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것들

스토커에게 쫓기는 꿈 해몽 등 25가지.

스토커에게 쫓기는 꿈 해몽 등 25가지.

스토커에게 쫓기는 꿈 해몽

스토커란 현실에서 무서운 존재입니다. 쫓아가는 사람은 좋은 의도로 하는경우도 있지만,

당하는 입장에서 어떤 의도이든간에 귀찮거나 무서운 행동인 것입니다.

일방적인 열의로 상대를 몰아붙이는 스토커에가 꿈에 나오면 어떤 메세지를 보내고 있는 것일까요?

아래에서는 그런 스토커에게 쫓기는 꿈 해몽 등 다양한 상황별로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모르는 사람에게 스토커당하는 꿈의 심리
 스토커가 집에 오는 꿈의 징조
 스토커에게 살해당하는 꿈의 상황
 전 남자친구가 스토커가 되는 꿈의 조짐
 스토커와 집에서 밥을 먹는 꿈의 해석
 스토커에서 도망치는 꿈의 해설
 스토커에게 쫓기는 꿈의 심리
 스토커가 방범 카메라에 잡히는 꿈의 판단
 스토커에게 금품을 요구받는 꿈의 메세지
 스토커로부터 데이트 신청을 받는 꿈의 암시
 스토커에 이름이 불리는 꿈의 징조
 스토커로부터의 연락을 무시하는 꿈의 경고
 스토커가 우편함에서 엿보는 꿈의 의미
 존경하던 사람이 스토커로 표변하는 꿈의 상황
 스토커의 탐정 의뢰를 내는 꿈해몽
 스토커 피해를 경찰에 신고하는 것도 경시되는 꿈의 암시
 스토커 대책을 남자 친구에게 부탁하는 꿈의 메세지
 스토커가 직장에서도 나타나는 꿈의 징조
 스토커가 친정에도 나타나는 꿈의 판단
 스토커가 우편물을 뒤지고 있는 꿈의 내용
 스토커가 모습을 드러내지 않게 되는 꿈의 해석
 스토커가 경찰에 붙잡히는 꿈의 내용
 스토커의 열의에 감동하여 사귀는 꿈의 상황
 설득에 의해 스토커를 개심시키는 꿈의 표현
 스토커를 찔러 버리는 꿈해몽

모르는 사람에게 스토커당하는 꿈의 심리

모르는 사람에게 스토커 당하는 꿈을 꿀 때는 두 가지 잠재 의식이 작용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스토커의 전형이라고 할 수 있는 일방적인 열의를 부풀린 사람의 흥미 본위로 인해 정신적으로 내몰리는 것에 대한 불만의 마음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새로운 직장이 인기 있는 남성이 많다는 것을 알았을 때 등 이 세상의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아니면 무자각하게 남성을 유용하는 그런 태도를 한다고 친구에게 지적을 받은적이 있는 여성이 그런 생각이 없는 남성을 다시 유용하는것에 대한 불안이 나타난 것입니다.

스토커가 집에 오는 꿈의 징조

스토커가 집에 오는 꿈을 꿀 때는 자신의 테두리를 위협하는 사람에 대한 혐오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스토커에게 쫓기는 것은 아니더라도 자신의 SNS 댓글란에 항상 아무렇지 않은 댓글을 남기는 별로 친하지 않은 사람이나, 친한 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면 질투나는 말을 해오는 사람에 대한 번거로운 마음이 자신의 영역으로 다가오는 스토커의 이미지로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스토커에게 살해당하는 꿈의 상황

스토커에게 살해당하는 꿈을 꿀 때는 자신이 외로운 존재라는 것이 잠재적으로 그려져 있습니다.

스토커에게 살해당하고 만다는 것은 불안하다면 잠시 자신의 집에 머물러도 좋다고 말해주는 친구나 혼자 있는 것이 두렵기 때문에 일시적으로 친정으로 돌아가겠다고 선뜻 털어놓을 수 있는 부모와 자식 관계가 없음을 의미하며, 물론 경찰은 의지하지 못하고 누구에게도 지켜지지 않고 스토커의 흉탄에 쓰러졌음을 나타냅니다.

전 남자친구가 스토커가 되는 꿈의 조짐

전 남자친구가 스토커가 되는 꿈을 꿀 때는 조금 무리한 형태로 헤어진 것을 불안해하는 마음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여성이 억지로 헤어져야 하는 것은 이별 이야기를 순순히 받아들이지 않는 남성의 몸에서 나온 녹일 뿐인데, 그런 이치를 이해할 리 없는 남성이 제멋대로 피해자의식을 키워 스토커로 변모한다는 것은 쉽게 상상할 수 있는 일입니다.

그런 연상을 하게 되는 남자친구와 헤어질 때는 이런 꿈을 꾸는 것도 드문 일이 아닙니다.

스토커와 집에서 밥을 먹는 꿈의 해석

스토커와 집에서 밥을 먹는 꿈을 꿀 때는 자신 속에서 그 상황의 의미를 씹지 못한 채 그런 행동에 이르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꿈의 세계란 부조리하고 현실에서는 절대 일어날 수 없는 일들이 태연하게 지나가기 때문에 이런 불가사의한 상황을 떠올릴 수도 있지만 잠재의식 속에서는 서투른 의식을 가진 것에서 도망치지 않고 정면으로 마주함으로써 문제를 해결로 이끌 수 있다는 인생에서 배운 성공 메소드에 따라 움직이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스토커에서 도망치는 꿈의 해설

스토커로부터 도망치는 꿈을 꿀 때는 제대로 된 대화가 통하지 않는 상대방과 교섭을 계속하는 것의 무의미함을 한탄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서투른 상대에게 어떤 행동으로 극복하느냐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철저하게 의사소통을 배제함으로써 상대에게 파고들 틈을 주지 않는 전술로 나오는 사람은 이런 꿈을 꾸는 경향이 있습니다.

꿈속에 나타나는 스토커는 인간에 국한되지 않고 공공요금 지불 등 자신을 몰아붙이는 모든 것을 의미하지만 도망갈 수 있는 것과 도망가서는 안 되는 것을 명확히 선긋는 것을 권장합니다.

스토커에게 쫓기는 꿈의 심리

스토커에게 쫓기는 꿈을 꿀 때는 자신이 싫어하는 상대가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하는 징후가 나타나고 있기 때문에 그에 대응하는 민첩성을 갖춰 둡시다.

물론 이 이야기는 스토커에 국한된 이야기가 아니라 자신을 고민하게 하는 대상 전반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좋겠다고 생각해서 귀찮은 술자리에 초대해 오는 선배 등에게도 주의를 기울일 것을 권장합니다.

상대방은 자신의 행동을 사랑이라고 생각하고 제대로 된 교섭을 할 수 있는 상대가 아니므로 쫓기기 이전에 가능한 접촉을 줄이도록 합시다.

스토커가 방범 카메라에 잡히는 꿈의 판단

스토커가 방범 카메라에 비치는 꿈을 꿀 때는 자신이 공포스럽게 느끼는 것을 보지 않는 것이 정신적 부담이 작다는 것을 꿈이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러한 심리는 현수교를 건널 때 아래를 보지 않는 것이 좋다는 이치와 같고 스토커의 모습을 목격한들 경찰이 24시간 상주해 주는 것이 아니라면 봐버린 것으로 인한 심적 장애가 더 커지는 경우도 있다는 점에 주의 권고를 내리고 있는것입니다.

스토커에게 금품을 요구받는 꿈의 메세지

스토커에게 금품을 요구받는 꿈을 꿀 때는 사랑을 내비치며 금품을 요구하는 끈남자에 대한 혐오감을 스토커의 이미지에 거듭 담아내고 있습니다.

그렇게 굳이 스토커의 이미지로 변환하는 의미는 사랑과 에고를 혼동하고 있는 남자의 알기 쉬운 상징으로 그 이미지를 빌리고 있으며 끈으로 생각하면 깨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자각하고 있는 또 다른 자신이 그런 남자에 대한 혐오감을 명확하게 싹트게 하기 위해 스토커의 이미지를 투영하고 있는것입니다.

스토커로부터 데이트 신청을 받는 꿈의 암시

스토커로부터 데이트 신청을 받는 꿈을 꿀 때는 가해자라는 것은 피해자의 기분을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거부를 하시는데도 비정상적까지의 긍정 싱킹으로 상사상애가 될 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는 상대에 대한 불쾌감이 전혀 맞물리지 않는 양측 마음 모양의 상징으로서 머릿속에 이러한 영상을 만들어내고 있는것입니다.

내게는 만일 있을 수 없는 일을 태연하게 의뢰해 오는 모든 인간에게 증오를 품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스토커에 이름이 불리는 꿈의 징조

스토커에게 자신의 이름을 불려 버리는 징그러운 꿈을 꿀 때는 자신에게 승인욕구를 받고 싶어하는 상대에 대한 혐오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자신의 이름을 기억하도록 하기 위해 먼저 상대방의 이름을 기억하고 있음을 보여주려는 스토커의 태도는 여성에게 스토커로서의 존재감일 뿐 아니라 교류를 도모하려는 기분나쁨이 뇌리에 그려져 있습니다.

이런 꿈을 꿀 때는 연애로 발전할 가능성은 1%도 없는데 친구들로부터 거리를 좁히려는 남성에게 번거로움을 느끼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토커로부터의 연락을 무시하는 꿈의 경고

스토커로부터의 연락을 철저히 무시하는 꿈을 꿀 때는 서투른 상대방의 접근법에 대해 침묵이야말로 최대의 공격이라는 것을 강하게 의식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꿈을 꾸는 것은, 예를 들면, 상대를 배려해 답장 정도는 하려는 상냥하게 해 버림으로써, 그 틈을 노리려는 불성실한 무리가 많다는 것을 이해하고, 자신이 커뮤니케이션 할 마음이 없는 상대에게는, 탁 잘라 버리려는 자세가 현저하게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스토커가 우편함에서 엿보는 꿈의 의미

스토커가 우편함에서 번뜩이는 눈을 반짝이며 이쪽을 들여다보고 있는 꿈을 꿀 때는 부정적인 의미에 있어서도 눈은 입만큼 말을 한다는 것을 싫다고 할 정도로 깨닫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실제로 스토커 피해를 당한 것은 아니더라도 우연한 순간에 친한 친구의 부정적인 감정 표출의 시선을 보게 되었을 때나 남매 같은 교제를 맺었던 사람이 술자리에서 징그러운 시선을 보내왔을 때 등 이런 꿈을 꾸는 경향이 있습니다.

존경하던 사람이 스토커로 표변하는 꿈의 상황

존경하던 사람이 스토커로 표변하는 꿈을 꿀 때는 리스펙트만 돼 있으면 뭘 해도 된다고 착각하는 사람에 대한 혐오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아주 신사이고 존경스러운 행동거지를 하는 사람으로 나타났더라도 그 일로 마음을 허락하는 순간 스토커로의 접근이 시작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며, 그 일에 대한 한탄의 마음이 이러한 꿈 이미지를 만들어 가고 있는것입니다.

스토커의 탐정 의뢰를 내는 꿈해몽

스토커의 탐정 의뢰를 내는 꿈을 꿀 때는 문제를 해결하려면 정공법으로 맞서지 않으면 문제가 정체된 채로 있다는 것을 깊은내면으로 느끼고 있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TV 프로그램의 문서등에서도, 탐정이 중간에 들어가게 함으로써 스토커 피해를 막는 실적을 올리고 있기 때문에, 꿈속에서 자신에게 다가오는 트러블을 스토커에게 투영했을 때, 탐정을 고용한다고 하는 선택사항을 취하게 되는것입니다.

스토커 피해를 경찰에 신고하는 것도 경시되는 꿈의 암시

스토커 피해를 경찰에 호소하지만 제대로 챙겨주지 않아 경시당하고 억울한 꿈을 꿀 때는 용기를 내서 누군가에게 자신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해도 좋은 전개가 될 수 없다는 마음이 드러납니다.

이러한 꿈을 꾸게 되는 배경에는 지금까지의 삶이 대인관계에 보답받지 못한 기억으로 도배되어 있고, 예를 들어 학창시절에 선생님조차 왕따를 못 본 척하는 것에 절망했던 사람 등이 옛 상처가 아팠을 때 이런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토커 대책을 남자 친구에게 부탁하는 꿈의 메세지

경찰이 의지가 되지 않자 스토커 대책을 남친에게 의뢰하는 꿈을 꿀 때는 자신을 공격하는 상대에게 울며 겨자 먹기 없이 자신의 손을 더럽히지 않고 역습하는 방법을 기획하는 책사의 일면을 읽을 수 있습니다.

여성에 따라서는 보복하면 다시 보복당하는 것이 두렵다고 아무런 대책을 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도 있지만, 자신의 문제에 대해 가능한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자세는 확실히 문제 해결을 앞당기는 것을 계시하고 있습니다.

스토커가 직장에서도 나타나는 꿈의 징조

스토커가 직장에도 나타나는 꿈을 꿀 때는 회사가 자신에게 중요한 장소이며, 그것을 침범당하는 것에 대한 큰 불안감을 안고 있음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신출귀몰한 스토커가 꿈속에서 어디에 나타나는지는 자신이 가장 지키고 싶은 장소를 의미하는데, 그 장소가 직장이었을 경우에는 일에 지나치게 빠져 있을 수 있으므로 사적인 시간을 충실하게 하거나 균형잡힌 휴일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토커가 친정에도 나타나는 꿈의 판단

스토커가 친정에도 나타나는 꿈을 꿀 때는 지금의 자신에게 가장 지키고 싶은 것이 친정 부모님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특히 독신 여성은 이러한 꿈을 꿀 수 있으며, 연로한 부모를 남겨두고 온 마음고생이나 부모뿐만 아니라 조부모에게도 사랑받고 자란 사람 등도 스토커가 친정에 나타나는 것을 극단적으로 두려워합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모두 꿈속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아무런 실해도 없는 이러한 꿈을 통해 자신이 진심으로 아끼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스토커가 우편물을 뒤지고 있는 꿈의 내용

스토커가 자신의 우편물을 뒤지고 있는 장면을 목격하게 되는 꿈을 꿀 때는 타인의 사생활을 경박하게 유출하려는 사람에 대한 혐오감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요즘 유난히 많은 것이 함께 찍은 핸드폰 사진을 거절도 없이 SNS에 올라와 버림으로써 인한 사생활 유출로 그에 대한 뭉클한 마음이 꿈속에서 이런 영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거절도 없이 자신의 사생활을 빼앗아가는 그 행동은 꿈속에서 스토커로 변환된다고 해도 불평은 할 수 없습니다.

스토커가 모습을 드러내지 않게 되는 꿈의 해석

스토커가 딱 모습을 드러내지 않게 되는 꿈을 꿀 때는 오랫동안 계속해서 피해를 보고 있으면 그것이 끝났다고 해도 트라우마가 계속 남을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고 해도 안식의 나날이 찾아오는 것은 아니며, 등지느러미가 보이던 상어가 바닷속으로 사라지는 것처럼 단숨에 기습을 가하는 듯한 불안감이 머리에서 떠나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꿈을 꾸는 것은 서투른 사람에게 침묵하는 것의 답답함도 의미하고, 눈에 보이는 것이 낫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으므로, 마음의 유지보수에 주의합시다.

스토커가 경찰에 붙잡히는 꿈의 내용

스토커가 경찰에 붙잡히는 꿈을 꿀 때는 오랜 타인의 영향 아래 있었던 것에서 해방되는 것에 대한 동경의 마음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들은 없는 꿈을 꾸는 것은 예를 들어 빚을 갚을 때까지 몸과 마음이 엉망이 되는 일을 그만둘 수 없는 사람이나 독재적인 독친의 지배 아래 정신을 망가뜨려 일하지도 못하고 살아가는 사람 등 형벌과 같은 긴 결박에서 해방되기를 꿈꾸는 마음이 잠재의식에서 이런 꿈의 이미지로 변환되고 있는것입니다.

스토커의 열의에 감동하여 사귀는 꿈의 상황

스토커의 자신을 한결같이 생각하는 열의에 감동하고, 사귀는 전개가 되는 꿈을 꿀 때는 스토커라도 좋으니 누군가 자신을 좋아했으면 하는 애틋한 마음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나이=애인 없는 경력 같은 사람에게 누군가에게 그렇게까지 애정을 바칠 수 있다는 것은 동경의 영역이며, 만약 자신이라면 상대를 스토커라고 부르지 않고 평범하게 사귀고 있겠지 하는 생각에 이르는 사람이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설득에 의해 스토커를 개심시키는 꿈의 표현

능숙한 입담으로 스토커를 설득하여 스토커를 그만두도록 개심시켜 버리는 꿈을 꿀 때는 토론을 통해 어떤 상대와도 알 수 있다는 마음이 높아지고 있음이 암시되어 있습니다.

그러한 자신감이 넘치는 기분에서, 반대로 논의가 통용되지 않을 것 같은 사람의 상징으로서 스토커의 이미지를 마음껏 그려, 그러한 상대를 훌륭하게 논파하는 이미지를 만들어 냄으로써, 꿈속에서 뛰어난 논객으로서의 쾌감을 얻고 있습니다.

스토커를 찔러 버리는 꿈해몽

스토커를 스스로 찔러 버리는 꿈을 꿀 때는 자신을 화나게 하면 무엇을 저지를지 모르는 위험한 인간이라고 자각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스토커 피해를 막기 위해서라고는 하지만 상대를 죽여버리면 자신이 감옥생활을 해야 하고 해결이라고 말하기 어려운 말로 되기 때문에 냉정한 판단을 할 수 있는 사람은 그런 사태를 상정하지 않습니다.

또 기본적으로 남성이 여성에게 스토커하는 경우가 많은 것으로 보아도 그런 사태에 이르면 남성이라도 찔러 죽일 자신이 있다는 마음가짐도 나타나고 있습니다.

스토커 꿈 해몽 정리

꿈속에 스토커가 나타난다는 섬뜩한 꿈에 대해 거기에 어떤 의미가 담겨 있는지 스토커 피해를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을 살펴보았습니다.

정신적으로 몰아붙이는 스토커지만 꿈속의 스토커는 깨어나면 사라져 주고 잠재의식에 잠든 자신의 내밀한 목소리를 전해주는 메신저이기 때문에 주눅 들지 않아도 될것입니다. 여기까지 스토커에게 쫓기는 꿈 해몽 등 스토커 꿈이었습니다.

교차형 무한