양한 펄 컬러를 더해 SUV에 탑재된다. 기본 데코레이션과 비슷한 스펙을 가지고 있지만 외관이 매우 좋고 독특함으로 눈길을 끈다.

 

우루스는 2022년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 유닛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ST-X라는 하드코어 버전도 추가될 예정이다. 우루스 ST-X는 확실히 강력한 마력과 공기역학적 액세서리를 보게 될 것이다. 표준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641마력과 627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출력할 수 있는 4.0리터 트윈 터보차지 V8 엔진을 유지한다.

엔진은 성능과 실용성의 완벽한 균형을 달성하기 위해 매우 부드러운 8단 자동 변속기와 조화를 이룬다. 기어 변경은 부드럽고 즉각적이며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SUV가 요구할 수 있는 모든 힘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또한 우루스는 2021년에 약 3.7초 만에 0 km/h 에서 100 km/h로 가속이 가능하다.

 

2022년형 우루스, ST-X, PHEV에 대한 기대는 크지 않지만 비교적 신차인 이탈리아 마르케(marque)의 추가 부품은 충분하다. 그러나 두 가지 새로운 광고 모델의 구체적인 조정으로 인해 어떤 종류의 행동 변화가 초래될 것인지가 주요 관심사가 될 것이다. 현재로써 2021년 우루스는 최소한으로 말하면 다루기 힘든 경이로운 존재다.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상시 4륜구동 및 4코너 에어 스프링은 커브를 통과할 때 최고의 접지력을 얻는데 이상적이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PHEV는 우리가 상상하는 일반적인 설정이 아니다. 연료 효율보다 더 높은 성능을 달성하기 위해 보조 장비가 우루스에 설치될것이다. 연비 면에서는 구형 우루스도 최고는 아니지만 강제 흡기 방식으로 연료 소모를 줄일 수 있다. 2021년 우루스는 시내에서 약 5.1 km/ℓ, 고속도로에서 약 7.2 km/ℓ를 제공하여 복합연비 약 5.9 km/ℓ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연비는 확실히 우루스의 전문분야가 아님을 나타내준다.

 

우루스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지만 람보르기니는 매년 제품을 업데이트하는 회사가 아니다. 즉, 2022년 람보르기니 우루스가 변할 것이라고는 기대하지 않는다. 모던하고 스포티한 인테리어와 고품질의 생물학적 편안함이 람보르기니의 럭셔리함과 기술의 정의한다. 전형적인 "람보르기니" 인테리어 레이아웃은 고품질 가죽, 알칸타라, 탄소 섬유 및 브러시드 알루미늄 트림으로 장식돼있다.

시트 앞에는 극세사 및 알칸타라 패브릭으로 감싼 고성능 스포츠 시트가 있다. 파워 컨트롤, 요추 지지대 및 환기 외에도 앞좌석은 밀착 지지와 지지력이 좋다. 그들은 가장 편안하지는 않지만 빠른 회전 중에 감싼다. 뒷좌석도 높으며 장거리 여행 시 편안함을 보장하기 위해 기울일 수 있다. 2인승에 이상적이지만 뒤에서 세 번째 승객에게 미끄러질 수 있다. 흥미롭게도 뒷좌석을 접어 실용성을 높일 수도 있다.

 

기존 람보르기니 우루스는 실내 디자인과 넓이 면에서 곡선 부분이 아니다. 탑승 인원은 모든 체형과 크기의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며 충분한 여유 공간이 있다. 인테리어 럭셔리 면에서는 최상급은 아니지만 충분히 만족스러울 것이다. 애스턴마틴 DBX 약 637리터에 버금가는 약 615리터의 트렁크용량 덕분에 우루스도 상당히 실용적이다.

아마도 우루스 객실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3개의 TFT 스크린이 있는 람보르기니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일 것이다. 계기판과 실내 온도 조절 장치에는 각각 화면이 있지만 주요 인포테인먼트 요구 사항은 계기판 위에 위치한 중앙 터치 스크린으로 제어된다. 화면은 깨끗하고 선명하며 애플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오토가 탑재되어 있다. 대부분의 구매자는 표준 8스피커 오디오 시스템이면 충분하지만 오디오 애호가는 21스피커 뱅앤올룹슨 오디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2022년 우루스의 주요 외형 변경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다만 2개의 신모델이 생산라인에 투입되면 2022년 출시가 예상되는 람보르기니 우루스 ST-X와 PHEV 모델의 전·후부 일부 재작업이 이뤄질것이다.

 

고성능 ST-X에서도 더 넓어지고 과감해진 프론트 펜더, 더 넓어진 숄더 라인, 블랙이나 레드가 될 수 있는 익스테리어 하이라이트, 독특한 블랙 휠 디자인 등 공격적인 트윗을 기대한다. 변경 여부에 관계없이 현재의 2021 우루스는 2019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길고 무서운 실루엣은 전체 근육 조직과 공격성에 매우 적합하게 보인다.

 

강한 어깨 라인의 플레어 후면 또는 거대한 공기 흡입구가 있는 크고 공격적인 프론트 펜더. 거리의 우루스는 독특한 람보르기니처럼 보이며 확실히 새롭다. 앞모습 못지않게 공격적이고 위엄 있는 모습이 뒤에도 많다. 슬림한 LED 미등, 4개의 배기관 및 대형 리어 디퓨저에서 덕택이다.

 

람보르기니 우루스가 2022년에도 동일한 안전기능을 장착할 것으로 기대한다. 우루스는 최고 수준의 제조 품질과 최첨단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고성능 럭셔리 SUV 부문에서 상당히 안심할 수 있는 전망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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