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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바이

가장 많이 팔린 오토바이 (2020년 영국기준)

가장 많이 팔린 오토바이 (2020년 영국기준)

새 오토바이를 선택하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현재 가장 많이 팔리는 모델을 살펴보는 것이다. 즉 많은사람들이 만족한다면 충분하다는것이다.

 

그러나 베스트셀러 특정 유형의 기계를 고려하면 이것은 신뢰할 수있는 지표 일뿐이다. 예를 들어 BMW의 몬스터 어드벤처 바이크 R1250GS는 10년 이상 베스트셀러였지만 125cc 스포츠 바이크를 찾고 있다면 논외가 된다.

그러나 특히 최신 판매 데이터에서 다양한 유형의 오토바이 및 용량 그룹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오토바이를 보는 것은 또 다른 문제이다.

 

2020년은 COVID-19로 황폐화되었을 뿐만 아니라 여러 면에서 오토바이 판매 기록의 해이다. 통근자들이 더 이상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않고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여가 활동에서 밖으로 잘 나가지 않았다. 하지만 그 시기에 사람들은 어떤 오토바이를 선택했을까?

 

이 질문에 답하기 위해 영국의 주요 오토바이 무역 조직인 MCIA 또는 오토바이 산업 협회에서 발표한 공식 신규 오토바이 등록 데이터에 따라 2020년 영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오토바이를 살펴보았다.

 

매월 MCIA는 엔진 용량 및 유형별로 정의된 다양한 오토바이 범주의 등록 수를 기반으로 베스트 셀러 오토바이 목록을 게시한다. 특정 모델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이러한 수치가 때때로 차이가 있음을 다시 상기할 필요가 있다.

Lexmoto LXR125 – 베스트셀러 스포츠 125

중국산 스마트하지만 저렴한 LXR은 영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포츠 125일 뿐만 아니라 2020년 내내 거의 매달 150명이 등록되었다. 또한 모든 용량의 베스트 셀러 오토바이이다.

 

이유를 아는 것은 어렵지 않다. Rexmoto LXR의 가격은 약 352만원으로 야마하의 최신 가격의 절반도 되지 않는다. 하지만 YZF-R125는 레이스업 바디 구조, 테일리스 프레임, 래디얼 브레이크, 짧은 배기관 덕분에 여전히 스타일이 남다르다.

포크, 알루미늄 로커암 등 파운드)도 마찬가지이다. 12bhp Lexmoto는 15bhp Yamaha만큼 빠르거나 매끄럽지는 않다.

 

혼다 CB125F – 저렴한 출퇴근용 오토바이

1970년대 구식 CG125와 같은 기계 덕분에 일본 대기업 혼다는 단순하고 저렴하며 안정적이고 경제적인 오토바이라는 면에서 대부분의 기업보다 더 나은 평판을 얻었다. 이 중 최신 제품은 구형 하프 사이즈 CBF125의 후속 제품으로 2015년에 출시된 CB125F이다. 유사한 SOHC 4행정 싱글 공랭식 기반으로 10bhp를 생산하지만 연료 효율이 매우 높아 120mpg를 훨씬 뛰어넘는 mpg 데이터를 쉽게 달성할 수 있다. 또한 쉽게 탐색할 수 있는 간단한 방식, 입증된 신뢰성, 적절한 내구성 및 혼다의 인상적인 딜러 네트워크의 소매 보증을 통해 이 모든 것이 CB를 가장 저렴한 통근 오토바이 중 하나로 만든다.

혼다 PCX125 – 가장 인기 있는 '스쿠터'

2019에 혼다의 PCX125가 영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125cc 스쿠터일 뿐만 아니라 가장 많이 팔린 125cc 스쿠터였다. 2020년에는 더욱 잘 팔렸으며, 이 스타일리시하고 효율적이며 저렴하고 사용하기 쉬운 스쿠터 모델은 2020년 평균 300대가 등록되었으며 2010년 출시 이후 18,000대 이상이 판매되었다. 이 기계는 2014년에 스타일이 업데이트되었으며 유로4를 준수하기 위해 2016년에 추가로 업데이트되었다. 2021년 유로5로 인해 다시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그러나 기본 틀은 동일하게 유지된다. 125cc 스쿠터와 마찬가지로 CBT 증명서와 임시 허가증으로 탈 수 있다. 짐을 실은 트위스트 앤 하이 스쿠터로서 혼다의 CB125F보다 승차감이 매우 좋고 실용적이고 편안하며 혼다인 PCX는 충분한 마음의 평화와 안전을 제공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PCX가 여전히 멋지고 "스톱-스타트" 기술, LED 조명 및 스마트 LCD 디지털 대시보드의 프리미엄 느낌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수냉식 엔진은 생동감 넘치고 경제적이지만(혼다는 134mpg) 승차감은 떨어진다. 이 모든 것과 저렴한 가격표로 인해 2020년 출시되는 동안 PCX는 많은 주문을 받았고 새 버전은 여전히 더 인기가 있을 것이다.

 

로얄 엔필드 인터셉터 650 – 동급 최고의 '레트로'

2018년 출시 이후, 로드스터 인터셉터와 카페 레이서 컨티넨탈 GT마스크를 장착한 인도산 650 로얄 엔필드는 빠르게 유럽 베스트셀러가 되었으며 영국 회사의 뒷마당에 있는 트라이엄프 본네빌(초보자를 위한 복고풍 트윈)과 비슷한 제품을 약 320만원 이상 깎아내려 판매되었다. 엔필드는 본네빌의 900cc에 비해 MCIA의 능력 범주에 더 잘 적응하고 본네빌의 900cc에 비해 거의 동일한 추가 보상으로 혜택을 볼 수 있다. 동시에 약 912만원보다 훨씬 저렴한 엔필드 트윈은 화려하고 모든 장소에 적합한 레트로 비트를 가지고 있다. 가격은 이것이 인기있는 이유이다.

야마하 테네레 700 – 지금까지 가장 인기 있는 테네레

명성의 또다른 귀환이며, 1980년대 초반부터 오리지널 야마하 테네레는 다카르 랠리에서 영감을 받은 대형 트레일 바이크로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더 크고 때로는 2기통 분할을 달성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이 최신 버전은 2019년 말에 출시되었으며 훌륭하고 효과적인 MT-07 2기통 로드스터에서 파생되었다.어드벤쳐 바이크가 점점 더 대중화되는 것처럼 보이는 시기에 눈에 거슬리지 않는 장점이 있다. 미들급 패키지 실제 오프로드 성능은 더 크고 더 비싸다. 이것이 약 1,441만원 미만의 테네레가 72bhp를 가지고 있고 진정으로 다재다능한 것이 매우 인기가 있음이 입증된 이유다. 다시 말해 야마하는 아직까지 BMW 선두의 어드벤처 클래스인 R1250GS만큼 큰 판매처를 갖고 있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매우 인기있는 기계이자 한 세대에 가장 많이 팔리는 오토바이이다.

 

트라이엄프 Tiger 900 GT Pro – 새로운 영국 벤치마크

영국을 대표하는 제조업체인 트라이엄프는 영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오토바이이다.10년 이상 동안 스피드 트리플과 스트리트 트리플 수퍼 네이키드는 해당 종류의 표준을 설정했다. 그러나 틀라이엄프의 스트리트 트리오의 미들급 타이거 어드벤처 오토바이는 85,000개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 하나이다. 2010년 오리지널 버전이 나온 이후 타이거 800은 편안한 중형 어드벤처 바이크의 실용성과 BMW의 F800GS와 같은 경쟁자에 필적하는 뛰어난 핸들링을 갖춘 유연한 3기통 동력 시스템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이후 꾸준히 개선되고 있으며, 2020년 이전에는 장비, 특히 전자기기의 개선으로 트라이엄프는 900폼으로 업데이트 하였다. GT Pro는 94마력의 인상적인 패키지와 뛰어난 핸들링, 사양, 다재다능함을 갖춘 도로 위주의 최상위 버전이므로 마침내 시장에 출시될 때 이러한 수요가 있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BMW S1000RR – 새로운 슈퍼바이크 왕?

BMW S1000RRR 슈퍼바이크의 새 버전이 2019년에 실제로 공개된 이후, 일부 초기 생산 문제로 인해 MCIA 베스트 셀러 목록에서 유일한 1000cc 슈퍼바이크가 되었다고 말할 수 있다. 어쨌든 20,000파운드의 C. Superhiks가 대량으로 판매될 수 있다고 추정된 이후로 오랜 시간이 걸렸다. 그러나 이유가 무엇이든 S1000RRR의 출시는 박수를 받을 만합니다. 더 가볍고, 더 작고, 더 강하고, 더 성숙한 BMW 플래그십 스포츠 모델을 기대하는 것은 극단적이고 타협하지 않으며 위협적일 것이다. 뛰어난 인체공학적 디자인은 탈 수 있는 상당한 공간을 제공한다. 놀라도록 다루기 쉬운 측면과 가벼운 컨트롤은 상쾌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한다. 전자 장비, 서스펜션 및 브레이크는 빠르다. 200bhp 이상의 성능, 탁월한 핸들링, 제동, 그립 및 복잡성은 거리에서 거의 문제가 되지 않으며 듀가티의 최신 V4 Panigale는 더 매력적이고 이국적이라고 할 수 있지만 Superhik는 더 빠른 속도와 복잡성만 필요하다. 이것이 S1000RRR이 성공적인 이유입니다.

 

가와사키 Z1000SX – 스포츠 투어링 카와사키 슈퍼셀러

Z1000SX의 인기 있는 성공 사례는 이제 널리 알려져 있으므로 최신 버전(2020 Ninja 1000 SX라고 함)이 "스포츠-터러" 판매 차트에서 여전히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실제로 이름 변경은 하나의 표현이다. 가와사키는 모든 네이키드 오토바이에 "Z"를 추가하고 오래된 오토바이에 "닌자"를 추가하기로 결정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SX의 약간 특이한 뿌리를 연상시킨다. 2010년 처음 출시됐지만 당시 Z1000의 울트라 네이키드 스포츠 왜건 버전이었다. 그러나 놀라운 현실은 SX가 빠르고 다재다능하며 10,000파운드 미만의 가치가 있어 즉각적인 베스트셀러가 된다는 것이다. 그 이후로 끊임없는 진화가 계속되었다. 138bhp 엔진은 140마력으로 개발되었으며 꽤 인기 있는 전자 라이더 지원 장비를 갖추고 있으며 이미 칭찬할 만한 섀시는 앞뒤 조절 가능한 서스펜션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계기판도 개선되었다. 그리고 가격이 천천히 오르고 있지만 SX는 여전히 화려하고 저렴하다.

BMW R1250RT

마찬가지로 BMW의 비할데 없는 RT처럼 이 범주를 지배할 수 있는 오토바이는 없다. 조금 현명하고 확실히 최신 프리미엄 버전이지만 R1250은 BMW의 새로운 기어시프트 캠으로 업데이트된 RT이다. 이것은 2019년 트레이드마크인 박서 트윈의 134bhp 버전으로, 수많은 GS 어드벤처 오토바이들과 비교할 수 없다. RT는 여전히 다른 모든 전용 투어링 바이크들보다 앞서 있다. 또한 분명한 이유는 1970년대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BMW의 비길 데 없는 프리미엄 투어리스트, 쉬운 유연성 및 샤프트 드라이브를 갖춘 BMW의 상징적인 박서 트윈 발전소는 197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그 역할에 완벽하다. 그것은 어떤 경쟁자보다 더 편안하고, 수용력이 있고, 고급스럽고, 가장 중요한 것은 우수한 핸들링이다.

 

BMW R1250GS – 가장 잘 팔리는 대형 오토바이

BMW R1250GS는 오랫동안 GS는 동급 최강의 머신으로 여겨져 왔으며, 2010년대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자매 차량과 빅 탱크의 "어드벤처" 버전을 추가함으로써 더욱 강화되었다. 2019년에 출시된 R1250GS는 기존 박서 트윈의 시프트캠 134bhp 버전과 함께 3월 이후 한 달 동안 영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대형 오토바이이다.

 

그리고 새로운 TFT 컬러 대시보드, 고품질 전자 제품, 비할 데 없는 다용도 및 소수의 경쟁업체가 액세스할 수 있는 액세서리 카탈로그를 포함한 기타 업데이트를 통해 GS는 계속해서 이 지위를 유지할 가치가 있다. 오늘날 GS는 영국 도로에서 가장 흔한 오토바이 중 하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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