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토바이

세계 최고의 오토바이 브랜드 top 10 (고성능 오토바이)

세계 최고의 오토바이 브랜드 top 10 (고성능 오토바이)

모든 라이더들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오토바이, 처음 타는 오토바이, 라이딩 경험, 그리고 그것이 무엇이든간에 대한 기억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당신을 옛날로 되돌린다.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오토바이 브랜드들은 최고의 역사를 자랑한다. 또한 바이크 회사들은 힘과 속도에 집중해서 꾸준히 발전시켜왔다.

 

그러나 모든 라이더가 과부하된 마력과 놀라운 속도를 원하는 것은 아니다. 많은 라이더들이 다양한 이유로 오토바이를 좋아한다. 클래식, 복고풍, 빈티지, 커스텀 등의 단어들은 오토바이 매니아들과 연결된다.

 

아래는 이 부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토바이 브랜드이다. 여전히 이 목록에는 미국의 자존심 할리 데이비슨, 독일 최고의 오토바이 제조업체인 BMW 오토바이, 산업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두카티는 매력적인 이탈리아 디자인으로 유명하며 유럽 오토바이 브랜드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다. 빅토리는 또 다른 미국 브랜드이자 젊은 오토바이 브랜드이다.

이 회사는 한 때 심각한 생존 위기에 직면했고 불행히도 2017년에 오토바이 생산을 중단했다. 또한 영국의 트라이엄프를 잊어선 안된다. 대부분의 모델은 레트로 스타일의 카페 레이싱 카로 유명하다.

 

다음은 가장 유명한 10대 오토바이 브랜드와 가장 성공적인 오토바이 모델에 대한 간략한 사실 목록이다. 10개의 브랜드가 있으나, 딱히 그 안의 순위를 매기지는 않았다.

가와사키는 1939년에 설립된 일본 제조업체이다. 1963년에는 비행기와 기타 차량 외에 오토바이도 생산하기 시작했다. 이 회사의 슬로건은 "Let the good times roll!"이다. 가와사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바이크는 닌자와 KLR이다. 가와사키는 초보 라이더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오토바이 브랜드 중 하나이다.

혼다 역시 일본 기업이다. 그들은 1946년에 사업을 시작했지만 1955년까지 오토바이 생산을 시작하지 않았다. 1982년 혼다는 거의 3백만대의 바이크를 생산했으며 1982년에는 가장 인기 있는 오토바이 브랜드가 되었다. 가장 인기있는 혼다 오토바이는 CB500입니다.

BMW는 독일 오토바이 산업에서 가장 오래된 회사이다. BMW는 1901년 사업을 시작하여 1923년 최초의 오토바이를 제작했다. 그들은 1 차 세계 대전 중에 오토바이를 계속 생산했다. BMW의 가장 유명한 바이크는 스포츠 바이크 S1000RRR이다. BMW는 독일에서 가장 유명한 오토바이 브랜드이다.

야마하는 1955년에 설립된 또 다른 일본 오토바이 제조업체이다. 야마하는 이제 Moto GP의 일부이고 발렌티노 로시가 경쟁하기 때문에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잘 알려진 오토바이 브랜드 중 하나이다. 야마하 오토바이의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은 YZF-R6이다.

듀카티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유명한 오토바이 제조업체이다. 이 회사는 1929년에 오토바이 제조를 시작했으며 현재는 아우디가 소유하고 있다. V 트윈 엔진이 장착된 듀카티의 2기통 엔진은 독특한 이탈리아 디자인을 보완한다. 듀카티는 1950년에 최초의 오토바이를 생산했다. 스크램블러 아이콘은 이 오토바이 브랜드의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이다.

 

트라이엄프는 1984년에 설립된 영국 회사로 오토바이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브랜드는 꽤 젊지만 그들의 바이크는 카페 레이서에게 가장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이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가장 인기 있는 트라이엄프 모터사이클은 어드벤처 바이크 Tiger 800 XC이다.

모토구찌는 1921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되었다. 그것은 오토바이 개발 및 혁신의 선두 주자였다. 오늘날에도 그들은 여전히 가장 정교한 오토바이 제조업체 중 하나이며 라이더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모토구찌 바이크는 브레바와 캘리포니아이다.

미국의 자존심, 할리데이비슨은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오토바이 브랜드 중 하나이며 잘 알려진 자전거를 미국을 대표하는 상징 중 하나이다. 할리데이비슨은 1903년에 설립되었으며 헬리콥터를 만드는것으로 유명하며 바이크를 타는 사람의 상징적인 이미지를 그리는 것으로 유명하다. 가장 인기 있는 할리데이비슨의 바이크는 1915 11F이다.

스즈키는 1909년 일본에 문을 열었다. 그러나 회사가 오토바이를 제조하기 시작한 것은 1952년이 되어서였다. 오토바이크에 참여한 지 불과 10년이 지난 지금도 MotoGP는 오늘날 MotoGP에서 가장 강력한 모터사이클 브랜드 중 하나이다. 물론 가장 인기 있는 바이크는 GSX-R750이다.

1997년에 설립된 American Motorcycle Company 빅토리는 미국 헬리콥터 시장에서 할리의 지배력을 종식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안타깝게도 회사는 제조 20년(2017년) 만에 문을 닫았다. 그들의 가장 인기 있는 바이크는 빅토리 베가스였다.

 

이 브랜드들은 모두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혁신의 역사는 이러한 오토바이 브랜드 중 일부를 시장 리더로 만들었고 다른 많은 브랜드는 추종자가 되었다. 혁신 프로세스의 주요 노력의 대부분은 성능 지향적이며 최근 10년 동안은 안전에 대한 수요가 많았다.

교차형 무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